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국루 낚시
카디프 지 창 (Chang) 에, 한가한 것을 부끄러워하다. 한창 장년이 되었을 때, 파화는 초췌해져서 주연이 되었다. 나는 냉수조에 낚시하러 갈 계획이지만 갈매기새가 맞힐까 봐 녹색섬유에 가지 않을 것이다. 가시덤불이 갈대를 찔러 말없이 파도를 보았다. 호방, 생활 서사 번역 및 주석 번역
태호의 해안 경치가 쓸쓸하고 맑은 호수가 동정호에 둘러싸여 있다. 망망호에는 어룡의 자취가 보이지 않고, 그것들은 자욱한 연기 속에 잠겨 있다. 한스 장 (Hans Zhang) 과 함께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농어를 실은 배 한 척이 무거운 파도를 제쳐두고 빠르게 달려왔다. 밤에 갑작스러운 폭풍우가 우리를 습격하여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주효만을 따라 귀항했다.
원대한 포부를 품고 한 가지 일을 하는데, 장년 때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수향에 은거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왜 젊고 힘이 센 네가 초췌해 보이고 백발이 성성해 보이니? 나는 차가운 연못에서 낚시를 하고 싶었지만 갈매기가 질투를 해서 물고기가 낚싯줄 근처로 수영을 거부하게 할까 봐 걱정했다. 또는 명선을 타고 갈대숲을 가로질러 묵묵히 호수가 용솟음치는 것을 지켜보기도 한다.
소어의 유일한 곡을 평론하여 강제 은거 기간에 쓰여졌다. 시인 풍화정모가 관직에서 쫓겨나 개인의 포부는 시전 할 수 없다. 그의 마음속의 분노는 상상할 수 있다. 세계 최초의 영화는 은둔에 관한 것이다. 호광산색 사이에서 한가한 생활을 하고,' 어룡' 과 한패가 되어 무와 한스 장을 쫓고, 배를 타고 낚시를 하며 농어를 되찾았다. 자연의 비바람은 무관심하고 관직의 폭풍처럼 시인을 해칠 수 없다. 다음 영화는 이런 생활을 강요당하는 고통을 쓸 것이다. 송대의 문인 사대부들은 모두'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는 제세정신을 가지고 있어 은퇴하기 쉽다. 은둔에 대해 말하더라도, 일부러 자세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어쩔 수 없는 것이다. 소순친은 어쩔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곽편은' 남편의 뜻이 번화하고 한가한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고 분명히 제시했다. 그의 진정한 마음은 이런 생활방식에 대한 저항과 배척이다. 풍화정무' 에 대한 의문은 분노와 불공정으로 가득 차 있고 시인은' 소탈하다' 도 초탈하지도 않다. 낚시' 를 가장하는 것은 사실' 갈매기가 서로 의심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 인데, 이는 여전히 시인의 내면과 후퇴의 모순된 이미지다. 말없이 파도를 보는 결말은 달갑지 않은 표현이다. 시인은 나중에 또 관리가 되어 모든 것을 설명했다. 비하되고 원대한 포부를 가진 전사 작가의 망설임과 불안을 감상하다. 상훈의 작가는 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은거하고, 하훈의 작가는 세월이 흘러가고, 의욕이 어려운 고민과 실망을 깊이 느꼈다.
창랑정에서 태호의 경치를 볼 수 있다. 풍경이 소탈하고, 그윽하고, 담뱃불이 아득하고, 물살이 아득하다. 작가는 천지의 즐거움에 완전히 빠져 있다. 창랑정에서 그는 "배는 단상에 있고 수건은 지나가다가 잊어버린다" 고 말했다. 큰 소리로 노래하고 쪼그리고 앉아 비명을 지르다. 들판이 늙어서 물고기와 새가 모두 즐겁다. 작가는' 창랑옹' 이라고 자칭한다. 인생의 경지는' 롯데' 에 도달한 것 같다. (철학자 풍우란은 인생에는 하늘을 아는 것, 하늘과 일하는 것, 하늘과 행복하게 지내는 것, 하늘과 죽는 것 등 네 가지 경지가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방염도, 주, 갑자기 배 한 척, 노끝, 파도가 고등어에 실려 있다. "갑자기 의식적인 공격이 갑자기 저자를 현실로 끌어당기고, 마음속에 어떤 인생의 걱정과 고민이 떠올랐다. 그리고' 생각',' 갑자기',' 급함',' 돌아가기' 는 의식의 시간흐름으로 나타난다. 평주가 노를 젓고, 파도와 농어를 약탈하며, 천지가 하나가 되는 경지에서, 인생의 분주함과 고난은 사람을 감동시킨다. " 석양폭풍, 컴백 완정' 은 인생길의 비바람이 갑작스럽고 우여곡절임을 설명한다. 상성' 의 전환은' 갑자기' 라는 단어에 있다. 자기 존재의 의식을 불러일으켜 저자를 은둔의 혼돈 상태에서 벗어나게 하고 생존의 의미의 위기를 의식하게 했다.
창랑정' 은 굴원' 어부' 에서' 창랑의 물이 맑아서 내가 할 수 있다' 는 이 노래에서 유래했다. 거친 파도 속의 물이 흐려서 내 발을 만족시킬 수 있다. 고대 군자의 인생 태도를 표현했다. 즉, "부자는 세상을 구제하고, 가난은 그 몸을 독선한다." " 이로써 소순진은 시종' 슬림함, 제가, 치국, 평천하' 의 인생 복합체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당연히 범중엄이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을 호응하는 사대부 정신을 호응해야 한다. 소순진이 면직되었을 때 한창 장년 (37 세) 이었기 때문에' 법화를 주연으로 바꾸는 것' 에 대해 깊은 우려를 품고 있다. 역사의 고독을 극복하고 초월하며, 퇴색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 것은 상궐화' 갑자기' 라는 글자의 초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작가는 냉수조에 살면서 은거하고 싶었지만 갈매기 떼의 신뢰와 수용을 받지 못할까 봐 걱정했다. 자연은 변명이다. 인생은 출구를 볼 수 없고, 시간은 어둡다. 미래의 길은 불확실하다. 시전 포부의 기회는 너무 막연하다. 이것은 근본적인 고통이다. 그래서 전체 단어는 여유로워 보이지만 반항과 어쩔 수 없는 장면으로 끝난다. 제시간에 이 이치를 지적하다: 이른바 파도는 세계, 세상은 파도다.
창작 배경이라는 단어는 소순진의 유일한 단어이다. 북송 이청 () 4 년, 범중연 () 잡언 () 등이' 경력신정 ()' 을 실시했고, 소순진은 범중연 () 에 의해 교감 () 으로 추천되었다. 보수파는 개혁파를 타격하고, 그의 내간을 탄핵하고, 파직되어 쑤저우로 이주해야 한다. 여기서 폐기되었지만 매우 조용한 정원을 샀다. 그는 물가에서 석두 사서 창랑정을 지은 후 유명한 창랑정을 썼다. 소순진 (1008- 1048), 북송 시인, 개봉 (오늘 하남) 사람, 증조할아버지는 자주 동산 (오늘 쓰촨 중강) 에서 개봉 (오늘 하남) 으로 옮겼다. 전 치안 판사, 달리 판사, 집현당 대위, 서원감. 범중연의 혁신 경력을 지지했기 때문에 수구파에게 뼈에 사무치게 미움을 받았다. 검열 에서, 왕, 쳉 (cheng) 은 부하 관리들이 불법적으로 연기하게 하고, 신에게 제사를 지낼 때 폐지를 파는 돈으로 손님을 대접했다. 사직하고 쑤저우에 가서 살다. 나중에, 그것은 다시 역사가 유구한 호주로 돌아왔지만, 곧 소멸되었다. 그는 메이 야오첸 (Mei) 와 함께 "메이 수 (Mei Su)" 라고 불린다. 소시문집',' 소순친집' (16), 총서 4 권, 청강희 연간간 간행물이 있습니다. 소순친집' 은 상해 고서출판사가 198 1 년에 출판했다. 소순친
나는 항상 밖에 있다. 매년 봄이 되면, 나는 외롭게 시골에서 나무 밑에 앉아 술을 마신다. 나무 위의 나무도 내가 집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알아야 한다. 따뜻한 봄 알림 오리올스 명나라, 청양리 부평초 색 농도. 정자에는 눈구름이 낮고 바람이 세서 기러기가 마구 날렸다. 황로는 갈대를 엿보고, 새는 종이돈을 쪼아먹는다. 양원 황혼에는 까마귀가 날고, 눈에는 서너 개가 있다. 제비가 돌아와 서풍을 불다. 나는 높은 산에 올라가 앞을 보려고 노력했는데, 이런 감정은 백조의 노래가 떠나면서 사라졌다. 바람은 기러기가 높고 나무는 오히려 끝이 없다. 음력달에는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기 시작했는데, 그들이 대척령으로 날아갔다고 하는데, 그것들은 모두 되돌아갔다고 한다. 애절한 후언엽이 공중을 날아가자, HUS 병사들은 모두 눈물이었다. 앵무새는 새해에 마일룡더미가 천리의 경계라고 예언했다.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바람이 급하고 높아서 원숭이가 매우 슬프게 울렸고, 새들이 백사의 백사에서 맴돌았다.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위하가 동쪽으로 흐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