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은 어떻게 촬영되었나요?
메인 크리에이티브 스태프는 우주선의 연구 모델을 만들고 카메라를 사용해 프레임을 구성함으로써 타이타닉의 구조적 레이아웃과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시야각을 이해했습니다. 연구가 진행됨에 따라 세트를 만드는 것이 우선순위가 되었습니다. 엄격한 엔지니어링 기술과 안전 조치의 보호를 받아 대부분의 영화는 실내외 물탱크에서 촬영되었습니다. 1급 식당과 3층짜리 대계단은 스튜디오 2의 30피트 깊이의 실내 물탱크에 있는 유압식 플랫폼 위에 실물 크기로 제작됐다. 이 유압식 플랫폼은 제작진이 500도 각도를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수천 갤런의 여과된 바닷물이 수력 플랫폼의 풍경에 점차적으로 범람할 것입니다. "Alien", "The Spydermen" 및 "Fiddler on the House"의 세 번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프로덕션 디자이너인 Peter Lamont는 처음부터 Harland & Wolff 조선소 설계도와 마스터 플랜의 사본을 받았습니다. 디자인 기능에 관한 노트북. 타이타닉호 침몰 이후 설계 정보가 활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타이타닉호가 처녀 항해 중 침몰했기 때문에 당시에는 내부 장식이 완전히 완성되지 않아 사진도 거의 없습니다. 철저한 연구와 컨설턴트의 도움을 통해 라몬은 제작팀을 이끌고 타이타닉호와 자매선 올림픽호의 남은 몇 안 되는 내부 사진을 바탕으로 일류 식당, 응접실, 일류 흡연실, 통로를 정확하게 재현했습니다. . 지역, 애프터눈 티룸, 체육관 및 여러 전용실. 타이타닉호가 바다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선체의 풍경과 수로를 해안선을 따라 건설하여 낮과 밤에 끝없는 바다 지평선의 느낌을 줍니다. 야경을 촬영할 때 선체가 수평 위치에 있을 때 갑판 높이가 45피트이고, 가라앉을 때 선미가 높게 올라가기 때문에 현장의 조명 효과에는 타워 크레인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대형 선박의 장면 촬영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Cameron은 원격 제어 리프팅 암(Akela Crane)과 같은 고급 촬영 장비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큰 카메라 크레인으로, 도달 범위가 최대 80피트에 이릅니다. 그러나 모든 장면을 거울로 가져오기 위해 Cameron은 여전히 거대한 타워 크레인에 의존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제작한 대형 타워크레인은 높이가 200피트에 달한다. 물탱크 내 선체 측면을 따라 가이드 레일을 깔았다"며 "선수에서 선미까지 5분밖에 걸리지 않아 원하는 대로 프레이밍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촬영할 때 Came Long은 세트 위에 매달려 자이로 안정화 카메라에서 사진 감독 Russell Carpenter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3주간의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낸 후, 제작진은 완성된 두 개의 데크 플랫폼을 사용하여 점점 더 폭력적으로 변하는 난파선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재난의 마지막 단계에서 선체는 두 개로 부서졌고 앞쪽 절반은 수심 40피트 아래로 가라앉았습니다. 실제 사고 당시 선박의 구명정에는 승객이 절반도 채 안 됐고, 승무원이 구명정을 모두 채우지 못해 승객의 3분의 1만 구조됐다. 촬영에 사용된 구명정 대빗은 실제 타이타닉에 동일한 액세서리를 공급한 동일한 회사에서 제작되었으며, 웨이랜드는 과거 도면을 바탕으로 대빗을 타이타닉에 있던 것과 똑같이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