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난 오페라의 주요 장르를 대표하는 인물은 누구이며, 그들의 작품은 무엇입니까?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우리 민족문화사에는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보물이 있으며 그 중 고전극은 우리 민족문화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오페라와 연극이 있는데 그중 오페라가 있다. 월극, 월극, 하남극, 평극, 황매극 등의 전통 오페라가 모두 오페라의 정원에서 경쟁하고 있다. 그 중 우극은 허난성뿐만 아니라 호북, 산둥, 장쑤성, 쓰촨성 등 여러 성, 도시에도 우극단이 있어 중국 최대의 향토극단으로 알려져 있다. 하남우극은 크게 동부하남극과 서부하남극으로 나뉘며 대표작으로는 장상위, 장샤오위안, 유중화 등의 배우가 있다.
우선 허난우극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전통극이다. 허난우 오페라는 허난 방즈(Henan Bangz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그 기원은 명나라 중후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허난에서 유행했던 민요와 단조를 기반으로 천천히 발전하여 진 오페라인 북곡선소(Beiqu Xiansuo)를 흡수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예술. 이후 청나라 시대에 방자극은 하남성에서 유행하게 되었고, 이는 하남 오페라의 전신이기도 하며, 이를 바탕으로 계승 발전되어 서서히 오늘날의 하남 오페라가 되었습니다. 유가극은 주로 단 역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노래하는 목소리가 웅장하고 웅장하며, 인물의 내면의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어 각계각층의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허난 오페라의 형성 과정에서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방언으로 인해 확산 및 발전 과정에서 Xiangfu Diao, Yudong Diao, Yuxi Diao, Xifu Diao 및 Shahe와 같은 지역 특성을 지닌 여러 학교가 형성되었습니다. 오페라. 그러나 주요 학교는 동부 허난과 서부 허난의 두 학교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동초와 우희초는 우오페라의 양대 교파로 각각의 대표자와 작품이 많다. 허난 오페라의 장르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허난 오페라의 장르는 지역별로 구분됩니다. 주요 장르는 서부 허난 곡과 동부 허난 곡입니다. 하남서조는 낙양을 중심으로 한 하남극을 말하는데, 이는 산동방자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노래소리가 낮고 가사가 깊고 비극적이어서 서사에 적합하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초기에는 장보(張寶), 장샤오위안(張孝源), 장복현(張富仁) 등 유명 배우들이 있고, 이후에는 장상위(長祥宇), 소란분(蘇蘭伯), 탕란샹(唐蘭亮) 등으로 대표되는 시발란(十百蘭)이 있다. 대표작으로는 화목란(华木蘭), 홍등(紅燈), 목계영(穆桂寧)이 지휘한다. , 등. 우동초는 상추를 중심으로 한 허난 오페라 곡으로, 동로방자(Donglu Bangzi)라고도 알려진 곡은 향복초가 허난성 동부 지역에 전파된 후 형성된 장르로, 노래 스타일은 유창하고 남성 목소리는 거칠고 열정적입니다. Qiao Li는 여성 목소리가 빠르며 대표 인물로는 초기 Jiang Zhazi, Li Jingui, Chen Dou, Wang Runzhi, Zhang Jiancai 등이 있으며 이후 Huang Huangyu, Liu Zhonghe 등이 있으며 대표 작품으로는 Three Dozen이 있습니다. 황금가지, 검은 거즈에 흩뿌려진 피 등
마지막으로 허난 오페라 장르는 특정 시기의 예술적 현상을 표현한 것이기 때문에 역사의 발전과 오랜 역사의 흐름에 맞춰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