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림을 받는 여배우가 주사를 놓지 않고 가죽을 벗기지 않고 똑같이 왕폭격을 당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2 ~ 3 년 동안 여자 스타의' 용모가 초조하다' 는 수시로 무대에 올라 토론했다.

이론적으로, 모두 여자 스타가 자연스럽게 늙도록 허락해야지, 소녀감을 지나치게 치켜세우지 말라고 말한다.

하지만 여자 스타의 세월의 흔적이 나왔을 때 여론의 목소리는 그렇게 너그럽지 않았다.

예를 들어' 세상' 에서 주모를 연기하는 사지나 () 는 이능정 () 과 비교했다. 같은 1968 년 태어난 사람, 타당한 아주머니, 소녀감 () 이 있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바로 보양과 보양 없는 차이다" 라는 말을 되풀이하기 시작했다.

이 말 뒤의 깊은 의미는' 미모는 정의다' 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

이런 주류의 심미관을 영합하기 위해, 소녀 스타들은 얼굴에서 공을 들이지 않고 자신의 얼굴을 점점 뻣뻣하게 만들고, 젊고 아름답게 다듬어 스크린에 올려놓으면 참담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여배우가 정말 안값을 유지해야 자신의 별길을 연장할 수 있을까?

여덟 명의 여배우가 부정적인 답을 내놓았고, 주름이 그들의 얼굴을 기어오르고, 콜라겐이 유실되고, 비꼬는 소리가 끊이지 않았지만, 주사를 놓지 않고 가죽을 당기지 않고 그대로 왕파를 터뜨렸다.

2017 년' 내 전반생' 은 전민 토론을 일으켜' 링링' 역을 맡은 오월 역을 맡아 열수색을 당했다.

네티즌의 그녀에 대한 공격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일부는 캐릭터에 대한 각박한 마음에 대한 불만이고, 일부는 그녀의 생김새를 비난하는 것이다.

옷차림이 정교한 마이리 앞에서, 오월 () 는 유난히 산전수전 () 해 보였다.

거칠고 건조한 피부, 무너진 사과근, 흐릿한 턱각, 짙은 다크서클, 촌스러운 헤어스타일, 시정의 중년 여성과 다르지 않다.

시간은 2001 년으로 돌아와 오월 진건빈의 정정작' 국화차' 에서 철도시스템 학습반 교사 역을 오월 맡았다.

스물아홉 살의 오월, 터질 수 있는 피부, 맑고 투철한 눈빛, 세상과 다투지 않는 기질이 드러났다.

십여 이십 년의 세월, 생생하게 청수한 아가씨를 노태가 다 드러난 중년 배우로 짓밟았다.

오월 둥근 얼굴, 젊었을 때 콜라겐 지지가 있어 유난히 달콤하고, 나이가 좀 많고, 뼈 지지가 없고, 콜라겐이 없어지면 얼굴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심지어' 고상' 까지 있다.

미인은 뼈에 가죽이 없고, 오월 () 는 전형적인 피부상미인으로, 골상미인보다 시간의 시련을 더 견디지 못한다.

그러나' 늙다' 는 오월 발전을 제한하지 않고 오히려 그녀를 점점 더 동그라미를 치게 했다.

청평악' 에서 오월 송인종의 양모 유아 역을 맡아 병상에서 송인종과 마지막 대화를 나누며, 그녀의 감정은 때로는 격앙되고 절망하며 어쩔 수 없이 여러 해 동안 북한 위에 있던 억울함과 분노를 쏟아냈다. 감정의 전진, 감정의 변화, 1 초 동안 연극에 빠져들게 한다.

소흑풍폭 속 오월 () 는 공안국 부국장인 하윤 () 역을 맡았고, 한 손에 가중치를 쥐고 흑악세력의 우산이 되었다. 해피엔딩에서 손흥은 하윤을 납치하고 아들의 죽음에 대해 회개하지 않고, 하윤의 가슴 아프고, 절망하며, 자신이 한 악행이 폭로되고, 그녀는 죄책감과 자책감에 시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책, 자책, 자책, 자책, 자책)

이 폭발적인 연극은 모든 사람의 감정을 오월 이끌었다.

팔각정 안개' 에서 오월 () 는 거대한 비밀을 짊어지고 있는 쿤극단 선생님 () 으로 변신했고, 양심의 시련과 고초를 당한 모습이 극치로 연출됐다.

오월 (WHO) 는 왕폭격을 할 수 있어 두 가지 일을 제대로 했다.

1/ 역할 크기 선택 안 함.

오월 (WHO) 는 주인공을 거의 연기하지 않고, 때로는 몇 편의 연극까지 연기하지만, 그녀는 결코 모호하지 않고 인물의 운명을 깊이 느끼며 관중 앞에 나타났다.

2/ 자신에게 맞는 연극을 찾다.

오월은 산전수전 같은 외모를 가지고 이야기성 있는 캐릭터를 해석하기에 적합하다. 그녀는 외모, 민낯, 추태를 완전히 내려놓고, 자신을 구겨서 카메라에 던지는데, 그런 흔적도 없는 연기가 왕왕 가장 감동적이다.

눈속의 칼행' 에서 수준보는 정안 왕의 아내 배남갈대 역을 맡았다. 처음에는 주주가 이 역할을 맡았고, 주주의 몸에 있는' 섹시',' 미태' 와 캐릭터는 전혀 어긋난 느낌이 없었다는 소식이 인터넷에 올라왔다.

준보가 카메라에 나타났을 때 관중들은 크게 실망했다.

배남갈대는 원작에서 국색 천향의 미인으로 세자가 벽을 부축하는 최고급 미인으로, 최대 30 대까지 할 수 있다.

43 세의 준보가 어떻게' 연하게 분장' 하느냐에 따라 맛이 좀 나빠졌는데, 짙은 화장을 해도 필터가 가중되어도 그녀의 얼굴에 세월의 흔적을 막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준보 골상은 좋지만 콜라겐 유출로 두 볼이 움푹 패여' 노태' 도 나왔다.

그리고 준파는 생김새가 영기가 있어 얼굴에 살감이 적어' 남자상' 이 좀 있어 보인다.

그래서 탄막 속 많은 사람들이 수준보를 토하며 너무 늙고 못생겼다.

\ "인간 세계 \" 에, 수이 준보 는 전복을 했다. 그녀는 하동매 역을 맡았고, 총독가의 딸인 하향지청 역을 맡았고, 이후 산부인과 주임까지, 20 세부터 거의 70 세에 이르는 연령대를 연기했다.

준보는 화장이 많지 않고 꽈배기 두 개가 여전히 소녀시대 호동매를 적절하게 해석했다.

저우 bingyi 는 다음 날 자작 나무 숲 약속 에 갈 때, 눈 회피, 입 마이크로 장, 미소, 다시 고개를 숙이고 미소를 지으며 연애 중인 소녀의 모습을 벗는다.

주병의와 결혼했을 때, 많은 사람들의 야유 소리에 하동매의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넘쳐나고, 깨끗한 눈은 미래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수준보가 소녀시대 하동매를 연기해 관객들이 연극을 하지 못하게 하고, 연기와 이미지가 서로를 보완하며, 소녀의 풋풋함과 수줍음을 움켜잡은 것은 연기의 공로다. 이미지에서 두 볼이 좀 풍만하면 쭈글쭈글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시대극의 필터는 색채가 어둡고, 거친 느낌과 사실감이 있어, 골상항하는 수준파에 매우 적합하다.

데뷔 20 년 만에 수준보가 마침내 왕폭격을 한 것은 캐스팅과 극본의 중요성을 설명하기에 충분했다.

2016 년 임심여' 수려강산의 장가행' 에서' 수건으로 수염미간을 양보하지 않는다' 는 음려화 역을 맡아 파란만장한 일생을 연기한 것은 여전히 소녀시대부터 시작됐다.

40 대 임심여 (40 대) 는 20 대 음려화 역을 맡아 관객들을 유난히 연기하게 했다. 임심여 () 가 소녀의 영동과 순진함을 과시하려고 애썼지만 그 얼굴은 설득력이 없었다.

10 급으로 가죽을 갈아서 임심여 얼굴의 주름을 닳았지만 무너진 사과근, 늘어진 입가와 눈가는 모두 감출 수 없는 변천이다.

그 후 몇 년 동안 임심여 육안으로는 눈에 띄게 늙었다.

사랑하는 여인숙의 시즌 3' 에서는 담백한 화장이 임심여 안치의 단점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얼굴 전체가 중력의 작용으로 아래로 내려가 온 사람을 지치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녀보다 두 살 어린 유도, 훨씬 젊어 보이고, 피부가 팽팽하고, 처지는 느낌이 뚜렷하지 않다.

또래에 비해 임심여 나이가 빨라서 여전히 얼굴에 근육을 지탱하지 않는 뼈다.

초창기' 진주공주' 에서 콜라겐이 터져 온 사람이 청춘, 달콤함, 부드러움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임심여 데뷔 이후 해석한 고전적인 캐릭터도 대부분 이런 유형이다. 예를 들면' 반생연' 의 고만정,' 정이 깊었다' 는 속의 부평초와 같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얼굴값이 떨어지는데, 그녀는 어떻게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환주격' 으로 유명한 세 여배우 중 다른 두 명은 빨리 무너지고, 임심여 들은 항상 조롱을 받고 있다. 사실 그녀야말로 영화극에 마음을 쏟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2021 년 임심여 감독이 제작한' 화등 초상' 은 일본식 거주집 마상과 술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전극은 8 회밖에 되지 않았지만 8.1 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연기에서 임심여 (WHO) 는 과거의 스타일을 완전히 뒤엎고, 감히 미워하고, 먼지투성이 섹시한' 마상' 역을 맡았다.

때로는 연극을 할 때도 있고, 때로는 매혹적일 때도 있고, 때로는 무너지고 울기도 하고, 모든 감정이 전달되기도 하고, 울음극이 대치될 때마다, 그녀는 모두 적절하게 해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리수 풍격에 작별을 고하고 중년의 임심여, 더 이상 얼굴값만으로 연기하는 배우가 아니다.

배우에서 프로듀서로의 신분 전환, 연예계에서의 임심여 야망은 헤아릴 수 없다.

2011 년' 경세황비' 부터 임심여 제작 영화드라마는 10 편 미만이었고, 그 중 멜로드라마' 16 여름' 이 제 50 회 대만 TV 김종상 연극 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중년 위기 앞에서 어떤 배우는 잠잠해졌고, 어떤 배우는 직접 사장이 되어 스스로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2018 년 주신 (WHO) 는 직업 경력이 가장 큰 워털루 () 를 맞이했고, 한 편의' 예전' 이 그녀를 제단에서 끌어내렸다.

그녀의 연기는 여전히 온라인이지만, 다만 소녀시대 여의와 같은 연기를 연출할 때, 온 그물을 토로했다.

얼굴은 찐빵처럼 붓고, 늘어진 눈가는 쌍꺼풀을 유난히 뚜렷하게 잡아당기고, 진한 화장과 필터도 눈의 피로를 가릴 수 없다.

크게 웃자 얼굴이 뻣뻣해져서 그녀가 주사를 맞았는지 의심스럽게 했다.

옆얼굴을 다시 보면 얼굴 선이 더 이상 풍성하지 않아 턱각이 늘어진 고기를 볼 수 있다.

신혼의 밤, 붉은색과 녹색의 차림새가 더욱 노기로워 보인다.

주신 () 는 줄곧 영기로 유명하다. 마흔이 넘은 그녀는 결국 세월을 피하지 못했다.

잔주름이 얼굴을 오를 때, 아무리 짙은 화장을 하고, 아무리 화사한 옷을 입어도, 모두 매우 어긋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침을 뱉은 뒤에는 관객이 주신 늙음을 받아들일 수 없고 주신 본인도 받아들일 수 없다.

인터뷰에서 주신 (WHO) 는 자신의 얼굴에 주름이 있고 처지는 것에 대해 덜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자신이 늙었다는 것을 깨닫고 매일 일어나 소파에 앉아 울기 시작했다. 최장 2 년 동안 그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나중에 주신, 노화는 인간의 피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태연해지기 시작했다. "나는 늙었다. 나는 너희들이 전에 본 적이 없는 것을 연기하기 시작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실, 지난 2 년 동안, 주신 우리에 게 완전히 다른 측면을 보여주었다.

공훈에서 그녀는 위대한 약학자인 투유유 역을 맡았다.

플러쉬 단발머리, 굵은 액자 안경, 파란색 옷감, 매우 은은한 메이크업이 그녀의 과거 이미지를 완전히 뒤엎었다.

등을 싣고 걷는 뒷모습까지 연극이다.

주신 외형은 투유유 외형과는 거리가 멀지만 연기로 쇼트보드를 보완했다.

말라리아를 치료하는 약물 개발에 실패한 뒤 환자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며 밤이 깊어가는 순간, 투유유 무한한 혼란에 빠져 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답을 캐묻자 눈에 눈물이 번쩍이는 것은 인간의 운명에 대한 큰 걱정과 연민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소민가' 에 이르러 주신 는 또 실혼한 중년 여성 으로 변했고, 전남편 과 그녀 가 뒤엉켜, 아들 과 그녀 는 생소하다. 행복 을 추구하고 싶지만 숨겨야 한다.

세상의 신맛과 쓴맛을 맛보는 소민은 겉으로는 담담해 보이지만 속마음은 늘 무너지고 있다. 이 인설과 주신 성격도 비슷하다.

옛날 주신, 스크린에서 관객을 놀라게 했고, 중년이 된 그녀는 범진에 빠지고 인간불꽃을 맛보기 시작했지만, 오히려 그녀의 몸의 청량함과 소외감이 다른 맛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쑹자' 아깝다' 에서 가정사업을 두 손으로 잡은 직장인 엄마 역을 맡았고, 얼굴의 잔주름과 법령무늬가 유난히 두드러졌다.

역동적인 그림 아래 얼굴의 무늬가 더욱 선명해지고, 지금의 다크서클이 있어 메이크업조차 가릴 수 없는 산전수전.

쑹자 () 는 전형적인 골상이 잘 생긴 여자지만 볼선이 태평하고, 약간의 고기만 중력에 끌려 내려가면 헐렁한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에 따라 이 드라마가 방영될 당시 쑹자' 노태' 는 많은 시청자들에 의해 논의되었다.

30 대 때와 비교해 볼 때, 사자두의 나이에 접어들면서 쑹자 확실히 많이 늙었다.

2010 년, 그녀는' 대녀 당혼' 에서 콜라겐이 가득한' 노령 골드미스들' 이었다.

그러나, 더 오래 된 쑹자, 더 오래 된, 더 맛 있는, 그녀의 몸 먼지, 청량한 기질, 세월의 연마 아래, 더 많은 무거운 느낌.

그동안 핫한' 인간세상' 에서 쑹자 안에서 주용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소녀시대 주용 () 은 고집이 세고 용감하여 이미지에서 쑹자 () 이 조금 부족했지만, 인물의 기질과 표정에는 전혀 어긋난 느낌이 없었다. 고개를 숙이고 한 모금 웃는 모습이 마치 정동 () 이 처음 피는 소녀와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중년이 되면, 쑹자 캐릭터와 캐릭터의 결합도가 더욱 높아진다.

풍화성이 이혼을 제의했을 때 주용은 얼굴에 충격을 주었고, 그녀는 그 해에 가족을 거스르고 따르는 남자를 믿을 수가 없었다. 뜻밖에도 자기와 단칼에 헤어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감정에서 주용은 주룽이 주동측이자 더 많은 것을 주는 쪽이며, 이혼을 제기하는 것도 그녀가 언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혼명언)

지난날의 모든 것이 눈앞에 떠올랐다. 주용의 눈시울이 붉어졌다. 입으로는 사랑하지 않았다고 고집스럽게 말했지만, 마음은 이미 유리 찌꺼기로 부서졌다.

나이는 쑹자 들에게 제한을 줄 수 있다는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된다. 그녀는 여태껏 얼굴로 밥을 먹는 배우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최근 몇 년 동안' 바람 속에 비 한 송이로 만든 구름',' 하얀 달빛' 에서' 드레스' 에 이르기까지 송가는 모두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 주었다.

분별력이 뛰어난 생김새, 든든한 연기, 안일한 개성, 60 세가 되어도 쑹자 자신만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학뢰 들은 몸매 관리를 완전히 포기한 것 같다.

예능' 나는 배우다 3' 무대에서 학뢰 () 은 비행 멘토로서 금문이 잦고, 자흑을 잊지 않는다.

가장 유명한 것은 그 문장이다. "여배우로서, 나는 이미 이렇게 살이 쪄서, 나는 여전히 자신있게 여기에 앉아 있다. 왜냐하면 나의 연기는 누구도 가져갈 수 없기 때문이다."

학뢰 몸매와 컨디션이 또래 장쯔이 앞에서는 확실히 너무 자율적이지 않은 것 같다.

나중에 그녀는 인터뷰 프로그램' 13 초대장' 에 올라 외형의 결함이 더욱 드러났다.

학뢰 밑바탕이 좋고 피부가 하얗지만 살이 찌면 카메라 아래에서 얼굴 전체의 무게감이 유난히 무거워 보입니다. 눈가의 잔주름, 입가의 법령무늬, 늘어진 사과근, 겹겹이 겹이 쌓인 이중 턱과 목이 연결되어 있어 기질이 좀' 기름기' 해 보입니다.

파우더를 주지 않고 아무렇게나 입어도 여전히 리미의 흔적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어떤 사람들은 "항상 깨진 학뢰 얼굴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고 말합니다.

젊었을 때의 학뢰, 아름다울 정도로 아름다웠고, 한 번의 웃음은 모두 부드러운 감정이었고,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정취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데뷔 30 여 년 동안, 학뢰 기억에 남는 것은 먼지를 건드리지 않는 얼굴이었어야 했는데, 그녀의 미모는 없어졌지만 연기는 더욱 성숙해졌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팔각정 미스테리' 에서 학뢰 외모 냉막 무정한 현주 역을 맡았다. 복잡한 원생 가정 때문에 현주의 성격은 괴팍하고 열등하며 동시에 강압적이다.

복후 학뢰, 이런 캐릭터를 해석할 때 젊은 시절보다 훨씬 설득력이 있다.

얼굴에 세월의 흔적도 캐릭터에 약간의 내용을 더했다.

세월은 학뢰 얼굴에 적지 않은 흔적을 그려냈지만, 이런 파괴된 미감은 카메라 아래 이야기감이 넘치고 차분한 연기까지 더해져도 여전히 좋은 패를 왕 폭파로 만들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남의 계절' 에서 위안취안 닝유 역을 맡았는데, 시청자들은 예전의 여신이 정말 늙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높은 코 깊은 눈, 이목구비 입체감, 젊었을 때는 유난히 놀라웠지만, 나이가 들면 또래들보다 더 늙어 보였다.

지방이 얼굴을 지탱하지 않는 피부, 주름이 우뚝 솟아 있고 움푹 패인 눈구멍, 눈가의 콜라겐이 빠져나가면서 표정만 하면 까마귀 잔주름이 파리 한 마리를 잡을 수 있다.

위안취안 골상은 좋지만 너무 날씬해서 얼굴 전체에 뼈와 가죽만 남아 있어 쭈글쭈글한 느낌이 들 수밖에 없다.

지난 2 년 동안 방송된' 내 전반생' 에서 위안취안 (WHO) 는 아직 이렇게 노태, 정교하고 세련된 차림새, 이서녀의 모습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자신의 노화에 대해, 위안취안 () 는 전혀 개의치 않았다. 외부 여론이 어떠하든, 그녀의 몸에는 시종 확고한 감각이 있다. 그것은 생활과 사업에 대한 큰 통제력이다.

지난 몇 년 동안, 트래픽의 관점에서, 위안취안, 하지만 만큼 그녀는 화면에 출연, 그녀는 항상 밝은 사람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위안취안 () 는 연극 무대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연극 최고상 매화상 () 을 수상했고, 30 세에' 중국 연극 100 년 명예의 전당' 에 뽑혔다.

다년간의 집중력으로 위안취안 연기에 고급감을 느끼게 했고, 구름이 가볍고 바람이 가벼운 사이에 관중의 마음을 직격했다.

상봉철' 에서 한 편의 연극이 있었는데, 하청림은 바깥의 여자와 닝유 대결로 인해.

하오 칭 린 (Hao Qinglin) 이 닝 유 (Ning Yu) 에게 50 만 명을 주겠다고 제안했을 때, 닝 유 (Ning Yu) 의 표정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

이어 하오 청림은 닝유를 위협하거나 돈을 주거나 재산을 분할하기 시작했다. 닝유는 히스테리가 없었지만, 얼굴이 잿더미처럼 보였고, 눈빛은 눈앞에 있는 이 남자에 대한 절망을 전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유가 다시 한 번 학청림의 요구를 확인했을 때, 그녀는 눈을 깜박거리기 시작했고, 눈의 눈물을 억제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극도로 상처받은 기혼 여성의 외로움과 끈기였다.

이 짧은 한 편의 위안취안, 영화는 몇 마디 대사가 없었지만, 미묘한 변화는 그녀의 감정 변화와 감정 전달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했다.

위안취안 이 수준의 배우가 되면 세월이 세월을 훔쳐가도 그녀의 내면의 힘과 신념은 무궁무진하다. 거기에 서 있기만 하면 관객을 납득시킬 수 있다.

해청 언제부터 조롱을 받기 시작했을까?

아마도 2021 년 그' 달콤함' 은 그 안에서 창업 여성 전밀 역을 맡았고, 남편이 세상을 떠난 후 그녀는 혼자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논꿀은 기껏해야 30 대 여성, 마흔이 넘은 해청, 달콤한 화장, 청춘의 활력 있는 옷, 필터 한 겹으로 피부를 갈아도 세월의 흔적을 가릴 수 없다.

해청 생김새가 달콤하고 온화하며, 가장 기개가 있는 곳은 눈에 있고, 그녀가 가장 빨리 늙어가는 곳도 눈, 드롭다운 눈꺼풀, 온 사람의 기운이 없어진다.

중년 여배우의 강경하고 오목한 소녀 인설로, 요즘 관객들은 이미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

"마음" 에 이르면 해청 훨씬 편해 보여야 한다. 그녀는 화장을 너무 많이 하지 않고 얼굴의 모든 흔적을 캐릭터에 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풍효금은 결혼한 지 8 년 된 가정주부로 캐주얼하고 소박한 차림새, 심플하게 손질한 머리, 얼굴의 피로와 주름으로 힘든 인설에 부합한다.

해청 (WHO) 는 상하이 며느리로 유명해졌는데, 과거에는 이런 캐릭터를 해석할 때' 아이가 어른 옷을 입는다' 는 위화감을 피하기 어려웠는데, 나이가 들면서 이런 캐릭터를 다시 연기해야 하는데, 훨씬 유창하게 보여야 했다.

해청 안에서 가장 감동적인 부분은 오르가즘 연극이 아니라 한 주부의 세부 사항을 꽉 채우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아들을 끌고 학원을 쫓아갈 때 조깅을 하고, 감정이 초조하고 짜증이 나는 것은 현실의 축소판이다.

시아버지와 돈을 빌려 집을 살 때, 그런 비천한 느낌에 얼굴의 잔주름을 매치하면 풍효금이 집에서의 지위를 충분히 드러낼 수 있다.

해청 (WHO) 는 자신에게 적합한 연극길을 찾아 다년간의 축적으로 그녀의 연기를 더욱 자연스럽게 만들어 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오늘날 시청자들의 심미는 이미 지금과는 달리, 모두가 보고 싶은 것은 정교한 연기와 접지기의 인물이다.

그래서 이 여덟 명의' 조소 노태' 의 여배우들이 세월에 더 생동감 있고 진실한 면모를 부여했다.

늙어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늙어도 여전히 나만의 아름다움이 있다.

아름다움은 다원적이고, 시간의 단련이며, 여배우의 재산이며, 캐릭터에 대한 이해를 더욱 깊어지게 하고, 더 복잡하고 더 복잡한 캐릭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주름과 잃어버린 콜라겐은 이 중년 여배우들의 디딤돌에 지나지 않는다.

(전체 텍스트 완료)

t/javascript" src="../css/tongji.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