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트윗을 어떻게 써요? 포스터 쓰는 법

포스터 한 장 쓰는 법?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제목, 본문, 서명이라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a) 제목 포스터의 제목 표기는 매우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하나는 언어의 이름으로 구성된다. 첫 줄 중간에 "포스터" 라는 단어를 쓰는 것입니다.

둘째, 제목은 행사 내용이 직접 부담한다. "댄스 뉴스", "비디오", "볼 뉴스" 와 같은 것들이죠. 셋째, 일부 설명 텍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 ×" 와 × × × × × × × × × × × × × × × × × × × × × ×

(2) 포스터 본문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명확하게 써야 한다: 활동의 목적과 의미.

이름 포스터는 상해에서 기원한 것으로 일종의 선전 방식이다. 과거에는 포스터가 연극, 영화, 기타 공연 및 활동에 사용되었다. 상하이 사람들은 통상 전문 연극 공연을' 하해' 라고 부르고, 전문 연극 공연에 종사하는 것을' 하해' 라고 부른다.

이 때문에 사람들이' 포스터' 라고 부르는 것은 연극의 공연 정보로 고객을 끌어들이는 홍보 포스터다. 정규 포스터에는 보통 행사의 성격, 주최자, 시간, 장소 등이 포함되며, 영화극과 신상품 홍보에 많이 사용되며, 화면, 문자, 색상, 공간 등의 요소를 활용해 통합한다.

포스터 내용 질문 쓰기 방법 1: 포스터 내용은 무엇입니까? 인물 (예: 일부 스타의 사진), 처벌 제목, 표어, 세부 사항 (장소, 시간 등). ) 일반적으로 전반적인 시각적 충격이 큰 종류입니다. 질문 2: 활동 포스터를 어떻게 쓰는지는 주로 활동 주제이다. 예를 들면 예술인물로 xx 활동을 쓰거나 활동 주제명 (예: xx 활동) 을 쓰는 것이다. 그런 다음 인테리어할 때 그림책, 신문책, 또는 인터넷에 있는 사진 몇 장을 참고해서 그려서 인테리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색은 산뜻하고, 중간에 또 하나의 광고 문구가 있다. 심플해도 돼요. 마지막으로, 행사의 시간과 장소를 설명할 수 있다. 모두 참석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질문 3: 포스터를 쓰는 방법? 첫째, 포스터를 알아라. 포스터 디자인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표현 중 하나로, 레이아웃의 구도를 통해 첫 순간에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순간 * * * * * 을 얻기 위해서는 디자이너가 화면, 문자, 색상, 공간 등의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해 적절한 형식으로 홍보 메시지를 표시해야 한다. 광고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대중에게 하나의 물체나 사건을 소개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광고이기도 하다. 포스터는 매우 흔히 볼 수 있는 포스터 형식이며, 그 언어는 간결해야 하고, 형식은 참신하고 아름다워야 한다. 그것은 광고성과 상업화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포스터는 영화, 연극, 경기, 문예 공연 등의 활동에 자주 사용되는 매우 흔한 포스터 형식이다. 포스터에는 보통 활동의 성격, 주최자, 시간, 장소를 명확하게 써야 한다. 포스터의 언어는 간결해야 하고, 형식은 참신하고 아름다워야 한다. 디자인 기교 구도 기교, 색채 응용 중의 대비 기교 외에도 참고와 숙달이 필요하며, 몇 가지 대비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작문 기교의 두께 대비, 작문 기교의 근거리 대비, 작문 기교의 치밀한 대비, 작문 기교의 동정비교, 중서 작문 기교의 비교 등이 있다. 고금의 작곡 기법 비교 등. (1) 컴포지션 기술 두께 대비: 두께 대비란 컴포지션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타일입니다. 서화작품에서 우리는 공필과 자의분, 혹은 공필과 자의가 같은 화면 (국화대사인 제백석의 배추와 과과의 그림 등) 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스타일은 포장 구도에 있다. 이 두께 대비의 일부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 간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중심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바람과 같이 잔구름을 쓸어버리고, 어떤 것은 유사처럼 섬세하다. 어떤 사람은 들풀의 서예로 도안을 대체하는데, 일부 술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미스 물만두, 부드러운 샴푸. (2) 구도 기교의 대비, 국화 산수의 구도에서는 근경과 중경의 투시를 연구해야 하고, 포장 디자인에서도 먼 곳의 몇 폭의 화면 구도 수준과 같은 원칙을 채택해야 한다. 이른바' 가까이' 는 한 장의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 즉 이른바 첫 번째 시각적 충격이다.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포장도안이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하다. 예를 들면 쌍환이 가장 먼저 쓰는 라면 포장이다. 먼저 사람들의 시선에 침입한 것은 공백 배경의 쌍환 상표와 진홍색 정사각형 배경의 거대한 흰색 품종 쌍환 (즉 근경) 이다. 이어' 사오우육면' 행서가 작은 주요 인물 (두 번째 시선은 중경이라고도 함), 포장 내용을 표현한 제품 사진 (세 번째 시선이라고도 함, 중경을 경계로 함), 보조 기업 마스코트 광고 문구, 공연 설명, 기업 로고 등이 뒤를 이었다. 이러한 명백한 층감은 시각적 3 단계 법칙이라고도 하며, 정물 사진을 보는 사람들의 습관을 고려한다. 디자이너로서 그림 창작의 시작에서, 제작하기 전에 자신의 호소의 주제를 이해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그래서 제가 디자인한 화면은 마치 강력한 자력처럼 대영들의 시선을 꽉 끌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3)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색채 운용의 번잡한 대비와 비슷하며, 중국화의 비백과도 매우 비슷하다. 즉, 도안에 집중된 곳에는 확산이 있어야 하며, 전부 집중하거나 확산해서는 안 된다. 밀도 조화, 리듬, 릴랙스, 공영을 구현했습니다. 동시에 주제가 두드러진다. 나는 많은 포장 디자인을 보았는데, 화면 전체가 빽빽하고 알록달록한 색채로 배경 패턴에서 테마 패턴에 이르기까지 무거운 색채 표현이 있어 어찌할 바를 몰라 숨이 막힐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제품을 미화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역할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지루하고 식욕부진도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잘 파악하지 못한 탓이다. (4) 구도 기교상의 동정대비: 한 패턴에서 배경이나 포장 주제의 이름 주위에 폭발성 패턴이나 무작위로 보이는 미친 굵은 선 몇 개, 띠의 영어나 패턴 등이 나타나는 현상을 자주 발견한다. , 아무것도 ... >> 질문 4: 전단지의 광고 문안은 어떻게 쓰나요? 그러나 나는 그들이 조판이든 광고 문안이든 매우 난잡하게 설계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인터넷 유명인 나영호가 디자이너가 모집하기 어렵다고 해서 1 년에 20 만 원을 써도 좋은 디자이너를 찾을 수 없다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나중에 그는 어쩔 수 없이 독학 설계를 시작했다. 첫째, 제목은 대상 그룹을 둘러쌀 수 없습니다. 많은 전단지가 거리에서 배포된다. 망망한 인파 속에서 다른 사람이 첫눈에 어떻게 그를 겨냥한 것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주근깨를 치료하는 가족, 제목은 "주근깨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이세요" 또는 "주근깨를 치료하는데 많은 돈을 썼지만 치료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와 "아직도 얼굴의 주근깨에 열등감을 느끼고 있습니까?" 입니다. , 부제목, 제품 호소, 고객 증거, 거래 주장,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험 없는 약속이 이어집니다. 둘째: 많은 전단지가 너무 공식적이어서 지루해 보인다. 예를 들어, 두 커피숍의 문안은 이렇게 쓰여 있다: 커피숍 1: 이 카페는 전국 체인 경영의 유명 브랜드로 커피, 차, 간단한 식사, 정교한 중식, 과자, 체스 엔터테인먼트 등 서양 음식에는 스테이크, 중식은 광동요리, 화이양 위주로 자연을 숭상한다. 카페의 환경은 우아하고, 딱 알맞게 조용하고 정교하다는 것을 드러낸다. 150 석, 비즈니스실 9 개와 보드실 포함. 3 년여의 경영을 거쳐 우리는 고객지상, 인간화 서비스의 취지를 고수하고 안정적인 시장과 고객 입소문을 얻었다. 커피숍 2: 여행자는 항상 연약한 영혼을 가지고 있다. 그는 피아노 한 대를 찾고 있다. 나는 그가 커피숍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E 장조를 그에게 주려고 했다. 그는 그의 연습곡만을 위해 카벨라 한 곡을 예약했지만, 사랑은 교향악이었다. 이 순간 사람들은 연습곡의 리듬으로 우리 사이에서 E 장조 연습곡을 연주하고 있어 작별곡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연습곡) 이것은 1849 이전이다. 그는 쇼팽입니다. 만약 우리가 모두 여행자라면, 왼편 카페에서 만났는데, 분명히 두 번째 카페에 도착했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은 사실 커피가 아니라 기분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카페는 서정적인 글로 감정과 문화를 완벽하게 전달해 많은 고객들을 미치게 한다. 셋째: 전단지 디자인에는지도가 없습니다. 그저께 이런 전단지 한 장을 받고 태블릿과 휴대폰을 팔았는데, 가격이 매혹적으로 몇 벌 만들었다. 지도가 없어서 주소 하나만 썼어요. 이 거리들이 미로와 같다는 걸 아세요? 제가 어떻게 찾죠? 그래서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통화중이었어요. 그 후, 나는 이 일을 잊어버렸다. 알다시피, 사람이 제품을 하나 사면 모두 충동기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시 응답을 받지 못했다면, 이 더위 이후에는 구매 욕망이 없을 것이다. 위의 점들은 전단지 디자인의 일반적인 실수이다. 한 일본 마케팅 고수로부터 놀라운 전단지 문안 디자인 방법을 배웠다 (일본은 일찍이 1992 부터 문안의 중요성을 인식하기 시작했다). 이 방법은 일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 상인들의 제품 판매량을 최소 5 배로 올려라! 질문 5: 포스터 디자인 카피 라이팅 1 어떻게 쓰나요? 포스터는 보통 큰 종이에 쓰여 있다. 먼저, "포스터" 나 "좋은 소식" 과 같은 제목은 큰 글자로 종이 맨 위에 적는다. 본문은 일반적으로 행사의 구체적인 내용, 시간, 장소, 방법 및 주의사항을 쓰고, 마지막으로 주최 기관의 이름과 날짜를 쓴다. 포스터는 눈에 띄고 빠르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내용은 진실하고 정확해야 하고, 언어 감동은 생동감 있고 계발성이 있어야 대중을 끌어들일 수 있다. 읽기 쉽도록 편폭이 가능한 한 짧다. 일부 포스터는 내용에 따라 적절한 패턴이나 사진을 매치하여 감화력을 높일 수 있다. 43. 광고, 통지, 포스터는 모두 뚜렷한 목적성을 가지고 있으며, 홍보 효과에 중점을 두고 정확하고 간결함을 추구한다. 일반적으로 광고는 상업 장소에서 많이 사용되고, 고시는 엄숙한 장소에서, 포스터는 따뜻한 경우에 쓰인다. 광고와 포스터는 글과 사진을 결합하여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공지는 일반적으로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질문 6:' 포스터' 를 쓰는 형식과 요소를 기억하시나요? 어떻게 써요?? 포스터는 영화, 오페라, 서커스, 스포츠 및 학술 보고서에 대한 뉴스를 대중에게 보도하거나 소개할 때 사용되는 포스터 앱입니다.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공연과 관련된 장소 또는 비교적 눈에 띄는 곳에 붙어 행사 상황을 알려준다. 일부 포스터는 라디오와 방송국에서도 방송될 수 있다. 포스터의 특징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a) 광고 포스터는 사회 각계의 참여를 원한다. 이것은 광고의 일종이다. 일부 포스터는 예술 디자인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행사에 끌어들인다. 포스터는 미디어에 게시하고 재생할 수 있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붙어 있습니다. 그 광고는 색채가 매우 강하다. (2) 상업 포스터는 한 행사에 대한 사전 광고와 홍보로 사람들을 참여시키기 위한 것이다. 공연 포스터는 포스터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공연 광고는 왕왕 상업적 목적을 위주로 한다. 물론 학술보고의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상업성이 없다. 포스터의 분류는 일반적으로 포스터는 내용상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영화 포스터 영화관이 영화 이름, 시간, 장소, 내용을 발표하는 포스터입니다. 이 포스터들 중 일부는 간단한 포스터와 함께 영화의 주요 인물을 생생하게 그려서 홍보를 확대할 것이다. (2) 문예 저녁, 서커스, 스포츠 경기 등 포스터. 이 포스터들은 영화 포스터와 비슷하며, 그 내용은 관객이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다. 일반적으로 이 포스터들은 모두 강한 참여성을 가지고 있다. 포스터는 보통 참신하고 매력적으로 설계되었다. (3) 학술 보고서 이것은 일부 학술 활동의 포스터입니다. 보통 학교나 관련 기관에 붙인다. 학술 포스터는 표적이 매우 강하다. 포스터의 글쓰기 형식과 내용은 일반적으로 제목, 본문, 서명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a) 제목 포스터의 제목 표기는 매우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하나는 언어의 이름으로 구성된다. 첫 줄 중간에 "포스터" 라는 단어를 쓰는 것입니다. 둘째, 제목은 행사 내용이 직접 부담한다. "댄스 뉴스", "비디오", "볼 뉴스" 와 같은 것들이죠. 셋째, 일부 설명 텍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 ×" 와 × × × × × × × × × × × × × × × × × × × × × × (2) 포스터 본문은' 1, 행사의 목적과 의미' 를 명확하게 써야 한다. 둘째, 활동의 주요 항목, 시간, 장소. 셋째, 구체적인 참여 방식과 필요한 주의사항. (3) 서명 요청 부서의 주최 기관 이름과 게시자 발표일. 위의 형식은 포스터 전체에 관한 것이다. 실제 사용에서 일부 내용은 생략하거나 생략할 수 있습니다. 넷째, 포스터 작성 주의사항 포스터는 행사의 장소, 시간 및 주요 내용을 명확하고 정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문장 중에 격려의 말을 쓸 수는 있지만 사실을 과장해서는 안 된다. 포스터 문자는 간결하고 명료해야 하며, 편폭은 짧고 용맹해야 한다. 포스터의 배치는 예술적으로 처리하여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다. 범문' 일원예금' 은 손으로 물을 떠서 손가락 사이로 물이 흐를 것이다. 나는 돈을 좀 저축하고 싶지만, 이 어려운 날, 나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이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통장을 들고 통장은 물통과 같습니다. 그것으로, 손가락을 흐르는 잔돈은 조금씩 저축될 것이고, 어느새 너는 상당한 돈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우리는 천다이다 은행에 1 달러를 예금할 수 있다. 천대전 통장을 사용하면 가슴에 희망이 가득하고, 당신의 마음은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해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일본 경제는 매우 불황이어서 재벌과 재단이 해체되거나 개명되어야 했다.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했던 미쓰비시은행도 천대전 은행으로 이름을 바꿨다. 이름의 낯설음은 사업의 한산함을 가져왔다. 영업부의 김은 하루 종일 답답하고 고심했고, 마침내' 하루에 1 원을 절약하는' 전략을 생각해냈다. 그러나 1 원이 너무 적어서 고객이 집에 예금을 하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서 천대전 은행이 이 포스터를 발행했다. "일원예금" 포스터는 먼지로 뒤덮인 지 50 년이 지나도 전해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금, 원금, 원금, 원금, 원금, 원금) 그 독특성은 누구나 다 볼 수 있다. 이 포스터는 광고와 상업이다. 발전과 생존을 위해 은행은 사회 각계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야 하고, 사람들의 참여는 필수가 아니다. >; Gt 질문 7: 포스터를 쓰는 방법? 행사 포스터를 예로 들면 주제, 개최 시간, 장소, 주최자, 행사 프로세스, 참가자, 주의사항 등 일부 항목이 있다. (일부를 생략 할 수 있음) 그런 다음 부자가 이러한 내용을 종이 한 장 (조판) 에 배열하거나 그림 (손으로 그린, PS 디자인 인쇄 또는 인쇄) 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물론이죠. 허허, 내가 예전에 했던 광고 문구는 일반적으로 짧고 용맹하다. 우리가 예전에 경기 결과와 경기 스타일을 불렀던 것처럼. 사실 구호도 별로 없다. 나는 네가 성공하기를 바란다. 질문 9: 포스터의 텍스트 내용을 홍보하십시오. 우리는 한 학교에 포스터를 붙여 선전하려고 한다. 백지를 어떻게 쓰는지, 바이두 스티커를 첨부하세요, 로고. 게다가 해적왕의 뒷모습과/또는 어린 시절의 멋진 장면, 또는 그 해 베란다의 파란 실루엣까지 더해지면 청춘과 꿈이 하나가 될 수 있다. 수평 가운데, 최종선을 고수하다. 일반 대상의 문안을 사용하다. 나는 농구, 영화, 예쁜 여자 쫓는 것을 좋아한다. 아빠를 사랑하는 곳, 별에서 온 너를 사랑하고, 가십캠퍼스 연애를 사랑해!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청춘을 꿈꾸다! 우리가 도착했어! 바이두 스티커 xx 고등학교, 주소 문제 10: 포스터의 일반적인 내용은 무엇입니까? 인물 (예: 일부 스타의 사진), 처벌 제목, 표어, 세부 사항 (장소, 시간 등). ) 일반적으로 전반적인 시각적 충격이 큰 종류입니다. 포스터는 어떻게 쓰나요? 쓰기:

1, 제목: 제목은 내용을 둘러싸고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눈에 띄고, 특색이 있고, 참신하고, 간결하게 해야 한다. 글씨체는 반드시 커야 하고, 해신문의 절반을 차지하며, 색깔이 밝을수록 좋다.

2. 본문: 행사의 성격, 정보소개, 상품판매 등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 그리고 가격과 프로모션을 명확하게 명시하십시오.

공연 포스터라면 배우, 오페라, 연극 등을 명확하게 써야 한다.

3. 시간: 장소, 비용. 사건의 시간과 장소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4. 끝: 다른 줄, 서명 쓰기. 이름 아래에 년, 월, 일을 적어 두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팁:

구도 기교는 색채 응용 중의 대비 기교 외에 참고와 숙달이 필요하며, 몇 가지 대비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작문 기교의 두께 대비, 작문 기교의 근거리 대비, 작문 기교의 치밀한 대비, 작문 기교의 동정비교, 중서 작문 기교의 비교 등이 있다. 고금의 작곡 기법 비교 등.

1. 컴포지션 기술 두께 대비: 두께 대비란 컴포지션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타일을 말합니다. 서화작품에서 우리는 공필과 자의분, 혹은 공필과 자의가 같은 화면 (국화의 대가인 제백석의 배추와 과일의 그림 등) 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런 스타일은 포장 구도의 일부 포장이다.

이 두께 대비의 일부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 간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중심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바람과 같이 잔구름을 쓸어버리고, 어떤 것은 유사처럼 섬세하다. 어떤 사람은 들풀의 서예로 도안을 대체하는데, 일부 술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미스 물만두, 부드러운 샴푸.

2. 구도 기교의 비교, 국화산수의 구도에서는 근경과 중경의 투시를 연구해야 하고, 포장도안의 설계에서도 먼 곳의 몇 폭의 화면 구도 수준과 같은 원칙을 채택해야 한다.

이른바' 가까이' 는 한 장의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 즉 이른바 첫 번째 시각적 충격이다.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포장도안이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하다. 예를 들면 쌍환이 처음 쓰는 라면 포장이다. 먼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공백 배경의 쌍환 상표와 진홍색 정사각형 배경의 거대한 흰색 품종의' 쌍환' 이라는 글씨 (즉 근경) 이다.

이어 작은' 사오우육면' 행서의 주요 인물 몇 명 (두 번째 시선도 중경이라고 해야 함), 포장 내용을 표현한 제품 사진 (세 번째 시선이라고도 함, 중경을 경계로 함), 보조 기업 마스코트 광고 문구, 공연 설명, 기업 로고 등이 뒤를 이었다.

이런 명백한 층감은 시각적 3 단계 법칙이라고도 불린다.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정물 사진을 보는 습관을 고려하면서 가장 중요한 주제 부분을 차례로 강조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 창작의 시작에서, 제작하기 전에 자신의 호소의 주제를 이해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그래서 디자인된 화면은 마치 강력한 자력처럼 사무원의 시선을 꽉 잡아당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3.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색채 운용에 있어서의 단순함과 소박한 대비와 매우 유사하며, 중국화의 비백과도 매우 비슷하다. 즉, 도안에 집중된 곳에는 확산이 있어야 하며, 전부 집중하거나 확산해서는 안 된다. 밀도 조화, 리듬, 릴랙스, 공영을 구현했습니다.

동시에 주제가 두드러진다. 나는 많은 포장 디자인을 보았는데, 화면 전체가 빽빽하고 알록달록한 색채로 배경 패턴에서 테마 패턴에 이르기까지 무거운 색채 표현이 있어 어찌할 바를 몰라 숨이 막힐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제품을 미화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지루하고 식욕부진할 수도 있다. 이것은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잘 파악하지 못한 탓이다.

4. 구도 기교상의 동정대비: 한 패턴에서 배경이나 포장 주제의 이름 주위에 폭발성 패턴이나 무심해 보이는 미친 굵은 선 몇 개, 또는 리본의 영어나 패턴이 모두'' 의 느낌을 드러내는 현상을 자주 발견한다.

주제명은 단정하고 점잖으며 배경은 차분해 정적과 움직임의 대비다. 이런 비교는 모두의 촌스럽고 고지식한 것을 피했다. 따라서 시각 효과는 매우 편안합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심미심리에 부합하다.

중국과 서양 작문 기술의 비교. 이런 비교는 종종 겉포장 디자인의 사진에서 서화의 만화 기법과 중국 전통 기법의 결합이나 중국 국학과 영어의 결합을 활용한다.

그리고 사진은 포장 패턴의 서문 사진이나 사진 한 장을 사실적으로 부각시켰다. 이런 표현은 아동용품, 스타킹, 의류, 화장품 포장에 자주 등장하는 흔한 참고방식이기도 하다.

6. 고금의 작문 기교를 비교하다: 양은 중용이고, 고대는 현재용이다. 특히 문화적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현재의 포장에 고대의 고전적인 문양, 서예, 인물, 도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술 포장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술과 태백주, 음식 속 추석 월병과 검은 땅콩은 모두 이런 방면에서 구현되고 발굴되었다. 이 밖에 화장품과 일용품의 고급 선물상자도 있는데, 그들의 무늬와 도안도 고전 문화에서 접목 수법을 찾고 있다. 이것은 고풍스러운 고상한 추구나 어떤 위로를 줄 수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참고 자료: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