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비 컵 2 론" 볼륨 1 권 25 주: 란음각
적어 보십시오-
1, 란음각: ①' 좌전 궁현 3 년': "당초 정문의 공첩은 위연이라고 불리며 천사와 기란을 꿈꿨다."
춘추시절 정문공의 비 안형은 여신이 그녀에게 아름다운 난초 한 송이를 선물하는 꿈을 꿨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정문공과 부부가 되었다. 그래서' 란' 은 난초와 같은 아름다운 선행을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2) 첸 문서 편찬' 란음집': 고산굴에서 거처각을 찾고, 서수 이부인 국화향 소청묘, 건란음관. 위에는 석양꽃 스튜디오가 있고, 건물 왼쪽에는 작은 청을 모시는 녹색정이 있습니다. 오른쪽은 방규관으로 국화꽃 향기를 전문적으로 모시고 있다. 먼저, 명나라 양운우 여사의 묘는 지국사 서쪽에 세워졌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방규정에 부속되어 있기 때문이다. 시 연대기와 중국 시인 간의 조화를 찾다. 다른 문인 활동이 풍소청에 대한 읊음과 정례 경배와는 달리, 소청은 이 합창단의 유일한 주인공이 아니다. 진서는 풍소청, 국화향, 양운우 세 개의 묘를 지었는데, 당시' 삼부인 묘' 라고 불렸는데, 풍소청은 그 중 하나였다. (첸 문서 재건 펭 Xiaoqing 무덤 텍스트 연구 및 "lanyin 세트" 개정)
2, 전당 샤오 스와 는 마을 사람들 이다:
① 백상산은 백거이를 가리켜야 하지만, 이 시는 당한에서 나온 것이다. \ "왕소부를 항주에 보내라. \":
배로 돌아가 풋사과를 따라 부춘으로 흘러가고 싶다.
지주라고 불리는데, 수는 전당의 작은 촌민이다.
갈화 한 자루는 숙취를 풀 수 있고, 치자꽃은 아주 좋은 선물이다.
조만간 연못 속의 물고기보다 낫고, 애석한 마음이 새롭다.
② 위안 뮤 레저 기사:
나는 극중 사장을 새겼는데, 당나라의' 전당수는 작은 촌민' 이라는 말을 사용했다. 한 대신이 금릉에 가서 시집 한 권 이상을 요구했다. 나는 잠시 쓸 것이다. 상서의 책임이 중대하다. 내 인생의 시작에서, 나는 그에게 감사했고, 그리고 나는 끊임없이 그를 꾸짖었다. 유정택이 말했다. "이걸 위해 인쇄해 드릴까요?" 오늘 보기에 공직자들은 자연히 산물이고, 수는 싸다. 나는 100 년 후, 사람들은 작은 소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더 이상 수컷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천연 건축물. (인연시)
3. 노주안: 주이존 (1629- 1709), 절강수수 (현재 저장가흥) 사람, 청대 시인, 학자, 장서가.
그는 대량의 고전 저작을 공부하고' 명사' 편찬에 참여했다. 그의 문필은 아름답고,' 저장 서사파' 의 창시자이다. 그는 진위세와 함께' 주진' 이라고 부르며 금석을 잘한다. 그는 전력을 다해 고서와 책을 구매하는데, 청초에 유명한 장서가 중의 하나이다. 그는' 노출 서점집',' 햇빛의 옛소식' 등을 썼다.
샤오 스와 무덤: 서호의 묘지가 가장 유명합니다. 그것은 이미 몇 차례 파괴되고 건설되었다. 발췌 중 하나: "서호의 새 여행기" 는 "묘는 사실 위조된 것" 이라고 말했다. 가강희 남순회, 나는 가끔 조신에게 소소한 질문을 한다. 철부는 토서교 아래 밤, 어관을 위해 하룻밤 동안 묻혔다. "
5. xiuzhou: 가흥은 별칭입니다. 고주명은 노가흥부 (가흥지역은 해녕 제외) 와 노송강부 (상해 오송강 남쪽 부분) 로 유명하다.
6. 쟁탈하는 습관: 셰안의 비문은 송대 왕안석의 이름과 똑같다. 나중에 왕안석은 금릉을 은퇴했고, 산 집은 마침 사안 저택의 옛터였다. 방 안에는 셰안의 이름을 딴' 사공돈' 이 있다. 왕안석은 한 연극에서 시를 썼다. "내 이름은 같고, 내 집은 내 눈에 있다. 내가 대중에게 다가갔을 때, 나는 내 부두에 왔다. 나는 성을 공용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 당시 사람들은 "죽은 사람과 땅을 다투다" 고 논평했다.
7. 청청: (1595-1612) 폰입니다. 명만력 무릉재녀 풍소청은 양주의 한 규각 교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항주에 시집간 성풍측방은 16 호에 있어 주옥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펭 시부모 양 부인은 다른 사람에게 곤경에서 벗어나라고 권했고, 샤오청은 거절하고, 혼자 고산장마에 살았다. 그는 18 년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가 죽은 후, 펭 의 아내가 그를 평생 불태웠는데, 단편은 이후 학자들에 의해 편집되어 지금까지 불타는 해골의 이름으로 전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풍소청이 사망한 같은 해 명나라 만년의 임자 추석, 한 속인이 소청의 생애에 근거하여 소청전기를 한 편 써서 명청시대 300 여 년 동안 지속된' 풍소청 현상' 의 서막을 열었다. 이 시기 문인들은' 풍소청사무' 를 주제로 한 4 곡의 대형 시사가부를 공연했는데, 청나라 건륭년, 민국 4 년 동안 시작되었다.
8. 진운보 대령: 대령, 고대에는 종종 현관으로 불렸고, 이후 현관에 대한 존칭으로 여겨졌다.
진서 (177 1- 1843) 는 초기에 문학영웅으로 불렸으며, 푸후안, 구름파, 백영, 심명과 함께 향기로운 성격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 문숙 (), 별호 용원 (), 두안 (), 운파 (), 그리고 돌 (), 칼 거사 (), 연크 거사 () 등의 명칭으로 개명되었다. , 전당. 가경은 리프트, 튜브, 전고추 등 행정 장관이다. 시론 오매촌, 전무재, 양방찬은 수도에서 일제히' 진양' 이라고 불리며' 필성시단 시화' 와' 이도당길' 의 저자다. 진만생은 동생 (사촌) 이다.
9. 양언니: 양운우, (1567- 1627) 본명 성수, 일명 혜림, 호운도인, 호림. 전당인, 명말 여화가, 여시인. "시, 책, 그림을 서릉 3 대 이름", "서예 2 왕", "명화록", "소리 없는 시사" 를 기록하다. 그녀는 문집을 남기지 않고 세 글자밖에 전해지지 않았다. 그녀의 그림은 동치창, 진계유, 유 등의 중시를 받았다. 이영은 나중에' 의미의 변두리' 에서 그녀의 억지부회를 써서 후세 사람들에게 오전되어 전기를 썼다.
10, 거부인: 이좌거 부인. 송인.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멜로디도 아름답다. 고종은 드물게 정원의 왕관이고, 궁전 크기는' 국화머리' 이다.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왜냐하면 나는 국제적인 즐거움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병이라고 부른다. 나는 벼슬을 하는 진연이에게 후한 선물로 채용되어 서호 안락원에 보관되었다. 나중에 그는 다시 출입금지로 불려갔다. 공연은' 국화신' 이라는 노래였다. 후세 사람들은 연극반이나 연극권을' 국화계' 라고 부른다.
1 1, Fang Zhiwei Lian 웃음: Fang Mao ren, 단어 Zhiwei. 전당 사람들, 리프트.
12, 오비경 여사관: 오귀신, 자비경, 자향륜, 호소현, 장쑤 금단인. 랭 자이 의 딸, 왜 wuxian 사람들 의 아내. 화훼를 그리면' 팬 (역군) 전' 을 받고 예술원림을 사랑하며, 모든 화훼를 묘사하고, 바람이 가지를 불며 나뭇잎을 드러내고, 하늘하늘하늘한 자연을 자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그는 또한 황기와 펜싱에 정통하다. 학은 카쉬에서 온 쌀지방으로, 통치자는 우문에 남아 있고, 시댁과 친정은 그것으로 금릉과 미양 사이의 그림을 공급한다. 동시에 가흥 신곡 경관, 오휘꽃, 남해 황기나무 등 또 출관했다.
13, 왕여사: 왕단 (1793 ~ 1839), 청대 여시인. 운장이라는 단어는 작은 단어이다. 전당 (오늘 절강 항주) 사람. 후베이 후보는 진페의 아내를 알고 있다. 그는 젊었을 때 시를 쓸 수 있었고, 역사 전고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가오 카이 (Gao Qi) 와 우 (Wu) 의시를 좋아합니다. "자연의 학집" 을 포함한 시 1, 2 회를 선정하다.
여성사: 원래 고대의 한 여관원의 이름으로 구사회에서 여성 지식인에 대한 존칭으로 차용했다.
14, 청: 고대 "칼".
고구려: 고주 (1170 ~1241) 는 남송에서 가장 재능 있는 시인 중 한 명으로 구만이다. 그는 절강성 여요 (이 원진 고가촌) 에서 태어났고, 고주야심은 크지 않았다. 그는 한 차례 사업을 하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평생을 옷감 속에서 보냈다. 그는 강호를 헤엄쳐 다니며 시화를 전공하는 것도 유명하다. 만년에 가난해서 1 무 () 의 땅도 없다. 그는 상림 호숫가에 간단한 오두막을 짓고 그곳에서 비를 피하고 천정에 자기관리신탁을 세웠다. 7 1 세, 항주 서호에서 죽고 호산을 동반한다. 대표 작품으로는' 국정소기',' 남송군선소기' 등이 있다. 황종희는 고주를 여요시조라고 부르고, 갈소티는 고주를' 시명 빈 저장동' 이라고 부른다.
청명 상하도' 가' 천시' 에 선정돼 널리 퍼지고 있다.
\ "남북 마운드 묘지 필드 더, 청명 상호 청소.
종이재가 흰 나비로 날아가고 눈물이 붉은 진달래로 물들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여우는 무덤 앞에서 자고, 밤은 아이들에게 돌아와 불빛을 향해 웃었다.
네가 살아 있는 한, 너의 좋은 술을 마음껏 즐기고, 마음껏 도취시켜라. 네가 죽은 후의 무덤에서는 한 방울도 맛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15, 자이청강: 자이호 (? ~ 1788) 청대 장서가, 학자. 오천 () 이라는 글자가 청강 () 으로 바뀌어, 오채자 () 라고 부른다. 인과 (오늘 절강 항주) 가 태어났습니다. 건륭 19 년 (1754) 진사, 관지김화, 여주부설 교수.
사랑 책, 고전 외에도' 백가쟁명',' 산경지지',' 진석설보보',' 불도특허' 등 책도 광범위하게 섭렵하고 있다. 책과 교정을 보관하기 위해 서점 세 개를 짓고' 책둥지' 라는 이름을 지었고, 장서가 항세준도 그것이' 고리로 막힌 방' 이라는 것을 기억하지만 부피가 가득 찼다. " 그는' 책둥지' 를 써서 책의 보관 과정을 기록했다. 열심히 글을 쓰고, 결코 피곤하지 않다. 서고학 서적은' 보기',' 사서고시',' 엘야국보기',' 호산노트',' 고건산잡지',' 통속편집',' 이재에 불리한 시',' 주수시험' 등이다. 동생 장한도 좋은 장서라 진본을 많이 소장하고 있다. 장서에는' 오한의 인도' 가 인쇄되어 있다.
16, 사방자: 그녀는 김목황제 영화 효무황제 태원 (345 ~ 396) 에 살고 있습니다. 진중서는 왕민 형수를 시녀로 만들었다. 나는 왕민과 연애해서 기분이 좋아서 형수님과 고생했다. 민형, 떠들지 마. 방자는 노래를 잘 부르고, 형수는 노래를 만들었으니 용서해야 한다.
방자가 단부채를 들고 기뻐하는 것은' 단팬' 이라는 노래에 대한 답이다. "백단팬, 5 일 동안 열심히 일하는 것은 랑언에서 본 것이다." 민래가 묻자 방자는 곧 입을 바꾸었다. "백팬, 초췌함은 예전과 같지 않아, 부끄러워 프랑을 만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후세 사람들이 전창하다. 《고금 음악록》을 참조하십시오
귀시' 시는 사방자' 팬의 노래' 시를 평가했다. "천진난만하고, 글자는 제각기 의미가 있고, 제각기 아름답다. 나는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기 때문에 그것을 미워하지만, 나는 그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폭로했다. "
17, 존희: ① 히비스커스 시의 선녀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핑계를 빌려 아름다움을 가리키다. 송,' 산기슭 상운' 권 10: "왕형이 높고 제자가 우뚝 솟아 있어서 수황문이라 각 형제가 스스로 한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경경의 교육을 받았다. 주충기 옛일' 은 후혜지가 물려준 것이거나, 혹은 유요로 쓰였다. 동포는' 부용성' 시를 다시 써서 시청각을 바로잡았다. " 장원 () 가 구할 수 있는' 양쇼 () 주 설청사 송행 ()': "경희 () 가 주렴을 다투다. 화선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다. " 《연화성》을 참조하십시오.
② 젊은 여자를 가리킨다. 얼음과 눈의 왕. 청원한의' 페두도 벨트' 는 20% 할인됐다.' 조안지, 수수한 옷, 거위 털 교묘하게 잘랐다. "
(3) 전설에 의하면 춘추시대 오왕부차의 여명. 위안 양 weizhen "야간 보트 순서 매달려 고대" 세트 노래: "만약 궁전, 누가 여름을 보낼 경우? 조안희 묘는 한기가 하늘을 훈훈하게 한다. " 제나라 는 시 \ "fuzhuan 차 zhende 무덤 \" 을 썼다.
18, 모: 모 (1620-1688) 명말 청초 문학가 서릉 10 자 중 한 명. 본명 너구리, 자적황, 개명 후, 글자, 인과 (오늘 저장항주) 인, 명말에 태어났다. 그는 청청에 들어가 벼슬진을 구하지 않고 음운 연구에 종사하며 시와 산문도 쓸 수 있다. 그의 시 음절은 맑고 일곱 아들이 있다. 모숙현은 모계령, 모기와 함께 "절중 삼모, 문내 삼귀족" 이라고 불린다.
나는 가사에서' 날씬하다' 라는 단어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옥루춘' 에서 나는 갑작스러운 경보를 업고 그림자처럼 날씬하다고 믿는다. 유타사' 에는' 공규가 서로 그리워하고, 책이 소리 없이 와서 내가 날씬하다는 것을 안다' 는 말이 있다.' 임강선서' 에는' 학이 산허리처럼 말랐다' 는 말이 있기 때문에 심동강은' 세 가닥의 가는 털' 이라고 조롱했다.
작품은' 동지폐' 2 권,' 동원' 1 권,' 고지방' 4 권,' 고림' 2 권,' 성운론 총설',' 남곡 입성',' 남곡
19, 주구정: (약 1659, 청시조 순치 16 년 전후) 자, 아담, 자철안, 전당인. 생졸년 및 평균 수명은 알려져 있지 않다. "악청집", "철안집" 등 시문작품이 전해졌다.
마오 웨이: 웨이 부인. 위삭 (272-349), 하동안읍 (오늘 산시 하현 북) 사람, 동진의 유명한 여서예가 여은현 이모멘트의 아내, 스승은 종에서, 스승은 왕희지에서 왔다. 대표 작품으로는' 필도',' 명기첩' 등이 있다.
2 1, 임지: 계곡이 내려다보이는 것을 가리킨다. 이 전고는 김의 사체서에서 나온 것이다. 동진 서예가 왕희지와 관련이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전고를 사용하여' 묵지집' 에 대한 고독을 표현했다.' Xi 의 맛 뮤장지, 연못물이 모두 검다. 이것은 오래된 이야기이다. 당신은 악을 믿습니까? 클릭합니다
옹주: 할아버지.
23. 진무부인: 위 부인? 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24. 제나라 숙비: 풍숙-봉비 효염, 북제 황후 고웨이의 비, 북제 멸망 후 북주왕의 첩이 되어 자살한다.
25. 강여동생: 강소청, 광령인.
(26) 여동생 자운:' 서호신기' 권 9: "명광릉 풍소청 여사의 묘는 공림묘 왼쪽에 있습니다. 민국 4 년, 오강류아자 () 는 풍릉춘비 () 를 소청묘변에 걸고, 운봉산 () 은 소청영화 () 를 연기하며, 성풍 () 이라고 불렀다. 애도하는 것 외에도 운명입니다. 샤오청에는 자운이라는 여형이 있다. " "호수 보트 계속": "청청의 동생은 자운이라고 하고, 뒤이어 미양마탄버로 돌아간다. 당시 탱보와 함께 고산에 살면서 호수선 한 척을 만들어' 연기랑 화선' 이라고 말하면서 탕여명의 뜻을 취했다. "
27. 마텐보:' 자운' 주 참조, 나머지는 알 수 없다.
28. 항파: (16 19- 1664) 본명 메이생, 본명 항파, 천부 상원현 "진회팔색" 중의 하나. 공 씨는 그림을 잘 그리고 멜로디를 잘하며, 특히 난초를 잘 그려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다. 무성한 필법이 찰랑찰랑찰랑하다. 밤좌해월루',' 꽃휘장',' 잠자는 미인 답원산부인의 꿈',' 원산부인 남으로 보내기' 등의 시를 쓴 적이 있다. 그는 자작나무 관에 소장되었다. 그녀는 영황제에 의해' 일품 부인' 으로 봉쇄되었다.
29. 양와: 송녕종왕후 양귀지의 여동생. 예문으로 조정에 제사를 지내는 서예는 영종과 매우 비슷하며, 마원화의 제목이 많다 ("서사회" 권 6).
30. 화영: 초당 제 4 제 양형의 조카는 어려서부터 시를 잘 한다. 열세 살 때, 그녀는 "새 화장시"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우리 자지 말자, 날이 밝으면 방을 열자. 봉비녀금은 한 가닥이고, 백경옥은 한 대이다. 화장이 연못에서 나온 것 같아서 사람들이 의심스러워서 달을 온다. 자기 원망이 사라지고 돌아가고 싶다. " 아름답고 완곡하여, 매우 널리 퍼졌다.
3 1, 진' 호수 범선': 진, 자상, 본명, 또 서농, 원적 강서, 아버지와 함께 절강항주로 이주했다. 시, 동치창, 진계유는' 귀재' 로 불린다. 제국 공과대학에 들어가다. 명말에 그는 항주로 물러나 의학을 공부하여 한 세대의 명의가 되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그는 "환환을 탐구할 수 있고, 사람이 다투어 건동시를 맞이할 수 있다" 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열병론' 을 장의' 열병론' 이라고 부른다. 전당학파의 창시자, 명말 청초 명의사. 대표작은' 호수 흰색' 이다. 그리고 심은 가장 유명한 제자이다.
장 선생의 유작에는 네 가지가 있다 (각각 두 권씩:' 백하',' 상호',' 붕붕',' 몰락의 황혼').
32. 이대옹: (1611-1680), 남지리 로고 (현재 장쑤 루가오 시 이옥은 어려서부터 똑똑했다. 그는 명나라에서는 수재였으나 청나라에 들어서면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스스로 연극 공연을 연출했다. 주요 작품은' 인연',' 12 층',' 연성벽' 등이다.
33. 의미: 청대 연극가 이어의 연극은 나중에 다른 작품과 결합해' 이옹 10 곡' 으로 출간돼 현간 강희년 각본으로 출간됐다. 이 연극에서 이어는 작가의 인재관과 미녀관에 따라 실제 역사적 인물을 왜곡했다. 그는 진계유에게 임천숙 (즉 임설) 을 배정하고, 양운우 (즉 청수) 를 동치창에 배급해 후세 사람들에게 정사로 오인했다.
34. 시에 이순신: 시에 이순신 (1068-1113), 본명 우 이순신, 서당이라고 부른다 송대 임천 (금강서 푸저우) 남인. 북송 문학가, 강서시파 25 개 후계자 중 한 명. 형제 사의와 함께' 임천 사섭' 이라고 불렀다. 라오지, 갈망, 사의와 함께 "강서시파 임천 사걸" 이라고 불렀다. 그는 나비에 관한 시 300 곡을 쓴 적이 있는데, 이름은' 사나비' 이다.
[기자] 아마도 이것은 오해일 것이다.
35. 셰빈 (1601-1681), 명말 청초 화가, 상우 (오늘 절강) 작업사진.
"속편 화보" 구름: "빈은 작은 초상화를 잘 쓰고, 한 번 쓰면 세상은 속되지 않는다. 몇 사람이 함께 사진을 찍거나 온 가족이 축하하며, 생김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천하제일이다! "
36. 임천수: 임설, 본명 천소, 자림천소, 명대 여화가, 서예가. 푸젠 (오늘 복건) 건녕인, 자칭 푸젠 삼산인, 항주 서호, 생졸 연월 알 수 없다. 동치창, 진계유, 이, 등은 모두 그녀를 매우 좋아한다. 임천소와 명기 양운우도 좋은 친구이다.
38. 왕염명: 왕여겸 현인 (16 10 년 명신종만력 전후 약 38 년). 매년 출생과 죽음은 알 수 없다. 휘주 거자는' 지아 무단 유유',' 유학자의 전범' 으로 불린다.
무림을 옮기고 승류를 모집하는 것은 호산시 술회인데, 다른 사적은 알려져 있지 않다. 이전에' 칠영' 한 권,' 칠영 계속' 한 권이 있었다면,' 사쿠무종' 은 아마도 노래로 기생을 뽑는 작품일 것이다.
명대 황여정은' 신안왕옹 짱' 에서 왕연명의 초상화를 그렸다. "보름달을 향해 숲 속에 몸을 담그고, 술에 취해 오두에 취해 만금을 다 써버렸다." " 돈은 이를 "따뜻한 마음을 가진 협객, 일생의 야망을 담았다" 고 부른다. 이호는 전설의' 의미의 변두리' 와' 파도 초생의 사전' 에서 왕연명을 원형으로 황셔츠객의 협객 이미지를 형성했다.
39. 춘흥당: 역시 왕여겸명 서점인데 춘흥당이 있는 고서가 많아요. 왕여겸 증손자 왕시한 《춘흥당 시집》입니다.
당명은 당두보 야연 좌측의 마을에서 유래했다.
바람은 달을 비추고, 옷은 깨끗하고 깨끗하다.
어두운 물보라가 흘러나오고, 봄별이 초당을 띠다.
책을 읽을 때는 촛불이 짧고, 검을 읽을 때는 컵이 길다.
시 후 우 냄새, 보트 잊을 수없는.
지혜의 열매: 너바나는 깨진 과일이고, 보리는 지혜의 열매입니다.
4 1, 피성: 신선이 사는 곳. 태평목련' (권 674) 은' 상청경' 에서 인용됐다.' 원시 (원시의 불) 는 자운궐에 거주하고, 피샤는 시이다. " 이상은은' 필성삼시' 를 가지고 있다.
42. tank ou: di ya n. 이것은 문학계를 가리킨다. 진청강치' 랑겸 이야기집' 볼륨 8: "강희년, 소산무 Xi 제령, 전당무황 숙현, 수안모혜후기코, 문장 등으로 유명하다. 신장' 제방 분호 은거' 시는 "소신검기, 제단에서 교주의 이름이 전해지고 있다" 고 말했다. ""
진홍색 원사: ① 빨간색 원사. 원사와 실크는 가볍고 가늘다. 당나라 웨이 우 잉 "sepals 녹색 꽃 노래": "요정 모양 복잡한, 가벼운 옷 무거운 원사. 클릭합니다 서명위' 이판공' 두 번째:' 장부 밑창이 끝나지 않고, 전 중 친장사' 입니다. "
② 여전히 누빔 계정. 교사와 강사의 영예로운 칭호. 당우석 () 은 "조중승 () 을 사금외랑 관직에서 보내고, 산남령호 () 를 방문하여 하인을 위해 막부 () 를 찍는다" 고 시적으로 말했다. "승상이 유막을 열면 학생들이 누빔 () 을 쫓는다." 돌의 시' 선유호 마융석실' 에는 "나는 장군에게 고용되지 않았지만 계절부터 직접 여행을 시작했다" 고 적혀 있다. 누빔 원사 나도 몰라, xanthium 은 여전히 머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청원매' 수원시화' 권 10:' 옥정' 증여옹' 구름:' 다행히 나는 누빔 깊이 받치고 반교객 반만.' "누빔 계정" 을 참조하십시오.
44. 유루 삼검설: 어패명. 작가는 모두 도가 내용이다.
(45), 꽃 한 송이: 당 사투리본, 이미 실전되었다. 이바, 장안 매춘부도 가리킨다. 야선자, 본명 꽃. 아니면 그 말, 산곡의 이름.
46. 소옥: 김건보' 수색신기' 에 포함: 부차막내 딸, 열여덟 살, 한 숭년 열아홉 살, 인악, 한 친구가 물었다. 그의 아내로 약속했다. 제나라 루 중학, 이별, 아버지 티친, 왕 화가, 하지. 자옥은 화가 나서 그것을 문 밖에 묻었다. 3 년 후 옥자는 무덤에 목매어 죽었다. 묘측을 보면 그녀는 목을 비틀며 노래를 불렀다. "남산에는 새가 있고 북산에는 나로가 있다. 나는 너를 따라가고 싶다, 나는 머릿속에 소문이 가득하다. 근심이 병이 되어 노랗게 죽다. 인명을 잃지 않으면 억울하다! 깃털 집의 길이는 봉황이라고 한다. 하루의 손실, 3 년의 슬픔. 새가 많지만 한 쌍이 아니다. 그래서 경멸하는 자세를 보면 신사를 만나면 눈앞이 밝아진다. 나는 내 마음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나는 줄곧 잊지 않았다! " 노래를 다 부른 후 나는 눈물을 흘렸다. 무덤 으로 돌아가려면, 연회 3 일 3 박, 부부의 의식 을 할 수 있습니다. 나올 때 직경 인치 진주와 쿤룬 옥주전자를 가지고 나와요. 왕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왕은 화가 나서 무덤을 다시 보내고 귀신에 의지하여 이자를 받는다고 말했다. 옥자가 갑자기 그를 만나러 와서 무릎을 꿇고 말했다. "과거에는 북한의 모든 학생들이 옥을 요구했지만 폐하께서 거절하셨습니다. 오늘 그들은 의를 파괴하고 죽었다. 그들은 멀리 바라보았고, 자신이 죽어가고 있다고 느꼈고, 만날 필요가 있었다. 진주 옥석을 남겼기 때문에 매장을 위한 것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규정을 밀지 않기를 바란다. " 부인이 듣자마자 자옥을 내밀자 갑자기 연기처럼 사라졌다.
백거이' 화장 페더의 노래':' 오요비가 연기처럼 날고, 더욱 현란하고 석화되어 흙이 된다.' " 왕경개운' 채분여묘지명': "교외를 멀리 바라보지만 자옥연을 본다. 무용학은 여전히 와서 모두 샘대 거울에 들어간다. "
47. 푸른 가닥: 그리고 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