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화장을 해도 별 차이가 없다. 무슨 일이에요?

많은 좋은 자매들이 화장하는 과정에서 매우 우울하다. 왜 자신의 화장 전후에 차이가 없나요? 왜 같은 화장품이 자신의 손에서도 최고의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가? 사실 이것은 화장 방법과도 관련이 있다. 방식이 틀렸다. 스킨케어 제품이 아무리 비싸도 헛수고다. 좋은 자매처럼 얼굴에 약간의 흠집이 있는 것처럼, 그녀는 시간을 숨기는 선택을 매우 중시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얼굴에 여드름과 홍혈사가 좀 있는데, 그녀는 항상 완전히 가려서 아주 좋은 피부감을 만들어 낼 수 있기를 바라지만, 시간을 숨기는 상황에서도 요령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사람들은 보통 그들의 여가 방식을 대규모로 변화시킨다. 사실 이런 방법은 쉽게 손해를 볼 수 있다. 진정한 캐주얼 커버법은 작은 면적의 포인트 코팅입니다. 다만 홍혈사와 여드름 자국이 있는 곳에서 작은 범위의 점칠을 하는 것만으로도 진지한 캐주얼 커버로 간주되고 진한 화장 효과는 없습니다. 얼굴 명암 조정은 파우더와 하이라이트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파운데이션까지 포함한다.

대부분 손질가루와 하이라이트로만 광대활을 비추고 턱에서 손질가루를 하는 경우가 많다. 나는 이것이 이미 극단적인 화장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화장을 하지 않고, 하나는 손톱이 너무 옅어서 색칠할 수 없고, 다른 하나는 스킨케어 제품이 칼날에 사용되지 않고, 서로 공부하지 않는 것이다. 첫 번째 파운데이션은 모든 화장에서 중요한 단계임에 틀림없다. 숨겨진 미백 피부와 알몸 메이크업 피부는 한순간 완전히 다르다.

그다음에는 정교한 눈화장법. 다른 사람에게 한눈에 알리고 싶은 것도 네일아트입니다. 눈화장법은 분명하고 발색성이 높아야 합니다. 눈썹 같은 것을 가지런히 그리다. 와이어프레임을 원하는 사람은 선을 그릴 수 있고, 평면은 고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손톱이 화장을 했는지 안 했는지를 분간할 수 없다면 자신의 화장 기술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의 눈에는 화장을 안 하는 것과 같다. 즉, 자신의 얼굴은 매우 높고 손톱은 눈짓에 불과하다. 그래서 그는 화장이 눈에 띄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아마 다른 사람이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은 정말 그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