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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에 의지하여 지은 경덕진 고가마 건축 풍격.
영풍자 테마 경관, 경덕진 도자기 문화 테마 경관, 고촌 민속경관, 재미체험 경관 네 부분으로 나뉜다.
1, ningfengzi 테마 풍경:
경덕진은 도자기로 유명하다. 도자기는 도자기에서 진화했고, 도자기의 발명은 도조인 닝펑자이다. 따라서 닝봉의 이름을 딴 관광지는 도자기 이야기를 들려주고 민족 문화를 발양하며 도자기 기예를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Ningfengzi 테마 경관을 강조하는 것은 명승지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구체적으로 영풍자 조각상, 황제의 사슴전투 조각상군, 면목으로 불조각품, 치우산, 융요, 도창, 운룡포, 아카시아 샘, 생선구이장, 왕도묘, 종북루, 고선동 등이 포함된다.
영풍자 주상은 남광장의 두 번째 계단 앞에 위치해 있으며, 황제는 사슴의 전군조각과 염제가 나무를 뚫고 불돋을새김 뒤를 채취했다.
사슴의 전쟁 조각상-황제는 치우의 거대한 그림을 단번에 물리쳤다. 남광장으로 들어가다.
염제가 나무를 뚫고 불상을 채취하는 것은 염제-염제 후예의 시조를 재현하는 역사적 장면이다. 그는 병을 고치기 위해 칼과 불씨와 약초를 발명했다. 전설의 염제는 영봉에게 불을 피울 뿐만 아니라 영봉제도를 가르치고 딸을 영봉에 시집갔다고 한다.
치우산-공방군의 남동쪽 모퉁이에 가짜 산을 설치하고, 산을 따라 치우 조각상을 설치하고, 치우의 실력을 과시하고, 고대 역사를 재현한다.
용가마-닝펑자가 발명한 용처럼 생긴 긴 가마는 도자기를 많이 태우고 산에 따라 지을 수 있다. 영풍자 조각상 뒤에 있습니다. 닝펑자는 중국을 통일한 후 황제가 퇴각하는 것을 도왔고, 도기를 위주로 대량의 도기 대오를 양성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북방 전란으로 많은 북방 사람들이 남쪽으로 이주하여 북방의 가마와 그 도공들이 경덕진으로 유배되었다. 그들은 영풍자가 전수한 도기 기예뿐만 아니라 도심녕을 숭배하는 풍습도 가져왔다. 경덕진 도자기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내용은 융요의 관광지에 들어가 VR 하이테크 수단을 통해 전시된다.
도기장-융요서 서부 유적지는 당시의 도기 장면을 만들어 고대 도기 예술과 역사를 재현하는 것도 도기 체험 기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운룡포-황제는 7 일 운룡포에 올라가 영봉자를 산에서 내려와 그 도자기를 만들고 치우의 장소를 물리칠 것을 요청했다. 그러므로, 이 경사는 황제의 영봉 방문의 결심과 성의를 보여주기 위해 더욱 가파르게 해야 한다.
아카시아 봄-ningfengzi 와 그의 아내는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봉자 부인은 철이 들어서, 영봉자를 위해 황제의 도제를 돕기 위해 묵묵한 희생과 공헌을 하였다. 아카시아 봄은 부부 감정의 봄이다.
구운 생선 농장-닌펑자가 도자기를 발명한 영감은 우연한 구운 생선에서 나온 것이다. 닝펑자가 도자기를 발명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관광지는 중축선 부근에 장면 구역을 짓고 고대 생선구이를 복원해 관광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왕도묘-정든타운에 왕도묘가 하나 있다. 오늘의 도자기 골목은 도공이 도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중요한 명절마다 포터 부부는 왕타오 신전에 가서 경배를 하며 왕도의 보호를 빌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왕도묘는 도자기 골목으로 바뀌었고, 왕도묘도 큰 화재로 파괴되었다. 오늘날, 닝봉가마 국제도자기촌은 왕도묘를 외지로 복구하여 도조를 우러러보고, 심도 정신을 발양하고, 도자기 문화를 대대로 전해 내려오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당시 왕타오 신전은 남쪽을 향한 세 칸의 토제 헛간이었다. 신사의 왕타오는 복숭아꽃 한 송이처럼 미소를 지으며 서민의 옷을 입고 두 손으로 물을 들고 똑바로 앉아 있었다.
종탑과 북루-왕도묘 앞의 종탑과 북루는 경덕진 가마공이 시간을 계산하는 데 사용하는 기준이다. 가마공과 가마 주인이' 아침 종모고' 로 가마공을 착취하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많다. 종탑 고루를 복원하고 두드리는 소리를 골라서 관광객들이 체험할 수 있게 하다.
닝봉서원-닝봉제도가 황제가 제왕의 사업을 이루는 것을 도와준 후, 가마구로 돌아가 계속해서 도기를 가르치고, 도기와 예술 창작에 관한 많은 자료를 기록하여 가마에 집중하였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영봉서원을 세웠다. 닝봉서원도 학술 연구와 문화 전승의 정신 고지가 되었다.
고선동-주차장 북부에서 고선동은 거대한 나무 줄기 모양으로 만들어졌는데, 이는 닝봉이 과거에 살던 동굴이 분위기를 만들어 관광 중심지로 삼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도자기 문화 경관
물차 방앗간, 고공방군, 고공방, 건조당, 진흙탕당, 건조원, 바우당, 문창각, 고극대, 일대일로(중국이 추진 중인 신 실크로드 전략) 박물관, 고택, 굴뚝, 상자, 찌꺼기전 태평가마, 가마결, 달구벽, 골목
물웅덩이-관광지 입구 연못 서쪽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경덕진 고제 도자기 공예의 첫 번째 부분을 재현하여 관광객들이 관람할 수 있게 하여 공원 도자기 문화 경관의 서막을 열다.
고공방군-경덕진 비유전승인 입주, 고법은 당송 원명 명청 왕실 도자기를 모방한다.
고대 가공물방-고법은 손으로 진흙을 문지르고, 가공물을 그리고, 가공물을 이용하는 등 일련의 공예를 전시했다.
햇볕을 쬐는 곳-경덕진 가마공 고대 도자기 지혜의 원시 전시.
진흙탕 밟기-고대 도자기 공예 초기의 중요한 부분.
건조장-경덕진 수제자 가공물이 고법으로 건조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팔우당-경덕진 주산 팔우의 예술 최고봉.
문창각-역대 경덕진 가마공의 소원. 문창각은 시장중심이나 지세가 높은 곳에 많이 지어졌는데, 일반적으로 벽돌구조의 누각식 건물이다. 피라미드 모양의 지붕에는 대부분 두세 층이 있는데, 각 층마다 처마가 있고, 4, 6, 8 개의 뿔이 있다. 1 층은 벽돌 벽이고, 창문과 문이 있습니다. 2 층 이상은 나무벽이나 나무울타리로 울타리를 통해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문창각은 제사를 지내는 기능, 즉 문학운동이 번창하고 승진할 뿐만 아니라 지방문인 모임의 장소로도 쓰일 수 있기를 기원한다.
오래된 무대-경덕진 가마 축제와 아름다운 삶에 대한 갈망
일대일로(중국이 추진 중인 신 실크로드 전략) 도자기 박물관-도자기 수출 전시회를 통해 경덕진 역대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능력과 유럽 교류의 깊이를 촉진한다.
굴뚝-경덕진 가마 산업의 지혜를 보여줍니다.
약통-전통적인 점화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원소입니다.
부스러기 태평가마-경덕진 도자기 기술의 잔류기억과 도자기 민속문화의 전승.
가마결-경덕진 송 원 명 3 대 공예 범주 구이 진귀한 활성화석.
흙담을 달구다-역대 경덕진 가마공은 가난하지만 지혜로운 생활장면.
골목길-고대 경덕진 가마공 군거 생활 장면의 재현.
가마 벽돌길-경덕진 가마공제 도자기는 생활과 호환되는 지혜이다.
송장작더미-역대 경덕진 가마공이 원료를 굽는 지혜의 미학.
장작가마-공원의 남동쪽 모퉁이에 경덕진 특유의 가마 변형으로 정신보루를 만들었고 관광지에도 눈에 띄는 라벨이 붙어 있다.
3. 산에 의지하여 지은 고촌 민속경관.
연못, 친수교, 도랑계, 고목, 고정, 촌구, 과수, 이끼, 석판 포장, 오래된 집, 문루, 간판 건물, 정각, 복도, 현판, 부부, 햇볕, 밀, 말더미, 골목
연못-관광지 연못의 물고기는 비교적 얕고, 연못가의 수송차와 연못의 나무다리가 교차한다.
친수교량 상판-관광지 주차장 도로에서 수면까지 뻗어 있는 관광지의 경관부교, 수상보도, 전망랑입니다. 관광객들은 연못에 활짝 핀 꽃을 보고, 반짝이는 수면을 거닐며, 물 속의 활발한 물고기들과 장난치며, 다리 위에서 관광지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보통 부동 플랫폼에 방부목을 깔면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친수플랫폼을 완성할 수 있다.
도랑계-관광지는 산에 따라 건설되고, 도랑계는 관광지에서 없어서는 안 될 동적 경관이다. 관광지 최고점에 물탱크를 하나 설치하여 자연 경관을 건설해야 한다. 물이 이 자연 경관에서 천천히 흘러나와 관광지 내의 각 길목 양쪽에 도랑이 건설되었다. 도랑이 폐쇄되었다. 물이 관광지의 최저점까지 흐를 때, 펌프로 물탱크에 펌핑한다. 물이 어디서 오는지, 어디로 흘러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고목-고목은 명승고적의 아름다운 풍경이다. 많은 고목과 명목들이 조대의 교체, 인민의 슬픔과 이별, 세상일의 변천, 해설을 쓰고 역사 지식을 보급하는 데 쓸 수 있다.
옛 우물의 발명은 고대 사회의 문명 진입의 상징 중 하나이다. 고대인의 강에 대한 의존도를 크게 줄여 도시와 국가의 형성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다. 황제 시대에는 영풍자 부족이 산에 의지하여 살았다. 그 전에, 그들은 일찍이 많은 산길을 걸어서 산기슭에 있는 강에 가서 물을 채취한 적이 있다. 생활과 도기 모두 매우 불편하다. 나중에 황제는 닝펑자에게 도자기를 만들어 달라고 하였고, 우물을 파서 물을 마시는 예술을 가르쳐 주었다. 주수는 "황제가 우물을 하나 팠다" 고 말했다. "요민이 우물을 파서 마셨다." 침몰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중원지의 배리강, 탕음은유적지에서 신석기 시대의 우물이 발견됐고, 우물이 깊었다는 것은 당시 우물파기 기술이 상당히 성숙했고, 우물의 사용도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을 어귀-관광지 고대 마을 경관의 한 귀퉁이.
과일나무-관광지 과일나무 숲 경관의 한 귀퉁이.
이끼-관광지 자연 경관의 한 귀퉁이.
마석판 도로-관광지 내 모든 인도로는 마석판 도로로 옛 마을의 원래 모습을 복원한다.
오래된 집-관광지는 고개를 숙이고 물을 보고 고개를 들어 외관을 보는 것이다. 관광지의 고대 건축물이 매우 많아서, 집의 문, 지붕, 문과 창문, 벽은 모두 고대 건물이다.
문루-명승지 고대 마을 경관의 한 귀퉁이
카드루-닝봉가마 관광지의 외면, 닝봉가마 관광지의 랜드마크 건물. 복고풍스럽고 기세가 있어야 한다. 관광객들이 석방방을 보면 연상이 된다.
파빌리온-명승지 고대 마을의 자연 경관 코너
갤러리-명승지 고대 마을의 자연 경관 코너
현판-현판은 관광지 고대 건축물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으로, 고대 건물의 눈과 맞먹는다. 석패, 목패, 회패가 있습니다. 현판은 일반적으로 문 위와 처마 밑에 걸려 있다. 간판을 명승지 특유의 민속문화 명품으로 만들 수도 있다.
대련은 고대 건물, 청당, 점포, 민가에 없어서는 안 될 문화 내용으로, 상하 대련이 조합되어 벽, 기둥에 매달리거나 붙인 대련이다.
가을에 햇볕을 쬐는 것은 고전적인 농업 풍속 경관이고, 가을에 햇볕을 쬐는 것은 관광지의 특색이다.
맷돌-관광지 민속문화의 일각.
말 말뚝-말을 묶는 데 쓰이는 것은 민간 석조이자 고대 건물이다.
갱도-거리의 좁은 통로로, 고대 건물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창문 한 줄-
발코니를 매달아 라-명승지 고대 건물의 코너
안뜰-명승지 고대 건물의 코너
울타리-시골 울타리 경관
4. 재미있는 체험경관?
무료' 놀이' 와' 오락' 에서 발 문장.
재생:
1) 가공물 선택: 선반 선택, 울타리 선택, 바구니 선택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관광객 센터에서 마을 입구까지 연선 설치.
2) 가공물: 큰 수레로 도자기를 운반하고, 고거리에서 고공방군까지 연선으로 배열한다.
3) 진흙 밟기: 점토는 도자기 생산에 없어서는 안 될 원료이다. 고대에 도자기는 사람들이 진흙에 밟아 섞어서 만든 것이다. 관광지는 이 장면을 설치해 관광객들이 진흙에 밟히는 느낌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진흙을 밟는 것도 발 치료 건강에 좋은 토공이라고 한다. 진흙을 밟은 경험은 고대 작업장군의 오래된 흙집에 설치되었다.
4) 제자: 자기제제, 가공물, 자기에, 할 수 있고, 빚고, 고공방 동선에 설정된 모든 입구를 그릴 수 있다.
5) 물 커튼 스윙:
6) 고대 양궁:
7) 충돌 시계: 문창각 광장 동쪽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충돌은 시간당 전면 10 분 및 후면 10 분으로 제한되며, 한쪽은 최대 5 명 *** 10 명, 라운드당 9 회 충돌로 제한됩니다.
8) 드럼: 도왕묘 광장 서쪽에 설치하다. 시간당 전 10 분 및 후 10 분, 한 번에 한 명, 10 회 제한.
9) 의류 소품: 황제, 안지, 닝봉, 치우.
엔터테인먼트:
아이가 오줌을 누다.
후타오 유수
음향 분수
융야오 관전
개구리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