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양 이 선생님 헤어스타일 디자인

우선, 이소보 교수의 행기법은 소위 기공이라고 할 수 없다.

나의 예비 판단은 반드시 일을 받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행기법 연습의 관건은 요령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조작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운동합니까? 다음은 두 걸음 걷는 작품의 7 자 요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입니다. "관심, 관심, 관심, 타다단의 기세" 입니다. 한번 해 보세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첫째, 간단히 말해서:

2 단계,' 의복' 의 가장 간단한 조작 표현은 숨을 내쉬는 과정과 함께' 의식이 심장에서 복부를 따라' 숨을 들이마시면 자연을 허용한다는 것이다.

형식상 의식을 주는 것으로, 숨을 내쉬는 과정과 임맥의 어느 획과 함께 객관적인 사고의 기탁이 있다. 본질적으로' 숨을 내쉬는 것을 중시하다' 는 조작 과정으로, 숨을 내쉬는 생리학이 임맥과 가스의 하향 운동을 촉진하는 기능을 실현하여, 공기가 복부에 가라앉는 목적을 달성한다. 어떤 사람들이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진기 하행 의식을 추진하거나 유도하는 것이다.

둘째, 운영 세부 사항: "단다의 잠재력과 관련된 관심"

1. 숨을 내쉬면 의식은 가슴부터 시작하는데, 호흡을 따라가는 것을 의미한다. 즉, 숨을 내쉬는 과정이 진행됨에 따라, 의식은 심장에서 복부까지 수직으로 (또는 마음대로) 즉, 즉, 마음대로 하는 것이다.

2. 숨을 내쉬면서, 나는 이미 하단전에 도착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시작점은 마음의 보금자리이고, 종점은 하단전이고, 방향은 마음의 보금자리에서 하단전이다. 숨을 내쉬는 기간은 숨을 내쉬는 시작부터 숨을 내쉬는 끝까지 의식이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떨어지는 기간과 비슷하다.

처음에는 표류하는 느낌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하세요. 요점을 따라 가면 시간과 정력이 도착하면 당연히 생기가 나거나 뱃속으로 가라앉는 구체적인 느낌이 들 거예요.

4.' 성향' 을 하향 향하는 의식은 적절하고 절실해야 하며, 과중하거나 너무 급해서는 안 되며, 아랫배나 신체의 다른 부위가 불편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숨을 들이마시고 그대로 내버려 두세요. 물론 그를 신경쓰지 마세요. 묘사와 표현은 말할 것도 없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심장에서 아랫배로의 반응에 주의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7, 두 걸음 걷는 일 (한 걸음 걷는 일 포함), 어떤 혼란스러운 상태도 침묵으로 추구하지 마라. 우리는 가능한 잡념을 배제하고 자신의 이해에 따라 조작해야 한다. 혼돈 상태의 평온을 추구하는 것은' 의병렬' ('한 걸음 한 걸음' 이 내면을 주목하는 것) 의 취지에 부합할 수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