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위성 TV 인사대조정,' 러닝맨' 방송팀이 왜 가장 많이 움직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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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블루미디어 환희 < /p>
가' 판어머니' 유항영의 이직에 이어 저장위성 TV 가 최근 일련의 인사조정을 공식 발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 /p>
이번 조정에서 많은' 러닝남' 배후 팀의 직무가 바뀌었다. 예를 들어, 조정된 주동매, 장민호, 육호, 야오번역팀은 모두 전직이거나 현직' 뛰자 형제' 의 막후 스태프를 역임했다고 발표했다. < /p>
이 외에 다른 조정 인원은 대부분' 아빠 돌아오셨다',' 왕패대왕패',' 꿈의 목소리' 등 인기 예능에서 나왔다. 이렇게 대규모로 예능인원을 조정하고, 그간 행남 대모 유항영의 가출을 더하면 저장위성 TV 가 예능 프로그램의 오락성 척도를 전면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은 의외인가? 조정된 저장위성 TV 가' 러닝남' 과 같은 야외 오락 성격의 현상급 예능을 재창조할 수 있을까? < /p>
절강위성 TV, 곧 변할 거야? < /p>
저장위성 TV 를 언급하면 두 가지 현상급 예능인' 중국 좋은 목소리' 와' 달려라 형제' 를 언급해야 한다. 중국 좋은 목소리' 가 주로 저장위성 TV 대외협력으로 나온 제품이라면' 달려라 형제' 는 저장위성 TV 의 수제 작품이다. < /p>
프로그램 초반에도 한국의 오리지널 예능, 제작단체 등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하지만 프로그램 시즌 1 시즌이 이어지면서 한국 예능 산업화 발전에 대한 모사와 학습에 따라 후기의 연출팀, 촬영팀, 제작단체들이 절강위성 TV 가 절대적으로 손에 쥐고 있는 자제력이 됐다. < /p>
' 달려라 형제' 와' 중국 좋은 목소리' 가 높은 시청률로 저장위성 TV 에 가져온 많은 젊은 시청자들이 많은 광고유치 투자를 유치하고, 저장위성 TV 를 국내 일선 위성 TV 의 위치에 앉혔다. 전반적으로 패주 호남위성 TV 와 견제와 균형이 여전히 어렵긴 하지만, 보삼쟁 2 의 경쟁에서 판을 부르는 밑바닥이 하나 더 늘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와 이번 인사에서 러닝맨 학과가 많이 조정되었다. 조정된 전체 명단에서 예능의 조정이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p>
더 웨이보 블로거는 저장위성 TV 의 프로그램 방향이 남자 아웃도어 리얼리티 쇼에서 방향을 조정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 /p>
최근 저장위성 TV 의 예능 배치를 보면 예능 부분이 전체 위성 TV 프로그램의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인터뷰성 예능이나 익지형 예능보다 오락성이 강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더 집중하고 있다. 이번에 인기 예능의 제작반에 대한 대대적인 조정이 이뤄졌는데, 이들 중 일부는 승진을 위주로 하고 있지만 저장위성 TV 가 오락성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를 줄일 수 있다는 의미일 수도 있다. 오락성, 통속성을 줄여 예능의 큰 방향을 전체적으로 조정한다. < /p>
도화선' 판어머니' < /p>
이번 일련의 인사는 대부분' 판어머니' 유항영의 이직으로 인한 것이다. 이 점도 이번 인사조정에서 저장위성 TV 가 유항영 전략발전센터 부주임직을 면제한다고 발표했다. < /p>
' 달려라 형제' 시즌 1 과 시즌 2 총프로듀서인 유항영은 저장위성 TV 의 전체 자제 팀에서 리더 역할을 하고 있다. 그녀는 저장위성 TV 예능 프로그램의 원로급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 /p>
처음부터' 남자 여자', 이후' 중국 드림쇼',' 인생 첫', 지금의' 달려라 형제',' 24 시간' 에 이르기까지 유항영의 예능 프로그램은 저장위성 TV 가 어떻게 눈에 띄지 않는지 목격했다 < /p>
이런 방송인, 이런 원로급 인물들이 이직을 선택한 것은 두 가지 이유일 뿐이다. 첫째, 방송국의 일부 동원 및 발전 방향은 불만족스럽고, 둘째, 방송국의 급여 수준과 전체 제작 수준이 외부 환경을 따라잡지 못해 사람을 붙잡기 어렵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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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항영을 방송센터 부주임에서 전략개발센터 주임으로 이전한 것은 사실상 콘텐츠 자제의 일선에서 점차 벗어나도록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며, 관리 방향도 점점 멀어지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 /p>
이런 인사 임명은 노장 마음에 겨자를 줄 수밖에 없다. 게다가 외부 환경까지 더해져 인터넷은 지난 1, 2 년 동안 활발하게 발전하여 유능한 TV 사람들이 시장에서 보편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렇게 되면' 판어머니' 가 가출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 /p>
두뇌 유출 < /p>
내부 핵심 인물들이 떠나면서 예능 소재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외부 광전총국은 최근 몇 년 동안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오락성을 점차 통제하기 시작했는데, 예능 시장이 범람하여 재해를 입었지만 좋은 현상급 예능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 프로그램 동질화 현상이 심각하다. 이런 상황에서 저장위성 TV 는 예능 방향의 대조정을 하는데, 왜 돌파구가 아닌가? < /p>
특히 이미 끝난 올 1 분기에는 망고대가' 동경하는 생활' 등 다양한 폭염 예능을 내놓으면서 동방위성, 장쑤 위성 TV 도 바짝 따라잡았고, 저장위성 TV 의 저녁 버켓 순위는 2 위에서 4 위로 떨어졌다. 더 이상 조정 변경을 추구하지 않고 제 1 진영의 발걸음을 따라잡으려면 점점 더 어려워질 수 있다. < /p>
저장위성 TV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어려움, 하나는 새 프로그램이 나오기 어렵고 오락성 동질성 프로그램이 너무 많다는 점이다.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즉, 대만 내에서는 대부분 방송인의 가출입니다. 이번에 이직을 확정한 유항영 외에도 전' 달려라 형제' 총감독 천준의는 일찌감치 이직을 선택해 희미디어를 설립하고' 솔로전쟁' 을 방송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신전쟁, 독신전쟁, 독신전쟁, 독신전쟁, 독신전쟁, 독신전쟁, 독신전쟁) 프로그램 센터 부주임 진위는 기예 수입에 의해 부사장으로 취임했다. 위성 TV 부국장인 두팡 () 이 이직한 후 쿨 6 에 입단한 뒤 화책 () 을 전전하여 부사장으로 취임했다. < /p>
인재자원의 유출은 저장위성 TV 의 발전, 특히 예능 프로그램의 발전에 일련의 실질적인 타격을 주었다. 이번 유항영이 이직한 이후 인원의 큰 변화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의 열세를 만회할 기회가 있을지도 모른다. 이런 레이아웃 아래' 러닝남' 과 같은 오락성 예능이 저장위성 TV 에서 얼마나 큰 발전 전망을 가지고 있는지 주목의 주요 초점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