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한 사랑에 관한 시
무지에 관한 시 1. 무지에 관한 시
1 .. 아이들은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동풍으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_ _ _ _ _ 고정의 시골 주택
2.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다니며 브로콜리로 날아 들어갔다. _ _ _ _ _ 양완리의' 수신시 서공점'
3. 나는 어린아이가 뜨개질을 골라서 저녁에 울타리에 등불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안다. _ _ _ _ _ 예소옹 《야서》
4. 목동은 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임악을 진동시킨다. _ _ _ _ _ 위안 메이의 "참조"
5.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왔다. _ _ _ _ _ 바이 주이의 "풀 하우스"
6. 헝클어진 어린 소년이 활을 당겨서 복분자와 이끼로 그의 옆에 앉는 것을 배웠다. _ _ _ _ _ 후링 에너지 "낚시 아이"
7. 10 년 동안 나무를 심고, 1 년 동안 곡식을 재배하면 모두 아이에게 지불한다. _ _ _ _ _ _ 원호문' 인월 중산은 이미 붉은 먼지를 막았다'
8. 일엽어선과 두 아이가 배에 주차되어 있다. _ _ _ _ _ 양완리 《배도 안인》
9. 목동이 돌아와 소 등을 가로지르고 피콜로가 말없이 불다. _ _ _ _ _ 뇌진의' 시골의 밤'
10. 소년은 장한을 풀고, 후이는 비파를 부를 줄 안다. _ _ _ _ 첸 리의 교수형 바이 주이
1 1. 손주들은 농사를 위해 일하지 않고 뽕나무 그늘로 씨를 심는 법을 배웠다. _ _ _ _ _ 범성대' 하촌 잡칠'
12. 큰아들은 두서 동쪽에서 괭이를 하고, 중귀는 닭장을 엮고 있다. _ _ _ _ _ 신 qiji "청평 르 마을 집"
13.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그는 "우리 선생님이 약초를 따러 가셨다" 고 대답했다. _ _ _ _ _ 지아 섬 "리 사오 유언"/손고 "양경사 방문"
14. 행인은 멀리서 손을 흔들어 물고기가 놀라는 것을 두려워한다. _ _ _ _ _ 후링 에너지 "낚시 아이"
15. 아이들이 낯선 사람을 만날 때, 그들은 미소를 지으며 방문객이 어디서 왔는지 물어본다. _ _ _ _ _ 호 "두 고향 부부 상"
16. 식당은 어디에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_ _ _ _ _ 두목 《청명절》
17. 나는 아이의 죽음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한다. _ _ _ _ _ 신 qiji "청평 르 마을 집"
18. 만나기만 하면 불쌍하고 날씬해. _ _ _ _ _ 장세전 《연말의 집》
19. 연못 주위를 산책하며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보면 마치 어린아이가 낚시배를 타고 있는 것 같다. _ _ _ _ _ 바이 주이의 "관상어"
20. 요대 위에 겹쳐서 아이에게 전화한 몇 통의 전화가 깡그리 쓸렸다. _ _ _ _ _ 스시의 꽃 그림자
2 1.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새옷을 벗고 달빛 아래 누워 있지 마라. _ _ _ _ _ 뤼옌 "목동/목동이 약자에게 대답하게 하다"
22. 우리 남학생과 여학생에게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_ _ _ _ _ 두보의' 달밤'
23. 아들은 장거리를 부르고, 구름은 치매로 사람을 불러 사게 한다. _ _ _ _ _ 범성대의 치매 단어 판매
24. 저녁에 동포를 마셨는데, 너는 술에 취해 깨어났고, 돌아오는 것은 한밤중과 같다. 이 아이는 호흡이 가빠요. _ _ _ _ _ 스시 \ "린강선, 밤 음료 동파, 해장."
한밤중에 소는 그것을 어렵게 만들 수 없다. _ _ _ _ _ 엄격한 농가 음악
26. 나는 오랫동안 잠을 잤다. 아이들이 버드나무 가지를 잡는 것을 보고 무자비하게 생각했다. _ _ _ _ _ 양완리' 초여름 낮잠'
27. 꽃은 휩쓸리지 않았지만, 하염없이 맴도는 손님들은 아직도 잠을 자고 있다. _ _ _ _ _ 왕 웨이의 7 곡의 목가 6 곡
28. 이상한 옷을 입고 여기저기 화장을 하고, 6 번가의 불빛이 아이들을 화나게 한다. _ _ _ _ _ yuanhao 는 "교토 yuanxi" 에게 물었다
29. 천촌 밖에서 소를 타고 피콜로가 마을을 지나갔다. _ _ _ _ _ 황 tingjian "목자의시"
난초 잎, 소년 배용. _ _ _ _ _ 익명 "그랜드"
3 1. 나는 이미 학생들에게 잔디밭을 청소하고 내 친구가 오기를 기다리라고 명령했다. _ _ _ _ _ _ 돈 \ "나는 밸리 입 에서 검열 양 에게 편지 를 읽고 있다."
32. 나라마다 구름과 물건이 다릅니다. 아이를 가르치고 컵을 덮다. _ _ _ _ _ 두보의' 작은 끝'
33. 연말에 쟁기를 매어 빈방을 닫고 등산을 외치며 도토리를 모으다. _ _ _ _ _ 장계의 야생 옛 노래/산농어
무지에 관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하심랑 (창)
양명동을 생각하다. 한밤중에 유인원이 크레인 울음소리를 내며, 차가운 연기가 무겁다. 집은 심일 () 에 있지 않고, 12 옥루 () 는 꿈이 없다. 꿈속에서 거문고를 듣는 세 가지 수법. 장안에서 취한 사람은 모른다. 늦가을의 서풍을 뜻한다. 금인, 나는 쓸모가 없다. 곡운고책 청루성. 천서 옥새를 봉하여 세상에 경배하도록 남겨 두다. 취하면 얼떨하다. 그 아이들은 아직 있다. 검이 공중에서 날아가는 것을 두려워하면 김소아는 뱃속에 씨를 심을 것이다. 그것을 안정시키고, 그것을 가게 해라.
어부의 자랑 (기억)
속임수에는 무지가 없다. 세상은 꿈처럼 보인다. 일생의 공허함을 얻다. 먼지를 잊고 쓸데없는 짓을 하다. 손님이 와서 서로 안부를 묻다. 나 자신에 대해 슬프다. 여가를 사랑하는 것이 존중보다 낫다. 화남을 보면 소용이 없다. 서로 놀리지 마라. 나는 늙으면 아무 일도 하지 않을까봐 두렵다
구름 속을 거닐며 장궁 (마옥) 에게 준 선물.
의심의 여지가 없는 시대에는 마음이 움직여서는 안 된다. 늘 금도리깨가 무겁다. 무상함은 당신을 슬프게 하고, 속도가 좋은 결혼을 심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하찮게 여기고 무지한 체하다. 내상을 마친 후 고백을 자주 본다. 서운아, 성공 후 원초로 가자.
남자 팅은 구가오 씨 (마옥) 에게 증정했다
백세라고 말하지 마라, 70 세도 많지 않다. 그것은 더욱 비참하다. 나는 아내와 남자를 생각하며 항상 걷는다. 눈앞의 휘황찬란한 경지는 혼미와 생명의 기초이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다면, 당신의 가족을 떠나 밖으로 나가 연습하세요. 이령은 무지해졌고, 그는 변폭을 고치지 않고 신비를 지키고 있다. 이것은 정말 안심이 된다, 이것은 중국 전역에서 모두 상서로운 것이다. 봉래 오솔길에 가고 싶으면 3 천 원을 쟁취하고, 큰 성과를 거두고, 금복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간다. 큰 요정과 함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뽕씨 따다 (마옥)
명명하기 전에 내용을 전시하는 것은 매우 슬프다. 도로 기초가 좋지 않다. 원초에 실수했는데, 너는 누구를 더 탓하느냐? 생각은 총명보다 낫다. 바보가 되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아주 적은 여가 시간으로 시를 쓰다.
서강악증단 지이 (마우)
길은 무형으로 뒤덮여 있고, 마음은 멀고 달다. 운안 성외의 소요생활. 너는 어떻게 감히 네가 과거에 한 일을 할 수 있니? 영리함은 무지로 변하고, 천진함은 어리석음으로 변한다. 단공수는 그가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구름 한 송이 같다.
천묘도 본명, 꽃가지, 유자운 (마옥)
산동은 애무하고, 마음은 진선띠아다. 갑자기, 나는 추향의 이름이 조라고 생각했다. 나의 관리가 일찍 깨달으시고 모든 것이 뒤바뀌기를 바랍니다. 지혜를 숨기고, 무지한 척하고, 대만족의 장난꾸러기를 하고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그런 다음 모방, 쑤 팡 공, 가족, 하나.
서강월 (윤지평)
천국에는 우매가 없지만 인간성에는 어리석음이 있다. 나는 다행히 문에서 경서를 읽었다. 성적 개방과 계몽. 도리가 정말 고명하여, 텅 비었다. 환통 영보 증명 원초. 누가 아무것도 몰라?
강 (장연)
하늘 아래에는 육지가 없다. 클라우드로 가다. 산천을 내려다보다. 위험한 보금자리에 살면서 도림과 선종을 가리지 않는다. 숭고한 비바람 속에 앉아 전국 각지에 한 주전자가 걸려 있다. 나는 날으러 왔다. 바다는 들판이다. 올해는 몇 년입니까? 강띠용 백갈매기 앞. 늙은 나무는 뿌리가 없고 구름이 없고, 고루하고 과문하다.
3.' 무지' 를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무지" 를 설명하는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활은 서두르고 막막하다. 마치 한 사람이 아침에 일어나서 졸린 것 같다. 자신이 해야 할 일에 바쁘다. 밤늦게까지 졸린 뒤 다시 졸려 하루 종일 눈을 뜨지 않았다. 막 죽으면 마지막으로 눈을 감고 다시는 깨어나지 않는 것과 같다. 많은 사람들이 반몽반몽으로 일생을 보냈다.
2. 기억 속에서, 당신의 웃음소리가 귓가에 계속 울릴 것이고, 당신의 나약함은 항상 당신 앞에서 누설될 것입니다, 당신의 글씨체는 항상 당신의 기억 속에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의 그림자는 항상 당신의 기억 속에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햇빛, 당신의 솔직함, 당신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 그때 우리는 함께 수업하고 소설을 읽고, 우리는 함께 운동장을 뛰어다닐 것입니다 우리는 매일 함께 있다. 그때 우리는 미래와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때 너는 눈물을 참으며 네가 괜찮다고 말해 줄 것이다. 그때 우리는 수시로 상대방을 소홀히 하지만, 여전히 매우 기뻤다. 그 당시 우리는 무정한 반 미친 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때 우리는 근심 걱정 없이 무지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
3. 너의 모습을 보고, 너의 미소를 응시하고, 너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본다. 그제서야 나는 어느새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가장 무식할 때 나의 모든 무지를 너에게 주었다.
5. 밤비, 그리움을 수다를 떨고 있다. 물을 건너간 청춘이지만, 우리는 소중히 여기지 않고 마음대로 흥청거린다. 내가 지나간 청춘과 그에 따른 무지한 사랑을 애도하기 위해 만가를 한 곡 부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젊음은 외로움이다. 마음속의 외로움이 넘쳐나고, 얼음이 되고, 마음속에 얼어붙고, 만질 수 없고, 부인할 수 없다. 청춘은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장마가 지난 후에도 너의 용기는 아직 남아 있니? 너의 젖은 마음은 불 같은 열정을 가지고 있니?
6. 인생은 칠십에 지나지 않고, 10 년 동안 무지하고, 10 년 동안 약하며, 50 만 남았다. 이 50 개는 낮과 밤을 나누어 25 개밖에 없다. 만일 비바람, 병, 위험, 동분서주한다면, 며칠 더 좋은 날이 남았을까? 네 앞에서 웃는 게 낫겠다.
7. 바쁘게 너의 생활을 안배하지 말아라. 세월이 채 끝나지 않았는데, 풍경은 아직 길에 있다. 꿈의 여행, 마음의 여정, 감정과 무지, 고난과 고통은 모두 너의 일생의 발걸음을 동반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항상 한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미지의 여정에서 너의 외로운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항상 당신의 영혼을 밝히고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색깔이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8. 또 졸업시즌이다. 어제의 무지에서 완전히 물러나기도 전에 어느새 이별의 갈림길로 밀려났다. 이별을 고려하지 않고 손을 흔들어 작별할 수밖에 없었다. 여기에는 실패도 있고, 웃음도 있고, 눈물도 있다. 사실, 그들은 성장이라는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9. 어린 시절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단계이다. 그때 아이는 꽃이고 열매였다. 그것은 무지한 지능, 끝없는 활동, 강한 욕망이다.
생활이 마침내 나를 인정했다! 얼마나 안정감인가, 내 존재가 점점 밝아진다. 그 흐릿한 기억들, 비틀거리는 과거들은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은 것 같다. 나는 멀리서 살짝 반짝이는 빛을 본 것 같아 완전한 수행을 위해 내가 밟은 험난한 여정을 환히 비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1. 당신은 어떤 꿈을 꾸었고, 어떤 노래를 불렀고, 누구를 사랑했습니까? 이전의 모든 무지는 이미 지나간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너를 만날 때까지 나는 어떤 사랑이 오래갈지 알 수 없다. 나는 너를 사랑하는 모든 일출과 황혼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12. 멍한 나이는 사랑을 말할 수 없고, 다친 사람은 분명 꿈을 꾸는 아가씨일 것이다.
13. 그는 진주와 옥을 태우고 있다. 사랑에 나처럼 어리둥절하더라도 놓치고 싶지 않다.
14. 사랑하고 사랑받고, 사람이 많아지고, 마음은 점점 텅 비어 있다. 얼굴은 점점 더 선명해지고, 느낌은 점점 흐려지고, 거리는 점점 가까워지지만, 마음은 점점 멀어지고 있다. 성장의 고통, 강한 대가에 익숙해졌고 골수에 깊이 파고드는 오만과 냉막. 아마도 모든 사람의 성장 과정에는 비슷한 사람이 몇 명 있을 것이다. 그것들은 우리가 걸어온 길에 남긴 흔적이다. 몸을 돌리기만 하면 자신의 성장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내 인생의 무수한 나그네들에게 감사드리며, 우리가 사랑을 배울 수 있게 해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5. 지난 세월을 돌이켜보면, 청춘 시절은 마치 얇은 종이 몇 장과 같아서 영화 한 편의 황급히 몇 개의 장면으로 농축될 수밖에 없다. 흥분과 동경은 마치 어제인 것 같다. 청춘과 오늘은 마치 하룻밤 사이에 있는 것 같다. 시간의 열차가 왜 이렇게 빨리 청춘의 플랫폼을 지나갔는지, 우리는 청춘 플랫폼의 풍경을 감상하기도 전에 다음 플랫폼으로 왔다.
16. 민들레입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꽃이다. 사실 이런 느낌도 무지하고, 심지어 약간의 불확실성도 있다. 아마도 어떤 꽃에 대한 나의 사랑은 민들레에 대한 나의 사랑과 같을 것이다. 그러나 민들레에 대한 나의 사랑을 초월할 수 있는 꽃은 없다.
17. 그때의 나는 천진난만하고 무지했고, 세상의 사랑과 증오에 싫증이 났다. 너를 만난 후, 너는 단지 만나지 못했을 뿐,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과거의 먼지가 너에게 빚진 것이 너무 적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 혼자만 남아 있어도 어떻게 뒤돌아 웃을 수 있니? 나는 먼지 한 알밖에 없는데, 그저 희망찬 생각일 뿐이다. 너는 네가 잠시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아, 사랑에 빠져있을 수밖에 없어. 구석에서 묵묵히 너를 바라보는 것이 좋다. 어둠이 갑자기 밝아졌다. 동방은 새벽빛이 밝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고, 세상은 밝다. 나는 너와 나 사이의 다리를 지나 너를 위해 머리를 빗고 화장을 한다.
18. 무지라는 그 시절은 사람을 좋아하고 자라게 한다. 다행히도 우리 모두 잘 가고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4.' 무지' 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_ _ _ _ _ _3 _ _ _ _ _ 양만리' 신도시 서공점' 은 짜여진 아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저녁 울타리에 등불을 떨어뜨렸다.
_ _ _ _ _ 예 shaoweng "밤책에서 본" 목동은 소를 타고 임월을 불렀다. _ _ _ _ _ _ 위안 메이는 "내가 본" 아기가 배를 잡고 흰 연꽃을 훔쳤다.
_ _ _ _ _ 백거이' 연못', 흐트러진 한 소년이 나일론을 꽉 잡고 복분자 같은 이끼 가장자리에 앉아 자신을 반성하는 법을 배웠다. _ _ _ _ _ 후링능의' 아이 낚시' 는 10 년 동안 나무를 심고 1 년 동안 곡식을 심었는데, 모두 아이에게 지불한 것이다.
_ _ _ _ _ yuanhao 는 "달이 가득 찼고, 무거운 언덕은 붉은 먼지를 막았다" 고 물었다. 배에는 어선 한 척이 있고 배에는 두 아이가 있다. _ _ _ _ _ 양완리' 배도 안인' 목동은 소 등을 건너고 피콜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_ _ _ _ _ _ 레이진의' 시골의 밤', 그 중 소년이 장한을 풀고, 후이가 비파를 튕긴다. _ _ _ _ _ 진려의' 백거이' 자녀와 손자들은 농사를 짓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뽕나무 그늘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웠다.
_ _ _ _ 팬 Chengda \ "하촌 기타 7 \", 장남 괭이 서쪽 동쪽, 중아들이 닭장을 엮었다. _ _ _ _ _ 신 qiji "qingping 음악 생활" 나는 소나무 아래에서 학생들에게 물었다. "선생님," 그는 "약을 사러 갔다" 고 대답했다.
_ _ _ _ _ _ 지아 섬 "메시지 책 시/손고 방문 양 교사" 행인은 멀리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해서는 안 된다. _ _ _ _ _ 호령은' 아이 낚시'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웃으며 물었다.
_ _ _ _3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_ _ _ _ _ 두목' 청명절' 은 아이가 죽는 것을 가장 좋아하고, 연봉은 개울에서 벗겨진다.
_ _ _ _ _ 신 qiji \ "청평락촌거 \" 가 만났을 때 불쌍하고 날씬하여 스스로 고생을 구했다. _ _ _ _ _ _ 강석천' 연말에 귀가한다' 는 연못을 돌아다니며 물고기놀이를 보는 것은 마치 어린아이가 낚시를 하는 것과 같다.
_ _ _ _ _ _ 백거이의' 관상어' 가 요요대 위에 겹쳐져 몇 번 불러도 지워지지 않는다. _ _ _ _ _ \ \ \ \ \ \ "스시 꽃 그림자 \ 황혼 후, 그는 옷을 벗지 않고 달빛 아래 누워 있었다.
_ _ _ _ _ 여연의' 양치기 인형'/양치기 인형을 벨 약자에게 보내라.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들은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_ _ _ _ _ \ 두보 \ "달빛 밤 \" 아이들은 긴 거리를 부르고, 구름은 치매가 사람을 불러 산다.
_ _ _ _ _ 범성대' 치매 단어 판매' 는 밤중에 동파술을 마신 후 술에 취해 깨어나 자정처럼 돌아왔다. 이 아이는 호흡이 가빠요.
_ _ _ _ _ 스시 \ "린강선, 밤 음료 동포, 해장 \" 한밤중에 아들을 불러 밭을 갈고, 소는 점차 할 수 없다. _ _ _ _ _ 엄한' 농가 음악' 은 오랫동안 무자비하게 잠을 자며 아이들이 유엽의 꽃을 잡는 것을 지켜보았다.
_ _ _ _ _ 양완리의' 초여름 낮잠' 은 아직 아이들에 의해 청소되지 않았고, 남아 있는 손님들은 여전히 자고 있다. _ _ _ _ _ 왕위' 칠전원악 6' 중화화장이 넘치고, 6 가의 등불이 어린이를 만든다.
_ _ _ _ _ 원호문' 교토 원서' 는 천촌 이상 소를 타고 피콜로가 용을 가로질러 불었다. _ _ _ _ _ 황정견' 목자의 시' 는 잎이고, 소년은 배용이다.
_ _ _ _ _ 무명씨' 그랜' 나는 이미 학생들에게 잔디밭 오솔길을 청소하고 내 친구가 오기를 기다리라고 명령했다. _ _ _ _ _ _ \ \ \ \ \ \ \ \ \ \ \ \ \ \ \ \ \ \ \ \ \ \ \3
_ _ _ _ _ \ 두보 \ "작은 도착 \" 연말 빈방 옆에 쟁기를 매고, 호아는 산에 올라가 도토리를 채취한다. _ _ _ _ _ 장계의 야생 옛 노래/산농어.
5. 젊고 무지한 시를 묘사한다
삼춘꽃이 좋으니 일찌감치 배워야 한다. 꽃이 피고 꽃이 지면 인생은 늙기 쉽다.
-"귀중한 시간"
화원의 나무들이 울창하고, 영롱한 아침 이슬이 햇빛에 솟아올랐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가을날이 올까 봐, 노란 잎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자주 두려워한다. 백천동으로 바다에 가면 언제 서천으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장가행'
어제는 어제, 어제는 얼마나 좋았을까! 나는 오늘 매우 짜증이 난다. 세상은 어제를 안타깝게 생각하지만, 오늘이 이미 지나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물은 매일 흐르고, 석양에 쓰는 시간은 적다. 오늘 사업이 성공했으니 내일까지 기다리지 말고 오늘을 후회하지 마라.
-"어제의 시"
오늘 다시 오늘, 오늘은 어찌 적을까! 오늘 안 하면 또 무슨 일이야? 인생 백년 오늘, 오늘은 아깝지 않다! 명나라까지 기다리면 명나라에 물건이 있다. 너를 위해 오늘의 시를 써라. 오늘부터 시작하세요.
--웬 지아 "오늘시"
모레, 얼마나 많은 내일!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전 세계가 내일까지 지쳐서 봄은 가을이 되어 베테랑이 될 것이다. 황혼의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보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백 년 후의 내일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니? 내일 내 노래를 들어 주세요.
-원자바오 지아 "내일의 노래"
매일 닭이 울 때는 남자가 책을 읽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검은 머리는 일찍 열심히 읽는 것을 모르고, 백두후회는 시를 늦게 읽는다.
--Yan Zhenqing \ "설득 \"
나는 너에게 고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네가 반드시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한다.
꽃이 필 때는 반드시 똑바로 따야지, 꽃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따세요.
-두추니앙' 마녀들'
젊은이들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배우기는 어려우며,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된다.
연못에서 달콤한 봄풀이 자라기를 기다리지 않고 계단 앞의 오동잎이 이미 가을바람에 부스럭거렸다.
-주
예전의 청춘은 일단 지나가면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고, 다음날의 도래를 영원히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자신을 격려할 때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악비
꽃이 다시 열리는 날이 있어서 사람도 더 이상 젊지 않다.
관한경
백 달러는 말 한 마리를 사고, 천 달러는 미녀를 사고, 백만 달러는 고귀한 기사를 산다. 어디에서 청춘을 살 수 있습니까?
-숨어 푸
시간은 돈이다.
-'증광현자'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힘겹게 버티며 단숨에 후퇴하다.
고운은 오늘 아깝지만, 이음을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
--동 "시간 소중히"
당나라와 송 왕조의시에서 청소년의 무지를 묘사 한 구절
이청조, 강입술
그네를 타며
일어나서 섬세한 옥손을 조절하다.
그녀 옆에는 얇은 덕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었고, 그녀의 가슴 앞의 땀에 얇은 비단 가운이 스며들었다.
갑자기 손님이 왔다. 그녀는 절망했다. 그녀는 신발을 신지 않고 양말만 신고 가버렸고, 머리 위의 금핀도 떨어졌다.
부끄러워하며 걷고, 문에 기대어 뒤를 돌아보고,
그러나 자두 냄새를 맡는다.
그네에서 내려온 후 손이 저렸지만 좀 움직이기 귀찮았다. 아침에 꽃이 너무 많아서, 나는 힘껏 바를 휘두르며 땀을 흘렸다. 그의 이마에는 반짝이는 땀방울이 있다. (이런 섬세하고 아름다운 표현은 반짝이는 이슬방울이 섬세하고 섬세한 꽃가지에 걸려 있는 것처럼 꽃이 있는 사람을 비유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갑자기 낯선 사람이 화원에 뛰어들었다. 그녀는 매우 놀랐다. 그녀는 옷을 정리할 시간이 없어서 황급히 떠났다. 그녀는 신발을 신지 않았고, 머리카락이 느슨해져서, 장작이 미끄러져 땅에 떨어져 양말만 신었다. 이 불청객이 누구인지는 정면으로 설명하지 않았지만 시인의 반응으로 확인할 수 있듯이 그는 아름다운 젊은이임에 틀림없다. 그녀는 정교한 필묵으로 그 소녀가 감히 보고 싶지도 않고 보고 싶지도 않은 미묘한 심리를 묘사했다. 마지막으로, 몰래 그를 보기 위해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청매 냄새' 라는 세부 사항으로 자신을 감추어야 했다.
이 단어는 풍격이 활발하고 리듬이 가볍다. 마흔 한 글자는 순진함, 순결, 감성, 자긍심을 지닌 소녀의 이미지를 묘사하며, 묘필생화라고 할 수 있으며, 소년의 무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7. 슬프고 무지한 문장, 적어도 5 단, 한 단락당 20 자 정도.
멍한 청춘의 마지막 한 줄기 빛 속에서 나 혼자 길을 걷고 있다. 몇 년 후, 과거의 눈물은 청춘 시절에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 간판에 적힌 것처럼 첫사랑의 아름다움은 언젠가 죽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그 해 내 가장 깊은 아픔입니다.
슬픈 문장
나는 너를 잃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 나는 우리 사이에 사랑이 없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 네가 여전히 내가 볼 수 있거나 볼 수 없는 곳에 있다면, 계속 즐겁고 즐겁다. 너 없이는 나도 할 수 있다.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여전히 매우 기쁘다. [전체 텍스트 읽기]
너는 나의 걱정에 상관없이 침묵할 수 있다. 당신은 메시지를 반환하지 않고, 나의 불안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너는 나의 관심을 너를 짜증나게 하는 이유로 삼을 수 있다. 너는 나의 생각을 구석에 남겨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