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부망어는 작문을 한다
순수한 손! 나는 나를 풀어준 사람에게 최고 권력을 주겠다고 약속했고, 나는 물고기 한 마리도 잡지 못했다. 악마가 말했지만, 나는 네가 자신의 사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그래서 저는 제 300 년에 결정했습니다. 저는 여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은종이를 집어 들었습니다. 괜찮아! 좋아요. 담배 한 가닥이 병에서 뿜어져 나왔다. 내가 솔로몬에 의해 이 병에 밀봉된 지 100 년째인가? 악마는 그가 그물을 세 번 달렸다고 말했다.
2. 어부의 고기잡이에 관한 짧은 글을 한 편 구하다. 어부가 바다에서 그물을 끌어올렸다. 이번에는 수확이 적지 않은 것 같다. 그물 속의 큰 물고기가 펄펄 뛰자 어부의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큰 물고기와 작은 물고기가 인터넷에서 함께 분투할 때 운명은 똑같아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운명이 크게 달라진다. 큰 물고기는 여전히 그물에 갇혀 헛되이 발버둥쳤지만 작은 물고기는 달라졌다. 몸집이 작고 깜찍한 장점으로 그물에서 나오니 단번에 없어졌다.
큰 물고기는 작은 물고기가 울타리에서 벗어나 광활한 자유세계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있다. 그들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슬픔과 용감에 대한 분노를 금할 수 없었다. 작은 물고기를 먹기 전에는 큰 물고기가 자라서 잘하기를 원했지만, 작은 물고기는 결국 새우만 먹을 수 있었다.
나는 물 속에서 왕을 제패하기 위해 자라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 겨우 그렇게 짧은 시간, 지금은 이렇게 비참한 결말을 맞게 되었다.
아이고, 생각해 보면 정말 수지가 맞지 않아! 세상에 후회약이 없으면 성인의 몸도 위축될 수 없다. 자신의 큰 몸을 이용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그물이 새는 물고기를 만들고, 사냥감을 피하고, 인간에게 쫓기고 싶다. 이른바 물고기와 곰 발이 둘 다 가질 수 없다. 세상에 어떻게 이렇게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지? 만약 모든 우세를 네가 차지한다면, 그것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물이 부족해 몸의 점막이 건조하고 비늘이 가득 차서 매우 괴로웠다. 더 무서운 것은 볼이 열리기는 어렵지만 씁쓸하고 은은한 찢김감이 있어 산소 공급을 전혀 받지 못한다는 점이다. 그들은 헛되이 죽고 있고, 의식은 이미 흐려졌다.
작은 사람은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유명한 사람은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다. 속담에도 있듯이, 사람들은 유명한 돼지가 강한 것을 두려워 합니다.
3. 시야의 구도를 넓히라: 봄이 따뜻하고 꽃이 필 때, 사람들의 시야는 오색찬란하고 향기로운 만리로 가득 차 있다. 가을바람이 불자 사람들의 시야는 온통 마른 풀 가지들로 가득 차 있었고, 곳곳에 노란 잎이 가득했다.
그 결과, 많은 아름다운 시구가 생겨났는데, 눈으로 보는 것은 매우 적다. 이것은 사실 무수한 정신지평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은 눈에서 보고 느끼는 것보다 마음속으로 보고 느끼는 것이 훨씬 많다.
사람들은 마음이 창문이고 등불이라고 말한다. 그것이 열렸을 때, 모든 것이 갑자기 분명해졌다. 불을 켰으니 앞날이 밝다. 인간 성장극의 한 통장에서 사람마다 배경이 다르고, 성격이 다르고, 마음가짐이 다르고, 시야가 다르다.
시간은 시야에서 볼 수 없고, 시간의 흐름과 빛의 변화는 거의 보이지 않는다.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마음은 온통 정토이다. 역사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은 자신의 정토가 있다.
시각, 표면적으로 보면 눈으로 보지만 마음으로 느껴요. 꽃 한 송이가 시들어야 할 때는 시들고, 잎 한 송이가 떨어질 때는 떨어진다.
이 겉으로보기에는 평범한 것들이 사람들에게 가져온 것은 무엇입니까? 화가의 눈에는 아름다운 그림이다. 작가의 눈에는 생생한 이야기이다. 시인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장려한 시이다. 인간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자연 현상이다.
생활의 많은 세부 사항은 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갈 수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마음속에 이야기가 있지만 말할 수 없는 것처럼.
누가 알겠는가, 우리는 바로 이야기 속에 사는 사람이다. 그 영롱한 조각들, 그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이 모두 내 마음속에 자리를 남겼다.
논증: 현재 청소년들 사이에서' 방귀' 라는 단어가 유행하고 있는데, 일부 연로한 어머니들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사실 일부 어구를 형용사로 유연하게 사용하는 것은 일종의 현상으로, 일반적으로 오만함을 묘사한다. 오늘날, 우리는 재능이 넘치는 소년 광언을 자주 듣는다. "누가 누구지? 클린턴은 나를 멋있다고 칭찬한다. "혹은" 나는 세상에서 가장 재능 있는 잘생긴 남자야! "" 여러 가지 일이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이 말들이 쏟아진 물처럼 땅에 쏟아졌을 때,' 방귀' 라는 단어가 끊이지 않기 시작했다. 웃지 마라, 이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 특히 청소년들이 있다. 17 ~ 8 세의 소년들은 젖내도 마르지 않고 셋째가 되기 시작했고, 말투는 종종 소 한 마리를 삼키는 것처럼 컸다. 마치 남들이 모두 쓰레기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유일한 인재, 국보, 용모를 망가뜨리고 싶은 슈퍼 미남이다.
많은 경우, 이런' 큰 이름' 을 만나 기세가 웅장한 말을 들으면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으며 공손하게 몸을 굽히곤 한다. 말하자면, 주제는 주제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천재 소년' 이 재능이 있는 이유를 자세히 분석해 보면, 이것이 바로' 시각과 정신' 의 문제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아이가 17 ~ 8 세가 되면, 그는 점차 머리 속에 자의식을 형성하고, 한 가지 일을 보면 점차 자신의 생각을 갖게 된다. 다른 사람이 그를 위해 내린 결정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다. 그는 자신이 틀렸다고 생각하는 것을 날카롭게 반박할 것이고, 그는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자신의 관점을 거리낌 없이 논술할 것이다.
이 특성 때문에, 이 시기의 사람들은 심리학자들에 의해 반항기라고 불리며, 반항의 종속물은 오만이다. 내가 왜 그렇게 말할까? 이 나이의 아이는 세상 물정을 처음 본 아이와 같기 때문이다.
그들은 아는 것이 많지 않고 (자신이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세계는 주관적이다. 그래서 그들은 어떤 일에 대한 생각이 간단하고 자기 중심적인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편협한 시야로, 너무 많은 부정확한 주관적인 생각을 담고 있어 창백하고 무력해 보인다.
우리는 종종 "더 많이 배울수록 부족함을 느낀다" 고 말한다. 아이가 혼돈의 하늘을 열자, 첫 햇살이 자신에게 비치는 것을 보고, 천성적으로 교만하고 자만했다.
그들 모두의 시야가 너무 좁아서 그들의 마음도 너무 좁다. 그들은 자신이 최고라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이 그들을 초월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고, 자신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 존재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그것은 소위 "싫어" 와 "싫어" 입니다. 사실 당시의' 싫어' 와' 싫어' 는 시간이 지날수록 미래에도' 자연' 이 될 것이다.
네, 시간이 모든 것의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KLOC-0/8 세 아이에게 80 세 노인의 안목과 가슴을 가질 것을 절대 요구할 수 없다. 결국 그는 경험이 너무 적기 때문에, 그는 정말로' 해야 한다' 가 무엇인지,' 해서는 안 된다' 가 무엇인지,' 해서는 안 된다' 가 무엇인지, 개방적인 마음가짐이 있을 수 없다.
시야의 넓이가 마음의 넓이를 결정한다. 한 사람의 시야 때문에, 한 사람의 식견은 시간이 지날수록 위축되고, 학습 경험이 많을수록 겸손하고 신중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수많은 저명한 학자들에 의해 논증된 영원한 지혜이다.
그래서 아이는 그가 세상에서 최고라고 말했고, 그의 세계는 그가 아는 모든 사람만큼 컸다. 노인은 자신이 작다고 말했고, 작은 것은' 모래 한 알이 세상을 본다' 는 기초 위에 세워졌다. 때때로 우리는 아이들이 도대체 무엇을 자랑스럽게 여기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우리도 자제하도록 가르쳤지만, 그들은 듣지 않았다. 그들은 심지어 우리를 욕하고, 우리를 경멸하고, 우리를 업신여겼지만, 우리는 화를 내고 걱정할 필요가 없다. 언젠가는 그들이 돌아와서 우리에게 감사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이는 결국 아이이기 때문에, 단순함은 항상 좋다. 이 나이에 그들은 가장 개성적이고 독보적이어야 한다. 그날 아이들의 얼굴에 과장된 표정이 없었다면, 틀림없이 일종의 슬픔이었을 것이다. 요컨대, 시각과 마음의 관계는 어린아이의 단순함과 성인의 세상 물정처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질적으로 변한다.
4. 강 위의 어민들이 어떻게 작문을 썼는지 그림을 보세요. 조용한 밤, 강 위의 어민들, 강물은 잔잔하고, 먼 곳의 작은 어선에는 육순이 넘은 노인이 있는데, 몸은 오히려 매우 정정하다.
그는 노를 한쪽에 놓고 가느다란 낚싯대와 미끼를 집어 낚시를 준비했다. 노인은 상체를 앞으로 기울여 낚싯줄을 물에 던졌다. 그것은 거울 같은 수면에 잔물결이 일었는데, 잠시 후에 다시 평온을 되찾았다.
갑자기 낚싯대가 움직이자 늙은 어부는 온 정신을 집중하여 수면을 응시했다. 양손으로 낚싯대를 잡고 온 힘을 다해 뒤로 기대자 살찐 물고기 한 마리가 물에서' 삐걱' 하고 상륙했다.
노인은 그것을 뚫어지게 쳐다보았는데, 고등어 한 마리가 발견되었다. 그는 마음속으로 웃으며 말했다. "또 농어가 먹었어요. 이제 나의 손자는 행복할 것이다. " 멀리서 옥옹의 상쾌한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
달도 궁금해서 머리를 내밀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았다. 누가 알겠는가, 부주의로 얼굴 전체가 드러나 강물에 비쳤다.
강물의 물고기가 수시로 수면으로 뛰어들어 은꽃이 튀었다. 이 가을밤에 그렇게 조용해 보인다.
어부 낚시 시나리오 구성 320 예 설명:
해가 천천히 떠오르자, 나는 창턱에 서서 풍경을 바라보았고, 배 한 척이 강 속을 천천히 지나갔다. 할아버지는 손에 긴 물고기 주머니를 들고 또 쓰레기를 건져내는 것 같았다. 하지만 오늘은 다르다. 할머니도 따라오고 큰 그물도 가지고 오셨다. 모두들 오늘 낚시하러 간다는 것을 알고, 모두들 많이 준비했다.
나는 그물을 뿌리기 시작했는데, 노부인이 쉽게 그물을 물에 던지는 것을 보았을 뿐, 물 속에는 스펀지가 떠 있었다. 아마도 부표였을 것이다! 10 분 후, 우리 집 앞 강에 많은 스펀지가 떠 있었다. 그물이 이미 내려졌으니, 물고기가 온라인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리시겠습니까? 그렇지 않아요. 나는 그들이 나무로 배를 두드리는 것을 보았는데, 소리가 거대한 방울처럼 들렸다. 볼 때 이상하게 느껴진다. 이게 무슨 수작이냐? 그것은 모든 물고기를 놀라 도망가게 했다! 아버지는 중얼중얼 혼잣말을 하셨다. "이것은 물고기를 돌아다니게 하고 인터넷에 붙일 것이다. 그러니 그냥. "나는 그들이 힘껏 두드리는 것을 보고 그물로 장소를 한 바퀴 두드렸다. 그들은 기진맥진했다. 그들은 한참 동안 바빴는데, 마침내 그물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그들은 이 스펀지 주위의 그물을 닫았다. 어망이 점차 닫히다. 처음에 그들은 하나도 잡지 못했다. 나중에, 나는 물 위에 많은 물보라가 튀는 것을 보았고, 물고기가 떠올랐는데, 한 마리 두 개, 세 개, 네 마리가 떠올랐다.
아! 나는 셀 수 없다. 모든 그물이 다 거두어졌다. 그들은 분명 미소를 짓고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오늘은 대풍작이기 때문이다.
6.' 아라비안 나이트' 4 학년 중국 어부와 악마 이야기 속 악마 화면 이전에는 한 어부가 매일 일찍 해변에 가서 그물을 뿌려 고기를 잡았다.
오늘 아침, 그는 그물을 세 번 뿌렸는데,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그물을 받았을 때.
어망이 해저에 붙어 있는 것처럼 너무 무거워요. 어부가 구우두호의 힘을 써서 그물을 끌어올렸는데, 원래는 묵직한 구리 병이었다.
병 입구의 납봉에 솔로몬의 도장이 찍혀 있다. \ "내부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상한 어부가 열어 보기로 했다.
어부는 칼을 꺼내 납봉을 비틀어 열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병 입구에서 한 가닥의 푸른 연기가 뿜어져 나와 공중에서 흔들려 파란 얼굴 송곳니의 악마가 되었다! 어부는 이 거대한 괴물을 보자마자 온몸을 떨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다.
갑자기 마귀는 무릎을 꿇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솔로몬, 날 죽이지 마. 나는 다시는 너의 명령을 거역하지 않을 것이다. " 어부는 그가 분명 신이라고 지적하며 용감한 척하며 "솔로몬은 이미 죽었다 1800 년, 지금은 또 다른 시대다" 고 말했다.
무슨 이야기가 있어요? 너는 왜 이 병에 잠겨 있니? "이 빌어먹을 어부야, 이건 네 문제가 아니야! 내가 바로 하나 보내 줄게! " 마귀는 즉시 잃어버린 표정을 지으며 어부에게 다가갔다고 말했다. 어부는 황급히 말했다. "내가 유죄야, 이건 내가 마땅히 받아야 할 거야." "네가 나를 구하기 위해,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말할 것이다! 나는 솔로몬과 싸웠고, 그는 나를 병에 담아 바다에 던졌다! " 나는 바다에서 100 년을 살았고,' 누군가 나를 구해준다면, 나는 그를 평생 부귀롭게 할 것이다' 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100 년 후, 아무도 나를 구하러 오지 않았다. "400 년 동안 아무도 나를 구하러 오지 않았다.
그래서, 맹세코, 이때 누가 나를 구해줄 것인지, 누구나 선택의 여지가 있고, 너도 선택의 여지가 있어! "바유 (Bayu) 는 잠시 생각하고 마귀에게 말했다." 지금, 나는 또 다른 문제가 있다. 나는 이 병이 어떻게 너를 이렇게 크게 담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 "악마가 병에 들어갔다. 어부는 뚜껑을 덮고 그를 바다에 던졌다.
7.' 어부' 의 이야기 구성은 먼저 어부가 농촌사람들에게 자신의 하루의 경험과 병과의 만남을 다룬 것이다. 옛날에 한 어부가 매일 고기잡이로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어느 날 어부가 해변에 와서 그물 세 장을 잡았지만 죽은 당나귀, 항아리, 조개껍데기만 있었고 물고기는 없었다. 아아, 인간이 환경에 끼친 피해는 정말 형용할 수 없다. 어부는 이렇게 생각하며 네 번째 그물을 던졌다. 그가 그물을 받았을 때, 그는 그것을 당길 수 없었다. 그는 부득불 물속으로 잠입하여 오랜 시간을 고생해서야 그물을 해저에서 건져냈다. 열어보니 안에 놋쇠 병이 들어 있었다.
어부는 코르크를 열고 병을 거꾸로 뒤집었다. 잠시 후 악마가 병에서 나왔다.
악마는 말했다: "어부, 축하해. 클릭합니다 나는 곧 너를 죽일 것이다. 당신은 어떤 사법을 선택했습니까? ""
"내가 무슨 죄를 지었는데, 날 죽일 거야? 당신을 구하는 것이 범죄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래, 내 이야기를 들려주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어. 나는 하나님을 반대하는 악의 신이다. 그는 나를 붙잡고 나를 이 병에 넣고 나를 바다에 던졌다. 나는 바다에서 매우 우울하다. 몇 세기 전, 나는 누군가가 나를 구하러 온다면, 나는 그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수백 년이 지났는데 아무도 나를 구하러 오지 않았다. 나는 화가 나서 맹세했다: 누구든지 나를 구하러 오면, 나는 그를 죽일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를 죽게 할 수 있다. 하하, 저를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부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는 악마일 뿐, 나는 정직한 사람이다. 나는 한 수를 써서 그를 상대해야 한다. "
그래서 그는 마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나를 죽일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너를 죽여야 해! 말해 봐, 어떻게 죽고 싶어? 클릭합니다
"그래, 내가 죽기 전에 너에게 물어볼 게 있어. 네가 이렇게 큰데, 이렇게 이 작은 병에 담았니? 나는 네가 병 속에 사는 것을 직접 봐야 눈을 감을 수 있다. "
악마가 크게 웃자 산이 진동할 정도로 웃었다. "샘플. 나는 일찍이 병 속의' 천일야' 를 읽었을 때 이 수법을 알았다.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 말해봐, 어떻게 죽고 싶어? 클릭합니다
어부는 이것에 대해 아무런 방법이 없다. 그는 그가 젊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럴듯한 집과 아내도 없다. 그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음, 나는 크고 고귀하고 호화로운 집에서 살고 싶다. 주위는 모두 미녀로 둘러싸여 있고, 늙으면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악마가 또 미친 듯이 웃기 시작했다. "쉽습니다. 보세요, 그렇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악마가 그것을 가리키자 갑자기 모래사장에 웅장한 궁전이 나타났다. 예쁜 옷을 입은 미녀들이 궁전 입구에 서서 두 줄로 늘어서서 기쁘게 어부에게 말했다. "주인님, 어서 오세요!" " ""
마귀는 몸을 돌려 정상인의 크기가 되어 어안이 벙벙한 어부를 끌고 궁전으로 들어갔다. 두 팀의 미녀들이 왔다갔다하며 무릎을 꿇고 어부의 식사, 세수, 옷을 갈아입었다. 어부와 마귀는 술을 많이 마셔서 눈을 잃었다. 그는 중동의 미녀를 골라 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