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영화, 기계, 인간이 된 어린 소년.
인공지능의 이야기 소개
그것은 불확실한 미래에 일어난다. 당시 지구 온난화로 극지 빙하가 녹고 연해 도시가 물에 잠기고 지구 자원이 부족했다. 따라서 인구 증가를 통제하기 위해 엄격한 가족계획 제도를 실시할 필요가 있다. 이를 바탕으로 많은 번거로운 작업이 로봇으로 대체되고, 성서비스도 예외가 아니다. 로봇은 외형적으로 인간과 비슷하지만, 각 로봇은 특정 기능만 가지고 있어 지정된 일을 할' 영혼' 이 부족한 것 같다. 미국 뉴저지주에 위치한 Cybertronics 는 이 상황을 바꿔 감정을 부여할 수 있는 작은 로봇을 개발해 출산할 수 없거나 출산 지표가 없는 부모들에게 정서적 위로와 만족을 줄 계획이다. 영화는 회사의 한 교수가 직원들을 소집하여 회의를 열고 계획을 발표하였다. 회의에서 한 여직원이 날카로운 질문을 던졌다. 현재 (영화시대) 사회는 로봇을 증오하는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문제는 인류에게 진실하고 영원한 사랑을 줄 수 있는 로봇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진짜 질문은: "인간이 그들을 사랑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인간은 사랑으로 그들에게 응답할 것인가? 만약 이 로봇이 정말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면, 이 사람은 로봇에 대해 어떤 책임을 져야 합니까? 교수는 대답할 수 없고, 단지 이것이 도덕적 문제라고 모호하게 말할 뿐이다. 2 년 후, 첫 번째 기계 아이 데이비드가 나왔다. 테스트를 위해 회사는 가족을 찾았는데, 그들의 유일한 아들은 불치병에 걸려 냉동되어 그를 들여보냈고 모니카와 헨리는 그의' 부모' 가 되었다. 데이비드는 깜찍한 아이로 점차 새로운' 부모' 생활에 녹아들었다. 어머니 모니카는 처음에 다윗에 대한 강한 배척에서 점차 다윗의 존재에 익숙해졌다. 그녀 자신의 아들은 회복의 희망이 없다. 그녀는 그녀와 감정을 교류할 수 있는 아들이 절실히 필요하다. 그래서 그녀는 기계 아이의 감정 스위치가 켜지면 그의 사랑을 막을 수 없고, 닫을 수도 없고, 다른 사람에게 전매할 수도 없다는 말을 미리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회사로 돌려보내서 파괴하는 것이다. 마침내 어느 날 모니카는 이' 사랑' 프로그램을 시작해 다윗의 감정 스위치를 켜고 다윗의' 사랑의 원천' 을 열었다. 모니카와 데이비드 사이의 교류는 인간과 기계 사이의 친밀하고 우호적인 시도로 볼 수 있다. 영화는 교묘하고 진실하며 자연스럽게 그들 사이의 모자 관계를 처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모니카의 친아들 마틴은 새로운 의료 수단으로 인해 다시 부모에게 돌아왔습니다. 물론, 진짜 아들은' 가짜 아들' 을 질투하여 모성애를 나누는 것이지만, 영화의 처리는 농담이 아니라 세 가지 세부 사항을 설계했다. 하나는 잠을 자지 않는 데이비드가 마틴의 도발 아래 시금치를 강제로 먹고 정상인처럼 살려고 하다가 체내의 회로 기판을 망가뜨렸다는 것이다. 둘째, 마틴은 일부러 데이비드에게 모니카의 머리카락 한 가닥을 자르라고 로비하면서 다윗이 더 많은 모성애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고, 하마터면 아버지에게 살인을 시도한 것으로 오해받을 뻔했다. 세 번째는 마틴의 생일날, 데이비드가 수영장 옆에서 한 무리의 아이들에게 놀림을 당했다. 그는 마틴의 도움을 구하고 두 팔로 마틴을 껴안았다. 결국 두 사람 모두 실수로 수영장에 빠졌고 마틴은 거의 익사할 뻔했다. 이번에 모니카 부부는 데이비드를 회사로 돌려보내 파괴하기로 결심했다. 운전 중에 모니카는 조금 너그러워 다윗을 숲 속에 던졌다. 모니카는 데이비드를 떠나기 전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바깥 세상이 어떤지 미리 알려주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영화 제 2 막은 우리를 이' 바깥 세상' 으로 데려갔다. 당시 사람들은 두 가지 부류로 나뉘었다. 하나는 진짜 사람, 원문은' orga' 로, 영어' 유기체' 의 약자였다. 또 다른 사람은 로봇으로,' 기갑' 이라고 불리며 영어' mechanism' 의 약어이다. 맥카는 Oga 세계에서 지위가 없고, 항상 차별을 당하고 괴롭힘을 당한다. 특히 일부 극단주의자들은 맥카를 인간이 거짓 세계로 타락한 주범으로 보고 외국에 거주하는 맥카를 체포하고 파괴했다. 모니카가 데이비드를 버린 숲에서 영화의 첫 남자 조연이 다시 나타났다. 그는 머리가 반짝이는 맥카시로 외로운 여성을 위한 성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그의 별명은 흰 얼굴 조입니다. 그리고 악몽이 왔고, 맥카를 파괴하겠다고 맹세한' 위조자' 들이 수색을 하러 왔고, 데이비드와 조, 그리고 다른 불완전한 방랑 로봇들이 끌려갔다. 그들은 맥카를 파괴하는 피비린내 나는 공연을 하고 있는 노천 체육관으로 끌려갔다. 데이비드와 조는 결국' 단두대' 로 보내졌다. 결정적인 순간, 관중들 중 일부는 다윗이 도움을 청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왜냐하면 인간은 맥카가 생명을 구걸하는 것을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결국 관객들의' 거꾸로' 때문에 데이비드와 조는 멸망의 운명을 피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영화는 제 3 막으로 접어들고, 공허함은 또 환상으로 가득 차 있다. 데이비드는 모니카가 피노치의 동화를 읽어 준 것을 떠올렸는데, 그는 파란 선녀를 찾아 자기를 진정한 아이로 만들겠다고 맹세했다. "그러면 우리 엄마가 나를 사랑할 수 있을 거야." 그래서 데이비드는 푸른 선녀를 찾는 여정을 시작했다. 우여곡절 끝에 데이비드는 해륙항공을 타고 맨해튼 해저의 유명한 놀이공원에서 피노키오 이야기의 조각상을 찾았다. 그는 푸른 선녀 조각상 앞에 머무르며 계속 기도했다. "나를 진짜 아이로 만들어 주세요! 나를 진짜 아이로 만들어 주세요! " 비행기가 전기와 불을 다 써버리고 또 다른 빙하기가 올 때까지 ... 또 2000 년이 지나자 인류는 완전히 멸종되었다. 또 다른 고급 동물은 추상화 속 인물과 유사하게 지구의 주인이 되었다. 그들은 얼어붙은 비행기에서 다윗을 찾았고, 존재했던 인류의 역사를 알고 싶었다. 그들은 다윗이' 엄마' 모니카를 다시 만나려는 소망을 이루도록 도왔지만, 기술을 통해 복제된 인류는 하루만 살 수 있었습니다. 즉, 어느 날 아침 부활하여 그날 밤 잠을 자다가 죽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다윗이 원래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모친은 질투하지 않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저녁에 어머니가 잠들기를 기다리자 데이비드는 얌전히 엄마 옆에 누워 조용히 잠들었고, 화면이 점점 페이드되어 영화가 이렇게 끝났다.
이 영화 평론을 편집하다
인공지능은 스필버그가 브릭의 생각에 따라 찍은 것이다. 쿠브릭을 잘 아는 사람은 넷째 해석이 너무 만족스럽지 않을 것이다. 큐브릭의 차가운 유머는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베토벤을 들을 때 폭력적인 오렌지를 상상하든, 미사일 머리를 타고 영광스럽게 희생한 기이한 사랑 박사든, 그 냉유머는 너를 울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눈을 뜨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쿠브릭의 비극에 대한 불가항력적인 숙명론 관점은 스필버그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희망의 빛을 가져왔다. 데이비드는 눈물을 흘리며 모니카를 마주하며,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엄마, 제발! 아니, 아니, 제발, 엄마 브릭은 웬디 (반짝이는 여주인공) 에게 고딕 과장된 얼굴을 하고 어리석은 입을 벌리고 긴장하게 말하도록 할 것이고, 그녀의 남편 잭은 더 긴장된 표정으로 차갑게 반응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항상 이 사람들에게 인간의 비참한 운명에 대한 진지한 사고를 악의적으로 총애하는 것이 아니라, 천연적인 소외감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쿠브릭도 큰 장면을 잘 처리한다. 조의 경우, 특별한 지위를 가진 것은 장식품일 뿐만 아니라, 심지어 그의 특별한 섹스 방식도 냉익한 유머가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대사의 조기 사망에 슬퍼할 수밖에 없다. 영화 마스터 큐브릭이 1999 로 죽었다. 그는 생명의 마지막 15 년 동안 이 영화를 양조해 왔으며, 전화와 팩스를 통해 스필버그와 여러 차례 토론했다. 그는 또한 스티븐이 이 영화를 감독할 것을 제안했다. 그러나 당시 컴퓨터 기술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는 연기되었다. 쿠이트가 사망한 후, 돌은 쿠이트가 구상한 많은 초안과 스케치를 이어받아 20 년 만에 처음으로 대본을 쓰고 선배들의 유언을 완성했다. 이것은 화음이 아니다. 베토벤의 5 번 교향곡을 음조 없이 쓰는 것과 같다. 이렇게 하면 아름다운 동화를 기대하는 청중을 실망시킬 수 있다. 이것은 신경마비, 감각 자극, 롤러코스터 타는 것과 같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가 아니다. 그것은 너의 지능과 영혼을 자극한다. 인공지능은 60 년 전' 시민 케인' 처럼 모든 할리우드 영화의 교조와 속식을 뛰어넘었다. 그것은 기존의 심미 기준을 단계적으로 적용하는 사람들을 불편하게 한다. 명제적으로 볼 때,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영화는 쿠이트의' 200 1 우주로밍' 이다. 그러나' 인공지능' 이라는 명제는 과학, 문학, 철학, 종교, 윤리, 인성 등 여러 각도에서 더 거대하다. 대부분의 영화처럼 완벽한 답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많은 화제를 한 편의 연극에 유기적으로 융합할 수 있다는 것은 그 자체로 큰 성과이다. 이것은 인간 본성의 사랑을 묘사하는 가장 완벽한 영화이다. 만약 네가 마음을 썼다면, 너는 몇 번이고 울게 될 것이다. 다른 것은 아니다. 주인의 끈기, 선량함, 더 중요한 사랑 때문이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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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카상/오스카상, 미국 2002 년 최우수 효과 (시각 효과 등)/최우수 효과, 시각효과 지명 데니스 무렌오스카상/오스카상, 미국 2002 년 최우수 효과 (시각 효과 등)/최우수 효과, 시각효과 지명 스콧 팔러/오스카상, 미국 2002 년 최고 효과 (시각 효과 등)/최고 효과, 시각 효과 지명 마이클 랜틸리 오스카상/오스카상, 미국 2002 년 최고의 음악/노래/베스트 음악, 노래 지명 존 윌리엄스 골든 글로브상 미국 2002 년 남우조연상/최우수영화조연상 후보 지명 주드로글로브상/미국 골든 글로브상 2002 년 최우수감독/최우수감독-영화지명 스티븐 애륜 스필버그 골든 글로브상/미국 골든 글로브상 2002 년 최우수영화곡/음악/최우수영화음악음악음악상 지명 존 윌리엄스 영국학원상/영국학원상 베스트 비주얼효과 후보 데니스 무런 영국학원상/베스트 비주얼효과 후보 스콧 팔러 영국학원상/마이클 랜틸리 (Michael Rantili) 영국 대학상 최우수 효과/최우수 비주얼효과 후보 지명
막후에서 이 단락을 편집하다
기원-두 주인의 이야기
인공지능' 은 스필버그가' 쥐라기 공원' 을 완성한 지 여러 해 만에 공상과학 영화의 본업이자' 제 3 종 친밀접촉' 이후 다시 한 번 자작한 영화이기 때문에 이 영화의 제작 수준은 상상할 수 있다. 이 영화는 6,543 억 8 천만 달러를 들여 워너, 드림공장, 브릭 스튜디오에서 제작했다. 쿠브릭의 양아들도 이 영화의 집행 프로듀서를 맡았다. 2000 년 8 월 17 일 캘리포니아 워너 16 스튜디오 (16 스튜디오는 세계 최대 스튜디오로 완벽한 폭풍이 탄생한 곳) 에서 영화가 켜졌다. 촬영 과정 전반에 걸쳐 첨단 기술의 기술적 수단이 다시 한 번 그들의 능력을 보여 주었다. 산업광마는 선진적인' 실시간 3D 컴퓨터 게임 엔진' 을 사용했다. 또한 새로운' 현장시각화' 기술은 촬영 중 배우와 배경을 실시간으로 합성해 합성 결과를 장면에 표시해 배우들이 블루 스크린 연기에 압도 당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하이테크 수단에 지친 스필버그는 이번에 정말 스턴트 중독을 체험한 것 같다. 작은 배우 오스몬에 따르면 스필버그 삼촌은 자신을 즐겁게 해 줄 것이다. "사람" 촬영 기간 동안 스튜디오는 그에게는 그야말로 대형 놀이터였다. 어쩐지 우리는 항상 스미스의 영화에서 그렇게 많은 어린 시절의 꿈을 볼 수 있었다. 사실 대감독 본인은 동심을 가진 큰 개구쟁이이다.
선전-밀고 당기려고 종종종하다.
모두 알다시피' 인공지능' 은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고도의 기밀성을 유지해 왔으며, 기자가 아무리 대단하더라도 줄거리나 촬영에 대한 세부 사항은 찾아볼 수 없다. 이런 비밀의 정도는 그해 블레어 마녀 계획과 비슷하기 때문에 영화' 사람' 은 특히 팬들의 관심을 받았고, 인터넷상의 각종' 사람' 관련 소식도 영화 애호가들의 미친 추격의 대상이 된 것 같다. 이것이 영화인들이 달성하고자 하는 효과일지도 모른다. 밀고 당기려고 하는 것은 큰 가격으로 선전하는 것보다 훨씬 수지가 맞는다. 물론 비밀은 비밀로 하고,' 밀고 당기다' 는 영화 홍보를 완전히 대신할 수는 없다. 사람' 영화의 홍보 수법은 매우 기쁘다고 할 수 있다. 영화 예고편 마지막에 수수께끼 같은 문장이 팬들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이 수수께끼를 풀려면, 그들은 일련의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몇 개의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받고, 이 전화번호를 걸고, 그 신비한 주소로 편지를 보내야 한다. 답안, 즉' 사람' 영화의 줄거리는 조금씩 당신 앞에 드러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런 홍보 방식은 팬들의 호기심을 만족시켜 매우 좋은 홍보 효과를 거두었다.
무대 뒤에서
스필버그는 쿠브릭의 유산을 계승하여 이 미래주의의 공상 과학 서사시 영화를 촬영했다. 주드로와 제6감 신동 오스화의 로봇 조형은 상당히 환상적이다. 이야기는 2 1 세기에 일어났습니다. 온실효과로 지구가 빙산을 녹여 많은 연해 도시들이 물에 잠겼다. 인간은 단지 컴퓨터의 인공지능에 의지하여 생명을 유지할 뿐이다. 동시에, 인간도 인공지능을 가진 로봇을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한다. 한 가정에서 한 쌍의 인간 부모는 작은 로봇 데이비드 (켈리 유스윈 분) 를 아들로 입양하고 그에게 진정한 삶을 주었다. 데이비드는 인류 속에서 자라서 평범하지 않은 심정을 시작했다. 이 영화는 감독 겸 프로듀서인 스티븐 스필버그가 영화사 스탠리 브릭이 생전에 남긴 80 페이지 대본을 각색한 것이다. 영화의 이야기는 현대 공상과학판의 피노키오 동화와 비슷하고, 2 년 전 로빈 윌리엄스의' 200 년 사람' 과 비슷하다. 제목 A.I. 는 인공지능의 약자로 인공지능을 의미한다. 영화의 전체 이름도 A.I.: 인공지능이어야 한다. 스필버그는 1998 년' 대병 라이언 구원' 이후 그의 다음 작품을 망설이고 있다. 그의 현재 계획은' 예기 회고록',' 인디애나 존스 4',' 소수파 보고서' 를 포함한다. 하지만 쿠브릭이 1999 년에 갑자기 사망하면서' 눈을 크게 뜨고 반지' 는 대사의 아쉬움을 자아내는 대표작이 되었고, 대사가 생전의 마지막 계획인 A.I. 도 잠시 보류하여 스필버그가 이 이 영화를 계획에 포함시켰다. 스필버그는 지난해 초' 쥐라기 공원' 에 이어 톰 크루즈 기대해온' 인공지능',' 오랜 친구에게 경의를 표하다',' 소수파 보고서' 등 공상 과학 영화에 다시 도전하기로 했다. 두 편의 영화를 누가 먼저 이길지는 영화 팬들의 식사 후 최고의 화제가 되었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스필버그는 그가 한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는 미래주의 판타지 서사시 영화' 인공지능' 을 선택했다.
인공지능 이면의 비밀
65438 년부터 0999 년까지 스탠리 브릭은 심장 마비로 평생 사랑했던 영화 사업을 영원히 떠났다. 모 잡지의 말을 인용하면, "이 돌아가신 위대한 선생님, 우리는 이미 너무 많이 말했다." 이 대가는 평생 16 편의 영화만 찍었지만 대부분 놀라운 작품이다. 2006 우주로밍, 5438+0' 에서' 머리오렌지' 에 이르기까지 그의 어르신의 깊이와 인류에 대한 풍자는 정말 감탄할 만하다. "오직 하나님과 브릭만이 인류를 저주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제 이 늙은 놈들은 또 천국에서 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천정 스님을 불안하게 하는 유일한 것은 AI 인데, 그는 이를 위해 20 여 년의 심혈을 기울였다. 일찍이 1974 에서 브릭은 이 이야기를 영화로 만드는 방법을 구상하기 시작했다. 소설은 65438 ~ 0969 의 단편 소설' 작년 여름의 슈퍼장난감' 을 영감을 받아 실연한 로봇 소년과 그의 장난감 테디베어의 이야기를 묘사했다. 쿠브릭은 이 이야기를 계속 다듬었고, 심지어 몇 명의 소설가를 초청하여 그와 합작하게 했다. 이야기가 거의 구상되었을 때, 기술의 실현은 브릭 앞에 놓여 있었다. 당시의 기술 수준으로는 쿠브리급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가 어려웠다. 큐브릭이 까다롭다는 것이 아니라 완벽에 대한 집착 추구로 거장이라고 불린다. 다른 사람이 영화 한 편을 찍는 데는 몇 달밖에 걸리지 않지만, 그는 서너 년이 걸린다. 그래서' 200 1: 우주로밍' 은 지금까지도 완벽했지만, 다른 초기 판타지 영화들은 모두 거칠었다.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한편, 당시 기술조건의 제한으로 인해 브릭은 너무 어려워서 진도를 늦추고 이 영화를 잠시 보류해야 했다. 모든 것이 1993 의 쥐라기 공원에서 바뀌기 시작했다. 이 공상 과학 영화는 흥행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쥐라기 공원은 영화 디지털 기술사의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쿠브릭은 그곳에서 희망을 보았고, 그래서 그 해 추수감사절에 회사의 효과 이사인 데니스 말렌을 영국의 집으로 초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국명언) 저녁 식사 후 쿠브리는 데니스가 가져온 샘플을 객관적으로 문지르며 영화 디지털화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다. 미국으로 돌아온 후 데니스는 인공지능을 위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지만, 브릭은 요구가 높아서 모든 계획에 대해 즉시 입장을 밝히지 않을 것이다. 쿠브릭의 지연으로 사망할 때까지 일도 진전되지 못했다. 쿠브릭이 죽은 지 불과 1 년 만에 워너는 스티븐 스필버그에게 이 영화를 책임지라고 했다. 수십 년 동안 대본을 쓰지 않은 스필버그는 AI 에게 대본을 쓰기 시작했다. 이것은 워너의 돌발 기발한 생각이 아니다. 사실, 큐브릭과 스필버그의 친밀한 접촉은 이미 20 년이 되었다. 이 영화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이 있다면, 큐브릭 본인을 제외하고는 스필버그다. 2 년 후 데니스는 로스앤젤레스로 초청되어 스필버그를 만났다. 데니스는 화가 베이커가 그린 1500 여 편의 영화 삽화를 포함하여 쿠브릭이 이 이 영화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자료를 보고 놀랐다. 사실 1993 년 데니스와 브릭의 첫 만남부터 브릭은 영화에 많은 심혈을 기울여 많은 선행 작업을 했다. 이 1500 의 삽화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의 저자인 크리스 베이커도 언급해야 한다. 쿠브릭은 그의 그림책 한 권에 끌렸기 때문에 베이커를 찾았다. 쿠브릭은 그에게 대략적인 내용을 알려주고 베이커를 자유롭게 발휘하게 했다. 그래서 2 년 반 동안 두 곳에 있었지만, 그들은 전화와 팩스를 통해 놀라운 삽화를 완성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한 후, 그의 오랜 파트너인 스탠 윈스턴 스튜디오 (stan Winston Studio) 가 자연스럽게 캐릭터 스타일링 임무를 맡았다. 물론 가장 중요한 사람은 각종 로봇이다. 로봇의 모양을 디자인하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윈스턴의 스튜디오는 매우 뛰어나다. 가장 고전적인 스타일은 터미네이터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과거와는 달리, 디자인해야 할 모양이 많았고, 스탠 윈스턴은 사람들이 본 적이 없는 로봇 세계를 만들려고 시도했다. 이를 위해 윈스턴 스튜디오에서는 140 명 이상의 예술가를 초빙하여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윈스턴 스튜디오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워크샵을 설립했고, 모두가 그 안에 뛰어들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필버그는 수백 개의 방안을 설계한 후에도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했다. 그는 항상 "오, 그는 터미네이터처럼 보인다" 고 말했다. 영화가 스필버그에게 넘겨졌을 때 데이비드에 대한 모든 의문은 사라졌다. 스필버그는 로봇 소년 (그는 고수, 자재를 훔치는 능력이 일류였다. 브릭이 화가 나서 피를 토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아역배우 헤일리 조 Osmont 가 이 임무를 훌륭하게 해냈고, 그는 몇 분 동안 눈 깜짝하지 않고 공연할 수 있었다. 물론, 그를 더 완벽해 보이게 하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오스몬트의 얼굴을 삭발하여 더 매끄럽게 보이게 했다. 실제로 이런 효과를 연구하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다른 아이들에게서 많은 실험을 해 마지막 반 아이의 얼굴이 노출되었다. 영화의 주인공은 데이비드, 로봇 소년, 피노키오식 캐릭터다. 이것도 쿠브릭을 가장 우울하게 하는 캐릭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일찍이 1994 년, 브릭은 영화에서 이 역할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탐구하기 위해 일련의 실험을 시작했다. 쿠브릭의 초기 생각에 따르면, 데이비드는 반드시 실제 사람이 연기한 것이 아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진짜 아이가 자랄 것이고, 쿠브릭의 지연 스타일로 영화가 끝난 후 아이가 성인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동시에, 그는 결국 로봇이기 때문에 이 캐릭터가 실물과 약간 다르게 보이기를 바란다. 그래서 그는 IML 에게 디지털 생성 캐릭터를 시도해 보라고 했지만 효과가 좋지 않았다. 그런 다음 인형의 용도를 고려해 볼 때, 모델 전문가는 브릭의 다섯 살 된 손자를 원형으로 인형 모형을 만들었는데, 이 방안은 결국 채택되지 않았다. 브릭이 라이브 공연, 컴퓨터 생성 아바타 등을 사용하라는 제안도 있지만, 브릭은 시종 만족스러운 효과를 찾지 못했다. 스필버그는 다윗을 제외하고는 영화에 다양한 이상한 로봇이 등장했다. 프로듀서는 이 영화를 위해 약 25 종의 로봇을 설계했다. 그들은 일을 하고, 재능, 요리사, 통조림을 여는 로봇을 전시한다. 스필버그는 이 로봇들이 단지 기계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인간처럼 보일 것을 요구했다. 스탠 윈스턴의 스튜디오에서는 이 로봇들이 화면에 생동감 있게 나타나도록 모형, CG, 메이크업 기술을 사용했다. 간단히 말해서, 쓸 수 있는 것은 모두 쓰였다. 영화가 개봉된 후, 브릭의 모든 영화와 마찬가지로 관객들의 반응은 보통이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판매가 부진한 작품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몇 년 후, 그것은 또 다른 위대한 작품이 되었다. 결국, 그것은 두 명의 영화 마스터의 심혈을 담고 있다. 그리고 막후 수백 명의 사심없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