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에서 인류의 SK 전략은 무엇인가?
일명 SK 전술은 순수 mm와 기술의 결합을 추구하며 TANK 공격에 의존하지 않는(방어용 차량이 없거나 소수만 제작됨) TVZ의 전술이다. Jin Zhihui라는 한국 남자. 이를 개척한 유명 선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SK는 Jin Zhihui 선수의 ID: SOULKEY의 약자입니다.) TVZ 슈퍼스타 THEMARINE의 한 세대가 이 전술을 이어받아 TVZ를 예술적인 영역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그의 시그니처는 맵의 한쪽에서 다른쪽으로 밀고 나가며 ZERG의 광산을 하나씩 밀어내는 SK의 카펫 같은 발전입니다. 따라서 107년대, 108년대 초반에도 세계는 THEMARINE의 TVZ No를 인정했습니다. .세계 1위
한때 하늘을 나는 SLAYERS BOXER를 능가하기도 했고, SK는 스타크래프트 선수라면 누구나 THEMARINE이라는 이름을 알고 있었고, 그 선수는 바로 그 선수였습니다. 원래는 이런 스타일의 플레이를 만들어냈으나 잊혀졌다.
한국 YGCLAN에서는 SK전술이 유일하게 고급난이도 전술로 평가됐던 것이 당시의 위상을 보여준다.
- 개발 순서 및 기본 전술
처음에는 SK가 다른 많은 전술과 마찬가지로 엄격한 개발 순서와 기본 전략 아이디어를 갖고 있었지만 이후 T 선수들은 이후 SK 전술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MM과 기술의 결합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SK TERRAN은 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매우 높은 작업이 필요하므로 플레이어에 대한 요구 사항도 매우 높습니다.
< p>초기 기본 개발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8SCV-SUPPLY-10SCV-병영(BB)-병영 15SCV 완성 후 훈련소(BA) 및 GASS 공장(BR) 건설- 2병영 - 16SCV - 보급 - 훈련소 완성 전 창병 2명 정도 건설하고, 훈련소 완성 후 중공장 건설 시작~~첨단기술의 급속한 발전이니까~9번째 SCV는 반드시 BA가 완성되자마자 상대의 단루 ZERGING RUSH를 막기 위해 스카우트하세요
총사와 의무병을 생산하세요~
첫 번째 공격 기회는 보통 3마리, 2마리가 있을 때 입니다 의료진과 2총사만 잘 운용하면 상대에게 더 큰 유리함을 안겨줍니다~ 상대의 ZERGING 기습을 막기 위해서는 빠르게 새로운 머스킷총사와 2총사를 입구에 세워야 합니다~ 첫 번째 공격과 동시에 무거운 공장이 거의 건설되어야 합니다~
상대가 너무 크지 않다면 요리를 위해 벙커를 1~2개 배치하여 방어해야 합니다.
이때 활용할 이점이 없다면 병력을 ZERG 입구에 집결시켜 제압하게 되므로 ZERG가 벙커 방어를 보충해야 함과 동시에 활용이 필요하다. 레이더를 사용하여 Z에 대한 추가 정찰을 수행하여 상대의 의도가 플라잉 드래곤인지 LURKER인지, 방어적인 반격인지 반격인지를 판단하고 MM을 두 팀으로 모아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변화와 올바른 선택.. 중공업 공장이 완성되면 당연히 헬리콥터 공장이 될 것이고, 그 다음은 항공기 연구소와 기술 공이 될 것입니다. ZERG가 구축되지 않으면 어떻게 싸울 것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벙커가 많고 플라잉 드래곤이 수비에 참여하지 않거나 LURKER가 수비에 참여하지 않으면 밀려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그가 수비 업무를 많이 구축하고 LURKER가 시작하거나 플라잉 드래곤이 아직 나오지 않았다면 그는 기다릴 수 있습니다. 본진을 에어드롭할 기회를 잡으세요~
< p>- 확장 타이밍을 잘 잡으세요확장은 보통 기술볼이 나온 후에 진행됩니다~ 팔을 합치면 가스가 절약되기 때문에 테크볼 계속 만들어보세요~
-탱크를 만들지 않는 문제
정찰을 통해 상대가 페이롱이 아닌 루커 루트에 있다는 것을 안다면, 상대의 기지를 파괴하기 위한 탱크를 생산하기 위해 상대의 고지대에 무거운 공장 부지를 마련하세요~
이것은 공중 투하 가능성을 방어하기 위해 집에서 탱크를 만드는 것이 더 신중한 추측입니다. .
- 작전에 대해서~
SK TERRAN 전술은 작전이 필요하니 진지하게 생각하세요~ 왜냐하면 루커를 플레이할 때는 실수가 없을 정도로 작전이 높아야 하고, 그 위력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기술볼이 충분히 발휘되어야 합니다. THE MARIE의 작동 요구 사항도 매우 높습니다. 작동이 별로 좋지 않다면 빨리 연습해 보세요~! -적용 가능한 맵
LOST TEMPLE처럼 출구는 1개 뿐이고 앞에 있는 포인트는 광산에 GASS 산의 맵이 다 있어요~
-의심 해결~ p>
사실 SK의 어려움은 T가 제압할 때와 공중 투하할 때, 전진할 때, 지뢰를 밀어야 할지 주광을 밀어야 할지에 대한 인식이 뛰어나야 한다는 점인데, TANK가 없기 때문에 인식 요구 사항은 거의 극도로 까다롭기 때문에 일반 전문가가 이 전술을 잘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 p> 후반 단계에서 TERREN은 MARIE FIRE MEDIC 기술 공 Valkyrie 또는 Yamato 전함을 대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합 ~ MARIE와 테크볼의 힘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면 ~ ZERG는 GG와만 싸울 수 있다 ~ 진즈지 전성기때 이 전술을 사용한 ZERG와의 승률은 거의 100이었다고 한다~ 그런데 대학에 갔다~ THEMARIE의 이전 TVZ 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THEMARIE의 승률도 거의 100에 달했습니다.SK 전술의 핵심:
1. (빨리 개선이 필요하다. 가장 빠른 1공격과 1방어는 러커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2. 기술공의 보호. (기술볼은 지켜야 합니다. 기술볼을 많이 칠수록 ZERG의 악몽이 됩니다. 이것이 TVZ의 승리 방식입니다.)
3. (기관총은 조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동 방법, 진형 개방 방법, 각성제 사용 시기 등에 대한 지식이 많습니다.)
4. (공격할 때. 상대의 약점을 공격한다. 진형이 좋지 않으면 즉시 후퇴한다. 간호사와 함께하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5.
6. (상대가 러커로 변합니다. 수송기에서 에어드랍을 발사하려면 지형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