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의 글꼴-포스터 글꼴을 쓰는 방법

포스터 제작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무엇입니까? 1. 모조 송체: 송체의 서체를 바꿔 가로와 세로선의 대비를 비슷한 상황에 맞추는 것이다. 글씨체가 깔끔하고 아름다우며 책 조판에 가장 유용하다.

2. 선체: 본명' 흑체' 또는' 네모난 머리' 입니다. 글씨체가 굵고 굵다. 인물은 획이 굵고 어려 가로가 세로로 되어 있다. 제목 단어로 자주 사용되며 작은 행도 텍스트를 정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서체: 붓으로' 손으로 쓴' 서체를 정돈합니다. 그 서체 획은 부드럽고 보기 좋아서 제목, 교과서,

청첩장

등등.

4, 바디: 네

송체

획을 수정하다. 글씨체가 엄숙하고 정확하여 가장 인기 있는 서체 중의 하나이다.

5. 장식 스타일: 일부 미술 서체이며, 인물은 꽃이 많다. 제목을 정렬하는 데 적합하거나, 텍스트를 정렬하는 데 사용하면 읽기 유창함과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참조 출처:

-아트 글꼴

포스터 서체가 POP 포스터 아트 서체를 어떻게 쓰는지는 예술적으로 가공된 후의 실용적인 서체이다. 글씨체가 눈에 띄고, 아름답고, 식별하기 쉽다. 배너, 칠판, 벽보, 회의장 배치, 전시, 상품 포장 장식, 각종 광고, 신문, 잡지, 책 장정과 같은 홍보 교육에 없어서는 안 될 도구이다.

서체를 어떻게 쓰는가

1. 선택: 장면을 적용하는 데 필요한 글꼴 크기와 모양을 결정합니다.

2, 레이아웃: 글꼴 이해

조직 구조

그리고 기본 스트로크 특징.

3. 맨 위 뼈대: 단선으로 글리프를 그리고, 광필로, 글씨는 가벼워야 한다.

4. 스케치 글꼴: 획은 통일되어야 하고, 획은 뼈대의 위치에 따라 그려야 한다.

5. 색상 채우기: 필요에 따라 색상을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윤곽을 먼저 그린 다음 중간에 색상을 채웁니다.

일반적인 글꼴 변경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1, 획 변경: 획 두께를 변경하여 변경 또는 획의 모양을 변경하여 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획의 모양 변화는 대략 뾰족함, 원, 정사각형, 굽힘이 있다.

2. 자체 변형 모양: 글꼴의 모양을 바꾸는 것으로 성장, 평면, 원, 사다리꼴, 다이아몬드 등을 쓸 수 있습니다.

3. 구조변화: 의식적으로 과장하고, 축소하고, 일부 획을 옮겨 신기한 효과를 얻는다.

4. 이미지: 일부 물체의 실제 이미지에 따라 해당 글꼴을 장식합니다.

5, 입체: 투시로 입체감을 그립니다.

포스터는 어떻게 글꼴을 선택합니까? 소개하다

그림이 포스터의 뼈라면 글씨체는 포스터의 피다. 포스터 작품에는 어떤 서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막 입문한 많은 미공에게 어떤 서체를 선택하느냐는 골치 아픈 일이다. 오늘 선배가 특별히 여러분을 위해 서체를 고르는 문장.

어떤 서체를 고르시겠습니까?

1. 거칠고 섬세하다

굵은 획은 굵고, 두껍고, 힘이 있다. 획의 세부 사항은 가늘고 가벼우며 섬세하며, 이것은 가장 직접적이고 간단명료한 인상이다.

굵은 획 글꼴은 시각적으로 고밀도 텍스트 블록을 형성합니다. 획이 굵어지기 때문에 글꼴의 음의 공간은 축소되고, 시각적 영역이 가중되고, 억압감이 생기며, 이로 인해 문자가 시각적 중심을 형성하고 강조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제목과 구호에 굵은 글자를 자주 사용하여 눈에 띄는 자리를 차지하며 강조를 만든다.

가는 선 글꼴은 시각적 영역에서 점점 옅어지고 있다. 시각 면적을 축소하면 획의 음의 공간이 커지고 구조가 희박해 보이며, 작은 시각 성분도 독자에게 압박감을 주지 않는다.

2. 곡선과 선

글꼴의 직선 스트로크 방향은 글꼴의 강도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직선은 힘, 결심, 용기, 개방, 아예 대담함을 나타내지만 경직과 편협을 의미할 수도 있다.

직선은 서체 양강의 기질을 부여하고, 곡선은 음순한 면을 나타내며, 포용하고 매끄럽다.

곧다

아래 그림의 예는 굵은 획과 매끈한 선이 서체를 의심할 수 없는 강인한 태도로 만든다는 것을 보여준다. 곡선이 없으면 회전할 여지가 없다.

구부리기

대부분의 글꼴은 단순한 선이나 단순한 곡선으로 구성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직선적이고 구부러져 있다. 곡과 직선이 있어야 강건하고 부드러워질 수 있고, 힘있고 탄력이 있다.

북위 해서체의 시작, 전환은 금단옥 깎기와 같고, 꼿꼿하고, 전체 글씨체는 우뚝 솟아 있고, 창력 있고, 호매해 보이며, 좌우에는 아름다운 곡선이 있고, 더욱 둥글고, 더욱 우아하고 민첩하다.

3. 느슨하고 엄밀하다

일상생활의 글쓰기는 가볍고 활발하며, 분방한 아름다움이 있다. 전중의 책은 종정 () 에 주조하거나, 책으로 출판하여 후세에 전해 내려온 것으로, 엄밀하고 단정한 아름다움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본질적인 차이는 구조가 느슨하고 엄격하다는 것이다.

천진하고 활발한 것은 소년의 천성이다. 아이의 세계에는 많은 규칙의 속박이 없고, 아이의 글씨체도 앳되고 활발하다. 따라서 구조가 느슨한 필적은 어린이 제재나 가볍고 유머러스한 독서 환경에 자주 사용된다.

단순함과 복잡함

여기서 말하는 단순함과 복잡함은 단순함과 전통이 아니라 획 디테일의 복잡함이다. 가장 간단한 예를 들어, 세리프의 세부 사항은 상대적으로 비세리프보다 복잡하며, 송체도 흑체보다 복잡하다.

글씨체의 번간함도 어느 정도 고전과 현대의 추세를 대표한다.

간단합니다.

다양히

문장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디자이너는 조금씩 길러낸 것이다. 매일 조금씩 배우고 조금씩 진보하고 있다. 우리는 디자이너와 좀 더 가까워졌다!

문장 도움이 된다면 디자이너가 매일 선배와 미술 디자인 지식을 조금씩 배워 주변에서 디자인과 공부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나눠주는 것을 지켜봐 주세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한 것을 공유하는 것은 최고의 미덕이다!

과 답변 공유 네트워크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