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테로의 하이라이트

영화의 출연진은 완벽한 국제반반이다. 그중 빈센트 갈로, 알던 엘렌리키는 미국 출신이고, 메리벨 와도와 카르멘 마라는 스페인 출신이며, 로드리그 드라 세나와 레티시아 브레데스는 아르헨티나 출신이고, 클라우스 마리아 브라운도르는 오스트리아 출신이다.

이 영화는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가 1974 년' 도청 대음모' 이후 처음으로 스스로 편찬한 영화다.

영화는 단지 1500 만 달러를 들여 저가의 독립된 흑백 영화이다.

본 영화는 2009 년 칸영화제의 경기 단위에서 탈락했다. 하지만' 감독 격주' 단원의 개막작으로 선정됐다.

영화의 이야기는 코폴라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뒤섞어 반 자서전 성격의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영화 속 작은 스타 알던 엘렌리치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가족 모임에서 발견하고 코폴라에게 추천한 것이다. 오디션을 볼 때 그는 코폴라에게' 보리밭 파수꾼' 중의 한 단락을 낭독했다.

영화 스타일은 코폴라의 2007 년' 청춘이 없는 청춘' 과 비슷하다. 코폴라와 함께 일한 것은 사진작가 샤오미하 말라마이어, 작곡가 오스발도 글리요프, 편집인 월터 머치, 집행프로듀서 아나시드 나자리안과 프레드 루스와 같은 오랜 파트너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007 년, 몇 명의 도둑이 코폴라의 스튜디오에 들이닥쳐서, 그들은 안에 있는 모든 전자기기를 훔쳐갔다. 여기에는 대본이 들어 있는 컴퓨터 한 대가 포함되어 있다.

처음에 영화의 가정교사는 하비르 바덴을 연기할 준비를 했다. 나중에 코폴라는 테트로의 가정교사가 여자라면 영화가 더 멋질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그는 대본을 다시 쓰고 카르멘 모라를 찾아와 이 역할을 맡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코폴라는 처음에 마트 적룡 역을 찾고 싶었지만 일정 문제로 코폴라가 뜻대로 되지 않았다. 나중에 그는 맷 적룡 역을 다시 찾는 것이 자신의' 두어' 를 반복하는 것이라고 느꼈고, 코폴라는 빈센트 갈로를 찾아왔다.

이 영화는 코폴라의 1983 년 영화' 두어' 의 자매편으로 볼 수 있다.

코폴라에 따르면, 영화가 와이드 스크린 형식으로 촬영한 것은 흑택명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코폴라는 플래시백된 추억렌즈에 대해 16mm 카메라로 촬영하여 역사감과 시간감을 높이고 싶다. 하지만 이런 카메라와 필름은 이미 생산이 중단되었다. 어쩔 수 없이 코폴라는 디지털 장비로 전체 영화를 촬영한 다음 그 플래시백 렌즈를 디지털로 처리해야 했다.

테테로가 영화에서 꽃다발을 들고 있는 장면은' 부두 풍운' 의 마론 브랜도에 경의를 표하고 있다.

영화가 개봉된 후' 예능' 잡지는 호평을 받지 못했다. 그해' 예능' 도' 대부' 에 대한 좋은 평가를 하지 않았다.

2007 년 독립적으로 제작된' 청춘이 없는 청춘' 의 발걸음으로' 테테로' 는 영화인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Francis Ford Coppola) 가 1997 년에 이어' 비가 오는 사람' 이다 안에 묘사된 그 매우 사적인 이야기는 여전히 반자자전적인 가족 분위기의 묘사를 유지하고 있다. 코폴라의 초창기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술분위기가 깊고 창의적인 가정을 꾸며 여러 세대 간의 경쟁 상태에 얽매여 있다. 곳곳에 갈등과 비밀이 가득하다.

사실,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와 월터 머치는 이미 1969 년부터 그들의 오랜 협력 과정을 시작했다.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가' 테테로' 를 흑백영화로 촬영하기로 선택한 것도 월터 머치의 옆에서 일깨워주는 것과 불가분의 관계다.

테테로 이전에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는 1983 년' 두어' 인 흑백편만 찍었고 S·E· 신턴 (S) 에서 각색했다. E. Hinton) 의 동명 소설은 형제간에 일어난 이야기도 담고 있다.

세심한 사고와 배려 끝에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는 학창시절에 매료됐던 흑백비주얼 스타일의 거장급 영화작품을 참고하기로 했다. 그는 "나는 샤오미하 말라마이어와 함께' 아름다움' 이라고 할 수 있는 많은 영화를 보고, 그들의 영상을 특별히 연구했다. 여기에는 미켈란젤로 안토니니의' 밤',' 일리아 카잔' 의' 인형 신부' 가 포함된다

투어' 와 마찬가지로' 테테로' 에도 미묘한 차이가 있는 색색 블록이 포함되어 있다.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는 과거 이야기의 주인공이 경험한 경험을 보여주기 위해 플래시백을 사용하기로 했다. 그는 표백된 부식색을 선택했다. 마치 가족 비디오 특유의 색채와 같다. 처음에는 코폴라가 16mm 카메라로 플래시백 장면을 실험적으로 촬영했지만, 결국 그와 샤오미 말라 마이어는 이런 촬영 방식의 타당성이 너무 낮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부분에는 많은 대화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 결과, 그들은 먼저 16mm 카메라로 정상적인 촬영을 한 다음, 디지털 카메라로 그들이 필요로 하는 스타일과 소재를 시뮬레이션하려고 시도했다.

흑백의 두 가지 컬러로 발랄한 이야기의 분위기를 해석하다

제작방식을 분명히 한 뒤 샤오미하 말라마이어는 자신이' 테테로' 사진작가로서 얼마나 큰 도전에 직면했는지 깨달았다.

흑백 화면에 의미심장한 층감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곰곰이 생각해 보기 위해 샤오미하 말라마이어는 연습과 준비를 위해 카메라 두 대를 샀다. 그는 "나는 먼저 디지털 카메라로 손을 연습했다. 빛의 영향으로 어떻게 강한 대비를 만들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서였다" 고 말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시의 거리를 자유롭게 거닐며 이곳의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했다. 그 후, 영화가 본격적으로 촬영에 들어갔을 때, 나는 이 사진들을 꺼내서 참고로 삼아 아주 좋은 조명 환경을 복원해 보고, 가능한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의 이 영화에 대한 촬영 요구와 상상력을 완성하려고 노력했다. "

테트로' 의 전반적인 수준과 같은 스타일 전시를 유지하기 위해 샤오미하 말라마이어는 HD 카메라의 도움을 받기로 했다. 흑백영화라고 불리지만,' 테테로' 에는 여전히 색채가 선명한 일련의 장면이 담겨 있다. 샤오미하 말라마이어는 "영화 속 한 조의 플래시백 영상에 대해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는' 안스크롬' 반전 영화를 시도해 보기로 했다. 그것은 희미함과 신기한 색채 효과를 지닌 낡은 필름 스타일이다" 고 인정했다. 그의 의견으로는, 기억과 관련된 모든 것은 가족 비디오와 매우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또한 그것을 여기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완벽한 선택이라고 입을 모은다. 우리는 먼저 16mm 카메라로 정상적으로 촬영한 다음 고화질로 다시 색칠하고 렌더링하여 오래된 사진의 색상과 질감을 만들어 내는데, 그 안에는 추억과 상상력과 관련된 은은한 흙노랑이 배어 있다. "라고 입을 모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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