하남성 3대 드라마 중 하나인 악극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노래

초악의 창법은 원래 취패(曲羅) 스타일이었는데, 청나라 중기 이후 점차 반련(Banlian) 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이에 따라 모드는 주로 공 모드이고 다른 모드는 일반적으로 막간 형식의 쿠파이 곡에서 가끔 사용됩니다. Yue Diao의 창법은 우아하고 단순합니다. 리듬에는 아다지오, 안내판, 구리 곡, 찬양 곡, 우는 곡, 흐르는 물, 날아다니는 판, 단단한 박자 및 느린 노래 등이 포함됩니다. 느림, 중간, 빠름, 느슨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또한 [Yayyo], [Baby Tune], [A String of Bells], [Little Herding Cow], [Dian Jianglip], [Tongguan Tune], [Yinfeng]과 같은 부는 곡과 기타 곡의 형태도 있습니다. 노래], [친척집 나들이], [매화주], [신동주문], [십삼흥] 등

악조에서 사용하는 음높이는 일반적으로 1=E 또는 1=F이며, 노래가락은 상문과 하문으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으며, 상문은 보통 선법의 강장제 이외의 음표에서 멈춥니다. , 그리고 아래 문장 문장은 보통 모드의 강장제에서 멈춥니다. Yue Diao의 가사는 일반적으로 7자와 십자형을 사용합니다. 구문 구조에는 Qi Yan Luo Ban, Qi Ban Luo Ban, Qi Yan Luo Yan, Qi Ban Luo Yan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악기

문악계에서는 조조의 반주악기가 주로 4줄의 코끼리 몸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후 20세기 초에 점차 변모하였다. 짧은 줄기 형태와 현의 조율도 그에 따라 변경되어 현악기 Yueqin과 결합하여 Yue ​​Tune 반주의 "3대 곡"을 형성했습니다. 또한 반주 악기로는 대나무 피리, 삼현, 수오나, 성 등이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는 이호(Erhu), 중호(Zhonghu), 종루안(Zhongruan), 구젱(guzheng), 비파(pipa), 첼로 등이 추가됐다. Yue Diao의 무술 반주는 일반적으로 북판, 손 심벌즈, 큰 징 및 작은 징을 기반으로 하며 나중에 홀 드럼 및 베이스 징과 결합되어 다양한 종류의 다채롭고 효과적인 타악기가 점차 추가되어 장인의 표현력을 강화합니다.

라이브러리

원래의 전통 오페라 구조는 매우 엄격하며, 가사는 적고 문장은 상대적으로 우아하고 심오합니다. 현대 희곡의 대부분은 랩 스토리나 소설을 바탕으로 새롭게 편찬된 희곡으로, 가사가 많고 대사가 적어 이해하기 쉽다. Yue Diao의 노래 곡에는 항상 9 곡, 18 곡, 72 곡이 있습니다. Yue Diao에서 노래할 때는 실제 목소리가 주로 사용되며 가성이 보완됩니다.

일찍이 청나라 말기에는 문장 끝을 드로우링하는 형태와 팔세토를 옥타브까지 올려 부르는 창법은 현재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Jing Xing의 노래의 활성 보컬 범위는 다른 해당 직업보다 5도 높기 때문에 대부분 가성 노래를 사용합니다. 청나라에서는 악극배우가 모두 남자배우였기 때문에 같은 궁궐과 목소리를 공유하는 방식을 채택하기가 더 쉬웠다. 1920년대 발전 이후, 여배우들이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게 되자, 조악은 점차 남자와 여자를 같은 궁궐에 두면서 다른 억양을 갖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악조의 조조도 연기력에 있어서 특별한 기량을 갖고 있다. 예를 들어 가고와(가짜 데수 역)는 구슬 역을 연기할 때 모든 구멍에서 피를 흘릴 수 있고, 판수윤은 그럴 수 있다. Zhou Yu를 연기할 때는 이를 갈고, Du Tianyun은 Zhao Gongming을 연기할 때 송곳니를 표현할 수 있으며, Liu Jinzhong은 Li Jun을 연기할 때 얼굴과 표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직업

Yue Tiao의 역할은 Dahonglian, Erhonglian, Wensheng, Wusheng, Great Cleansing, Ermao, Sanhualian, Zhengdan, Huadan, Guimendan, Langdan을 포함하여 완전합니다. Wu Dan, Lao Dan 등을 포함한 12가지 유형. 각 직업에는 독특한 개성이 있습니다. 장기적인 무대 연습에서 Shen Fengmei와 Mao Ailian으로 대표되는 유명 공연 학교가 등장했습니다.

음악

Yue Diao의 음악은 풍부하며 "9 곡, 18 곡, 72 곡"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9개의 챔버: 처음 5개의 챔버는 챔버 1, 챔버 2, 챔버 3, 챔버 4, 챔버 5라고 불리며 모두 [Adagio]에 속합니다. 여섯 번째 방에서 [흐르는 물]을 돌리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두 번째 방이나 세 번째 방, 네 번째 방에서 [흐르는 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여섯 번째 곡은 컬러 곡이라고합니다. 일곱 번째 구멍은 Quban 스타일에 속하는 송풍 구멍이라고 합니다. 여덟 번째 곡은 Kunqiang이라고 합니다. 아홉 번째 곡은 울고 있는 곡이라고 하는데, 속도가 더 빠릅니다.

18곡: Crosshead, Luantan, Bronze, Armor, Lama, Tongguan, Dagui, Datie, Sihe, Dinggang, Wanhou, Er Huang Diao, Qing Xi Diao, Luo Xi Diao, Yinnusi, Drag Diao, Scare 디아오 등 (여기에는 17곡이 있는데 다른 곡은 모르겠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Yue Diao에는 Qupai 스타일 음악과 Banqiang 스타일 음악이라는 두 가지 유형의 음악 시스템이 있습니다.

쿠파이 스타일 음악은 북부와 남부 가사, 잡악 등 지역 음악에서 유래합니다. 현악과 수오나 음악 사이에도 차이점이 있습니다.

Banqiang 음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이것은 Yue Diao의 가장 대표적인 음악 시스템입니다. [Da Adagio], [Yin Si Ban], [Eight Ban](예: 9월 중구절의 "국화 노란색"과 함께 "제갈량이 효도함"의 "샤오챠오 좌식"과 또 다른 예를 들어 "Lost Seal") "자수 병풍"은 "바람과 따뜻한 태양과 맑은 날"의 문을 접습니다.), [하이포튠](주로 블랙헤드, 콜로라투라 등에 사용됨) 등 이런 종류의 말은 어조가 적고 어조가 많으며 주로 슬픔, 감상, 그리움, 한탄 등의 감정을 정확하고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2. 흐르는 물. 이것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Yuediao 음악 창작 유형입니다. [천천히 흐르는 물], [쓴물], [계속 흐르는 물], [상류 흐르는 물], [윗입 흐르는 물], [촘촘하게 흐르는 물] 등이 있습니다.

3. 브론즈 조정. 이런 종류의 음악을 사용하면 트랜지션 중에 브라스를 치고 트랜지션이 많고 랩 퀄리티가 강합니다. 상하문장에서는 두문장마다 청동무기를 치는 모습이 나온다. 파생된 곡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ross Head](문장당 10단어, 3-3-4 구조, 가장 유명한 것은 "사천 살이 되어도 부끄러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Rantan](일반적으로 문장당 7단어) , 두 개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구조, "하늘의 먹구름이 바람에 날려 간다", "오래된 친구가 영혼보다 충성스러운 영혼에 경의를 표합니다", "석양이 서쪽으로 바뀌고 산이 동쪽으로 향합니다"와 같은 두 번째 및 세 번째 구조물 , 우리 양씨 가문은 나라를 지키고 대를 이어 충성을 다한다"). Mao Ailian의 노래 스타일 중 다수는 [무작위 연주]를 사용하지만 "모든 문장은 [무작위 연주]이며 모든 문장에는 강조가 없습니다." 높고 싶으면 높고, 낮아지고 싶으면 낮아지고, 강해지고 싶으면 강해지고, 강해지고 싶으면 약한 것이 됩니다. 그는 인기 있는 Yue Tiao Luantan Opera를 만들었습니다.

4. Duozi 카테고리, Zanzi 카테고리라고도 합니다. 주요 형태는 상판에서 연주되는 듀오지(Duozi)이다. 더 적은 단어, 더 많은 악센트, 유연한 단어 및 문장, 안감 단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로 내러티브, 비난, 논쟁, 슬픔, 고통스러운 불평 및 기타 플롯에 사용됩니다. "판으로 입은 열고 눈으로 닫는다" 판판으로 노래할 때는 상판창창이라고 하는데, 눈판으로 부를 때는 무작위로 연주한다. Duozi 범주의 파생 형태로는 [Hua Duozi](예: "유교인들과 대화하기", "양쯔강이 바람이 많이 불고 격렬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Rhyme Duozi](예: "산 위에 앉아 있음" 등)가 있습니다. "("유진정의 남당기행" 중)(접기) 등.

5. 느슨한 보드. [논밴](리듬이 자유롭고 독립적일 수 있음), [롤링밴], [인버티드밴](장풍을 타고 동쪽으로 내려가는 등의 노래가락을 소개하는 것)이 있습니다. '장강과 하늘에서 솟아오르는 파도'('유교')에서 파생된 금지풍이다. '폭포금지'라고 불리며 주로 여성 배우들이 부르는 '바람은 안개가 자욱하고 별은 황량하다' 등이 있다. "("양씨 여장군" 중), [대치반], [도전금지](주로 "양경 참수" 등 뒤에서 부르는 곡) "해가 서쪽으로 지고 돌아서"의 서곡에서 east" ("딸들아, 엄마랑 같이 와라") 등

6. 우는 목소리. 경직되고 눈에 띄지 않으며, 세게 연주하고 천천히 노래하며, 노래 스타일이 자유롭습니다.

7. 보드를 건너세요. 첫 번째 문장은 독립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타악기가 사다리를 오르는 것처럼 연주하므로 <박멜론 정원>의 <노인이 팀을 위해 멜론을 심었다>처럼 <천국의 사다리>라고도 불린다.

8. 블랙톤.

9. 라마 디아오(Lama Diao)라고도 알려진 방반에르(Bangban'er). 위에서 노래하는 것은 주로 서정적 노래와 후성적 노래에 사용됩니다.

10. 꽃더미를 터치하세요. 범퍼보드와 꽃더미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로 서정적이고 느린 감정 표현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산에 기도하기"에서 "공명이 등불을 제물로 바친다".

cript" src="../css/tongji.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