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관광산업의 유형

관광농업은 농업과 관광업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신흥산업이다. 그것은 녹색 농업 발전을 출발점으로 하여 새롭고 기이하며 특유하다.

농산물을 특색으로 하고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현대농업관광원을 개발하고 건설하는 것은 농업산업화의 새로운 선택이다.

현대 사회에서 농업은 사람들에게 식량과 의복을 제공하는 기본 물질 제품의 생산 부문일 뿐만 아니라 환경 레저 교육 문화 등 정신생활과 연계되어 다부문의 산업이 되고 있다. 농업자원을 이용하여 지방특색을 발휘하고 다양화, 정교화, 독특화를 형성하며 자연경관, 농산물, 농촌인력을 동원하여 자원의 중첩효과를 창출하고 농업변신을 보조하며 농업산업의 활력을 높인다. 이곳은 대만성의 관광농업 발전 성공 경험을 인용했다. 컨벤션 및 전시 산업은 회의 및 전시 산업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즉, 다양한 형태의 회의 및 전시회를 개최하여 많은 비즈니스 및 관광 승객 흐름을 유치하고 홍보하는 것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의 시장 개발, 정보 및 기술 교류, 대외 무역 및 관광 관광은 운송, 숙박, 상업, 음식, 쇼핑, 금융, 보험, 통신 및 기타 관련 산업의 발전을 이끌 것입니다. 경제 세계화가 점차 심화됨에 따라, 전시회업은 이미 한 도시의 국제화 정도와 경제 발전 수준을 측정하는 표지 중 하나가 되었다. 세계적으로 볼 때 유럽, 미국, 일본 등 경제선진국은 세계 스포츠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선두 기러기의 자리를 확고히 차지하고 있다. 서구 국가의 스포츠 산업의 선두 주자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비교적 강한 레저 프로젝트 개발 능력.

세계의 거의 모든 신흥 운동은 서방 국가에서 발전했다. 예를 들어 미국 15 년 전 조사자료에 따르면 미국은 범선, 도로 경주, 스키, 아이스하키 등 30 여 가지 운동을 하고 있다.

2) 놀이기구 설비 수준이 선진적이다.

볼링공, 각종 전자리모컨 모델, 사우나, 다기능 헬스기구 등 현대운동은 모두 하이테크 제품으로 첨단 기술 성과에 기반을 두고 있다.

3) 문체 프로젝트 디자인 수준이 뛰어나다.

놀이시설과 환경 디자인은 호화롭고 정교하며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다.

4) 문체 보급률이 높다.

호화로운 시설과 골프, 볼링, 사우나 등 비싼 스포츠 장소도 보급률이 상당하다. 절대 다수의 중저소득층이 자주 찾아오고, 다른 스포츠와 소비장소는 모두 다양한 수준의 사회화를 받았다.

5) 오락 활동은 강한 문화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문체활동은 스포츠 정신을 분발시킬 뿐만 아니라, 가볍고 화목하며 아름다운 내포를 담고 있다. 문체활동의 비폭력과 문명의 특징은 문체 활동 장소를 점차 문화교류의 집결지로 만들어 문화사상의 발전을 위한 토양을 제공한다. 관광 산업의 참여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참조

1) 독특한 자원을 이용하여 특색 있는 오락을 개발할 수 있다.

현지의 독특한 자원 우세에 힘입어 열대 지방의 물, 수상스키, 대형 수영장 등과 같은 특색 있는 스포츠 오락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다.

2) 엔터테인먼트 활동의 상호 작용 참여를 향상시킵니다.

경관 감상, 공연 감상, 프로젝트 참여는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발전 추세를 대표한다. 관광업의 위치와 자원 특성에 따라 관광객들이 참여하는 오락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관광객의 수요를 최대한 만족시킨다. 예를 들어 수공업이 발달한 지역의 리조트 호텔은 고객이 공예 기념품 제작에 참여하는 행사를 개발할 수 있다.

3) 하이테크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오락 활동의 과학적 표현에 있어서, 소리, 빛, 전기 등 다양한 형태의 첨단 장비와 기술을 종합적으로 운용하여 오락 프로그램을 포장하고, 형식적으로 관광객에게' 깜짝' 체험을 하며, 관광객의' 혁신, 기치, 재체험' 의 소비 수요를 만족시킨다.

4)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의 문화적 내포를 높이고 주제화 설계를 진행하다.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의 문화적 내포를 높이기 위해서는 활동 디자인이 테마 레저 문화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원칙에 부합해야 한다. 레저 상업은 쇼핑 위주일 뿐만 아니라 상품 구입을 소비자층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 추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상업 형식을 말한다. 레저 상업은 환경, 분위기, 서비스 내용, 문화 주제의 조성을 중시하며 소비 과정에서 고객의 감상, 연상, 체험, 참여를 강조한다. 사람의 정신적 소비 수요는 나이, 직업, 경험, 성격, 기분, 심지어 기후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고 개성화 정도가 더 강하기 때문에' 레저 상업' 은 더 큰 차별화 발전 공간을 가질 수 있다.

레저 상업과 관광의 관계

1) 둘 다 매력적인 모임을 위한 것이다.

레저 상업과 관광업은 사람들이 모이고 소비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것이다. 레저 사업은 쇼핑 환경, 매력적인 브랜드와 상품을 체험해 사람들을 모으거나 끌어들이는 반면 관광업은 매력적인 자원과 프로젝트를 만들어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모은다.

2) 둘 다 포함하는 요소가 가깝습니다.

둘 다' 먹기, 숙박, 행, 구매, 오락' 등 여행의 요소를 포괄할 수 있다.

3) 레저 비즈니스 참조 및 관광 통합.

레저 상업의 구매 경로와 관광 디자인, 쇼핑 소비 환경 및 관광 프로젝트 구조 설계.

4) 레저 사업은 관광 산업의 이익 지점을 구성합니다.

레저 상업이 관광' 구매' 요소의 내용이 되어 직접 관광의 영리점 프로젝트가 되고, 전체 관광지 집인층을 바탕으로 관광객 소비를 유치하고 전체 소득 구조의 버팀목이 될 때.

5) 레저 상업은 상업 속성의 법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도심화의 특징을 지닌 섹터 소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레저 사업의 새로운 성장은 새로운 체험식 소비 콘텐츠와 소비 환경을 제공하는 형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예를 들면 여성, 특히 출산 후 체중을 늘리는 엄마에게 다이어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슬리밍 업종이다. 따뜻한 도서 구매 환경, 카페, 일부 좌석, 바이어가 휴식을 취하고 전문적인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요구에 따라 손님은 메뉴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이 선택한 요리를 마음대로 만들 수 있다. 손님들은 또한 개인실 주방에서 밥을 짓고 함께 있는 친구들 앞에서 솜씨를 뽐낼 수 있다. 고객에게 빵을 만드는 전 과정을 보여 준다. 예를 들어 동쪽 신천지에서 열린 빵 이야기, 신가의 빵집, 개방된 빵 주방 산업이다. 도박과 관광의 관계

1) 박채업은 관광업에 어느 정도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

오락과 취업 기능, 즉 사람들의 투기심리를 만족시키고 도박에 참여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것이다. 경마, 개 경주, 각종 도박 게임과 같은 것들이죠. 이런 오락은 종종 한 국가 또는 지역의 특색 관광 프로그램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일부 노동력을 취업시킬 수 있다.

2) 관광업은 박채업의 흡인력을 증강시켰다.

라스베가스에서 마카오에 이르기까지 모든 베팅업의 디자인은 여행의 운영 방식과 요소를 고려하여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소비 경험을 제공한다. 창조 산업과 관광의 관계

1) 창조산업은 관광매력의 핵심을 만든다

2 1 세기, 사람들의 업무 리듬이 매우 빠르며, 퇴근 후 가까운 여가가 필요하다. 심지어 "출근하는 것은 즐거움이고, 일은 휴가다." 많은 선진국의 직장인들은 어디에서 일하는 것 (근무지) 이 어느 회사에서 일하는 것 (회사 사장) 보다 더 고귀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의미에서 도시와 지역의 행동자는 기업일 뿐만 아니라 기업 중의 사람이다. 경제활동의 위치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위치이고, 기업과 도시, 지역의 전략도 사람들의 전략이다. 2002 년, 미국 카네기멜론 대학의 플로리다 교수는 미국 창작인의 구위 선택 증거로 과거 회사의 구위가 매력적이었고, 2 1 세기에 창조인이 회사를 끌어들였다는 증거를 제시했다. 회사는 창의적인 사람이 살고 싶어하는 곳으로 이사할 것이다. 그의 연구에 따르면 미국의 창의적인 사람들은 기술, 인재, 쾌적한 환경 순위 상위권 도시 (이른바' 3T') 에 사는 것을 좋아한다.

근무지리와 관광레저 지리를 결합한 트렌드, 즉 근무지 부근에서의 관광레저, 생활환경이 좋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창조산업 발전의 계기가 됐다. 크리에이티브 사람들은 크리에이티브 산업이 있는 도시와 지역을 좋아하지만,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정의상 크리에이티브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크리에이티브 사람의 일부일 뿐이다.

2) 창조 산업은 관광업에 콘텐츠를 제공한다.

창조산업의 부상과 발전은 사람들의 여가 시간 증가로 인해 발생하며, 사람들은 다양한 미디어 형식 (예: 예술품, 수공예품, 건축 디자인, 음악, 놀이 디자인, 경관 디자인 등) 을 포함한 창의적이고 재미있고 예술적인 여가 체험 소비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3) 창조 산업은 관광업에 고부가가치를 제공한다.

전통관광의 6 대 요소가 창조산업이 제공하는 가치 있는 창의적 콘텐츠에 녹아든 이후 관광객에 대한 매력이 크게 높아져 관광객 수나 관광객 소비가 크게 늘어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통관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