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난 대학교 인문 커뮤니케이션 대학의 연구 및 학술 연구
시는 언어 예술의 최고 수준으로서 민족의 정신을 계승하고 인간의 정서를 전달하는 중요한 정보 전달체입니다. 중국은 시서, 초자, 당에 이르기까지 시의 나라입니다. 시와 송시, 그리고 오늘날의 새로운 시에 이르기까지 시의 전통은 대대로 이어져 왔습니다. 하이난은 시의 섬이다. 송나라의 유명한 시인 소동파(蘇东波)가 하이난섬에 시의 씨앗을 뿌리고 시의 교육과 보급을 시작했다. 오늘날 하이난 대학교 인문학 및 커뮤니케이션 학부의 교육 및 연구이든, 대학의 인문 교육을 촉진하든, 시 연구 센터의 설립과 활동은 하이난 대학교 인문주의 정신의 중요한 상징이 될 것입니다. 하이난대학교에 '중국 시 연구 센터'를 건립하는 것은 우리가 시 전통을 더욱 계승하고 인문주의 교육을 수행하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하이난 사범대학교는 '한문 산문 연구 센터'를 하이난 사범 대학의 핵심 학문으로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난성 대학의 과학 연구 기반으로 교육부의 인문 사회 과학 핵심 연구 기반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난대학교에 '중국 시 센터'의 설립은 서로 울려 퍼지고, 목소리가 되고, 서로를 지원하며, 하이난의 문학 교육과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입니다.
'중국시 연구 센터'설립 후 교육, 시 비평, 시 이론 연구에 전념할 예정이다. 석사 학위 프로그램에 지원하기 위한 징계 근거. 교육 작업 외에도 구체적인 연구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한시 자료를 정리 및 출판하고, 우수한 현대 및 현대 서양 시를 번역 및 출판하며, 점차적으로 한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합니다. 2. 세계 문화 교류 및 대화에 참여합니다. , 그리고 유럽 대학의 중국학과와 중국 시 연구 기관 간의 교류 및 연결을 구축하고, 다양한 국제 및 국내 시 교류 활동에 참여하고, 시에 관한 학술 회의, 낭송 및 학술 강의를 조직합니다. 3. 시 잡지를 창간합니다. . 국제시축제를 공동으로 개최하기 위해 국내외 일부 재단단체와 적극적으로 접촉한다. 즉, 우리는 하이난대학교의 명성과 시 문체를 홍보하고, 하이난대학교와 시 문화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센터 설립 당시 외국 재단과 협력해 하이난대학교에서 국제 시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었고, 2년 안에 근현대 문학 석사 학위 취득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었다. 여건이 무르익었을 때 시 잡지를 찾았습니다.
하이난대학교 '중국시연구센터'는 유명 시인 둬둬(多多) 교수, 현대 시학 연구가이자 북경대학교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시평론가 겅잔춘(老玄春) 교수를 소개하거나 공식 편집 중이다. 이 밖에도 선전영화제작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유명 시인 왕샤오니(심천대학교 객원교수), 작가출판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선임평론가 탕샤오두(唐孝村), 독일에 거주하는 유명 시인 샤오카이유(심천대학 객원교수)도 소개된다. 상하이 음악원).
시계에 폭넓은 영향력을 갖고 있는 일단의 노력과 추진력, 그리고 하이난대학교 지도자들과 각계각층의 전폭적인 지지가 있다면 '중국 시연구센터'는 교육과 과학연구가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탄탄한 성과를 거두었고, 국내 대학의 시학과 근현대문학 연구에서 독특하고 눈길을 끄는 과목으로 자리매김하여 국제무대에서 새로운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학술교류. 하이난에서 인본주의 정신의 재출현과 번영을 촉진하고 하이난 대학교를 새로운 시대의 시 성지이자 시 센터로 만듭니다. 하이난 섬의 원주민은 리족으로 하이난 섬 개발 역사의 선구자입니다. 인구가 100만 명이 넘는 중국 10개 소수민족 중 하나이다. 하이난 섬 리족의 역사는 3,000여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리족은 항상 자신들을 원주민으로 여기며 섬의 다른 소수민족을 "메이"(손님을 의미)라고 부릅니다. 주로 오즈산(五沙山), 싼야(삼아), 둥팡(둥팡), 링수이(링수이), 러둥(러둥), 바오팅(보정), 창장(창장), 바이사(백사) 등 9개 시현에 분포한다. 오지산을 중심으로 남쪽을 향하여 부채꼴로 분포되어 있다. 일부는 단저우(Danzhou), 완닝(Wanning), 충하이(Qionghai), 둔창(Tunchang) 및 기타 시와 현의 12개 소수민족 마을에 흩어져 있습니다. 분포면적은 18,700평방킬로미터로 전성 토지면적의 55.02%를 차지한다. 인구는 약 124.86만명(2000년 통계)으로 성 전체 인구의 15.87%를 차지한다. 리족은 유구한 역사 속에서 훌륭하고 독특한 문명을 창조해 왔으며 이는 중화민족 전통문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사회의 발전과 삶의 진보, 사회문화적 융합의 추세에 따라 리문화의 다양성은 점차 사라지고 있다. 이러한 물질적 민속문화적 민속유산 중 다수는 구출 및 정리되지 않으면 영원히 소멸될 것입니다.
이는 중국의 민족 문화 다양성 유산에 대한 돌이킬 수 없는 손실입니다. 현재 이 분야에는 충분한 작업이 없습니다. 이는 역사를 보존하는 일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국가의 정신적 고향을 공고히 하는 일입니다.
학문적 관점에서 이민족 문화를 연구하는 것은 19세기 말과 20세기 초에 시작됐다. 그리고 1950년대와 1960년대에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일부 학자들은 연구를 수행하고 여러 권의 책을 출판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획기적인 연구 결과는 독일의 인류학자 스텁이 1931년부터 1932년까지 하이난성 리구를 두 차례에 걸쳐 견학하고, 1937년에 독일 서적 『하이난도 민족지학』을 출판했다는 점이다. 광둥성의 일부 민족학 학자들은 하이난의 리족에 대해 비교적 대규모의 종합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더 중요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남중민족대학교 연구팀은 1954년 7월부터 1955년 1월까지 하이난의 22개 리 마을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으며, 이는 "하이난 섬 리 사회 조사"(광시 민족 출판사)로 정리되었습니다. . 1992년 판), 두 번째는 1956년 11월부터 1957년 2월까지 중국 전국 소수민족 사회 및 역사 조사의 광둥성 연구 그룹의 민족 연구 학자들이 하이난의 이족 소수 민족 마을을 조사한 것입니다. and Historical Survey"(민족 출판사, 1986년 판)). 이들 논문은 당시의 역사적 여건과 학문적 비전으로 인해 상당한 한계를 갖고 있었다.
하이난성을 경제특구로 설정한 후 원래 광둥성의 일부 리족 학자들은 점차적으로 중앙 정부의 일부 민족 연구 기관(예: 사회과학원, 중국 민조대학교 민족연구소), 리 연구원과 프로젝트가 있지만 대부분 개인 및 사례 연구 상태에 있으며 과학적인 연구 성과는 거의 없다. 대규모이고 심도 있는 체계적 연구조사 업무를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리 문화에 대한 체계적인 조사와 연구가 오랫동안 정체됐다. 현대화의 물결이 도시에서 농촌으로 이동하면서 리족의 생존 방식은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많은 전통적인 생활 방식과 관습이 현실 생활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리족의 생활조건과 관련된 일부 문화유산에 대한 조사는 구제적 성격을 띠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이난성 유일의 종합대학인 하이난대학교는 리문화 조사와 연구에 특별한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리 국적 연구 센터는 2003년 하이난 대학의 승인을 받아 설립되었으며, Sun Shaoxian 교수가 센터 소장을 맡고 있으며 Zhou Weimin 교수가 컨설턴트를 맡고 있습니다. 하이난성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 왕설평(이족)은 명예고문이다. 하이난 방언 연구소 소개
하이난 대학교 하이난 방언 연구소는 원래 문학과 문학 대학의 하이난 방언 연구실을 기반으로 2003년 10월에 설립되었습니다. 그들 모두는 시간제 언어학 교사입니다. 본 연구소는 인문커뮤니케이션대학 중국어학과의 주요 학술 지원 기관이며, 학부생 및 유학생 교육, 중국어 시험 등의 업무도 수행합니다.
구 하이난 방언 연구소는 샤먼대학교, 홍콩 중문대학교와 협력해 하이난 민어 11개 항목을 조사했으며, 조사 보고서를 편찬, 출판 중이다.
연구소 설립 이후 자금도, 인력도 없이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하이난 민어, 단주어, 객가어, 군사 등 총 30점에 달하는 현장조사에 몰두했다. 각 방언에는 1개의 방언이 있고, Lingao 방언에는 6개의 방언이 있습니다.
연구소의 슬로건은 '말하지 말고, 실용적인 일을 하며, 국제 기준에 맞춰라'이다. 우리는 구세대 전문가들로부터 배우고 "현장 우선, 구식 우선, 발음, 어휘, 문법 및 민요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인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수백만 단어의 귀중한 말뭉치를 녹음했습니다.
지난 2~3년간 연구소 회원들은 '중국어', '민족언어', '언어연구' 등 주요 저널에 하이난섬 언어 연구 논문 시리즈를 잇달아 게재했다. , 그리고 일부 논문은 중요한 학술회의에서 발표되었습니다. 현재 연구소는 조사 결과를 보완하고 정리, 출판하는 한편, 멸종 위기에 처한 리어 방언에 대한 조사를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하이난어와 그 연구현황
하이난섬은 우리 나라에서도 언어복합지역으로 인정받고 있다. 호키엔족의 하이난어, 단주어, 마이어, 단가어가 있다. 광동어족에는 객가어, 군사어, 링가오어, 쿤어, 장동어족의 리 방언이 있고, 묘요어족의 묘어 방언과 오스트리아-어족과 관련된 회회어가 있습니다. 아시아어는 중국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동의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하이난 섬의 중국 방언과 장어, 동어의 장기적인 통합으로 인해 하이난 섬의 언어는 우리 나라에서 독특하고 높은 학문적 연구 가치를 지닌 독특한 특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이난 방언은 하이난 섬의 특별한 토양에서 자랐습니다. 하이난 방언은 지역 문화 현상 중 하나입니다. 하이난 방언을 공부하는 것은 언어학에서도 큰 의미를 갖습니다. 그리고 민속에 관한 중요한 정보. 방언은 역사와 문화의 살아있는 화석이자, 다함이 없는 귀중한 원천입니다. 하이난 연구의 경우 역사적 문서가 부족할 수 있고, 가계도 기록이 부분적으로 위조될 수 있지만 언어는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언어와 방언은 고대와 현대 요소를 모두 포함하는 이질적인 개체입니다. 하이난 방언을 연구하고 동시대 및 역사적 비교를 통해 역사적 계층을 명확히 하는 것은 하이난 사람들의 이주 역사, 국가와의 관계 및 하이난 사람들 간의 관계를 연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남아시아 등의 다른 지역의 민족 집단. 문자 기록이 없는 소수민족에게 언어는 유전학과 마찬가지로 역사를 연구하는 데 직접적인 자료가 된다.
언어는 광물자원과 달리 채굴되지 않아도 사람의 입 속에 존재하는 자원이다. 한 세대가 죽으면 이 세대의 언어도 죽고, 다음 세대의 언어도 바뀌어야 합니다. 하이난 섬의 언어는 중국어의 강한 영향으로 약한 언어이며, 하이난 언어와 방언은 급속히 사라지고 있습니다. 중국 방언의 경우, 우리 조사에 따르면 50~60세 세대와 80세 전후 세대 간의 언어 차이가 확연히 드러났습니다. 수백 년 동안 이어져 온 Wendu 시스템은 거의 사라졌습니다. 시스템은 아직 남아있지만 청년, 중장년층은 말할 수 없는 바이두 단어가 이미 많습니다.
리족의 인구는 수백만 명에 달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리족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사람은 50만 명도 안 되는 것으로 추산된다. 이 50만명 가운데 중국어가 점점 심각해지고, 억양도 많이 바뀌었다. Dongli 부족의 Dongyan 부족은 원래 Li 민족 지역의 가장자리에 살았으며 한족과 함께 살았으며 거의 \u200b\u200b한족을 이해하고 많은 관습이 크게 중국화되었습니다. 1980년대 초, Qilizhong의 Qi Dui 부족 젊은이들은 Li 언어를 이해하지 못했고 Baocheng 부족은 오랫동안 이중 언어를 구사했습니다. 대부분의 젊은 세대는 더 이상 Li 언어를 사용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Tongshi 부족은 여전히 Li 언어를 사용합니다. 언어.
리에서는 인구가 적은 여러 방언의 상황이 더욱 걱정스럽습니다. 장화강 하류의 메이푸리 인구는 원래 적고 주변 지역의 인구는 완전히 중국인화되었습니다. 현지 리족은 이미 1980년대에 단저우 방언을 사용했으며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이난어와 표준 중국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자마오 방언으로 리어를 사용하는 바오팅현 자마오진에는 인구가 약 1만 명이지만 실제로 리어를 할 수 있는 사람은 3,000명 미만입니다. 인류학자 Li Lulu는 1993~94년 조사에서 Kamoli가 중국어에 능숙하지만 젊은이들이 Li를 말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이 계속된다면 카몰리 언어는 15~20년 안에 사라질 것입니다. 해당 언어와 민족문화적 특성은 사라지고 책으로만 읽을 수 있고 박물관에서만 볼 수 있다. 구조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으면 책에서 읽을 수 없고 박물관에서도 전체 그림을 볼 수 없습니다.
국내외 언어 전문가들은 늘 하이난섬을 보물창고로 여겨왔다. 1930년 우리 나라 비한어학의 아버지인 리팡귀(杨波象)선생이 앞장서서 하이난도에 상륙하여 하이커우, 링가오, 러후이(현 충하이)의 방언을 조사했습니다. 1950년대에 국가에서는 하이난도 언어 조사를 조직하고 첫 번째 하이난도 언어 자료를 축적한 이후 일부 학술 작품이 차례로 출판되었습니다.
195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일본, 대만, 싱가포르 학자들이 하이난섬 언어에 대해 상세한 조사를 진행했다. 예를 들어, 195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하시모토 만타로는 하이난 원창(Hainan Wenchang)과 링가오(Lingao) 방언을 조사했습니다. 1970년대 대만 학자 딩 방신(Ding Bangxin)은 단저우(Danzhou) 방언을 연구했고, 장광위(Zhang Guangyu)는 하이커우(Haikou) 방언을, 허단(He Daan)은 충하이(Qionghai) 방언과 청마이(Chengmai) 방언을 연구했습니다.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싱가포르 학자 윤 웨이리(Yun Weili)는 원창 방언을 연구했습니다. 중국에서는 1950년대 잔보휘(Zhan Bohui)가 완닝(Wanning) 방언과 싼야 군용 방언을 조사했고, 구양각야(Ouyang Jueya) 등은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리(Li) 방언을 조사했으며, 구양각야(Ouyang Jueya)와 정이칭(Zheng Yiqing)은 1980년대에 마을 방언과 회회 방언을 조사했고, 양민(Liang Min)과 젱이칭(Zheng Yiqing)은 촌 방언과 회회 방언을 조사했다. 1990년대에 다른 사람들은 Zhang Junru와 다른 사람들이 Lingao 방언을 조사했습니다. 1990년대 이후 외국 학자들이 싼야 회회 방언을 조사하기 위해 왔습니다.
국내외에서 출판된 하이난섬 언어에 관한 논문으로는 Ouyang Jueya와 Zheng Yiqing의 "Li Language 간략한 기록"(1980), Ouyang Jueya의 "Li Language에 대한 조사 및 연구"가 있습니다. (1983), Ding Bangxin "Danzhou Village Dialect"(1986), Yun Weili의 "Hainan Dialect"(1987), 사회과학원 민족학 연구소의 "Li-Han Dictionary"(1993), Yuan Zhongshu의 "Li의 개요" 방언"(1994)), Fu Changzhong "해남 마을 방언"(1996), Chen Hongmai "해구 방언 사전"(1996), Zheng Yiqing "회회 방언에 대한 연구"(1997), Liang Min 및 Zhang Junru "Lingao에 대한 연구" 방언"(1997), Ouyang Jueya의 "마을 언어 연구"(1998), Liu Jiansan의 "Lingao 중국어 사전"(2000), Qian Dianxiang "하이난 툰창의 민어 문법 연구"(2003). 다른 학자들은 단일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하이난섬 언어 연구에 있어서 선배 학자들은 당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공헌을 했으며 현장 조사를 진행하고 귀중한 방법과 결론도 얻었습니다. 많은 영감을 받는 미래 세대. 더욱이 이들 중 대다수는 해당 지역에서 태어나거나 활동하지 않는 학자들이기 때문에 조사가 상당히 어렵다. 그러나 기존 학자들은 하이난섬의 언어 자원 중 극히 일부분만을 자세히 조사했을 뿐, 아직까지 많은 자원이 탐색되지 않았다. 현재 가장 큰 문제는 후속 연구자 부족, 하이난성 지역 관심 부족, 연구 자금 부족 등이다.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은 “미래에 세계를 지배하는 국가는 군사력에 의존하지 않고 정보 역량을 주도하는 국가가 될 것”이라고 예측한 바 있다.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연구는 저널리즘, 홍보, 홍보, 광고와 같은 전통적인 산업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많은 이론과 연구 결과가 여론전, 심리전, 전쟁 등 비전통적 분야에도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정보전. 이것이 바로 커뮤니케이션학이 정치계, 학계, 군계, 재계 등에서 만장일치로 추진되는 이유이다.
하이난대학교 커뮤니케이션연구센터는 2004년 12월 설립됐다. 하이난성 최초의 커뮤니케이션 연구 기관인 이 센터는 하이난성의 독특한 지정학적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마이크로(중국 본토), 메소(중화권), 매크로(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세 가지 수준에서 국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것입니다. . 정치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응용연구. 센터는 조만간 국내외에서 1차 전문연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하이난대학교 커뮤니케이션연구센터 설립은 국내외 유명 학자 및 연구기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리즈 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석사 과정 책임자이자 미디어 및 문화 정치 편집장인 Katharine Sarikakis 박사, 중국 커뮤니케이션 협회 회장이자 국립 대만 대학교 저널리즘 연구소 소장인 Zhang Jinhua 교수; Zhang Lingling RTHK 뉴미디어 개발 부국장 "커뮤니케이션 포럼" "주석 Ruan Zhixiao 씨, Wang Qiang 씨(지린 대학 행정학 박사) 하이난 대학 정치학부 및 정책홍보대사 등 국내외 동료들이 따뜻한 축하 편지를 보내왔습니다. 신화넷 하이난 채널, 비즈니스 여행 뉴스, 하이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포럼, 중국 교장 네트워크, CN 기자 및 작가 네트워크, 중국 교육 산업 연합 네트워크 및 기타 언론에서 이를 보도하거나 소개했습니다.
센터 소장인 비얀타오 부교수는 중국 취푸사범대학교, 영국 코번트리대학교, 아일랜드 코크국립대학교에서 수학한 뒤 2004년 7월 인문커뮤니케이션학과에 입학했다. 하이난대학교 출신. 2005년 교육부 학부 교육 업무 수준 평가에 대비하고 학교의 교양 교육 및 과학 연구를 강화하기 위해 하이난 대학교는 2005년 2월 관련 연구 기관을 통합하여 실체 연구 기관을 설립했습니다. - 하이난 대학 하이난 역사 및 과학 문화연구기지. 2007년 1월에는 하이난성 역사문화연구기지로 성 인문학 연구단위로 승격되었습니다. 현 센터장은 조강타이(Zhao Kangtai) 교수(겸직)이고, 학술위원회 위원장은 싱가포르 난양공과대학 경제성장센터 소장 겸 경제학 교수 린 총예(Lin Chongye)이다.
현재 센터는 하이난 관련 문서와 역사 자료, 각종 족보, 100여종에 달하는 하이난 인문학 장서 등 2만 권이 넘는 도서를 소장하고 있다. 현재 10개 프로젝트에 대한 연구가 진행 중이다. 2차 학술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센터는 하이난 방언 연구소, 리 국적 연구소, 하이난 문화 및 역사 연구 협회, 하이난 계보 연구 사무소, Zhou Weimin Tang Lingling 스튜디오, 동남아시아 문서 연구소, Qiongya 지역 역사 연구 사무소, 하이난 지역 역사 연구 사무소, 하이난 현대 문학 연구실, 특별 경제 구역 연구소, 특별 구역 법률 연구소, 하이난 무형 문화 유산 연구 협회 등 풀타임과 파트타임을 병행하여 과학 연구에 참여하세요.
이 기지는 현재 4가지 방향으로 연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하이난 섬의 민속 구전 및 무형 문화유산에 대한 연구
◆하이난 섬의 물질 문화와 자연유산에 관한 연구
◆남중국해 영토와 남중국해 제도의 역사와 지리에 관한 연구
◆동남아 문화와 화교에 관한 연구.
센터는 일상적인 학술 연구 활동 외에도 대규모 학술 시리즈인 '하이난 역사문화 연구'를 편집해 2007년부터 매년 한 권씩 발간하고 있다. 교과목 구축을 통한 과학연구 진흥이라는 이념에 맞춰, 후속 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자료를 준비하고 2007년 석사학위 프로그램 신청 절차를 완료하고 있다. 국가 중국어 능력 시험은 전문 정부 기관에서 실시하는 시험입니다. 국가언어위원회의 보통화 훈련 시험 센터와 지방(성, 자치구, 직할시)의 보통화 훈련 시험 센터와 시험소는 구체적으로 시행을 담당합니다. 비 중국어 교육 및 테스트 센터와 테스트 스테이션에서 정리한 테스트 결과는 중국어 능숙도를 입증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국가 중국어 능력 시험은 자격 시험이다. 시험을 바탕으로 후보자의 중국어 능력 수준을 평가하여 국가가 점차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자격증 기반 고용 시스템에 봉사합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해당 업계의 실무자에게 상응하는 중국어 능숙도 수준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국가 중국어 능숙도 인증서"는 직원을 위한 중국어 능숙도 인증서이며 전국적으로 사용됩니다. 국가 중국어능력시험은 구술시험으로 모든 시험 내용은 구술로 진행됩니다. 보통화 능력 시험은 웅변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응시자의 보통화 숙달과 사용의 표준화된 수준을 시험하고 평가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