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조각 광고
처음엔 홈페이지에서 몽환적인 서양여행 광고를 봤는데, 그래도 주목했다. 결국, 나는 환상적인 서양여행의 단행여행을 좋아하고, 상호 교환, 손여행, 주머니판도 해본 적이 있다. 나도 홈페이지에 몽환적인 서유에 관한 문장 많이 썼고, 자연스럽게 홈페이지를 위해 구덩이에 들어갔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놀지 않으면 몰라, 놀기만 하면 배상하고, 처음에 붉은 거북이 한 마리를 선물해 줄게. 이 거북이는 몽환적인 서유에서 적어도 1,2 천 원을 팔아야 하는데, 여기는 쓰레기 입문 보물이다.
자신이 돈을 충전한 경험을 조금 알고 순위에서 순위가 천천히 올라가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첫 페이지의 밝은 작은 아이콘이 여전히 나를 매료시켰고, 나는 한 달 동안 주문하여 돌진했다. 나의 황먼지 닭밥은 없어졌지만, 돈을 가득 채운 후 발견한 것은 쓰레기였다. 여전히 병목에 부딪혔고, 여전히 그 기이한 장면들을 자주 이기지 못하고 좌절감이 천지를 뒤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오프라인 수입은 매혹적이고, 오프라인 복귀는 경험, 장비와 같은 일련의 상을 받는다.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아도 풍성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얘기다. 물론, 억으로 계산한 업그레이드의 경우, 물 한 잔이지만, 무보다 이야기하는 것이 낫다. 게으른 사람에게는 여전히 매력적이다. 예를 들어, 나 같은 사람은 며칠 동안 인터넷을 잊어버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돈을 받는 이유는 게임이 주는 강력한 타격, 불요불굴의 정신, 강인한 성격, 돈을 받지 않는 것은 정말 쓰레기이기 때문이다. 돈을 받는 유혹이 더 크기 때문이다.
우리가 장면을 그릴 때, 그 괴물의 우두머리는 그것을 이길 수 없었다. 이것은 끝여행에서 용인할 수 있습니까? 절대 안 돼! 그래서 굳이 지나야 한다면 요금을 내야 한다.
우리가 괴물에 의해 소멸되고, 묵묵히 속성을 높이며, 며칠이 지나도 이길 수 없을 때, 불요불굴의 정신은 저절로 생겨나고, 강인한 성격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강해지고 싶어서 돈을 받았다.
우대정책이나 돈을 충전한 후 주는 장비나 보배 보상에도 끌린다. 그 사람은 인민폐 전사이다. 돈을 다 채우면 일등 아기가 나를 열 명 때릴 수 있다.
열정은 약 한 달 동안 사라지고 세 번 바뀌었다. 나는 또한 새로운 지역에서 시도하고 오래된 지역에서 놀았다. 매일 정말 단조롭다. 매일 하는 임무는 천편일률적이어서 언제든지 병목 현상으로 인해 학대를 당할 수 있다. 매일 인터넷을 하느라 너무 피곤해서 놀기 귀찮아요. 지금 열정이 가라앉았으니, 며칠마다 인터넷에 접속해서 시간을 허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이상은 내가 노는 경험이다. 이 게임은 돈이 많아 적당히 멈추고 오락을 위주로 한다.
단유나 손놀이를 해본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만, 나는 판타지 놀이를 하지 않기 때문에 광고를 보는 것에 흥미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몽환적인 서양여행 홈페이지판을 가장 좋아하는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노래하고 춤을 추는 광고는 지금 찾을 수 없다. 세뇌되었기 때문이다.
몽환적인 서투어 웹판과 컴퓨터판이 서로 통하나요? 대부분의 웹 버전은 컴퓨터 웹 페이지에서 재생해야 합니다. 드림웨스트투어는 마침 컴퓨터판이 있는데, 그럼 웹판과 컴퓨터판이 같이 놀 수 있을까요? 같은 게임인가요? 어떤 게 재미없어요? 바로 이 두 가지 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몽환적인 서투어 웹판과 컴퓨터판이 서로 통하나요?
이 두 개는 전혀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호환되지 않는다.
1. 웹판은 넷이서 제작한 2d 컴백 게임입니다. 그것은 문파, 세 종족, 한 개 * * * 그리고 여섯 개의 캐릭터가 없다. 기교는 똑같다. 작업이 자동으로 일시 중지되어 플레이어 작업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임무의 난이도가 비교적 낮아 전력이 빠르게 향상되었다. 심지어 대량의 선옥, 정옥, 그리고 VIP 등급까지 무료로 증정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웹판은 과거의 각종 웹게임으로 볼 수 있다. 즉, 웹페이지에서 직접 놀 수 있다. 임무는 완전 자동이니, 너는 여가 시간이 많지 않을 때 놀 수 있다. 자신의 전투력을 높이려는 이런 욕망은 기본적으로 돈을 깨뜨리고 즉각적인 효과를 보는 것이다.
2. 컴퓨터판은 웹 페이지에서 재생할 수 없습니다. 해당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당국은 선옥을 공짜로 보낼 수 없다. 특별한 사건을 제외하고는 행운의 게이머만이 얻을 수 있다. 컴퓨터판은 몽환적인 서유와 더 비슷할 수 있지만, 하나는 휴대폰 게임이고, 하나는 컴퓨터 게임이다. 이것도 회합제 게임이지만, 임무는 기본적으로 스스로 움직여야 한다. 무뇌끊지 않는 것이 아니다.
여가 시간이 많지 않고 충전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홈페이지판을 하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민간인과의 격차가 커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시간이 있으면 더 많은 플레이어와 놀고 싶고, 그리고 컴퓨터판 및 번호를 팔고 싶습니다.
홈페이지판과 컴퓨터판 판타지 서유들이 서로 통하는지 여부에 대한 답변이다.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 게임은 현재 웹이 내놓은 게임과 똑같다. 심지어 가죽만 바꿨다고 할 수 있다. 유일한 차이점은 제가 이 게임의 IOs 버전을 가지고 놀았지만 Appstore 를 통해 충전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적인 결제 방식을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게임 구덩이가 얼마나 깊은지 상상할 수 있다. 너의 전투력이 매번 향상될 때마다 정말 충전을 빼놓을 수 없다. 게임의 모든 속성 보너스에는 충전 선물 가방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선물가방은 유일한 것이 아니라 암묵적인 소비가 있다. 예를 들어 1 을 마운트하고 0 에서 10 까지 충전하면 전용 선물 가방을 30 원에 마운트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만약 네가 이 선물가방을 샀다면, 산 후에 바로 60 위안의 고급이 나타날 것이다. 비슷한 90 원, 120 원 등이 있습니다 ... 하지만 이것은 단지 마운트 시스템일 뿐, 당신은 전용 트레이닝백, 전용 애완동물 가방, 전용 파트너 가방 등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것들을 모두 샀다면, 너는 그것들을 잃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아니요, 다음 시스템 유지 관리나 다음주 월요일에 이 선물가방들이 다시 나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선물 가방이 나오면 나는 사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다. 너는 사는 것을 좋아하고, 너는 돈이 있고, 너는 너의 xx 를 사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만약 당신이 정말로 꿈에 대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돈을 쓰든 공짜든, 당신은 꿈의 핸드투어와 꿈의 3 차원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썩어도 양머리를 매달고 개고기를 파는 것보다 입판판이 좋고, 환상적인 소재이며, 몽환적인 내용이 없어 게이머를 끌어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7 ~ 8 개의 게임을 해본 적이 있는데, 모두 신뢰받는 것이다. 나도 진짜 게임의 신뢰를 알고 있다. 다음은 진정한 신뢰가 어떤 것인지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나는 하늘 왕국이라는 모바일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 게임은 전쟁을 소재로 하여 외국인이 많다. 모든 플레이어는 성곽이며, 공회는 회원이 공회 방어 시스템의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전쟁은 군대를 파견하여 다른 사람을 공격하거나 구역을 빼앗는 것이다. 저는 약 8 만 ~ 9 만 명으로 전력이 1 위, 신뢰 3 위, 정상 플레이어 (한 회사 사장) 가 평화롭게 발전한 환경에서 외국인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런 신뢰의 상호 도발 때문에, 나는 List 2 와 꼬집고, 맞설 수가 없었다. (나중에 우리는 함께 친구가 되었다.)
진정한 신뢰는 게임에서 당신을 능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단어를 신뢰하는 본의는 소비를 억제하지 않고 소비를 독촉하고 소비를 유도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너는 주토가 매일 높은 소비를 가져오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이것은 하나의 도리이다. 신뢰는 너의 실력을 자랑하고, 너의 허영심을 만족시키며, 너의 소비 욕구를 자극할 뿐이다.
주제로 돌아가 봅시다. 이런 배치 게임이 이렇게 많은 은밀한 소비를 하는 이유는 그것이 너의 마음을 사로잡기 때문이다. 3-50 은 별로 안 보이지만 10 명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 나는 2000 을 충전했고, 마운트도 거의 업그레이드했는데, 그럼 내가 다시 100 을 충전할게, 응? 마운트 선물가방이 있는데, 마운트는 5 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겨우 200 여 명. 제가 샀는데 ... (2 분 후) 포장재를 다 썼고, 타면 거의 20 급이에요. 왜 고급 선물가방이 있나요? 500 원? 너 꿈을 꾸어라. 천천히 위로 올라가다. 다음날, 아아, 정말 느리다. 정, 알리페이는 500 원, 잔액은 xxxxxx…… ... .............................................................................
이상.
누군가 그것을 샀음에 틀림 없다.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광고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Tik Tok 조차도 사기꾼처럼 보이는 이른바 성공학자는 그의 주식거래계좌에 사진 한 장밖에 없어서 사갔다. 왜 아무도 판타지 광고를 사지 않습니까? 이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바보가 있다.
어떤 사람은 사람을 보면 자기가 진시황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100 의 노비만 내면 대진의 보물을 꺼내서 너에게 숟가락을 줄 수 있다. 이런 바보는 다 있는데, 꿈을 꾸거나 진짜 물건을 파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비록 그것들은 쓰레기 상품이지만, 사람들은 그것들을 좋아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브로케이드 옷을 사는지 보세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가치를 더하는 것이다. 。 。 。 인터넷은 부가가치가 있다.
몽환적인 서여행은 거의 가장 장수하는 게임이다. 그들은 우리 사람들의 인간성과 습성을 철저히 연구하여 매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우리를 수확하고 있다. 하하하, 우리는 여전히 그들보다 똑똑하다고 생각한다. 집보각이 만든 경제 시스템은 매우 비싸다.
그 해의 전설이 왜 제단으로 향했는지는 초기 게임이기 때문이 아니라, 플러그인과 충전이 없어 물건을 파는 것이 독특한 공평함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평하기 때문에, 모두들 시간을 들여 놀려고 하는데, 몰락은 플러그인 때문이 아니다. 가장 큰 이유는 물건을 성대하게 파는 것이 불공평을 초래하여 많은 플레이어가 떠나는 것이다. 몽환적인 서여행은 거의 공식적으로 공평한 소품을 팔지 않는다. 나는 이렇게 인심을 잘 아는 회사는 반드시 각종 게이머들이 이를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누군가가 놀러 가면, 나는 놀러 갈 것이다. 5 분 동안 놀다가 해체되었다. 노는 것인지, 단행판을 하는 것은 정말 지루하다.
놀이는 반드시 누군가가 놀아야 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놀 줄 아는 사람은 보통 몽환적인 서유나 손놀이를 해본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이 노게이머들은 주로 감정과 추억을 가지고 놀았다.
예, 호기심은 무섭지만, 당신이 놀지 않더라도, 그들은 당신에게 이 광고를 보여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게임은 반드시 재미있지는 않지만 광고는 반드시 음란해야 한다.
소위 사물은 극도로 반대해야 하는데, 광고에는 이런 반대 방식으로 행동하는 방법이 있다.
36 계 중 적을 약하게 하는 것과 비슷하다. 다른 사람들이 모두 고도를 추구할 때, 아마도 가난한 사람들은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결국, 온라인과 같은 경우는 드물지 않다. 예를 들면, 한때 서봉과 웹 게임의 승재자들이 블루달을 탐내는 경우가 적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이런 엉망인 광고어와 거친 깔개로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