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CAA 는 어떤 동동입니까?
CAA-할리우드의 권력의 손은 실제 할리우드에서 일선 톱스타, 대권 감독, 수퍼프로듀서는 모두 하나의 체스에 지나지 않는다. 영화 속 소품처럼 모든 것이 막후 큰 손의 지배를 받아야 한다. 타임워너, 디즈니, 미고메이 같은 거물들조차도 이 큰 손에도 3 점을 공경하며 3 점을 두려워한다. 미국 연예계의 절반 정도를 통제하는 할리우드에서 수시로 뒤엎을 수 있는 큰 손은 혁신연예인 소속사 (CAA) 다. CAA 는' 할리우드의 해커제국' 으로 불린다. 회사의 대리인은 영화에서 선글라스를 쓰고 검은색 정장을 입은 밀정처럼 연예인의 연예 생활을 설계하고 통제하기 때문이다. 영화를 예로 들면, 2/3 의 일선 스타들이 모두 CAA 산하에 서명했고, 스타라인업은 수백 명에 달하며, 뮤지션, 극작가 등을 더하면 CAA 계약 연예인 수가 천 명을 넘었다. 할리우드에서의 CAA 의 큰 영향력은 계약 연예인의 인지도가 높고 규모가 크다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회사 소속 연예인들의 문류가 완비되어 조직이 치밀하기 때문이다. CAA 에는 일류 배우뿐만 아니라 금메달 감독뿐만 아니라 많은 훌륭한 프로듀서와 작가들이 있다. 타임 워너는 대본부터 영화 후기 제작에 이르기까지 영화 한 편을 투자하고 싶다면 CAA 는 전체 반을 제공할 수 있고 모두 최고급 인선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것이 거물들이 CAA 를 두려워하는 이유다. CAA 는 보통 개별 연예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판매다. CAA 의 유명한 배우를 이용하려면 CAA 의 극본, 감독, 심지어 프로듀서까지 동시에 사용해야 하고, 큰 가격을 내야 한다. 때때로 CAA 는 영화 흥행 수입에 대한 공제를 요구한다. 이에 따라 영화 거물들은 CAA 의 묶음 판매로 영화의 인건비를 높였다고 불평하는 경우가 많다. CAA 는 1975 년에 창립되었으며, 불과 30 년 만에 상대가 100 년 동안 이루지 못한 전설을 완성하여 오늘날 할리우드의 떳떳한 왕이 되었다. 전 세계 영화 흥행의 거의 절반은 CAA 감독이 연출한 영화에서 나온 것으로, CAA 실력에 가장 가까운 세 상대의 흥행 합계에 해당한다. CAA 가 의존하는 TV 프로그램 제작 분야에서는 상황이 더욱 일방적이다. 2004 ~ 2005 년 CAA 가 대리하는 TV 프로그램 총량이 미국 전체 1 위를 차지하며 2, 3 위 합계를 넘어섰다. 절망주부',' 미국아이돌' 등 가장 인기 있는 TV 시리즈 프로그램은 모두 CAA 에 속한다. CAA 전설의 창작자, 마이클 * 오비츠, 유대인, 시카고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외향적이고 용기 있고 조직력이 상당히 강하다. 그는 CAA 의 최초 설립자 5 명 중 한 명일 뿐만 아니라 직접 CAA 를 이끌고 20 년 동안 무명졸에서 연예계 전체를 부를 수 있는 맏이로 CAA 를 바꿨다. CAA 의 창업 여정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나뉜다. 청년재준이 회사의 불합리한 점에 대해 날로 불만을 품고, 회사에 대해 완전히 실망한 후, 복잡한 설레는 마음으로 떠나고, 자립문을 세우고, CAA 를 설립하고, 전설을 세우고, 이것으로 시작한다. 초기 CAA 에는 고객도 없고 자금도 부족했고, 5 명은 월급을 받지 않고 먼저 친구의 사무실을 임대하고 프린터 한 대와 전화 한 대를 빌려 고물시장에 200 달러로 사무용 가구를 모두 샀다. 그들 중 한 명은 신입사원도 모집하지 않고, 각자 아내가 교대로 당직을 서며, 1 인당 1 주일마다 읍사 프런트에 앉는다. 회사가 일정한 수입을 얻기 전에 각자의 저축으로 업무를 전개하기로 약속했다. 그들 다섯 명의 천재는 동화 같은 중개제도, 영업 전략, CAA 가 지나가도록 이끌었다. 찬밥 나날-GT; 텔레비전 시작-gt; 곡선 추적 별-gt; 번들 판매-gt; 기업 문화-gt; 신구교체는 결국 오늘날의 할리우드의 권력의 손이 되어, 계속 엎치락뒤치락하며, 나의 독존하는 신화. 2005 년 10 월 초, 윌리엄 모리스 소속사 (William Morris Agency) 가 상하이에 지사를 개설하여 상하이 영화제가 첫 고객이 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Creative Artists Agency, CAA) 의 대리인도 중국으로 향했고, 이 회사는 회사의 미래를 연마하고 있다. Endeavor 소속사는 중국에서도 상당히 활발하다.
CAA 의 촉수가 끊임없이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으며, 아시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전략적 요충지이다. 현재 이안, 오우슨, (한) 강제규는 모두 CAA 의 계약 감독이다. 조문탁,' 미친 석두',' 흑피' 황보, (한) 이병헌, CAA 산하의 계약연예인이 될 것이다. 동서양 문화와 경제체제에 따라 만들어진 중개 이념이 다르다. 서방은 소속사를 대리인으로 이해하는 것이 더 많다. 변호사, 매니저 등 스타들이 일의 필요를 위해 그들을 고용하고 1 의 보수를 지불하기 때문에 서방 중개관계에서 스타는 비교적 자유롭다. 하지만 객관적으로 서구 스타는 입사하기 전부터 유명해지는 조건을 갖추는 경우가 많은데, 매니저는 사업 도우미일 뿐이다. 동양은 소속사를 고대 사제제의 확장으로 삼았다. 스타가 유명해지기 전에 회사가 훈련하거나 의식주를 책임지고 대량의 양성 비용을 지불하였다. 그래서 스타가 유명해지면 그에 따라 회사에 보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스타가 유명해지면 도망가고, 회사는 투자를 감히하지 않으면 악순환이 형성된다. 동서양 스포츠 스타의 양성이 다른 것 같다. 서양 스타들은 어려서부터 스스로 수업에 돈을 쓰고 경기로 돈을 벌었다. 동양스포츠 스타는 국가가 무료로 양성한 만큼 커서 조국에 보답해야 한다. 나는 소속사가 어떤 길을 가고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의 국정에 적합한지, 어떤 방식과는 무관하다는 것이다. 중국의 소속사 문제는 양측이 모두 잘 배우지 못했고, 동양적인 법적 제약도 없고, 서양적인 상호 신뢰도 없다는 것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