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연설: 활불화풍의 명리재고
우리는 최근 뉴스에서 2003 년 화풍이 백옥사에 의해 활불의 신분을 인증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활불은 부처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부처를 수리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것이지만, 신분이 존귀하여, 적막한 후에 다음 세를 찾아뵙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렇다면 활불풍의 명리는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이제 우리 함께 제연학설인 조명뢰와 함께 봅시다!
화풍은 사람이고, 활불도 사람이며, 모두 수많은 갖가지 약탈수를 거쳐 자신을 수행해야 하며, 진대철두오와 인생의 지혜가 충만하고 공덕이 원만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만 일반인과는 달리, 생불은 일반인의 모범이 될 필요가 있으며, 수불의 선구자이자 선도자이다. 부처를 배우는 것보다 부처를 고치는 것이 낫다. 부처를 수리하는 것보다 부처를 하는 것이 낫다. 인생은 부처인데, 왜 부처를 배우러 갈 필요가 있는가! 수불은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기초로 한 것이고, 사람이 잘 하고, 불신도 원만하게 수리되었다. 세상을 피하는 것이 입세보다 낫고, 부처를 수리하는 것이 사람이 되는 것보다 낫다고 도둑질하다. 사람은 현재에 살고, 성불은 허황된 것을 탐닉하는 것이다. 성불의 목적을 안고 수행을 하고, 발념 초부터 마도 환생에 들어간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사람은 욕심이 없으면 지견이고, 큰 집도 크니, 경운만 묻고, 결과를 구하지 마라. (서양속담, 노력속담) 스누핑 재능 우, 어떻게 언급 내려 놔? 부처님은 초심을 묻지 않고, 오로지 인연에 따라 기뻐하였다.
사람은 환생에서 자신을 찾고, 누구도 운명의 안배에서 벗어날 수 없다. 활불은 이렇고, 화풍은 더욱 그렇다! 운명의 관점에서 볼 때, 화풍의 팔자는 약한 구도에 속하고, 인목재성은 너무 무겁고, 식신은 너무 낙담하여 부상관으로 판단하고, 생재성 () 을 낳고, 진토 () 를 입는다. 대운이 목화운을 따라 7 세부터 줄곧 걸어온 것은 모두 행운이다. 이런 행운으로 식신이 드러낸 거친 노래 스타일로 화풍은 사업에서 큰 수확을 거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아마도 이런 행운이 불바람을 자아를 잃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어쩌면 하늘이 너무 많이 하는 식신이 자신을 더 성정으로 만들고, 자신의 의식에 따라 감정을 방종하는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화풍은 수문을 막을 수 없고, 맥도 잘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화풍의 경우, 현재의 대운은 여전히 비교적 평온하고 순조로운 단계에 처해 있으며, 마음속의 감정은 정화관성과 임수식신의 화합과 함께 이미 평온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더 많은 기쁨과 위안은 아들의 성재를 보는 것이고, 더 많은 기대는 평범함, 자아로 돌아가는 것이다.
다음 운으로 볼 때, 화풍은 57 세 이후에는 모두 기신대운이고, 무신대운천건효는 음식을 빼앗고, 지지는 재물을 빼앗는 것보다, 활불도 운을 바꿀 수 없고, 운명의 시련에도 직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러나 부처님의 마음은 평온하고 운명에 미치는 영향은 이미 태연하기 때문에 인두토가 서쪽으로 돌아오면 화풍도 화장풍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