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난 오페라 세부 사항 daqu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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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곡극은 지방 희곡 극종으로, 일명 하남 곡자극, 고대곡이라고도 한다. 하남 남양에서 유래한 것으로, 전공곡과 단조곡, 단조곡은 우아하고 경쾌하다. 좌반에서 청창한 하남 북자곡 중 잡패 단조와 민간 가무를 결합한 하남곡극이 희곡 극종으로 발전했다. 곡조가 배우기 때문에, 본 목청으로 노래를 부르고, 공연은 생활에 접근하여 전파가 매우 빠르다. 기본 소개 중문명: 하남곡극 외국어 이름: QUJU Opera 별칭: 하남곡자극, 고대곡 기원시간:: 1926 년 창업자: 이조백관운룡주만명 등 소개, 극종, 극목, 발전역사, 기록시간, 민국시대, 고대곡 하남과 호북 북서부에서 유행하다. 전신은 곡예' 하남곡' 으로, 1926 년 노점, 죽마 단계를 거쳐 희곡 무대에 들어섰다. 또 남양곡 (장조 곡) 과 낙양곡 (단조곡) 의 구분이 있다. 전자는 비교적 침착하고 후자는 비교적 활발하다. 노래 카드, 일반적으로 [한강], [양조], [만주] [드럼], [대추봉], [가위꽃], [은뉴스] 등 40 여 가지가 있습니다. 노랫소리가 부드럽고, 완만하고, 경쾌하며, 뚜렷한 민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주요 반주 악기는 곡현, 삼현, 사현, 판후, 이호, 비파, 연 등이다. 전통 극목은 200 여 개가 있다. 초기극은 대부분 가정생활을 반영하는' 삼소극' 으로,' 소란절',' 기와분 판매',' 안안 송미' 등 민간 이야기를 주제로 한 대극도 있다. 예를 들면' 제탑',' 화정회' 등이 있다. 해방 후 정리된 전통극' 진삼두',' 풍설배',' 두루마리' 와 편성된 현대극' 엄호',' 유향' 등 큰 영향을 미치는 극극은 민간생활 소극이 많다. 이활자 이혼',' 고모현',' 시고모현' 등 또한' 제탑',' 화정회',' 블루브리지',' 소란도서관',' 안송미',' 금정극 떠우계' 등 드럼 곡에서 각색한 것도 있다. 1933 년 하남 중부 주구와 동부 개봉 일대로 전해졌다. 항일전쟁 시기에 또 산시 남과 오북에서 유행했다. 유포 과정에서 방자 경극 등 지방 대극의 공연 예술을 끊임없이 흡수하고, 행발색도 틈새 (상형공), 소단 (속칭 시녀 고리), 추함 (속칭 스님) 으로 발전하여 생업, 단, 순, 말, 추태를 이어가고, 연극에 공연' 을 이식한다 현재 전통 극목은 210 여 개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초기의 유명한 배우는 주천수 (단), 주육래 (생), 이김보 (단), 조화주 (추함) 등이었다. 하남곡극 발전 역사 기록 시간 하남곡극의 전신은 시소곡으로, 시소곡에서 하남곡까지, 3 보곡, 즉 시소곡-고대곡-무대곡 (하남곡) 을 거쳐 하남곡극이라고 불린다. 국내에서 가장 젊은 극종으로 겨우 8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하남에서 두 번째로 큰 지방극종이 되다. 하남곡극 민국 시절은 일찍이 민국 15 년 (1926 년) 음력 4 월 7 일, 허난성 린여현 대장촌 관운룡이 이끄는 극사' 동악사' (죽마곡' 친구' (아마추어 성격의 배우) 주만명, 마청보, 공연을 관람하는 농민이 장소를 실어 나르는 소달구지를 높이 세우고, 그들은 무릎을 꿇고 하늘을 향해 외전을 허락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죽마를 빼고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며' 허장수제탑',' 양팔언니 소란호텔' 연극을 불렀다. 이로 인해 죽마 곡이 무대에 올랐다.
2 개월 후, 음력 6 월 13 일, 이와촌은 이날 해마다 용왕묘를 위해 묘회를 불렀고, 사당 문 앞에 0.5 미터 높이의 작은 대를 쌓고, 그 위에 초막을 치고, 뒤에 큰 붉은 천을 걸어 차당포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무대와 같다. 이천의. 공해동, 유금수, 곽 정랑이 아버지를 인정하다',' 천하기',' 류전진과',' 무송살형수',' 도서관회' 등을 불렀다. 새로운 공연 방식은 뜻밖의 좋은 효과를 받았다. 이때부터 대곡은 무대에 올라 하남곡이라고 불렀고, 뒤이어 하남곡극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하남 곡극이 공식적으로 이와촌에서 탄생했다. 묘회 후, 소식이 멀리 전해지면서 축흥을 위해 끊임없이 노래를 부르라는 초대를 받아 각지의 명연과 본촌 배우들이 외출해 노래를 부르고, 또 붉은 천에' 민극단 깨우기' 라는 네 글자를 적었다. 국내 최초의 곡극단이자 중국 최초의 곡극단으로, 1927 년부터 외지에서 공연을 시작하여 생계를 꾸렸다. 곧 인근 현향에 영향을 미치고, 또 많은 노래 조직이 생겼다. 높은 시소를 제거하고 무대에서 공연하는 이런 형식은 1920 년대 후반에 이미 비교적 보편화되었다. 주만명에게도 영향을 끼쳤다. 그들은 1928 년 낙양에서 문명극 (대중연극) 공연을 본 뒤 상당한 깨우침을 받았고, 사상이 바뀌면서' 놀이친구' 와 결탁하여 시내에 들어가 낙양노집의 온돌원 ('승리무대' 본지) 에서 공연했다. 1930 년대부터 무대 곡은 점차 형제극종으로부터 공연 프로그램을 배우고, 연극의 반주 악기도 점차 증가하여 건전한' 문무장' 으로 발전하여 완전한 지방 희곡을 형성하여 정규화 방향으로 발전하였다. 곡극은 예극, 경극 등 희곡 극종의 타악기를 흡수하고, 노래 반주에 따라 관현악을 풍부하게 하고, 연극도 점차 가정생활극에서 역사극 (가운대극) 을 선호하고, 중소극 연기로 대극을 연기하며, 각 업종도 점차 완벽해지고 있다. 하남 곡극 고대곡극은 하남 곡예를 기초로 발전한 것으로, 처음에는 연기자가 높은 시소를 밟으며 노래를 불렀다가 점차 고대곡으로 발전했다. 북자곡 북자곡은 일종의 곡표 연접체식 랩 예술로, 노래할 때 삼삼오명이 단판 타절, 반반 이전의 삼현 반주 형식으로, 방강처가 함께 도와 줄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각 곡은 모두 일정한 곡표 순서에 따라 노래한다. 청말민 초쯤에는 북자곡과 시소를 밟는 형식이' 시소곡' 이라고 불린다. 처음 등장했을 때, 변장도 없고, 직업도 가리지 않고, 단지 여러 사람이 시소를 밟아 줄거리가 있는 곡을 부르고, 삼현 등 악기와 반주를 하고, 거리 꼬치방을 걸어갈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20 년 전후가 되어서야 간단한 메이크업과 대략적인 업무 분담이 있는 시소곡이 등장했다. 대부분 드럼 곡에서 캐릭터 이야기가 있는 민간전설 대본 (예:' 시고모현',' 비누 치는 것',' 작은 타어' 등) 이 나왔다. 시소곡' 은 시소를 없애고 연극 무대에 오르는 것은 일반 민간 가무에서 정식' 고대곡' 이라는 희곡 형식의 상징적인 사건으로 곡극 발전의 질적 도약을 이루고 있다. 하남 곡극 30 년대 초반, 하지만 30 년대 초반, 일반 곡극 연극반은 여전히 아마추어 성격에 머물렀다. 농번농, 농한종예, 한 학급 동아리도 10 여 명에 불과했다. 그들은 공연할 때도 연극가격을 따지지 않고 오로지 먹고 싶어 한다. 선물 선물을 받으면 반 전체가 균등하게 분배된다. 당시 여남, 주구, 신양, 남양 등지에서 연이어 고대반이 나타났다. 1930 년경, 비교적 유명한 고대 연극반 사에는 1, 주만명을 비롯한 반사, 낙양 일대를 활동 센터로 삼았다. 둘째, 유락을 비롯한 연극반은 종종 맹진, 신안 일대에서 활동한다. 셋째, 후진타오 딩, 리우 바오 카이 (Liu baocai) 가 이끄는 연극 수업은 종종 뤄 허 (Luohe), 예 카운티 (ye xian) 지역에서 활동한다. 넷째, 진중욱 이영지가 이끄는 연극반은 늘 등봉, 연의 사단 일대에서 활동한다. 하남곡극 항일전쟁 시기부터 항일전쟁 시기까지 곡극의 발전은 여전히 신속하여 전 성의 주요 현시를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돌아다녔다. 안후이성의 임천 일대에도 하남' 곡자극' 의 공연 흔적이 있었다.
주구, 화이양, 계수 등지에서 반직업극단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유명 배우는 양덕부 (예명 양배추), 이김보, 진만순, 진옥페 (곡극 최초의 여배우) 등이었다. 구체적인 코끼리는 1939 년 이김보가 안후이계성 문화촌에서 연극가 초국은과 같은 무대에서' 고평관' 을 연출했다. 1940 년, 허난성의 대부분 지역은 일본 침략군에 의해 점령되었고, 많은 곡극 연예인들이 남양 등지로 망명하여 직업반을 결성하여 남양을 중심으로 공연 활동을 했다. 일부 반사들은 호북 북부, 산시 남부, 쓰촨 동부 등지에서 공연을 하기도 했고, 또 일부 연예인들은 룽하이 철도를 따라 바오지, 천수, 란주 등지로 망명했다. 그중에서도 조자였다. 1943 년 이김보, 장봉록 등이 곡극반 사회를 구성해 극사를 건립했다. 항일전쟁이 승리한 후 1946 년 국민당 하남성 * * * 은 곡극' 감기화',' 음행도적' 을 핑계로 단속을 명령하고 공연을 금지했다. 많은 연예인들이 산시 (), 산시 (), 호북 (), 쓰촨 () 등지로 가서 생계를 꾸려 나가야 했다. 유명 연예인 이김보는 * * * 를 두려워하지 않고' 경종극사-남평조' 라는 이름으로 임준걸, 백영령, 상문성 등을 조직해 그해 11 월 개봉신림극장에서 2 개월 정도 공연을 하며 관객들의 환영과 지지를 받았다. 민중여론의 압력 하에서 국민당 통치자도 그것을 할 수 없다. 곡극 재생존을 축하하기 위해' 경종극사 남평조' 는' 신입생 곡극사' 로 이름을 바꾸고 블루집 우, 유위생 등 위주의 낙양곡극반을 초청해 공연에 참가한다. 1947 년 신입생 곡극사가 정주에서 공연했을 때 국민당 * * * * 은' 신입생' 이라는 단어로 * * * * 홍보한 혐의로 극사가 당국에 의해 해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하남 곡극 중화 인민 * * * 과 국가가 성립된 후 곡극은 회복과 발전을 이루었고, 하남 곡극은 본 성의 대부분 지역에서 성행할 뿐만 아니라 간쑤, 산시, 허베이, 안후이, 장쑤, 후베이 등에도 전문 극단을 세웠다. 1956 년 허난성 제 1 회 희곡 참관 대회 주만명이 하남곡극 형성에 기여한 공헌을 감안하여 그에게 영예상을 수여했고, 임여현도 하남곡극의 발상지로 칭송받았다. 1983 년까지 하남 전성 * * * 에는 전문 극단 33 개가 있었으며, 이 외에도 호북 운남 산서 허베이 등 성에도 전문 하남 곡극단이 잇따라 건립되었다. 이들 극단 중 비교적 유명한 배우는 곽립선, 장효풍, 김용, 사방신, 호진해, 곽봉아, 전진택, 주옥진 등이다. 각지의 극단도 연이어 개편하여 우수한 전통극들을 편성하고 현대극을 창작하여, 곡극이 공연 예술, 무대 미술, 음악 창강 등에서 끊임없이 혁신을 이루게 하였다. 예술적 특징곡극 창곡극 창곡 구조는 길고 단문 곡표 연합 체제이다. 노래 곡패는 150 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는 명 청민가 소곡에서 온 [양조], [시], [츠아산], [가위화], [은뉴스], [대추대], [태평년], [태평년] 이 있다 반주용 현곡패는 [대기판], [산파양], [고산유수], [장원유거리] 등 130 여종이다. 반주 악기는 낙후, 삼현, 연, 비파를 위주로 하며 징과 북 등 타악기를 채택했다. 중화 인민 * * * 과 국가가 설립된 후 하남곡극은 본 성의 대부분 지역에서 성행할 뿐만 아니라 간쑤, 산시, 허베이, 안후이, 장쑤, 호북 등에도 전문 극단이 세워졌다. 여러 해 동안 정리한 전통극은' 진삼양등반당',' 풍설배',' 두루마리 석통',' 염가탄',' 초인매체',' 코준 등화' 등이다. 창작한 현대극은' 발 디딜 틈',' 시골에 내려가다',' 엄호',' 유향' 등이다. 그 중' 발 디딜 틈',' 시골로 내려가다',' 진삼양등반당',' 유향',' 두루마리',' 풍설배' 가 모두 영화로 제작됐다. 새로 자란 명배우는 장신방 (단), 왕수령 (단), 싱금꽃받침 (생), 마기 (생), 사록 (순) 등이다. 곡극은 허난성 현지의 주요 지방극 중 하나로, 옛날에는' 고대곡' 또는' 곡자극' 이라고도 불렸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남양곡' 이라고도 불린다.
곡극은 하남 전성과 그 주변 지역에서 유행하며 현지에서 유행하는 곡예북자곡 (낙양곡 남양곡) 과 시소를 밟는 공연 형식을 바탕으로 다른 극종의 교차 영향을 받아 발전한 것이다. 곡극은 최초로 좌반에서 청창한 하남 북자곡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 중 잡패단조와 하남의 민간가무가 높은 시소를 밟아 1926 년 임여현 농민으로 구성된 동악사를 통해 연극 무대로 옮겨져 정식으로 희곡극종으로 발전했다. 그 중' 시소곡' 은 시소 유괴자를 제거한 배우들이 연극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곡극이 민간가무에서' 고대곡' 으로 진화하는 공식적인 희곡 형식의 질적 도약이다. 하남곡극 유행 하남곡극 하남곡극은 하남에서 유행하는 곡예-하남곡과 민간가무-'시소 밟기' 를 바탕으로 1920 년대쯤 지상판, 시소 단계를 거쳐 정식으로 희곡 무대에 올랐다. 반세기가 넘는 급속한 진화를 거쳐 하남의 3 대 극종 중 하나가 되었다. 그것의 노래 곡패는 매우 많은데, 흔히 쓰이는 것은 [마두], [파옥], [양조], [시편], [청강], [은꼬임], [만강홍] 등이다. 반주악기의 반주악기는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 손판, 곡호, 삼현, 연궁 경호, 생밖에 없었다. 발전과 공연극의 수요에 따라 고연, 이호, 비파를 추가할 뿐만 아니라 무도장을 채택하였다. 곡극 공연 연극은 점차 풍부해졌다. 당초 일부 예약 프로그램은 대부분' 후둘째 언니 개점',' 안 배달미',' 소관등',' 부뚜막',' 이활자 이혼' 등 가정생활을 반영했다. 특히 해방 이후 곡극 예술의 비약적인 발전을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다. 정리된 전통극' 진삼양등반당',' 두루마리 석통',' 풍설배' 와 현대생활을 반영하는' 하향',' 발길 잡기',' 유향' 등 우수한 연극을 영화로 촬영한 뒤 아름다운 노래를 불렀다 하남곡극 분포 범위 하남곡은 대부분 낙양곡으로 북방 일대에 분포되어 있다. 남양 주변에서 남양곡을 부른다. 캐릭터 사업 초기의 하남곡극은 공연에서 시소곡의 가무 몸매와 직업 분업을 물려받았다. 시소곡에는 일반적으로 아내 (왕단), 며느리 (청복), 아가씨 (소단), 시앙 공 (소생), 스님 (못생긴) 의 다섯 가지 캐릭터가 있다. 스님은 늘 왕단 역을 겸역하며, 때로는' 둘째 아가씨',' 장님' 등 조연 행보를 늘리기도 한다. 초기의 하남곡극은 어떤 연극을 하든, 배역은 일반적으로 위의 다섯 가지 주요 형식을 벗어나지 않는다. 초기 공연 때 극중 인물들이 등장했는데, 보통 처음에는 관객을 등지고 대중 한복판에 이르러서야 몸을 돌려 모습을 드러낸 뒤' 대기판' 의 현악 반주를 밟고' 가위주' 원장을 달렸는데, 그 형식은 죽마를 밟을 때와 똑같았다. 마흔여덟 판을 다 뛰고 정식 노래를 해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곡극의 동작, 몸매, 자세는 기본적으로 시소 춤의 원형을 간직하고 있다. 끊임없이 앞으로 걷고 뒤로 물러나는 것처럼 보이고, 스님이나 장님 (추각) 은 그 사이에 끊임없이 끼어들고 있다. 1933 년에 곡극은 하남 중부 주구와 동부 개봉 일대로 전해졌다. 항일전쟁 시절에는 산시 남부와 호북 북부에서도 유행했다. 전해지는 과정에서 상연된 연극이 풍부함에 따라 곡극은 예극, 경극, 월조, 한극 등 형제극의 연기예술을 흡수한 후에야 점차 생단, 순, 추잡한 각 업종을 세우고 비교적 성취한 배우들이 생겨났다. 단행은 곡극의 각 업종 중 으뜸이다. 초기에는 대부분' 삼소극' 을 연기하고 단각을 위주로 했기 때문에 하남곡극의 단행명각이 꽤 많았고 공연 예술에도 특색이 있었다. 건국 전 공연, 단각은 대부분 남성이 연기하고, 비교적 유명한 배우는 허문흥, 호정, 이김보, 주천수 (예명 향수), 이구상 등이다. 건국 후 곡극은 또 많은 여배우를 양성했는데, 장신방, 왕수령 등은 공연 예술에서 비교적 성과가 있었다. Zhu Tianshui 는 "Luoyang 팬" 이라고 불렀고, 공연 할 때 목소리는 섬세하고 음색은 소박하며 자연스럽고 노래는 달콤하며 목소리는 무성하며 대본 "Blue Bridge Council" 으로 유명합니다. 허문흥은 농촌 소녀의 이미지를 연기하는 데 능하다. 당시' 살아있는 딸'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호정 (청이) 은 인물의 성격 특징을 묘사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능하며, 공연할 때 듬직하고 대범하며, 공연을 잘하는 눈높이에는' 거북이산' 등이 있다.
장신방의 공연 형식은 소박하고 진실하며, 창곡은 토자귀운을 중시하고,' 대셈판' 방법을 적용하는 데 능하며, 공연한' 진삼양등반당' 극은 진삼냥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했다. (그림 곡극 참조 -1) 이구는 항상 섬세한 연기를 하며 연기한' 풍설배' 에서 장면 처녀가 바느질을 하며 합선, 채실, 물실, 바느질실, 납밑창, 부주의로 인해 바늘끝이 찔리는 과정을 섬세하고 실감나게 표현했다. 생행은 대부분 소생을 위주로 하고, 공연할 때는 보통 문생, 공생 같은 배역이 많아 무생이 없다. 1940 년대 곡극부터' 가운대극' 을 공연한 뒤 수염생을 발전시켰다. 소생 주육래는 하남 곡극 발전 초기에 징과 북 반주 없이 노래와 춤을 담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공연예술을 만들어 곡극의 공연이 시소의 전통 프로그램을 돌파하게 했다. 수염생 해연지, 마키는 모두 연기로 소박하고 생활의 정취가 풍부하다. 후자의 연기 \ "코우 Zhun 백 부츠 \" 코우 Zhun, 무대 단계, 민소매, 수염, 모자 날개 및 기타 기술의 사용에 상당한 조예가 있습니다. 추행은 곡극 발전의 초기에, 역할은 삽입과 조롱으로 제한되었다. 발전부터 왕진동부터 인물의 성격에서 출발하여 점차 노래와 방향으로 변해 인형 추함, 정추, 관추, 악추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추각을 형성하였다. 예를 들어, 왕경생은 어릿광대로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방면에서 많은 창조를 한 적이 있다. 순행은 장광요, 이운성에서 시작하여 점차 하남 곡극의 전문행이 되었다. 그들은 [양조] 에서 정각의 전문 가락을 나누었다. 건국 후 사록은 흑두를 전공하여' 미안',' 하진주' 등의 극으로 이름을 얻었다. 곡극 창곡 높임은 1=C, 때로는 1=? # C.. 남녀 모두 진목 위주로 노래를 부른다. 순행의 호음과' 폭음' 창법은 특색이 있다. 1950 년대 이후 곡극 밴드의 문장 주요 악기는 곡호 (일명' 대현') 와 고연, 삼현, 비파, 이호, 피리, 수나, 시, 갑자, 첼로 등이었다. 80 년대 중반에는 전자피아노가 늘었다. 무도장은 주로 핸드보드, 반고 (단피드럼), 징과 공, 손꽈리, 꽈리, 전고, 드럼, 드럼, 정음드럼 등이 있다. 초기 기악곡은 [대기판] 과 몇 개 [유장] 밖에 없었고, 이후 [고산유수], [사춘], [그리고 반] 등 판두곡과 [시금치잎], [십배], [오자] 등 현악곡이 계속 증가했다 무도장 징과 북경은 기본적으로 예극 월조 경극 등 극종에서 나온다. -응?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하며, 2006 년 5 월 20 일, 곡극은 국무원의 비준을 거쳐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되었다. 예술적 특징은 곡조가 민간 생활의 작은 연극에서 유래한 것이기 때문에 가사는 배우기 쉽고, 대부분 본목으로 노래를 부르고, 공연도 생활에 상당히 가깝고, 전파 속도가 매우 빠르다. 하남 곡극의 가창곡은 곡패체식을 채택한 것이다.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 곡극의 어조는 대부분' 잡패 단조' 로, [양조], [가위꽃], [시] 등 10 여 개밖에 없었다. 이후 남양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는 곡예' 장조곡' 을 점차 흡수하여 노래 형식을 풍부하게 했다. 곡극의 곡패는 대부분 두 문장, 세 문장, 네 문장, 각종 가리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큰 브랜드 (장조), 중소 잡패 (단조), 현곡 카드 구분이 있다. 전반적인 풍격은 소박함, 자연, 완곡함, 부드러움, 은은함, 서정적인 성격, 생활의 정취가 짙다는 특징이 있다. 곡극의 창곡 구조는 길고 단문-곡표 연합 체제이다. 노래 곡조와 곡패는 약 150 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는 명 청민가 소곡에서 온 [양조], [가위꽃], [시], [대추대], [츠아산], [태평년], [나강원한] 반주용 현곡패는 [대기판], [장원유거리], [산파양], [고산유수] 등 130 여종이다. 큰 브랜드 (장조) 는 일반적으로 백판 이상, 주로 [마두조], [변관], [황달조], [만강홍], [쪼개진 옥], [등 활], [겹치다], [
이런 장조는 일반적으로 느릿느릿한 말투로, 표현이 부드럽고 부드럽고, 애절하다. 중소잡패 (단조) 는 모두 백판 이하이며, 주로 [양조], [태평년], [시], [만주월], [대추대], [나강원], [은뉴스], [ 이런 단조는 음운이 맑고, 유연하고, 음역이 넓고, 음조가 높으면 낮고, 가소성이 크고, 표현력이 강하다는 것을 많이 나타낸다. [소한강], [연시] 등과 같은 기존 곡패를 새로운 곡조로 개편한 사람들도 있다. 또 다른 극종을 흡수하는 것은 [서운], [밸러스트 더미] 등이다. 현곡패는 주로 [노팔판], [길 건너 예쁜], [포도틀], [손], [우는 주유], [산파양], [원유가], [대기판], [; 이런 곡패는 주로 극중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각 춤 동작에 맞춰 인물의 사상 감정의 변화를 표현하는 데 쓰인다. 표현 내용 스타일에 따라 곡극의 곡판에서 활발하고 유쾌한 감정을 표현한 것은' 은꼬임',' 팔레',' 태평년' 등이다. 슬픔과 슬픔을 표현한 정서는' 한강',' 시' 등이다. 격분한 감정을 표현한 사람은 {양조} 등이다. 하남곡극의 주주주악기는 낙후이다. 또 삼현, 수나, 비파, 이호, 연, 생, 월금 등도 있다. 신 중국 건국 이후 일부 극단은 목관, 동관, 현악, 정음고 등 서양 악기도 각각 추가했다. 타악기는 처음에는 징과 드럼만 있었고,' 장난대' 에만 사용되었다. 1940 년 전후로 곡극은 경극 예극의 징과 북경을 흡수하여 타악기가 점차 완벽해졌다. 드럼, 징과, 징과, 심벌즈, 작은 심벌즈, 풍징, 목어 등이 있다. 현대 형식의 연극 공연 방면에서 하남곡극은 무용 동작을 이용하여 현실의 다양한 생활 내용을 표현하는 데 비교적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예를 들어 극본' 발' 에서 우산을 쓰고, 당나귀를 몰고, 당나귀를 탄다. "마을 투어" 에서 짐을 들고 길을 재촉하고 산을 오르다. \ "xiaxiang \" 카트, 수레 를 당겨; 엄호' 의 뱃놀이는 봉쇄선과 승마 등을 거쳐 생동감 있고 생활의 정취가 넘치는 춤 동작을 특별히 설계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