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명은 결혼할 수 있습니까? 본명년 결혼에는 어떤 주의와 금기가 있습니까?

누구나 행복한 사랑 생활을 하고 싶어, 결국 결혼의 전당에 들어서는 것이 좋다. 결혼 시간을 선택하는 데도 신경을 많이 쓴다. 올 한 해 결혼한 친구에게 올해는 길한지, 결혼할 수 있는지, 올 한 해 결혼할 수 있는지, 어떤 관심과 금기가 있는지, 관심 있는 친구들이 지켜볼 수 있다!

왜 1 본명은 결혼할 수 없습니까?

1, 본명년이란 무엇입니까? 본명년은 당신 자신의 띠의 해입니다. 예를 들어, 1994 년에 태어났다면, 개년은 당신의 본명년이 될 것입니다. 짐승의 해는 범죄의 해라고도 불린다.

2. 중국에는 "본명은 늙어서 죄를 지을 수 없고, 본명은 늙어서 앞장서지 못한다" 는 속담이 있다. 행복이 없다면 재앙이 있을 것이다' 는 말은 태어난 해가 불길한 해라는 뜻이다.

3. 고서' 원해자평' 은 "태년 중천자, 범해서는 안 되고, 범한다면 흉악하다" 고 말했다 이 말은 나이가 들어서 죄를 지을 수 없다는 것을 말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다. 불길하다.

4. 구세대가 물려준 풍습이기 때문에 어른들은 진짜라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신인을 위한 생각이다. 요즘 젊은이들은 그렇게 많은 것을 신경 쓰지 않지만 어른들의 뜻에 따라 결혼식을 앞당기거나 연기한다.

본명년에 혼인을 해지하는 방법

신인은 더 많은 친구의 결혼식에 참가해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개춘 전에 상서로운 날을 선택해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왜 당신은 본명년에 결혼할 수 없습니까? 2

본명년에 결혼하는 것이 뭐가 나쁜가?

이른바' 본명년' 이란 12 년 중 음력을 만난 한 해다. 속칭 띠의 해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닭해에 태어난 사람, 20 17 은 그들의 생년월일이다. 전통 풍습에서 동물의 해는 통상 불길한 해로 여겨진다. 본명은 태세, 태세, 무복은 반드시 화가 있다' 는 가요수집자들이 본명년 불길한 가장 좋은 묘사다. 따라서 사람들은 흔히' 출생의 해' 를' 문턱의 해' 라고 부른다. 즉 출생의 해를 보내는 것은 문턱에 발을 들여놓은 것과 같다.

고증에 따르면' 띠' 라는 단어는 서한 시대부터 이미 존재했으며 중국의 띠와' 숭홍' 마음가짐에서 유래한 것으로 밝혀졌다. 고대 중국에서는 천건과 지지의 조합 (예: A, B, C, D, 자추, 모인) 으로 출생년도를 기억했다. 기억과 계산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은 쥐, 소 등 12 종의 동물을 12 지지에 대응하고, 매년 그 중 하나를 1 년의 띠로 사용한다. 한족의 생년월일은 황도 12 궁의 주기에 따라 제기된 것으로 황도 12 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한 사람이 태어난 음력은 몇 년입니까? 그 후의 매년은 모두 이 사람의 본명년이다. 띠의 순환으로 2 년마다 사람들은 자신의 본명을 만나 차례대로 소개한다. 중국의 많은 민족은 노인의 60 번째 생일을 중시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는데, 속칭 "이라고 한다.

생명의 핵심 기념비' 의 금기는 민간에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 남북의 민속속에서, 모두 본명년에 붉은색을 달고 재난을 피하는 전통이 있다. 그래서 모든 본년마다 사람들은 빨간색을 특히 좋아한다. 본명년에 빨간색을 중시하는 것은 우리나라 한족 전통문화에서 빨간색을 숭배하는 데서 비롯되어야 한다. 붉은색 악령, 붉은색 상서로운 관념은 원시 사회에서 생겨났다. 빨간색은 태양, 피, 불의 색이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이런 존홍 사상은 변하지 않았다. 설에는 붉은 대련을 붙이고, 한족 구식 결혼식 신혼홍을 붙였다.

한족은 빨간색을 행복, 성공, 충성, 정의의 상징으로 여겼고, 특히 빨간색은 엑소시즘 역할을 했다. 그래서 섣달 그믐날에는 일찍 빨간 속옷을 입거나 빨간 허리띠와 빨간 실크로 묶인 액세서리들을 착용하여 그들의 본명을 맞이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야만 재난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본명년에 사악한 붉은 것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이생은 붉은 것' 이다.

사람들은 또한 띠 해에' 생명의 핵심 비신' 을 제사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어 장수를 연장한다. 생명의 핵심 기념비의 신의 관점은 도교에서 나온다. 도교는' 명핵비' 라는 통속적인 견해를 흡수하여' 명핵비성',' 본명년',' 본명년' 등의 학설을 제시했다. 60 세에 태어난 사람은 누구나 생명의 핵심 기념비라고 불린다. 진원은 본명년이라고도 불린다. 중국의 본토 종교로서 도교는 천간지지와 십이지띠와 천연적인 친연관계가 있다.

생명의 신의 핵심 고적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명수준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진원' 이라 불리는 곳도 있다. 통칭하여 60 갑자의 신이라고 불린다. 60 년 이내의 여러 해에 태어난 사람은 갑자년을 비롯해 자신의 인생의 핵심비신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민족영웅 악비는 서기 1 103 년에 태어났고, 그의 일생의 핵심 비석은' 위인 장군, 아직 장년이 되지 않았다' 라고 명명되었다. 도교는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고, 본명년이나 평년에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면 재해를 없애고 복을 받고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풍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짐승의 해' 에 대한 설법은 한족만의 것이 아니다. 실제로 중국의 일부 소수민족에서도 비슷한 설이 있다. 티베트족 옛말에 따르면, 모든 사람은 모두 재수 없는 날이 있고, 좋은 날을 보내는 날이 있는데, 이것은 출신으로 계산한 것이다. 사람들은 티베트력의 모든 지지가 끝났다고 생각하는데, 두 번째 지지는 모두' 꽃' 으로 시작한다. (즉, 좋지 않은 1 년) 그래서 모든 사람의 13 세, 25 세, 37 세 (등); 경을 많이 읽고 많이 베풀어야 재난을 피할 수 있다.

우리나라의 거란 소수민족에게' 짐승의 해' 의 풍습은 원래 거란 사람들이 자신의 출생을 축하하는 풍습이었다. 요조에서는' 본명년' 을 축하하는 것을 재생식이나 재생일의식이라고도 한다. 요조에서는 이미 12 띠의 해를 사용했기 때문에 띠는 12 회 순환한다. 모든 사람이 태어난 해에 대해 말하자면, 그의 출생을 기념하고 어머니의 은혜에 보답하는 의식을 거행한다.

일반적으로, 이 본명년은 복이 화인지, 아니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이다. 이 본명년은 순풍에 순조로워서, 홍운이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아직 정론이 없다. 곳곳에 장벽이 있고, 곳곳에 문계단이 있고, 집에 도착하는 것은 모두 불운이라고 한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본명년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한 해는 과학적 근거가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하지만 본명년에는 사람들이 싫어하는 일을 많이 만나거나 터무니없는 일을 하는 것이 이상하게 느껴질 때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런' 생명의 핵심 유적' 현상은 민속학 연구에서 여전히 공백이다. 그래서 본년을 자주 보내는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올해 운세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어떤 방식으로 이 문턱을 넘느냐가 대다수 사람들의 본명년에 가장 큰 일이다. 더욱 아이러니하게도 새해가 다가오면 상인들은 길흉을 피하는 사람들의 심리적 특징을 최대한 활용하고' 본명년' 상품 (예: 빨간 속옷, 빨간 팬티 등) 을 대대적으로 판매할 것이다. , 큰 돈을 벌 수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잡으십시오.

오늘의 본명년은 우리나라의 다른 전통 풍습과 마찬가지로 이미 고유의 의의를 잃고 일종의 상업 선전의 구실이 되었다. 우리 대부분은' 믿고 믿지 않는다' 는 태도로 이런 추세를 따르거나, 그것을 새로운 패션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본명년' 에 빨간 옷을 입고 빨간 허리띠를 매는 것은 단지' 악령' 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이미 유행하는 패션이 되었다.

생년월일이 좋지 않은 원인에 대한 명리학 분석

요즘 태세를 범한다',' 태세가 머리를 앉으면 복이 없으면 반드시 화가 있다' 는 말을 자주 듣는다. 전통 풍습에서 동물의 해는 통상 불길한 해로 여겨진다. 시간상으로 볼 때,' 본명년' 은 황도 12 궁의 연도로, 속칭 조디악의 해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원숭이의 경우, 20 16 은 그들의 본명이다. 닭띠 사람, 20 17 은 그들의 본명이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의 경험에 따르면, 본명은 항상 나쁜 일이 발생한다. 그렇다면 왜 짐승의 해는 이런 것일까요? 이 글은 중국 전통 점리학의 관점에서 분석한다.

운명을 분석하려면 먼저 생년월일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중국 고대에는 사람들이 천건지지로 시간을 기록했다. 그 중 갑, 을, c, 정, e, 자신, 헵경, 신, 임, 임은' 10 일 간', 아들, 못생긴, 음, 털, 진, 바, 오후, 웨이, 신, 신

예컨대 20 16 은 심빙년, 20 17 은 정유년 등이다. 연도는 예, 달은 예, 일은 예, 시간은 예다. 그래서 한 사람이 태어난 해, 년, 일, 시간은 각각 천건과 지지로 기록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부르는' 생신' 으로, 일명 사주라고도 한다. 명리학에서, 각 천건지지지지마다 5 줄의 속성이 있는데, 예를 들면 갑, 을속 나무, C, 정속 불, 자속 토양, 자속 물, 추속 토양, 음속 나무 등이다. 그래서 팔자의 각 글자에는 다섯 가지 속성이 있다. 명리학은 팔자가 오행과 음양의 균형을 중시하고, 오행의 불균형이 있으면 재앙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본명을 만났을 때, 잠시 지나가는 지지는 천궁지지처럼 그것이 대표하는 오행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누군가의 띠가 쥐라면, 쥐의 오행이 물이기 때문에, 그 사람의 수력은 본명년에 두 배로 증가하여 오행 불균형을 초래할 것이다. 물이 그의 별자리에서 금기시된다면 재앙이 있을 것이다. 반대로, 만약 그의 별자리가 물이 부족하다면, 본명년은 비교적 순조로울 것이다. 그래서 이 본명은 좋은 사람도 있고, 나쁜 사람도 있고,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팔자와 대운을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우리는 나쁜 생년월일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민간에서' 본명년' 은' 문턱년' 이라고도 불린다. 즉 본명을 넘기는 것은 문턱에 들어서는 것과 같다. 본명년마다 북방 한족 각지에서 어른과 어린이를 불문하고 붉은 띠를 매야 하는데, 흔히' 붉은 넥타이' 라고 불리며, 아이들은 빨간 조끼와 빨간 바지를 입어야 하는데, 이것이 재난을 피하는 유일한 법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풍습은 지금도 전국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설 기간에는 시장 곳곳에 빨간색과 노란색' 길상대' 와' 길상매듭' 리본이 판매되고 있는데, 이 운명의 해 사람들은 허리와 손목에 묶어서 재난을 없애고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마스코트를 착용하는 것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자신의 띠에 따라 푸성상 흑요석 조디악, 와다 옥불, 백수정불을 착용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천연재료는 음의 에너지를 흡수하고 오행 강약의 균형을 잡으며 불교의 가류를 이용하여 자신을 보호하고 외부 오행의 간섭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방법으로 우리는 본래의 해를 순조롭게 넘길 수 있다.

본명년의 과학적 해석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본래의 해가 순조롭지 않다" 고 믿는다. 사실 12 세 이상의 사람은 이미 본년을 겪었고, 올해는 잘 되었는지에 대해 약간의 느낌이 들었다. 인터넷에도 자신의 경험에 대해 자주 토론하는 네티즌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정말 순조롭지 못하다" 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본래의 "평범하다" 혹은 "모든 것이 순조롭다" 라고 말한다. 어떻게 된 거야?

사실,' 일이 순조롭지 않다' 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종종 심리적 역할 때문이다. 인생에는 늘 우여곡절이 있다. 본생에 큰 우여곡절이 있다면 믿지 않는 사람은 전혀 연상하지 않고, 믿는 사람은 자신의 미신을 공고히 할 것이다.

어려움에 처했을 때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믿지 않는 사람은 흔히 평상심으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 반대로 미신을 믿는 사람은 심리적으로나 행동적으로도 무섭다. 쉽게 지낼 수 있었던' 칸' 은 그를 1 년 내내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본명이 순조롭지 못하다" 는 것은 확실히 사실의 검증을 견디지 못한다. 반례를 들어 증명하다. 송대의 한 학자인 조응룡은 용년에 태어났다. 그는 매우 총명하다. 그는 장원랑을 수여받아 재정부 형부 공부의 관원이다. 그가 일등상을 받은 해에 그는 겨우 24 살이었는데, 마침 용년의 생년월일이었다.

유 선생은' 비바람을 맞은 한 해' 라는 제목의 문장 한 편을 썼다. 그는 올해도 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신비한 원인이 아니라 심리적 발전의 관점에서.

열두 살, 한 사람의 심리칸은 조숙하거나 유치하여 행위가 탈선하게 한다. 마음이 여기에 머무를 수 없거나, 항상' 성인 사회' 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스물네 살 때, 심리적 장애는 두 극단으로 치닫을지도 모른다. 하나는 사회, 어른들, 특히 고유의 전통과 규범에 대한 반항 * * * *, 전복성, 파괴적인 * * * *; 하나는' 겁쟁이' 가 되고, 열등감이 나약하며, 어떤 의견도 형성할 수 없고, 특히 어른, 지도자, 권위, 강인함을 두려워하며, 늘 자신이 더럽다고 느끼고 자신을 승진시킬 방법을 찾지 못한다.

서른여섯과 마흔여덟 이 두 띠 중, 사람의 마음속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장애물이 있다. 하나는 자신에 대해 지나치게 자신하고, 자신이 이미 큰 성과를 거두었다고 느끼고, 앞날은 밝으며, 욕망은 터질 것 같은 풍선처럼 부풀어 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첫째, 자기 부정이 지나치면 사장이 여전히 기후가 되지 않는 것 같고, 전망이 어둡고, 자신에 대한 절망이 느껴진다.

60 세가 되었을 때, 한 사람의 심리적 장애는 새로운 것에 적응하기가 어렵거나 향수에 빠지거나 냉소적이거나 의기소침한 것으로 바뀌었다. 이런 심리적 위기는 신체적인 편협으로 변해서, 마치 인생의 막이 떨어질 것 같은' 죽을 것 같다' 고 늘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심리적 위기를 안전하게 넘으려면' 이 생에 붉은 것' 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유 선생은 두 가지 해결책을 제시했다. 하나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과 지원이 필요하고, 다른 하나는 자기조절을 배우는 것이다. 본명년이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것에 대한 이런 이해도 꽤 일리가 있다.

2. 신인은 침대 왼쪽 위에' 기린 여기' 를 붙일 수 있고, 오른쪽 위에는' 봉황이 여기 있다' 를 붙일 수 있으며, 본명년 결혼의 불운을 해소하기 위해서다.

3. 어떤 곳에서는 사람들이 침대 밑에 오제돈 36 원을 놓아 본년도에 결혼할 수 없다는 말을 퍼뜨린다.

왜 당신은 본명년에 결혼할 수 없습니까? 3

본명년 결혼에는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태세의 이름은 죄를 지을 수 없기 때문에, 개인의 금기에 사용된 단어가 유년에 사용된 단어와 같다면 태세의 금기를 위반하는 것이다. 여기에 생년월일까지 더하면 나이 불혼의 복합범이 된다.

태세, 본명년 위치범, 복합범으로 결혼에 적합하지 않다. 내 자신의 사주팔자 속에서 이 본명년에 피신을 만난다면, 정말 사납고, 불길하고, 결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운이 나쁘고 우여곡절이 있어서 반드시 결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본명년에는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생년월일은 한족 사람들에게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친다. 남북한인의 민속속에는 본명이 붉은 것을 달거나 관제각에게 문을 열어 재난을 피하는 전통이 있다. 따라서 사람들은 모든 동물의 해에 무부의 신 관공을 숭배하는 것을 특히 좋아하거나 열렬히 좋아합니다. 중국 고대에는 읍택에 관한 성물과 각종 불상이 많았다. 관공은 줄곧 악령과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가져다주는 부적으로 여겨져 왔다. 운이 좋지 않은 사람은 중계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관나리' 라는 미칭이 있다.

본명년에 빨간색을 중시하는 것은 우리나라 한족 전통문화에서 빨간색을 숭배하는 데서 비롯되어야 한다. 붉은색 악령, 붉은색 상서로운 관념은 일찍이 원시 사회에 있었다. 빨간색은 태양의 색깔, 피의 색깔, 불의 색이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이런 붉은색을 숭상하는 사상은 변하지 않았다. 설에는 붉은 대련과 웨딩드레스, 빨간 머리, 빨간 양초, 신홍단 등을 붙였다. 한족의 구식 결혼식에서.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은 붉은색으로 즐거움을 더해야 한다. 한족은 빨간색을 행복, 성공, 충성, 정의의 상징으로 본다. 특히 빨간색은 엑소시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섣달 그믐날에는 일찍 빨간 속옷을 입거나 빨간 허리띠와 빨간 실크로 묶인 액세서리들을 착용하여 그들의 본명을 맞이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야만 재난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본명년에 사악한 붉은 것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이생은 붉은 것' 이다. 사람들은 또한 띠 해에' 생명의 핵심 비신' 을 제사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어 장수를 연장한다. 사실 이 본생의 운은 사람마다 다르므로 일률적으로 논해서는 안 된다. 본명이 불길하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강호를 두루 돌아다니는 명리학파에서 나왔다. 매년 무언가를 하고, 사람들에게 해결하라고 조언합니다. 그 본질은 사리사욕을 꾀하는 것이다. 진정한 고참 수점술사라면 본명년이 재앙의 해라고 절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본명년에 결혼할 수 있을지에 관한 것이다. 그 자체가 운세 분석의 참고 방향이니, 너무 맹목적으로 미신을 믿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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