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슬기로운 아기가 사고 구조라는 수학 소프트웨어 세트를 개발했다고 들었다. 이 소프트웨어는요?
교육적이라고 주장하는 많은 소프트웨어는 가능한 한 빨리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아이들의 인지 발전 과정을 자세히 연구하지 않았다. 아이들의 사고 특징을 이해하지 못했을 때, 비교적 성공한 소프트웨어 형식을 모방하고 앞다투어 상장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퇴고를 견디지 못해 역사 무대에서 물러났다. 저는 학부모들에게 소프트웨어가 좋은지 아닌지, 얼마나 좋은지 보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존 F. 케네디,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이 소프트웨어는 연령별로 지식점을 나누지 않고 논리적 사고의 진보적 발전을 기준으로 세 가지 계단을 설계했다. 계발 사고 계단, 활성화 사고 계단, 창의적 사고 계단, 그래서 2 살짜리 아이도 수학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어 앞으로 각 과목을 공부할 수 있는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흥미롭고, 10 가지 캐릭터로 아이들을 이끌고, 공부와 동시에 교사, 운전기사, 경찰, 외계인, 의사, 조종사, 건축가 등 다양한 신분을 체험하고, 다양한 취미를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소프트웨어는 유치원에서 6 학년까지의 수학 지식을 포괄하여 가정 교육을 더욱 단순하게 한다. 그리고 매월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영구적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하며, 완벽한 애프터서비스가 있습니다.
부모가 하는 모든 일은 모두 아이를 위해서 생각하고, 아이가 건강하고 총명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그래서 아이를 키우는 과정에서 부모도 아이를 교육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아이를 교육하는 전제는 먼저 아이를 이해하는 것이다. 그들의 성격, 지능 발전의 단계, 사고의 수준을 알아야 모든 노력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부모들이 건강하고 총명한 아기를 갖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