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현 장락 낚시
낚시' 는 작가가 쓴 아름다운 문장 한 편으로, 깊은 인생 철학으로 가득 차 있다. 세상의 모든 것은 대립통일이며 * * * 를 동반한다.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필자는 두 명의 늙은 어부를 만났는데, 하나는 뚱뚱하고 하나는 말랐다. 뚱뚱한 노인의 낚싯줄에 여섯 개의 작은 갈고리가 있었고, 매번 갈고리를 들어올릴 때마다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있었다. 그는 그들을 들어 올리고 내려놓느라 바쁘다. 우리가 보니 통에 이미 작은 물고기 반 통이 있었다. 잠시 후, 나는 가득 싣고 돌아올 것이다. 마른 노인의 낚싯바늘은 거대해서, 그는 단지 큰 물고기를 낚으려 한다. 그는 뚱뚱한 노인이 어부의 선택 기준과 웅장한 이미지를 파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뚱뚱한 노인이 승리할 때 아직도 거기에 앉아 있다. "두 사람 모두 서로 조롱하고 있는데, 아무도 승복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저자는 "하나는 희극의 아름다움이고, 하나는 비극의 아름다움이다" 고 생각한다. 그들은 매일 서로 비판하지만, 함께 있으면 완전한 사람이다. "이 두 낚시꾼의 묘사에 힘입어 저자는 어떤 것이든 대립통일되어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자 한다. 두 낚시꾼은 사실 두 가지 삶의 추구를 대표한다: 하나는 물질이고, 만족은 항상 즐겁다. 다른 하나는 정신적인 것이고, 결코 만족하지 않는다. 짙은 회색의 안개가 거대한 공포를 드러냈다. " 우리는 해변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가능한 한 목소리를 낮추어, 무엇을 방해할까 봐 걱정했다. "? 왜' 우리는 눈을 가늘게 뜨고 목을 옷깃 안으로 들여 대자연의 차가운 존엄성 속에서 즉시 불쌍한 벌레가 되었을까?' 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왜 "바다 안개 속에는 몇 척의 군함만 보이지 않으면, 바다 안개가 짙으면 옅어지고, 바다 안개가 옅으면 짙어진다. 가끔은 자신이 돛을 올리고 원항했다고 생각하지만, 며칠 동안 보고 있어, 움직일 기미가 없어, 마치 빙산처럼? 문장' 뚱뚱하고 날씬하다' 에서 두 낚시꾼의 이미지는 무엇을 상징하는가? "하나는 더 물질적이고, 하나는 더 정신적이다", "하나는 희극미, 하나는 비극미"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뚱뚱한 노인은 생선을 고를 때마다 눈으로 마른 노인을 힐끗 보아야 한다. 이런' 눈빛의 힐끗' 이 도대체 관심인지 조롱인지 아무도 이해할 수 없다. 왜 작가는 자신이 "조롱" 이라고 결론을 내려야 합니까? 얇은 노인은 항상 "조용히" 앉아 있습니다. 아무도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왜 작가는 그가 그 뚱뚱한 노인을 비웃고 있다고 확신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