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 상강의 유래

청명 상하도' 는 북송 화가 장택단현세의 유일한 명품으로, 현존하는 베이징 고궁박물원이다.

장 선택 끝, 단어 올바른 길, 동무 (오늘 산둥 여러 도시) 사람. 초창기 유학, 후습화, 송휘종 조길 (1101-1124 년 재위) 시절 한림도원에서 근무했다. 중국화에서 경계 펜, 곧은 자로 선을 긋는 기법으로 궁실, 누대, 집 등의 제재를 표현하는데, 특히 주차, 시방, 다리, 거리, 성곽을 잘 그린다. "서호쟁지도", "청명 상하도" 등이 적혀 있다. 그의 그림은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독특하다. 장택단의 그림은 대부분 산실되어' 청명 상하도' 권만 온전하게 보존되었다. 이 그림은 높이가 25cm 반, 길이가 525cm 입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의 번영 광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구경의 그해 번영에 대한 증거이자 북송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명, 청명, 청명, 청명, 청명, 청명)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면모와 당시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을 알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청명 상하도' 는 매우 높은 사료가치를 가지고 있다. 북송 () 년 동안의 창경 () 은 극성 () 으로, 도시 내 4 강이 관통하고, 육로가 사달되어 전국 수륙교통센터 () 를 위해 상업이 발달하여 전국 1 위를 차지했는데, 당시 인구는 100 여만 명에 달했다. 구경성에는 많은 시끌벅적한 시가가 있는데, 시가에는 각종 점포가 개설되어 있고, 심지어 야시장까지 나타났다. 설이나 명절이 되면 경성은 더욱 시끌벅적하다. 장택단은 경성의 번영을 표현하기 위해 청명이라는 중요한 명절의 광경을 선택해 59 표현을 진행했다. 청명 상하도' 는 북송수도 수륙운송과 시장이 바쁜 광경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청명 상하도' 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교두보 거리의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거친 모습, 군중, 혼란; 자세히 살펴보면, 이 사람들은 서로 다른 업종의 사람들이며, 각종 활동에 종사하고 있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많은 관광객이 있다. 노점에는 칼, 가위, 잡화가 놓여 있다. 차를 파는 사람도 있고, 관상을 보는 사람도 있다. 많은 관광객들은 다리 쪽에 있는 난간이나 손가락질, 강을 구경하는 배들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다리 한가운데 있는 인도에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인파가 있다. 승용차도 있고, 승마도 있고, 짐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화물을 운반하는 사람도 있고, 독륜차를 밀는 사람도 있는데 ... 다리 남쪽은 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거리 양쪽에는 찻집, 술집, 전당포, 작업장이 있다. 거리 양쪽의 공터에 큰 우산을 쓴 작은 장사꾼들이 적지 않다. 거리는 동서양 양쪽으로 뻗어 성외의 비교적 조용한 교외까지 뻗어나갔지만, 거리에는 행인들이 끊이지 않았다. 짐을 짊어지고 길을 재촉하는 사람,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 당나귀를 몰고 트럭을 끄는 사람, 발하의 경치를 구경하는 사람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강에 오가는 배들이 매우 많아서 천돛이 머리를 겨루고, 백판이 흐름을 다투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부두 근처에 정박하고, 어떤 사람은 강에서 주행하고 있다. 어떤 큰 배는 적재량이 과중하여 선주가 많은 섬세한 사람을 고용하여

를 당기고 있다

배가 행진하다. 적재된 큰 배가 이미 다리 아래로 들어왔기 때문에 곧 교동을 통과할 것이다. 이때 이 큰 배의 뱃사공은 매우 바쁜 것처럼 보였다. 일부는 캐노피 꼭대기에 서서 돛을 떨어 뜨립니다. 일부는 뱃전에 힘껏 떠받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장대로 교동의 동굴 꼭대기를 받쳐서 배가 물살을 따라 안전하게 통과하게 했다. 이 긴장한 장면은 다리 위의 관광객과 인근 뱃사공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그들은 옆에 서서 응원을 외쳤다. 청명상하도' 는 하천의 바쁘고 긴장된 수송 장면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그림의 생활 분위기를 더했다.

장택단은 고도의 예술적 요약력을 가지고 있어' 청명 상하도' 가 높은 예술수준인' 청명 상하도' 의 풍부한 내용, 수많은 인물, 규모의 대대, 모두 전무후무한 것이다. 청명 상하도' 의 화면이 촘촘하고 질서 정연하며 조용한 교외부터 번화한 시내 시장까지 그려져 곳곳에서 사람을 매료시킨다. 북송 이전에 우리나라의 인물화는 주로 종교와 귀족 생활을 제재로 삼았다. 장택단은 한림도원에서 근무하고 창작한 작품들을 모두' 원체화' 또는' 원화' 라고 불렀지만, 그는 자신의 붓을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생활에 뻗어 도시와 농촌의 생활을 묘사한 사회 풍속화를 창작하였다. 청명 상하도' 는 각양각색의 인물을 많이 그렸다. 그리고 장택단은 각 인물에 대한 동작과 표정을 매우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것은 장택단생활의 축적이 매우 두둑하고 창작의 기교가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천고의 절창' 청명 상하도'

청명상하도' 는 북송선화내부에 소장된 것으로, 견본과 연색을 위해 높이 24.8cm, 길이 528.7cm, 원작은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다. 청명상하도' 는' 도쿄몽화록',' 경기부',' 총도부' 등 저서의 최고의 도해로, 고사 가치가 크며, 오랫동안 잃어버린 중국 고대 풍속화를 계승하고 북송 초기 역사 풍속화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받아 정교한 공필로 북송을 기록했다

사이토 키안' 졸당문 권팔' 통계에 따르면' 청명상하도' * * * * 각양각색의 인물 1643 명, 동물 208 마리,' 삼국연의' 의 1191 명,' 홍루몽' 의 975 명 전향민' 청명 상하도'

청명 상하도' 가 후세에 전해진 후, 독특한 예술적 가치와 역사적 가치로 후세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청나라 말대 황제 애신각로 부의는 부위 이후 11 년 동안' 청실 우대 조건' 을 받아 여전히 베이징 자금성에서 고도과부로 군림하고, 도적을 지키며, 기회를 틈타 궁전에서 여러 해 동안 소중히 간직해 온 희세문물을 마구 훔쳤는데, 그 수가 많은데, 천여 점의 거물이 있었다. 국보 부의를 훔쳐 열두 살 때 장훈책동 아래 태화전 왕좌에 다시 올랐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자리를 잃고' 작은 법원' 비바람에 휩싸였다. 지금 부의는 다음 단계에 착수했다: 해외 유학. 그들이 유학을 떠나는 첫 번째 단계는 경비를 준비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궁정에서 가장 값나가는 서화와 고서를 궁외, 천진영조계의 집에 실었다. 운반된 서화, 고서는 모두 출중한 진품으로, 약 1000 여 점의 두루마리 서화, 200 여 종의 매달림, 권면, 200 여 종의 송판서가 있다. 그중 송대 장택단의' 청명 상하도' 가 있다. 청실 우대 조건' 이 뒷받침됐지만 부의는 궁중 보물을 공공연히 훔칠 엄두가 나지 않았다. 그는 동생에게 상을 준다는 이름으로 문화재를 훔치는 실정을 행했다. 1922 년 전후 베이징의 정세가 격동하자 그의 아버지는 천진영조계 13 번 도로에서 부의를 대신하여 건물을 한 채 샀다. 1922 년부터 그들은 궁전에서 소장한 고판 서적, 역대 유명 인사 서화 등 문화재를 비밀리에

에게 수여했다

이름을 위해 도적을 나누어 궁궐에서 운송하다. 부의는 1922 년, 이른바' 선통 14 년 7 월 13 일' 부터 본격적으로 동생들에게 상을 주었다. 부의는 두 남동생이 매일 오전' 입궁' 과 함께 부의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해 귀중한 문화재를 보자기에 싸서 그의 동생들이 매일 하학할 때 자금성을 운반한다. "보상" 을 시작한 지 두 달 이상, 때로는 1922 년 8 월 14 일부터 26 일까지

, 하루도 쉬지 않았다. 이 궁중 문물들은 70,80 개의 큰 나무상자에 축적된 후 천진영조계의 건물로 운반되어 보관된다. 국보를 휴대하고 1924 년 11 월 5 일까지 당시 베이징 수비대 총사령관 사슴종린, 경찰감독 장비, 20 명의 짧은 총잡이를 이끌고 갑자기 자금성에 뛰어들어 부의를 쫓아내고' 작은 법원' 을 해체했다. 부의가 궁중의 모든 문화재를 훔칠 계획이 중단되었다.

1924 년 11 월 5 일 부의는 아버지의' 순친왕부' 로 돌아왔다. 11 월 29 일 부의는 일본 병영으로 도피해' 피난' 을 요구하며 공공대사관으로 공공연히 이사를 가서 일본 군국주의 알날개 아래' 소조정' 을 회복했다. 1925 년 2 월 23 일, 일본 경찰의 호위하에 부의는 천진으로 도주하여 일본 조계지 장표 사저' 장원' 에 정착하였다. 그러나 당시의 경제원은 그의 호방한 지출을 훨씬 만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궁중 중국보를 매각하려는 생각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국보 유랑황궁은 일본 특무 토비원현2 의 음모 계획, 천진일본군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부의를 일본 군인으로 변장하고, 1931 년 음력 10 월 초 1 일 작은 증기선을 타고 백하를 밀항하고, 대구를 거쳐 일본 상선' 담로환' 에 올라 영구로 잠입해 안산탕강까지 살다가 여순순에 갔다 1932 년 4 월 부의는 장춘 위황궁에 들어가 위만주국 황제의 왕좌에 올랐다.

부의는 천진에서 탈출하여 반드시 국민군의 주둔 지역을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그는 단순함을 가볍게 가장할 수 있을 뿐, 대량의 궁중국보가 여전히 천진에 보관되어 있다.

1932 년부터 1934 년까지 일본 관동군 사령부 참모 길강안 () 이 천진정원 () 의 명화, 송원선본 (), 보석 옥취 () 등 약 70 상자를 장춘 위황궁 () 으로 실어 서화 () 가 담긴 나무상자를 위황궁 동원 도서루 아래층 동쪽, 즉' 작은 백루 ()' 에 보관했다. 골동품 보석이 든 금고를' 내정' 지희루 거실에 보관하다. 국보를 가지고 포로로 잡히다

1945 년, 항일전쟁 승리를 앞두고 위만주국 한강간들이 소문을 듣고 각각 활로를 달렸다. 당시 일본 관동군이 경호를 맡았던 장춘 위황궁이 위만군 경호원으로 바뀌었다. 괴뢰황제 부의는 대세가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보고, 온종일 당황하였다. 그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위황궁에 보관되어 있는 모든 국보를 모두 가져가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진, 당, 송, 원의 명화를 대량으로 탈주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국보를 많이 가지고 갈 수 있도록 그는 보호법 책 제목으로 그린 남목함, 꽃실 보따리 등을 모두 버리고 이 국보를 큰 나무상자에 억지로 쑤셔 넣었다.

1945 년 8 월 10 일, 일본 관동군 사령관 오다을삼은 위만국이 장춘에서 통화로 이전했다고 발표했다. 같은 해 8 월 13 일, 부의는 장춘에서 통화대 밤골로 도망쳤다. 8 월 17 일 부의는

를 탔다

소형 군용기 한 대가 일본으로 도피하려고 시도했다. 비행기가 심양을 통과했을 때 부의는 중국 인민 해방군과 소련 홍군에게 포로로 잡혔다. 부의는 도주한 책의 명화와 보석옥청을 가지고 중국 인민해방군에 의해 노획된 후 동북인민은행에 납부하여 대신 보존했다.

전문가들은' 청명 상하도'

를 폭로했다

1949 년 7 월 7 일 동북박물관 (현 요녕성 박물관) 이 심양에 설립되어 개관하여 신중국 최초의 개방박물관이 되었다. 동북박물관의 대부분의 전시품은 동북인민은행을 위해 납부하고, 중국 인민해방군이 부의처에서 노획한 값비싼 서화, 보석 청옥 액세서리입니다. 독특한 혜안감 보물

인민감상가 양인개선생은 부의가 가지고 도망친 수많은 명화들 중에서 독특한 혜안이' 청명 상하도' 를 발견하였다.

예로부터 장택단이라는 이름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청명 상하도' 는 매우 다양했고, 양인카이씨는 목적을 넘긴 것이 10 여 건에 달했다. 1950 년 가을, 동북인민은행에서 보내온' 실목' 서화들이 아직 정리되지 않아, 옥석이 섞여 있다. 당시 양인카이씨는 동북박물관 임시창고에서 서화 작품을 정리하다가 이 중 이름이' 청명 상하도' 인 작품 3 점을 발견했다. 양인개씨는 당시 이것들이 모두 과거에 흔히 볼 수 있었던' 쑤저우 화작' 같은 물건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속에 흔적이 나타날 줄은 전혀 몰랐다. 그러나 양인카이 씨를 깜짝 놀라게 한 것은 수백 년 동안 소문에 묻혀 있던 송대 장택단' 청명 상하도' 의 진적이 우연한 시간과 우연한 장소에서 의외로 발견될 것이라는 점이다. 양인개 선생은 갑자기 "눈이 밝고, 경희가 광란하고, 여산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 이런 심정의 흥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고 말했다. 100 년 미스터리 양인카이 씨의 흥분을 풀어낸 것은 근거가 있었다. 그 전에 전문가 학자들은 장택단의' 청명상하도' 가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전혀 몰랐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들은 자주 접하는 많은 쑤저우 화편에서만' 청명 상하도' 가 대동소이하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을 뿐,' 청명 상하도' 원작은 대체로 쑤저우 화작의 원시본이라고 생각한다. 청명 상하도' 의 본얼굴은 수백 년 동안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였다. 양인카이씨가 송대 장택단인' 청명상하도' 진본을 본 뒤' 눈이 밝고 경쾌하다' 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로써 양인카이씨는 쑤저우 화작의 저자가' 청명상하도' 원작을 전혀 보지 못했지만, 예로부터 문자 기록 구도를 참고하여 꾸며낸 것임을 진정으로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청명 상하도' 동수문 앞의 홍교는 목재 구조이고, 쑤저우 그림은 석두 건물이다. 인물의 옷차림, 민가, 점포의 형제 등도 쑤저우 화편과 크게 다르다. 특히 선박이 사실적으로 기술하고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우며 이미 입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장택단은 북송 경성 개봉의 복잡하고 번잡한 광경을 그림으로 그려낼 수 있는데, 맹원로의' 도쿄몽화록' 보다 더 개괄적이고 더 이미지적인 묘사로,' 청명 상하도' 가 역대 이래 회자되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원수영림본 진위 3 건' 청명상하도' 중 진적을 발견한 이상 나머지 두 가지는 당연히 위조품이다. 그러나 또 다른 기적은 양인카이씨 앞에 또 나타났다. 두 작품 중 하나가 원수영의 중채공필인' 청명 상하도' 로 명명됐다. 이 작품은 장택단' 청명상하도' 의 구도 형식을 참고했지만 쑤저우 사회생활의 현실 내용을 묘사했다. 이때부터' 쑤저우 화편' 의 신비를 밝혀냈다. 명대 쑤저우 방간에 그린' 청명 상하도' 는 원래 모두 원수영의 이 그림에서 나온 것이다. 예로부터' 청명상하도' 위조품이 모두 원수영' 청명상하도' 임본을 배경으로 한 만큼, 원수영임본도' 청명상하도' 의 진위를 측정하는 조건이 되었다. 1949 년 7 월 7 일, 동북박물관 (오늘날의 요녕성 박물관) 이 개관한 후, 장택단인' 청명 상하도' 는 항상 심양에 간직되어 있다. 1955 년에 국가 관련 부서에 의해 북경 고궁박물원에 넘겨졌다. 49 년이 지난 지금,' 청명 상하도' 가' 성친' 에 와서 정말 흥분된다. 우리는' 청명 상하도' 가 하루빨리' 집' 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리포터 구홍/문, 사진)

청명 상하도' 화권, 북송 풍속화 작품, 작가 장택단. 정교한 공필로 북송말엽, 휘종시대 수도 변경 교외, 성내 강 양안의 건물과 민생을 기록하며 청명절인 북송 () 과 강 양안의 번화한 광경과 자연 풍경을 묘사하였다. 이 장권은 산점 투시의 구도 방법을 채택하여 번잡한 풍경을 통일되고 변화무쌍한 화면에 포함시켰다. 그림 속 인물 500 여 명, 옷차림, 표정이 각기 다른데, 그 사이에 각종 활동을 산재, 극성을 중시하고 있다. 구도가 희박하여 리듬감과 운율의 변화에 치중하여 필묵 장법이 모두 교묘하다.

전체 그림은 세 단락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 bianjing 컨트리 봄. 드문드문 안개가 몇 채의 초가집, 초교, 흐르는 물, 늙은 나무, 편주를 덮고 있다. 두 짐꾼이 숯을 실은 당나귀 다섯 마리를 몰고 도시로 다가왔다. 버드나무 숲, 나뭇가지가 막 연녹색을 뿜어내는데, 봄추위가 가파르지만, 이미 대지가 봄을 되찾았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에 가마를 타고 안에 한 여인을 앉히다. 가마 꼭대기에는 버드나무 잡화가 장식되어 있고, 차 뒤에는 말을 타고 짐을 짊어지고 베이징 교외에서 성묘를 밟고 돌아온다. 환경과 인물의 묘사는 청명절의 특정 시간과 풍속을 지적하여 전화를 위한 서막을 펼쳤다.

중간, 바쁜 bianhe 부두. 인가가 조밀하여 식량선이 운집하다. 사람들은 찻집에서 쉬는 사람, 점쟁이를 보는 사람, 식당에서 식사하는 사람이 있다. 성묘 제물을 파는' 왕가지마점' 이 있습니다. 강 선박은 앞뒤가 맞닿아 있거나, 가느다란 남편이 잡아당기거나, 뱃사공이 노를 젓거나, 어떤 것은 화물을 가득 싣고, 역류하고, 어떤 것은 정박하고, 긴장하게 하역한다. 강을 가로지르는 것은 거대한 목조 아치 다리로 구조가 정교하고 형태가 아름다우며, 모양이 무지개처럼 날기 때문에 홍교라고 불린다. 큰 배 한 척이 다리를 건너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뱃사공들은 대나무로 버티거나, 긴 대나무로 다리를 꿰거나, 삼끈으로 배를 잡거나, 돛대를 내려 다리 아치를 순조롭게 통과하느라 바쁘다. 이웃 배의 사람들도 큰 소리로 무언가를 외치고 있는 것처럼 손가락질을 했다. 다리 위의 사람들도 머리를 뻗어 긴장한 의론을 탐구하며 큰 배가 순조롭게 통과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뒷부분, 시끌벅적한 시내 거리. 큰 성루를 중심으로 양쪽의 가옥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찻집, 주점, 발점, 고기가게, 절, 공양. 가게에는 비단, 보석향료, 향화지마의 전문경영이 있고, 의약 클리닉, 수레 수리, 점쟁이, 얼굴 손질. 각 업종마다 다 있다. 큰 상점 문 앞에는' 채색루 환문' 을 묶고, 시 깃발을 걸고 장사를 유치한다.

시장 행인, 어깨를 나란히 하고, 끊임없이 흐르고 있다. 장사하는 장사꾼, 거리 풍경을 보는 신사들, 말을 탄 관리, 장사꾼, 가마를 탄 사람들의 가족, 배낭을 메고 있는 행승인, 길을 묻는 외향관광객, 책을 들은 골목 어린이, 술집에서 폭음하는 호문자제, 성변에서 구걸하는 장애인 노인 ... 남녀노소, 사농공상, 셋 가마, 낙타, 소마차, 인력거, 태평차, 납작차. 각양각색의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다. 길이가 5 미터가 넘는 그림 속, * * * 계에는 550 여 명의 인물이 그려져 있다. 소, 말, 노새, 당나귀 등 가축 5 ~ 60 마리, 차, 가마 20 여 대; 크고 작은 선박 20 여 척; 집, 다리, 성루 등도 각각 특색이 있어 송대 건축의 특징을 구현했다.

청명상하도' 는 풍경이 다양하고, 크고 섬세하지만, 자질구레해 보이지 않고, 큰 장면에 대한 화가의 거시적인 파악 능력, 그리고 진방 속에서 섬세한 그림의 경지를 보여 주며, 섬세하고 세밀한 관찰력과 생동감 있는 표현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이 사진은 청명상하도의 모조본, (청원본) 청명상하도, 청궁화원의 5 명의 화가 진기, 손후, 김쿤, 다이홍, 성지도가 건륭원년 (1736 년) 에서 합작해 그린 것으로 각 조의 모방본으로 각 조의 소장의 작품을 집결했다고 할 수 있다. 동시에 서양 화풍의 영향으로 거리 주택은 모두 투시원리로 그려지고 서양식 건축물이 그 안에 열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이 두루마리는 색채가 신선하고 밝고, 펜으로 둥글고 섬세하며, 계화다리, 집, 인물이 모두 섬세하고 치밀하여 원화에서 매우 정교한 작품이다.

재난을 겪은' 청명 상하도'

북송 () 의 유명한 화가 장택단 () 이 그린 불후의 걸작' 청명 상하도 ()' 는 우리나라 회화 역사상 값진 보물이다. 현실주의 수법으로 창작한 장권 풍속화로, 시속 생활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통해 북송 () 구경 () 승평 () 시대의 번영 광경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이 그림의 첫 번째 수집가는 송휘종이다. 그는 마른 김체로 친필로 그림에' 청명 상하도' 라는 다섯 글자를 적었다. 고대와 현대로 유명한 이 전세 걸작은 출간 후 800 여 년 동안 수많은 수집가와 감상가들에 의해 감상을 받아 후세 제왕의 권자들이 교묘하게 빼앗아간 목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것은 떠돌아다니며 몇 차례 전쟁을 겪으며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먼지-중국 진귀한 문화재 몽난기' 라는 책 (산둥 화보 출판사) 은' 청명 상하도' 가 재난을 겪은 경험을 기술했다. 다음은 이 책에서 발췌한 내용 중 일부입니다.

간신 연의 노래 승리 그림 양조 억울한 사건

엄송은 명대 대간신 중의 하나이다. 그와 그의 아들 엄세번과 권세에 의지하여, 교묘하게 많은 서화 골동품을 빼앗았다.

명대 이일화' 미수헌일기' 는 육이 끝난 후 그의 부인이' 청명상하도' 를 베개에 꿰매고 반보도 떠나지 않고, 순가의 생명처럼 친아들도 볼 수 없었다. 육부인은 친정 조카 왕 모 씨가 있는데, 언사가 영리하여 부인의 환심을 사려고 한다. 왕 씨는 그림을 잘 그린다. 유명인 서화를 더 좋아한다. 그런 다음 그의 아내 에게 \ "Qingming shanghe 지도 \" 를 빌려 달라고 애원했다. 반복적으로 간청한 후, 부인은 마지못해 동의하지만, 그가 붓을 가지고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단지 그가 부인의 다락방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다른 사람에게 전해서는 안 된다. 왕 씨는 흔쾌히 2 ~ 3 개월 동안 왕래하며 10 여 차례 본 후, 실제로 몇 점의 이미지가 있는 그림을 모사했다. 당시 횡포한 엄송은 사방에서' 청명 상하도' 를 수색하고 있었다. 모두 검열 왕신이 알게 된 후, 800 냥의 은을 왕 씨의 손에서 위조품을 사서 엄송에게 바쳤다. 연의 노래 댁에는 장인인 탕신 () 이 하나 있는데, 그림이 가짜라는 것을 알아보고, 이것으로 왕 () 을 협박하여 40 냥의 은으로 자신을 뇌물로 주었지만, 왕신 () 은 아랑곳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Tangchen 화가, 연의 노래 연회 축하, 지도 오래된 물 을 씻어 때, 연의 노래 는 군중 앞에서 크게 당황 하고, 나중에 왕 을 죽일 수있는 기회를 찾고, 임마 이 그림 왕 씨도 연루되어

를 잡았다

감옥에 굶어 죽다.

명대의 또 다른 사람 심덕부가 지은' 야생편보유' 에는 또 다른 설이 있다. 엄송당 우칭 총리 화이 (), 절염정 (), 후종헌 총독 오 (), 월병일 () 은 모두 엄송 () 을 위해 이름 그림을 그렸다. 그들은 \ "청명 상하도 \" 가 고 내각 수보왕 보조 집에 있다는 것을 알고, 구매를 요청했지만 왕가부 갑측, 돈 때문에 움직이지 않았다. 무기력 가운데, 두 사람은 연의 노래 댁에 장인인 탕신 () 을 찾아 의논했다. 탕과 당시 진방주 () 의 왕신 () 은 소신 () 과 왕래가 있었고, 왕신 () 의 아들 세정 () 에게, 세모 () 에게 원수를 주었기 때문에 왕신 () 당나라 첸 은 소주 황 비아 오 모사 가 제공 노래 를 구입 하도록 설계 하고, 연의 노래 행복 할 때 진실, 연의 노래 당황 분노, 다음 왕 신화 를 죽일 수 있습니다. 청나라 \ "청하 한가기 \" 에 다시 실려 있다: 태창왕권이 소장한 \ "청명 상하도 \", 엄송자 엄세번 알고 강제로 요구하자, 왕권이 모본을 보냈다. 당시 탕신이 마침 옆에 있었다. 전 총재 liangzhe 왕 신화, 가난한 수프 를 볼 때, 그는 연의 시 팬 에게 추천했다. 탕신은 은혜를 갚지 않고 오히려 왕신을 모함하여 발전을 도모하려고 하고, 엄운에게: 이 그림은 그가 왕신의 집에서 본 적이 있고, 왕신이 보내온 것은 위조품이다. 만약 믿지 않는다면, 옥각새가 일족 이와를 밟는지 여부만 보면 확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연의 시 팬 자세히 보면, 만약 그 말, 마음 속에 왕 신화 를 깊이 미워한다. 마침 이때 알탄 부가 중원을 침범하고, 왕은 엉겅퀴, 리아 총독, 연의 노래 부자에게 기회를 타서 그를 죽였다. 후세 사람들은 이에 따라' 눈의 전설' 이라는 연극을 썼는데, 다만' 청명 상하도' 를' 눈 한 부케' 백옥컵으로, 왕신이 모회고로 바꿨다.

이 몇 가지 설법은 각각 한 마디씩 고집하지만, 모두 사실과 다소 다르다. 사실, 육이 죽은 후, 그의 아들은 급하게 돈을 쓰고, \ "청명 상하도 \" 를 곤산 구정신의 집에 팔았고, 이후 엄송 부자에게 강제로 케이블을 걸었다. 이에 앞서 엄송은 확실히 왕권에게' 명화' 를 사달라고 부탁했고, 왕권도 확실히 소주 왕 비아 오 모본을 사서 엄송에게 바쳤고, 그 후 간파되었다. 다만 남방인' 왕' 과' 황' 은 구분하지 않고, 황푸이는 왕표일 뿐이다. 융경 때, 엄송 부자는 어사추응룡에 의해 탄핵되었고, 마침내 관직은 실세했고, 엄시번은 참수되었고, 엄부는 베껴 썼고,' 청명 상하도' 는 다시 황궁에 들어갔다.

도재파 종착점

청명 상하도' 는 청나라에 도착한 후 먼저 육비 (안후이상향인) 가 소장하였다. 육비 () 는 건륭 () 시 진사 () 로, 그는 그림을 얻은 후에도 그 위에 비문 () 과 발문 () 을 신중히 해야 한다. 필원에 의해 매입되었다. 필원 (1730-1797), 진양 (현 장쑤 태창) 사람, 건륭 25 년 (1760) 중 진사. 필원은 평생 금석서화를 좋아해서, 집 소장품이 상당히 풍부하다. 그는 \ "청명 상하도 \" 를 받은 후, 동생 비타키 (청대 소장 감상가) 와 함께 상을 받았는데, 지금은 두 사람의 흔적이 그려져 있다. 비원은 관중에서 근무할 때 지방의 문화재를 정성껏 보수하고 보호했지만, 뜻밖에도 이것들은 그의' 범죄' 가 되었다. 필원이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호광민이 반청했다. 청정은 필원이 호광 총독으로 재임했을 때 "도적이 처음에는 감찰을 하지 않고 군비를 남용했다" 고 판단했다. 필가세직을 빼앗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가족 백 명을 모두 죽였고, 가산도 몰수되어 궁궐에 들어갔다.

청정은' 청명 상하도' 수입궁을 한 뒤 자금성의 영춘각 안에 접수했다. 가경제는 그를 아끼고 아끼며, 그것을' 석수로 보굽 3 편' 이라는 책에 수록하도록 명령했다. 이후' 청명상하도' 는 청궁에서 간직해 왔다. 1860 년 영국 프랑스 연합군과 1900 년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두 차례 침공해 궁실을 약탈했지만 재난을 피해 가지 않았다. 1911 년 이후' 청명상하도' 는 다른 진귀한 서화들과 함께 청말황제 부의에게 상부걸이라는 이름으로 궁외를 훔쳐 천진조계 내 장원내에 먼저 존재했다. 1932 년, 부의는 일본인이 부양하여 위만주국을 설립하자, 이 명화는 다시 장춘으로 끌려가 위황궁 동원 도서루에 존재했다.

1945 년 8 월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나갈 무렵 일본 침략자들의 종말도 다가왔다. 부의와 그의 일본 주인은 큰일이 좋지 않은 것을 보자마자 비행기를 타고 밤골로 도망갔는데, 왕궁이 불에 타서 난장판이 되었다. 혼란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회를 틈타 궁으로 들어가' 바다를 낚아채다' 고 했고, 위황궁의 많은 진귀한 물건들이 이 혼란 속에서 민간으로 흩어졌는데, 그중에는' 청명 상강도' 가 있었다.

1946 년에 중국 인민 해방군은 장춘을 해방시켰다. 해방군 간부 장크웨이 동지는 현지 간부를 통해 위만황궁에서 흩어진 진귀한 서화 10 여 권을 수집했는데, 그중에는' 청명 상강도' 가 있다. 1947 년에 장크웨이 동지는 동북행정위원회로 전근되어 떠나기 전에 이 10 여 폭의 두루마리를 당시 동북혁명 근거지를 개척한 주요 책임자 중 한 명인 임단풍 동지에게 넘겼다.

청명 상하도' 는 임단풍의 손을 거쳐 동북박물관에 들어갔다가 나중에 베이징 고궁박물원 진존으로 옮겼다. 그 후로 이곳은 그것의 마지막 귀착지가 되었다. 문화대혁명에서 임표 4 대 간부 중 한 명인 이작붕은 권세를 이용하여' 청명 상하도' 를 고궁박물원에서 강제로 빌려' 빌려' 낸 적이 있다. 그는 구회작 오법헌 등과 함께 다른 많은 진귀한 문화재를 점령하기도 했다. 임표가 무너진 후,' 청명 상하도' 는 다시 하늘을 보게 되었는데, 지금도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