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계론
당시 배에는 시험을 준비하는 독서인들이 가득 앉아 모두 앉아서 지식을 토론하고 학문을 자랑했다. 어느 날, 배에서 점심을 먹을 때 공교롭게도 흰쌀밥과 소금에 절인 생선을 먹었다. 후보 중 한 명은 시를 외우거나 소금에 절인 생선을 칠 것을 제안했다. 사실 시가에서 소금에 절인 생선을 사용하는 것은 어려운 주제이다. 소금에 절인 생선은 광둥인 식탁에서 유명한 음식이지만 결국 우아함을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속담에' 전복 향을 오래 들었다' 는 말이 있는데, 사실 여전히 악취가 난다.' 란지의 방에 들어갔다' 는 것과 반대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복, 전복, 전복, 전복, 전복, 전복) 제목이 나오자 배 위의 모든 수험생들이 한꺼번에 난처해 모두들 분분했다.
양계초는 멍하니 있다가 대중 앞에서 외웠다. "태공 낚시 후, 접착제가 소금을 들었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놀라 멍해졌다. 그리고 모두들 박수를 치며 그의 시가 매우 주제에 맞고, 격조가 고아하고, 시적이 가득하고, 전례가 적절하며, 낡은 틀에 빠지지 않는다고 칭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매우 얻기 어려운 좋은 문장이다.
나중에 양계초에 대해 토론했을 때, "광둥 소금에 절인 물고기가 뒤척이며 로맨틱하고 고아한 부류로 들어가야 한다" 는 말이 있었는데, 아마도 양계초의 소금에 절인 생선시에서 나온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Liang Qichao zhisheng shouwen (Shi Qixia) 의 이야기
양계초는 열한 살 때 성성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고, 일거에 수재에 당첨되었다. 시험이 끝난 후 시험관을 맡은 3 류 관원 예대룡은 광둥에 이런 신동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양계초의 답안지를 자세히 읽고 극찬했다. 그는 양계초와 비교적 젊은 학자 몇 명과 면담을 하고, 그들과 경학을 이야기하고, 당시와 송사를 이야기하고, 당송 8 인을 이야기하였다.
인터뷰한 새 학자가 하나씩 들어가자 곧 물러났다. 하지만 양계초는 어린 나이에 모든 것을 알고 질문에 대한 대답이 끊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엽대룡은 매우 기쁘고 양계초를 높이 칭찬했다. 영리한 양계초는 이것을 보고 즉시 무릎을 꿇고 애원했다. 선생님, 우리 할아버지는 올해 70 세이고 생일은 음력 11 월 21 일이다. 그의 제자들은 곧 고향으로 돌아가 그의 어르신을 뵈러 갈 것이다. 할아버지께 생일을 보낼 때 남편이 쓴 생일 축사를 받을 수 있다면, 할아버지를 장수시킬 수 있을 것이고, 삼촌과 아버지의 효심을 위로할 수 있을 것이며, 우리 부계 교류에서도 더욱 영광스러울 것입니다. "이 유치한 아이에 대해 엽대룡은 어른들의 문장을 말할 때 크게 놀라며 효심에 깊은 감동을 받아 양계초의 부탁을 받고 기뻐하며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양선생을 위해 수문을 썼다.
집에 돌아왔을 때, 양은 진지하게 보고 있는 첫 번째 책이다. 광둥 () 인 정설 () 은 조정 관원으로, 그가 직접 자신을 위해 생일 문장 한 편을 썼다. 정말 뜻밖의 기쁨이다. 다구촌 쌍희림문은 즉시 양계득수재와 양위청의 생일을 명절로 축하했다.
두 시험관이 사위를 다투는 이야기 (shiqixia 장식)
광서 15 년, 겨우 17 세의 양계초가 광동향시험에 참가하여, 리프트 시험에 1 회 당첨되어 8 위에 올랐다. 그는 또한 신입 회원 중 가장 좋은 후보이자 그 성에서 가장 젊은 후보이다.
이번 성 시험, 양계초의 답안지 문장, 득의양양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사유가 민첩하고, 재정이 풍부해 자연스럽게 두 시험관의 특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시험관 리 duanzhi, 구이 저우 주홍 구이 사람들 (현재 Guiyang 에 통합); 부검관은 푸젠에서 온 왕인감이다. 두 사람 모두 양계초의 학식과 재능을 높이 평가한다. 이단걸은 자신이 여러 해 동안 향시험관이 되었지만 양계초처럼 지능이 뛰어난 학생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는 양계초를 만나 그의 진정한 재능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고 느꼈다. 한편 이단걸은 젊은 사촌 동생이 여자친구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했다. 이 기회를 틈타 이 혼사를 시집가는 것이 낫다. 그래서 그는 부주임시험 왕인감에게 혼담을 하기로 결심했다.
리 duanzhi 이 문제를 고려할 때, 대리 시험관 왕 renkan 은 Liang Qichao 의 지성을 높이 평가했기 때문에 미혼 딸을 그에게 배정하고 싶었다. 그래서 이단걸이가 그에게 중매인이 되라고 했을 때, 그는 어리석었다. 하지만 이단걸이가 먼저 제기한 것이기 때문에, 그의 마음속에는 말할 수 없는 아쉬움도 있고, 오랫동안 말문이 막혀 있었지만, 결국 마지못해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이단걸은 수험생을 면접할 기회를 빌려 양계에게 직접 자신의 생각을 제시했다. 양계초는 잠시 시험관 앞에서 이 혼사를 거절할 수 없었고, 거절할 생각도 없었다. 그는 시험관의 호의와 재배에 깊이 감사하며 즉시 부모님께 편지를 썼다. 양계초 아버지는 그의 집 조상 대대로 농사를 짓고 이씨 조상 대대로 벼슬을 하고, 우아한 당에 오르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문이 부적절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완곡하게 거절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단걸은 일찍이 양계초의 아버지에게 솔직하게 편지를 썼는데, 그는 "나도 제나라 () 가 빈한함을 넘어선 것을 알지만, 그의 앞날은 밝으니 곧 출세할 것이다" 고 말했다. 우리 집은 재간을 구하고 빈부를 구하지 않고, 그리고 내 사촌 언니가 대의를 알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내가 감히 그녀를 대신해서 이 혼사를 주재할 수 있으니, 너는 거절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이 혼사는 결정되었다. 나중에 이 양은 양계초의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여 좋은 말이 되었다.
○ 양계계 대가 (유영충)
고등학교 입시에서 장학금을 받은 양계초는 자신의 성적에 만족하지 못했지만 계속 열심히 공부해 광저우 학해당에 재학했다. 학해당에는 진남해현 서나무인이라는 동창이 있는데, 양계초와 매우 가깝고 학교의 고재생이기도 하다. 어느 날, 그는 밖에서 돌아와서 매우 흥분해서 양계초에 말했다. "양형님, 남해의 강유위 선생의 편지 황제가 변법을 요구했다고 들었는데 황제의 동의를 받지 못했습니다. 지금 그가 수도에서 막 돌아왔으니, 나는 그를 보러 가고 싶다. 그의 지식은 너와 나의 상상을 초월한다. 지금 좋은 선생님을 찾을 수 있다면 좋겠다. 클릭합니다
첸은 양계초를 만났을 때 여전히 의혹을 품고 강유위의 학식과 사상을 그에게 소개했다. 1888 년 강유위는 베이징에서 순천 향시험에 참가했다. 그는 오천 자의 책' 대청서' 를 써서 광서황제에게 물었다. "강한 이웃이 핍박하고, 매국노가 난동을 부리고, 일단 변하면 어떻게 지탱할 것인가?" " -응? 그는 또한 황제에게 만약 그가 낡은 방식을 고수하고 강대하려고 하면 외국 세력이 불가피하게 그 나라에 더 진입할 것이며, 태평천국과 같은 봉기가 다시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원래 강씨는 일찌감치 향시험에 합격했지만, 아이언 장관 서통은 "강유 () 와 같은 경박한 사람은 시험에 합격한 후 반드시 조정에 올라가야 한다" 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의 시험지를 가져가서 강유위가 불행히 낙방하게 했다. 하지만 이번 청원은 베이징 관료 전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큰 사회적 영향을 끼쳤고, 강유웨이도 어느 정도 명성을 얻었다. 진씨는 이 밖에도 강유웨이가 들어 본 적이 없는 반대 의견과 이상한 논점이 많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은 지식욕이 매우 강한 양계계를 크게 뒤흔들었다. 그는 간절히 진에게 간청했다. "진형제, 나도 이 강씨를 만나고 싶다. 빨리 나를 데리고 그를 만나러 가 주세요. " 진흔쾌히 동의하다.
양계초가 강유위를 본 후 정식으로 강유위를 스승으로 모시다. 천화량계초도 강유웨이에게 자신의 학당을 개설할 것을 요구하자 강유위는 광저우 장흥에' 만무 초당' 을 설립했다. 양계초는 학해당에서의 학습을 끝냈다.
강유위는 1893 에서 낙찰되어 양계보다 4 년 늦게 낙찰되었다. 1890 년 양계초가 강유위 제자가 됐고, 189 1 연만무 초당이 창립되었을 때 강유위는 여전히 낙찰되지 않았다. 양계계백강유 웨이를 스승으로 모시는 것은 역사가 드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강유 웨이는 정말 학문이 있고 평범하지 않다는 것도 설명한다. 그는 지식이 박학할 뿐만 아니라 혁신 정신이 풍부하다. 그렇지 않으면 낙찰된 양계초가 그의 집 앞에서 경배할 것인가? 동시에 양계초가 정말 겸손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강유위는 단지 독서인일 뿐이다. 그가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다면, 자신을 위해 선생님이 될 수 있다면, 그래도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싶다.
○ 양계초가 언론으로 향하다 (유영충)
양계초는 중국 현대 미디어의 총아로 칭송받고 있다. 그의 펜은 10 만 명의 병사보다 낫다. 그가 편집한' 세계공보' 는 그가 언론에 진출한 출발점이다. 여기 양계초 편집장의 첫 신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1895 년 6 월 강유위는 베이징에 만국 공보를 창설했다. 그들은 당시 누군가가 사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혀 감히 보지 못했기 때문에, 이 신문은 증여신문으로만 사용되었다. 그들은 또 베이징 신문을 보낸 사람과 신문 공문과 함께 관저에 동봉하고, 유료도 받지 않고, 신문을 배달하는 사람에게 일정한 보수를 주기로 약속했다. 당초 매 호 인쇄 1000 권, 매 호마다 종이 잉크 2, 모두 강유 () 가 마련한 것이다. 이 신문의 편집자는 양계초와 밀이다. 신문의 내용은 청정부의 리듬과 외국인이 중국에서 신문을 운영하는 문장 뿐만 아니라 국내외의 중요한 뉴스도 전재했다. 그중에는' 평론' 이 있는데, 주로 양계초가 쓴 것이다. 지금의 사설이나 단평과 같다. 관원들이' 세계공보' 에서 읽은 것은 전례가 없었고, 그들의 이해와 토론은 점차 달라졌다. 이 신문은 한 달여 동안 운영되어 3000 부까지 인쇄할 수 있게 되었는데, 근대 중국의 휘황찬란한 신문이라고 할 수 있다.
○ Liang Qichao 의 재미있는 교육 (린)
양계초는 일생 동안 재미주의를 신봉했다. 만약 누군가가 그에게 묻는다면, 당신의 인생관의 근원은 무엇입니까? 그는 이렇게 대답할 것입니다. "음악을 뿌리로 삼다. 나는 평생 내가 한 일을 흥미진진하게 해왔고, 흥분으로 가득 찼다. 비관염세란 무엇인가? 내 사전에는 이 단어가 전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내가 하는 일은 자주 실패하지만, 나는 성공뿐만 아니라 실패에도 관심이 있다. "
한번은 양계초가 남경동남대학교에 초청되어 학술 보고를 한 적이 있다. 당시 그는 학생들에게' 교육자의 집 밭' 이라는 제목의 강의를 해 교육으로서 직업으로서의 특별한 장점을 더 자세히 설명했다. 그는 연설의 시작 부분에서 공자가 자신이 다른 특별한 점이 없다는 것을 거듭 인정했지만, 그는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의 득의양양한 제자는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라고 외쳤다. 。 Liang Qichao 는 "왜 할 수 없습니까? 공부는 어렵지 않지만, 쉽게 지칠 줄 모르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지칠 줄 모르는 것이다. 지루함은 인생의 첫 번째 죄, 첫 번째 고통이다. 지루함은 당신이 활동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심리 현상이다. 다시 말해 일하고 싶지 않은 심리 현상이다. 함께 일하기를 꺼리면 업무 효율을 낮출 뿐만 아니라 무한한 폐단도 낳기 때문에 악이다. 반면에, 네가 누구든 간에, 너는 항상 일을 해서 생활을 유지해야 한다. 네가 아무리 싫더라도 일은 불가피하다. 매일 눈살을 찌푸리고 울며 하고 싶지 않은 고역을 하는 것은 필연적이고 원하지 않는 것이다. 자신을 18 층 지옥에 가두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지루함은 인생의 첫 번째 고통이다. " 양계초의 연설은 학생들의 광범위한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강당에서 박수소리가 오래도록 끊이지 않았다.
다음날, 그는 이 학생들을 위해' 공부의 취미' 라는 제목의 강연을 했다. 처음에 그는 "나는 즐거움을 숭상하는 사람이다. 만약 내가 화학으로 양계초를 나눈다면, 아마 0 밖에 남지 않았을 것이다. " 재미에 관한 이 개막사는 단번에 학생들의 수강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양계초는 이어서 인간은 항상 즐거움 속에서 살아야 하며 생명은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수십 년을 슬퍼했다면, 인생은 사막이 될 텐데, 무슨 소용이 있겠니? 나는 세상의 모든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하루 24 시간을 제외하고는 48 시간으로 확장할 수 없다. 내가 즐기기에 부족하다. 나는 무엇을 바쁘니? 바쁜 것이 나의 입맛이다. "나는 이것이 인생에서 가장 합리적인 삶이라고 생각했다. 클릭합니다 양계초의 흥미에 대한 고전적인 논술은 학생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 이런 재미있는 학습 방법은 우리 현대인들에게도 큰 깨우침이 있다.
○ 강과 리앙은 편지 (주홍 글씨) 를 썼다
고대에 상경하여 시험을 본 리프트 사람들은 모두 각 성에서 파견되어 습관적으로 버스를 타고 상경했기 때문에 상경하여 시험을 보는 리프트 역시' 버스' 라고 불린다.
만무 초당과 중거가 건립되기 전에 강유위는 민간인으로 광서 황제에게 편지를 써서, 일본의 추가 침공을 막기 위해 변법구국을 요구하였다. 청나라에서는 전례가 없었고, 온 국민이 그의 대담함에 감탄했기 때문에 강유위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특히 광둥 () 의 선비들은 모두 그를 지지했다. 갑오전쟁은 패했고, 광서황제의 선생님 옹동측도 강유위가 선견지명이 있다고 생각하여 그를 매우 중시했다. 이것은 강유 웨이의 첫 번째 편지이다.
1894 는 갑오전쟁이고, 일본이 중국과 북한을 침략하는 전쟁을 갑오전쟁이라고 합니다. 중국은 전쟁에서 패배했다. 1895 년 4 월 7 일, 청정부 평화회담 전권대표 이홍장 () 이 일본 하관에서 일본 총리 이토 히로부미 () 와 휴전조약을 체결했다. 사칭' 마관조약' 이다. 이 굴욕조약이 곧 체결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즉시 전국민의 강한 반대를 불러일으켰고, 물론 베이징에서 시험을 치르는 중국 각 성의 거장들의 강한 반대도 불러일으켰다.
"마관조약" 이 곧 체결될 즈음에 강유위는 각 성 () 을 동원하여 공동으로 편지 천황 () 을 보내며' 마관조약' 체결을 거부할 것을 제의했다. 양계초의 며칠 밤의 도움 요청 이후 호남의 거인은 먼저 응답했고, 이어 복건 강서 구이저우 쓰촨 거인, 하북 산둥 하남의 거인이 뒤를 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 결과 베이징에서 시험을 본 18 개 성의 거장들은 모두 격려를 받았다. 강유 웨이는 크게 고무되었다. 그는 하루 이틀 밤 동안 1 만 4 천 자의' 황제에게 보내는 편지' 를 썼는데, 우리 역사상' 차의 편지' 라고 불렀다. 그는 열정적으로 평화, 수도 이전, 변법이라는 세 가지 건의를 했다. 65,438+0,3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문장 위에 서명했다. 이후 송운사에 모여 편지 내용을 논의하고 통과시켰고 수백 명이 회의에 참석했다. 수백 명의 학자들이 베이징에 모였는데, 이것은 유례없는 창작이다. 허허, 이것은 중국의 이후 학생 운동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다.
주와 파는 이런 상황을 보고 즉시 상황이 좋지 않다고 느꼈다. 그들은 사람을 성 의회 로비로 보내 인민을 협박하고 서명을 취소하라고 요구했다. 일부 소심한 거장들은 협박으로 이렇게 했지만, 결국 603 명이 굴복하기를 거절하고 그들의 서명을 계속 유지했다.
당시 법원은 황제의 책이 직접 배달될 수 없고 도찰원을 통해서만 황제에게 전달될 수 있다고 규정했다. 4 월 10 일 책이 도찰원에 도착했을 때' 마관조약' 은 이미 4 월 8 일 연대에서 교환했다. 도찰원의 관리는 계약이 되돌릴 수 없어' 버스 책' 을 받기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강유 웨이의 두 번째 편지이다. 책이 실패한 후 강유 () 와 양계초 () 는 개혁 사상을 민간 선전으로 돌렸다. 일반 대중의 시국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두 사람은 상해에서' 버스에 편지 쓰기' 라는 소책자를 썼다. 강유위는 당시 외지로 뛰어다니며 각 측과 접촉해 글을 쓸 시간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의견만 제공했고, 양계초는 실제 집필을 담당했다. 양계초는 며칠 밤을 들여서야 이 작은 책을 다 썼다.
강유위는 버스에서 책의 내용에 따라 세 번째 편지를 썼다. 이번에 탄원서는 당연히 도찰원에서 옮겼지만, 결국 광서 황제의 손에 닿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탄원서, 탄원서, 탄원서, 탄원서, 탄원서) 광서와 공친왕 일근은 보고 매우 감상했다. 그들은 또한 자희태후에게 한 부, 군사 부서에 각 성, 청궁, 진징청 전시에 한 부를 복사하라고 명령했다. 광서 황제의 선생님 옹동 옆에서 강유웨이를 직접 방문하다. 이로써 청원 운동은 마침내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 양계초와 장지동의 멋진 대결 (성홍)
양계초가 우한 강의에 가서 의례적으로 호광 총독의 장지동을 방문했다고 한다.
그때 장지동은 정말 양계계를 업신여겼다. 그는 늘 그를 난처하게 하려고 미친 듯이 대련을 만들었다. 사강이 1 위, 여름 사계절이 2 위, 노인이 강하에 살고 있다. 누가 첫 번째이고 누가 두 번째입니까? 이 대련은 매우 교묘하다. 4 대 강 호수해 중 강이 1 위를 차지했고, 이어 춘하 가을겨울, 한여름이 뒤를 이었다. 강샤는 우한. 1 위와 2 위는 누구입니까? 이것은 분명히 내가 사장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양계초는 역시 대학자가 될 만하다. 잠시 반성하면서, 그는 입에서 한 부분을 차지했다. 유교 삼교가 앞에 있고, 삼재가 뒤에 있고, 소년은 유였다. 그가 어떻게 감히 앞에서 뒤에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진실은 절대적이고, 가지런하며, 비굴하지도 않고, 거만하지도 않다. 삼교는 유석도이고, 삼재는 천지이다. 나는 당신 앞에 있지도 않고 당신 뒤에 있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나는 평등합니다. 장지동은 보고 경탄을 금치 못했다. 나는 너에게 설득당했다. 그때부터 나는 양계초에 대한 견해를 바꾸어 양계계를 나의 손님으로 삼았다.
○ 곰탑의 이야기 (성홍빛)
전설에 의하면 명나라 만년 동안 어느 날, 명신종은 잠결에 강이 둘러싸고 있는 산에 보라색 연기가 솟아오르는 것을 보았고, 아름다운 봉황은 보라색 연기에 노래와 춤을 싣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꿈은 사흘 동안 반복되었는데, 그는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하여 해몽인에게 해몽을 해 달라고 했다.
해몽인은 손가락을 쥐고 한참 동안 말했다. "폐하, 이것은 불길한 징조입니다. 보라색 연기는 황권을 대표하고 봉황은 권력과 존엄성을 상징한다. 봉황이 자연 속에서 이륙하는 것은 새로운 황권이 곧 탄생할 것이며, 새로운 진정한 용제나 여제가 곧 나타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 명신종은 크게 놀라서 어떤 구제법이 있는지 물었다. 해석자는 유일한 방법은 꿈의 장소를 찾은 다음 이 새로운 제국 정신을 저주하여 국가의 안정을 보장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명신종은 급히 화가를 불러 그의 꿈속에서 이 곳을 그리고 그것을 사방으로 펼쳐 찾아다녔다. 3 개월 후, 나는 마침내 광저우 (당시 신회가 광저우) 에서 명신종몽과 같은 곳을 찾았다. 지금으로부터 100 년 전 광저우 댁에 진백사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광둥 () 이 2000 년 동안 공묘에 들어온 유일한 사상가이자 철학자이다. 명신종몽의 장소는 마침 진백사의 고향이고, 꿈의 산은 봉산이라고 한다. 신회는 한 사람이 걸맞게 영령하는 곳이다. 황권의 탄생은 우연이 아니다.
명신종은 몽자의 방법에 따라 봉산에 보탑을 건설하여 곧 비약할 봉황을 억압했다. 이 보탑은 문학적 스타일로 지어졌기 때문에 신회는 학자만이 조정에서 충실히 봉사할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다.
역시 400 여 년 후 양계초는 봉산 아래에서 태어났다. 그는 중서에 정통하여 백과사전식 천재 학자로 불린다. 그의 저술은 1400 여만 자로 예로부터 작가가 전세한 작품 중 가장 많은 글자 수를 기록했다. 그리고 양계초의 자손들은 모두 문인이다. Liang Sicheng, Liang Sicheng 및 Liang 은 중국 과학원의 학자로 선출되었으며 독특한 가족이 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