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 히어로즈 카루 레슬링!

1. 레슬링 상식(카루를 플레이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과학):

레슬링은 스태미나를 소모하며, 풀레벨에서는 초당 스태미나 31을 소모합니다.

레슬링에는 최대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최대 제한 시간은 10초로, 시간이 지나면 레슬링이 바로 실패합니다

레슬링에는 CD가 있으며, 풀레벨 CD는 100초, 즉 1분 40초입니다.

씨름이 CD일 때 카루는 눕는다 땅이 다시 뽑혀서 CD가 사라지니 카루의 멍청한 행동을 비난하지 마세요

씨름에는 레벨 제한이 없습니다 (40 레슬링 드래곤)

싸울 수 있는 BOSS가 레슬링 판단력을 갖고 있는 한, 레슬링 과정에서 보조 무기로 인해 BOSS의 특정 부위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파괴적인 효과가 있는지 직접 테스트해보세요! 가장 대표적인 것이 딘입니다. 체력이 높고 여전히 끈적끈적한 폭발과 씨름하고 있다면 끈적임은 파괴적인 효과가 없습니다!

씨름력 = 주에력 ≠ 자오력

2. 레슬링에서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은 첫 번째 포인트는 적절한 타이밍에 E를 ​​누르는 것입니다. 적절한 타이밍이 언제인지는 BOSS의 주의사항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행위. 예를 들어 샤오홍의 경우 왼발이 가장 높은 지점까지 올라간 상태에서 E를 누르면 성공하지만, 족장의 경우 가장 높은 지점까지 손을 올리면 성공합니다. 왕자의 경우 몸을 가장 낮은 지점까지 누르고 두 번째로 치고 신호등에 굳게 서서 몸을 가장 낮은 지점으로 내립니다. 뒤쪽의 브론토사우루스(Brontosaurus)는 발톱이 가장 높은 지점에 있고, 레드 독(Red Dog)은 두 번째 꼬리가 가장 높은 지점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등. . . 목록이 너무 많아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포인트는 적절한 포지셔닝이다. 이는 모두 훈련을 통해 익히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BOSS와의 거리가 크다. - BOSS의 몸 길이는 1.5배. 작은 몸, 카루가 누웠을 때의 몸 길이는 1배 정도... 물론 이것은 일반적인 진술이며 모든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3. E의 압착방식에 대한 몇몇 연구에서 물론 핵심이 나온다고 하는데, 사실은 제 개인적인 소견이라 신을 웃게 만듭니다.

1 한번만 눌렀다가 떼시면 됩니다

우선 타이밍과 위치만 맞다면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키보드가 고장났습니다. 작성자가 키보드를 누르는 방법입니다. . .

2 길게 누르기

이것이 가장 논란의 여지가 있는 지점이며, 이것이 이 글의 초점이다.

우선 레슬링은 특별한 시간에 E를 누르면 발동된다. 이건 카루를 하기 전에 배운 내용인데 나중에 포럼에서 길게 누르면 레슬링 성공률이 높아진다는 말을 봤다. 그래서 보트로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 같았는데, 가면 갈수록 BOSS가 점점 더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실패가 성공보다 훨씬 높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리고 길게 누르고 있으면 무의식적으로 누르는 시간이 빨라지는데 저는 한 번만 누르는 게 익숙하네요. . .

그래서 E를 누른 시간을 분석하기 시작했고 여전히 보트에서 시작했습니다

작은 빨간 점부터 발가락 끝까지 다른 발이 가장 높이 올라갈 때까지 레벨

모두가 알아야 할 것은 다른 발이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했을 때 위치가 적절하고 E를 누르면 반드시 성공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누르기 시작하면 성공합니다. 그리고 조금 더 일찍, 0.5초만 들고 있어도 절대 실패할 거에요

그래서 오랫동안 누르고 한 번만 누르면 똑같이 성공할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 이후에는 귀여운 곰, 클랜 리더, 신호등 및 기타 작은 벤을 괴롭혔습니다. 빅벤은 팀원을 속일까봐 두려워서 하나씩 테스트해 보지 않았습니다. .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어떤 사람들은 E!의 등장을 알아차렸을 수도 있습니다.

방금 언급한 점은 E가 나타나기 직전이나 나타나기 전의 시점인데, 길게 누르면 E가 나타나기 전에 무의식적으로 누르다가 E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진실... 일부 Zhulu는 레슬링 브론토사우루스를 사용하여 반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특별히 War Pillar를 사용하여 시도했습니다. E를 누르고(씨름에 성공한 경우) 드래곤이 손에 나타나면 이 시간 간격 동안 기둥을 던지는 읽기 막대가 나타납니다. 레슬링에 성공하면 당신도 그것을 눌렀기 때문입니다. 빨리 버리지 않고 씨름에 성공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두 가지 상황 중 어느 상황이 와도 누르고 놓으면 반드시 성공합니다!

3 더블 클릭

이 방법에 대해서는 많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성공할 수 있지만 실패할 경우 잡기 동작이 발생하기 쉽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이 세 가지 방법을 분석해본 결과(실제로는 두 가지 방법을 분석했습니다.) 입장은 제쳐두고 이번 씨름은 성공할 것이라는 가정 하에 이것만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레슬링은 E를 처음 누르는 타이밍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E를 누르는 순간 이미 레슬링의 성공 여부가 결정되며, 얼마나 오래 누르느냐, 몇 번 누르느냐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정리 : E를 누르는 위치와 타이밍이 핵심이고 누르는 방법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또한: 레슬링은 정말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