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첸 교수가 언급한 4가지 발전은 무엇인가요?

1. 초기 단계는 혼돈 단계라고도 합니다. 개발에는 3~5년이 소요됩니다. 이 산업이 국내에 처음 소개되었을 때는 환경과 이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용기에 의존하여 사물을 구별하는 능력이 매우 약했습니다. 그 결과 직원 2는 돈을 벌었고, 98명은 돈을 벌었습니다. 그 이유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이 산업은 국내에 도입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운영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초창기에는 정말 많은 가죽가방 회사들이 등장했습니다. 이들 회사는 등록되어 있지만 빈 껍질입니다. 대부분은 마스터 스피커를 초대하여 대규모 회의를 개최합니다. 그들은 그들과 합류하면 큰 돈을 벌 수 있다고 설교합니다. 돈이 있고 없고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돈이 있으면 비용을 지불하고, 우리 회사는 귀하의 다운라인 개발을 도와줄 것입니다. 돈이 없으면 우리 회사가 먼저 도움을 줄 것입니다. 누군가를 찾을 수 있다면 당신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 결과 2~3개월을 더 기다린 끝에 회사는 돈을 가지고 달아났다. 결과적으로 그들 대부분은 돈을 썼습니다. 또 다른 상황은 시스템의 불완전성입니다. 대표적인 것이 3·3체제와 이중규제이다. 먼저 3x3 시스템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시스템은 가입 후 가입할 사람을 최소 3명 이상 소개해야 합니다. 그러나 직접 판매자로서 우리의 주된 목적은 성과를 향상시키고 가능한 한 빨리 이 업계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모든 사람의 능력에는 한계가 있다는 점을 설명해야 합니다. 귀하의 능력이 좋다고 해서 귀하의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람이 귀하만큼 훌륭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래서 여기서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데, 회사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정해진 수의 업무를 완료하라고 요구하고 이를 완료하지 못하면 대부분 전월 실적의 일부를 공제하게 됩니다. 개발을 계속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그 달에 완성되지 않은 제품 세트를 구입하기 위해 자신의 돈을 써야 하며 이로 인해 허위 성능 보고가 존재하게 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는 직접 제조업체로서 이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 판매되는 제품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것이 성능 감소 시스템 또는 성능 제로화 시스템이다. 이는 매우 불합리한 시스템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었지만 그 돈은 모두 물건을 사는 데 사용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것이 MLM에 종사했던 사람들이 집에 그러한 제품을 가지고 있는 이유입니다. 아래 이중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오프라인 병렬 개발이 필요합니다. 매달 2개씩 오프라인으로 비즈니스를 발전시켜야 합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실적도 0으로 재설정됩니다. . . . 그래서 이 산업이 시작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돈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돈을 동반하는 자들은 나팔소리가 되었고, 돈을 버는 자들은 벙어리가 되었습니다. 왜 이런 말을 하는가? 남들이 돈을 벌었다고 하면 맞아 죽는다! 하하, 입소문의 위력은 그 어떤 광고보다도 강력하다는 걸 다들 알고 계시죠? 이런 식으로 사람은 열에 퍼뜨리고, 열은 백에 퍼뜨린다. . 이 소식은 전국으로 퍼져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바꾸게 했습니다. 이제 우리가 현재 하고 있는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체인 내에 체인이 있어서 추천인이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둘째, 저희 시스템은 무제한 에이전트 축적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장점은 언제 회사에 팔아도 상관없습니다. 제품을 생산하면 회사에서 성과급을 주니까 부담은 없어요. 셋째, 가장 완벽한 제거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과거 MLM은 피라미드 시스템이었습니다. 아무리 많은 사람을 개발하더라도 네트워크의 최상위에 있는 사람에게만 포인트를 축적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를 능가할 수 없었고 결코 그의 위치에 있을 수 없었습니다. 맨 위에 있는 사람을 크라운 앰버서더(Crown Ambassador)라고 하는데,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이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의 부인이라고 합니다. 우리의 제거 시스템은 사다리꼴과 같습니다. 성능 포인트에 도달하면 자연스럽게 네트워크 아래에 있는 사람들에 의해 밀려나게 됩니다. 5개, 3개, 2개 상을 획득한 후에는 아웃됩니다. 그래서 우리 산업은 황제가 교대로 돌아가는 산업이다. 아래에 나오는 것이 위에 나오는 것입니다. 2. 윗 사람에게 붙잡혀 절대 일어나지 못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발 기간. 스킬 기간이라고도 합니다. 개발에는 3~5년이 소요됩니다. 성공률은 80%, 일시적 실패율은 20% 인가요? 우리는 이제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이 시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MLM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이 산업을 매우 두려워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보통 이 시기에 사람들을 이 산업에 끌어들이기 위해 기술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산업에 대해 확실히 이해하게 되면 이 산업에 종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가족의 두려움이나 반대 때문에 일시적으로 이 산업을 떠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하지 않겠다는 뜻은 아니다. 여기서는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XXX는 다들 아시는 것 같아요. 추천인이 그를 팀에 불렀을 때 그는 동의하지 않았어요. 그 결과 그는 일시적으로 업계를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추천인이 업계를 벗어나 차를 몰고 집까지 가던 중 마침내 현실을 믿게 된 그는 업계를 확인하지도 않은 채 바닥에 무릎을 꿇고 XXX에게 합류를 간청했다. 이때 그는 현실을 보았기 때문에 어떤 부정적인 영향도 그에게 타격을 줄 수 없었다. 그리고 XXX씨는 처음 이 업계에 들어왔을 때 부모님의 반대와 살해협박으로 집에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XXX가 나중에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의 부모는 그의 성공을 보고 가능한 한 빨리 그의 아들을 Team 3으로 돌려보내고 싶어했습니다. 발병 기간. 이 기간을 가족성 발병이라고 합니다. 이 업계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친척이자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이 기간에는 이미 성공한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은 더 이상 언론의 편향된 선전을 믿지 않습니다. 따라서 친척과 친구들은 당신이 성공하는 것을 본 후에 합류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이 산업이 수익성 있는 산업이라는 것만 알고 있기 때문에 국가에서 모든 사람이 이 산업에 종사하는 것을 허용할 수 없으므로 언론에서 이 산업에 대한 부정적인 보도를 늘려 일부 소심한 사람들의 합류를 제한해야 합니다. 소수의 사람이 먼저 부자가 되도록 하는 것이 나라에서 주장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리고 우리 창립 리더인 Deng이 언급하는 서클은 우리 산업 4를 의미합니다. 성숙기. 입법기간이라고도 한다. 신문과 텔레비전 매체의 부정적인 보도는 막을 수 없었습니다. 국가는 대다수 국민의 가입을 제한하기 위해 이 산업을 입법화할 수밖에 없다. 법안의 내용은 나이, 성별, 학력, 키, 외모 등에 따라 가입을 제한하는 내용입니다. 그때쯤이면 여기 앉아 있는 우리 중 누구도 이 산업에 참여할 기회를 갖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시 인민의 월 평균 소득은 2~3마이 위안에 이르렀습니다. 그 당시에는 몸을 보충하기 위해 건강 제품을 구입하는 데 더 이상 2~3천 위안을 지출할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당시 일부 사람들은 건강제품 대리점, 화장품 대리점 등이 있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친구들과 오랜 친구들이 이 기회를 잡고 열심히 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