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부가 고기를 잡다

어부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강자치와 강상공이다. 그들은 미끼에 걸려들고 싶어한다. 그는 세상을 정복하려는 야심으로 기회를 엿보며 그를 아는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우리도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를 읽었는데, 그 안의 주인공은 생사를 거쳐 결국 집으로 돌아왔다. 그의 터프한 모습은 설득력이 있다. 그의 배는 생계와 감히 싸우는 영혼을 싣고 있다.

범중연의 \ "강 어부 \" 는 천하를 불쌍히 여기는 마음으로 배 속의 배로 비바람을 감돌고 있다.

굴원' 초사' 의 어부 이미지는 더욱 인간 고수 같다. 그가 유배되었을 때, "강가를 거닐며 강둑을 거닐며, 시든 것을 묘사하고, 어부를 만나 그와 매우 즐겁게 이야기했다. 굴원은 "천하의 탁수 나 혼자, 모두가 나를 취하게 한다" 는 비분을 표현했고, 어부는 "창랑의 물이 맑아서 밑바닥을 볼 수 있다. 나를 끌어당길 수 있다" 고 말했다. 용솟음치는 파도 속의 물은 탁하다. 네가 내 발을 때려도 굴원을 깨울 수 있다. 그 후로 어부의 이미지는 인심을 깊이 파고들어 다른 사람을 계몽하는 선녀에서 은거, 초탈, 담박한 명리의 상징으로 변했다.

심지어 후세 사람들은 어부를 써서 바다를 건너는 위험을 무시하고 인생의 궁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강에서의 낚시의 야아를 극진히 선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류종원의' 일엽편주, 대나무 옷 한 벌, 한 노인이 한강설에서 낚시를 하는 것' 이 바로 이 이미지의 예증이다.

예를 들어, 오랫동안 은둔 생활을 한 여송 주돈유는 관원으로 채용되는 것을 거절했다. 그는 여섯 편의 시' 어부' 를 써서 그의 한가한 은거 생활을 칭송했다. 그중' 1 위 홍진을 뒤흔들다' 는 말은 그의 남다른 개방성과 소탈함을 보여준다. 동려채국화, 남산을 멀리 바라보는 도연명은 한 어부가 한 것과는 다르지만, 의기투합하고 의기투합했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자유' 라는 단어이다.

그 당시 범리는 "교활한 토끼가 죽는 것을 피하기 위해 개를 삶았다. 류종원의 마지막 벼슬길은 순조롭지 못하다. 조맹의' 갈매기 헤론 얼라이언스' 는 제후들의 자랑으로, 서식하지 않지만' 세상 물정을 모르는 감정' 을 꿰뚫어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모든 것을 요약하면 유교' 부칙이 세상을 구제하고, 빈궁은 그 몸을 독선한다' 는 사상의 영향을 받는다. 그들이 한몫 잡으려 하고, 숨기려는 결심은 대부분 반명의 현실이다.

나중에 이어의' 어부의 마음' 은 어쩔 수 없었다. 물론, 그는 정말로 어부가 되고 싶지는 않지만, "끝없는 파도 속에서 자유를 얻는다" 는 표현을 강요당하는 것 같다.

이영은 "효도하는 사람, 문장 잘 쓰고, 서화가 섬세하고, 풍액이 풍성하고, 눈이 무겁다" 고 전해진다. 쌍동공은 한 눈에 동공이 두 개 있는 것을 말한다. 전설에 따르면, 순우와 항우는 모두 황제나 성인이고, 항우는 그중에서 가장 나쁜 것이다. 이옥은 집안의 여섯 번째 아들이다. 그가 자랄 때, 그의 네 형은 모두 세상을 떠났고, 그의 형 이홍기는 매우 잔인하다. 이홍기는 황위 쟁탈의 장애물을 치우기 위해 그의 삼촌 이경행을 손수 독살했다. 이것은 이옥을 소름 끼치게 한다. 종산은자',' 중봉은자',' 연봉거사',' 중봉백련거사' 로 불리며 마음을 표했다. 어부' 라는 단어는 본래 그가 황권에 대해 아무런 기대도 하지 않았지만, 늘 영문도 모른 채 권력 다툼에 휘말렸다는 뜻이다. 이홍기의 갑작스러운 사망 때문이 아니라면 이옥은 죽은 사람이 아닐 것이다. 모든 것이 운명인 것 같기도 하고 그렇지 않은 것 같다.

이어의 두 "어부"

이호는 죽을 때까지 파도 속에서 자유를 찾지 못했지만, 결국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아 자신의 인생을 통제할 수 없었다.

청대에 이르러 기효란에는' 낚시' 시 한 곡이 있는데, 이어와 비슷한 단어는 민낯의 아름다움이 있다!

한가한 정취도 있고, 소탈하고 호정도 있고, 경지도 비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