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부가 낚시로 묘사한 장면.

이 단어는 봄홍수 때 강남수향의 어경을 묘사한다. 이것은 시로 쓴 산수화로 산수가 분명하고 어부의 이미지이다.

첫 번째 문장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는 말은 위치를 밝히며 "백로" 는 한가함의 상징이다. 백로가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어부의 한가함을 부각시킨 것이다. 두 번째 문장' 복숭아꽃 흐르는 송어비료' 는 이때 복숭아꽃이 만발해 강물이 폭등하고 고등어가 살이 찌고 있다는 뜻이다. 이곳의 분홍색과 물이 어우러져 늦봄 서새산 앞의 호광산색을 보여 어부의 생활환경을 과장했다. 서너 마디 "녹죽리, 녹청옷, 경사진 비바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는 어부의 고기잡이 패턴을 묘사한다. 어부는 머리에 푸른 대나무 모자를 쓰고, 몸은 녹색 옷을 걸치고, 경사진 비바람 속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비스듬한 바람" 은 미풍을 가리킨다. 시 전체의 색채가 명쾌하여 어부의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의 정취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수향의 아름다운 풍경과 이상화된 어부 생활에서 이 단어는 작가의 자유와 자아에 대한 사랑을 담았다.

내추럴한 느낌. 단어에서 우리를 더욱 끌어들이는 것은 쓸쓸하고 한가한 어부가 아니라 강향의 2 월이다.

복숭아꽃 장마철 춘강에 연우도가 오르다. 빗속 청산, 강 어선, 하늘 백로, 두 마리

해안심은 밝고 부드럽지만 분위기는 조용하고 활력이 넘친다. 이것은 저자를 반영 할뿐만 아니라

그의 예술적 독창성도 그의 숭고함, 대담함, 근심 걱정, 정교한 흥미를 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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