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복식사의 발전과정
프랑스 패션 디자인 문화는 다원적 문화로, 문화적 본능이 상대적으로 개방적이고 외국 패션 문화를 융합하기 쉽습니다.
의식은 형성 과정에서 형태에 주목하고 형태가 콘텐츠라고 믿는 특별한 신체 예술로 간주됩니다.
개발 과정에서 시대적 특성이 뚜렷하고 스타일의 변화도 뚜렷하다.
변형과 혁신은 상속과 연속성보다 훨씬 더 큽니다.
프랑스 의상은 입체감을 중시하고, 그 외관의 변화가 풍부해지며, 의상에 입체 장식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째, 입체감이다. 장식은 3차원 구조 형태를 반영하고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룹니다. 둘째, 장식 효과는 미적 심리학에 부합합니다. 왜냐하면 단순하고 방해받지 않는 표면은 쉽게 단조로운 느낌을 줄 수 있지만 풍부한 층의 표면 공간은 조화를 이루기 때문입니다. 가상과 현실, 그리고 중첩은 흥미로운 효과를 가지며 감상의 미학적 느낌을 불러일으키기 쉽습니다.
동시에 형태는 신체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반영해야 합니다.
프랑스는 인체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두 가지 의상 스타일 사이에 절대적인 비교는 없다고 믿습니다.
프랑스인들은 로맨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프랑스 의상 디자인은 특히 낭만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의상 조형미와 환경과의 대비에 주목한다.
풍부하고 우수한 소재 선택과 과감한 디자인, 뛰어난 생산 기술로 세계적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1920년대 초, 우아한 프랑스 귀족 여성들은 하루에 최대 6번까지 옷을 갈아입어야 했는데요, 당시 꼼꼼한 수작업과 몸에 딱 맞는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의상 스타일이었죠. 여성의 절묘한 곡선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의상에 표현된 다양하고 절묘한 자연스러운 그래픽은 당시 아르누보의 영향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제2차 세계대전이 도래하면서 이런 고급스러운 스타일도 사라지고, 심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바뀌었고, 이 기간 동안 의복 스타일도 보수적이 되었고, 때로는 매우 말하기도 어렵습니다. 남자옷과 여자옷의 차이점.
전쟁이 끝난 후 프랑스 패션이 다시 활발해졌는데,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샤넬 의상을 보면 당시 의상이 여성의 유능한 기질을 부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며 주목받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타일링 디자인 측면에서 볼 때, 이 시기의 의상은 활동적이고 용감하며 진취적이고 활력이 넘치는 현대 여성 집단을 만들어냈습니다.
1940년대 이후에는 디올을 필두로 한 극도로 럭셔리한 이브닝 가운이 통제 불능에 빠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전시된 의상에서 알 수 있다. 그리고 장식, 색상, 스타일 및 조합도 거칠고 상상력이 풍부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현대에도 이러한 럭셔리 스타일은 예전만큼 지배적이지 않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미니 그룹, 투투 스커트, 투명한 옷 등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개인화 스타일 의류는 거부할 수 없는 현대적 사고로 패션 트렌드에 진입했습니다.
프랑스 패션 디자인 역시 모순과 갈등의 표현을 옹호하며 의복 구성에 있어 극단적이고 극단적인 형태를 강조하며, 개성을 부각시키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다.
인체의 아름다움, 인체의 성적 차이를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고 섹시함을 보여주는 것에 금기 사항이 없습니다.
클래식한 모델은 여성의 2차 성징을 표현한 의상 스타일로 노출된 목, 노출된 어깨, 노출된 등, 반가슴, 타이트한 허리 라인과 패딩 처리된 엉덩이 등으로 여성의 신체 곡선을 표현합니다.
현대 모델은 현대 패션답게 짧은 노출과 타이트한 타이즈로 인체의 자연스러운 체형을 심플한 형태로 표현하고 있는데, 이제 100년 된 프랑스 패션은 매우 다양해졌지만 누구나 믿게 될 것이다. 세계를 놀라게 하는 새로운 패션을 계속해서 창조해 나갈 것이라는 것입니다.
프랑스 패션 디자인이라고 하면 프렌치 하이 패션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많은 프랑스인들은 라쿠아를 프랑스 하이패션의 구세주로 꼽는다.
1980년대 이후 단순함은 전 세계를 휩쓸었고, 특히 전통적인 프랑스 오트쿠튀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일부 전통 브랜드는 젊고 아방가르드한 피를 끌어들이며 전통을 전복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샤넬과 디올의 많은 디자이너는 프랑스 외부 출신이지만 Lacqua는 프랑스 원주민입니다.
라쿠아는 의복이라는 언어를 사용하여 프랑스 현지 문화의 본질을 가장 철저하고 명확하게, 가장 생생한 표현으로 변모시키는 사람임에 틀림없다.
“패션이 1990년대에 접어들어 스타일이 점점 더 심플하고 심플해졌을 때에도 라쿠아는 여전히 영혼 깊은 곳의 꿈을 패션을 통해 표현하려고 노력했고, 화려하고 눈부신 작품을 끊임없이 선보였습니다. .
1992년 그는 고급 새틴, 쉬폰, 거즈를 사용하여 극도로 절묘한 테일러링과 프랑스 고전 궁중 예술 정신이 가득한 복고풍 바로크 시대 여성복을 출시했습니다.
1994년 그의 신작. 브랜드 '바저(Bazzer)'는 하이패션의 절묘한 테일러링을 젊은 스타일에 접목해 화려함과 자유로움을 자유분방하게 결합한 오늘날의 프랑스 하이패션이다.
이것이다. 중국 의류 산업은 부족하고 비교할 수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