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 Weiming 이 제안한 세 가지 의미 세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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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비밍이 제기한 세 가지 의미의 세계는 중국을 여행하는 외국인을 포함하지 않는다. < /p>
듀비밍의 사상과 저술의 중점은 시기마다 다르다. 1966-1978 년에는 유교 전통을 중점적으로 해석하고 유교 정신의 가치에 대한 장기적인 탐구를 위한 학습 방향을 확립하였다. 1978 년부터 80 년대 말까지, 배려의 중심은 유교 전통의 내면적 체험과 유학의 현대적 생명력을 밝히는 것이다. 1990 년대까지 주목되고 확대된 분야는' 문화 중국',' 문명대화',' 계몽반성',' 세계윤리' 등이다.
는 2014 년 1 월' 2013 중화문화인물'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다. 2018 년 11 월 글로벌 중국국학 평생 성과상을 수상했습니다. < /p>
학술 연구: < /p>
두비명; < /p>
< P > 현대신유가학파의 신생대 학자로서 두비명은 자신을 오사정신의 후계자로 여기고 유가문화를 세계사조의 배경에 두고 연구하며 전통문화를 중국의 현대화 문제와 접목시키는 방법에 대해 직접 관심을 갖고 1980 년대 이후 철학인류학, 문화인류학, 비교문화학을 통해 유교 사상의 현대적 의미와 유교 제 3 기 발전의 전망 문제를 비교 설명하고 당대 신유학 이론의 기본 틀을 그려 동아시아와 서구 세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