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kpbot의 체력 값이 특정 값보다 작으면 자동으로 게임을 종료합니다(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보다 작으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Paladin의 역할 설정 지침
//////////////////////// 1.11b용 YAMB by Foster / / ////////////////////////////
// 이 봇은 원래 DarkSpirit에서 작성했습니다.
// ET, cougio(irc), kougio(bh)로 알려진 ChainXP에서 파생됨
// 협력자: wurscht, sumo1
//
// MultiXP로 모든 것을 시작한 Snarg에게 감사하고 이 책을 게시하도록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길 안내 작업에 도움을 준 Matt Lanteigne(일명 mattlant)에게 감사드립니다. YAM은 사용합니다.
//
// 원래 XP 스크립트 작성자: 2KH, Xizeta, DaBeerMan, LordOfMars, FruitBar, HPB_Forever
// 공동 작업자: Ven0m, Muellsammler, Darien, Killkeeper, Damoon, HellNucleus,
// Gill_105, Syadasti, Smoke, sicojola 외
//
// 누군가를 잊어버린 걸까요? ? 네, 핵심입니다! bubbafate에게 크랙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
// 법적 사항 :
// 이 프로그램은 무료입니다 소프트웨어; 이 공지가 그대로 유지되는 한 자유롭게 재배포할 수 있습니다. 수정 사항을 제출하지 않고
// 이 스크립트를 재배포하려면 충돌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 이름으로 바꾸어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
//
// 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유용하지만
// 상품성에 대한 묵시적인 보증도 없이
// 또는 동등 수준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도 없습니다.
목적.
/////////////////////////////////////// // ///////////////////////////////////////
//// ///////////////////////////////////////////// /////// ///////////////////////
// 편집해야 할 파일입니다!!!
/ /
// 일반 구성은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클래스별 구성은 아래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
// 스킬 코드는 sdk 폴더의 "skills.txt"를 참고하거나 정확한 스킬명을 사용하세요.
//
// 물약 마시기 설정의 경우 YAM_LifeWatchPath를 통해 연결된 LifeWatchXP를 편집하세요.
//
// 캐릭터별 구성을 사용하려면 bots/YAM.d2j의 헤더를 참조하세요< /p>
// ///////////////////////////////////////// /////////// ////////////////////////
/////// ///////////// //////////////////////////////////// //////////////// /
// 게임 구성
//============= =================== =============================== ========
// YAM_StartGameDelay = rnd(min, max) 게임 초기화 전 밀리초 단위의 무작위 지연.
// YAM_GameCatchup = 숫자(msec) 시간 지연 영역 변경 후 d2jsp 따라잡기
// YAM_MaxGameLength = 숫자(초) 중단 전 최대 게임 길이(초). 무한 길이인 경우 0을 사용하세요.
// YAM_MinGameLength = 숫자 (초) 실행 후 봇이 정지하는 최소 게임 길이(초). p>
// YAM_MustIdle=true/false t를 설정합니다.
o YAMB를 유휴 상태로 만들려면 true입니다(HOTIP 모듈 아이들러 사용)
// 노새를 퍼밍해야 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 ------------------------------------- --------
YAM_StartGameDelay = 0 // 지연 없이 게임을 시작하려면 rdn(0, 0)을 사용하거나 0만 사용하세요.
YAM_GameCatchup = 1000 ; //장면 전환을 위한 지연 설정
YAM_MaxGameLength = 660; // 기본값은 8분입니다. 너무 낮게 설정하지 마세요. 최대 게임 시간은 없습니다.
YAM_MinGameLength = 360; //최소 게임 시간
///////////////////////////// /// ////////////////////////////////////
// 모듈 구성 < /p>
//========================================= ===========================
// 현재 실행할 수 있는 보스 목록입니다.
// 줄을 다시 정렬하여 죽는 순서를 변경합니다.
// 보스를 건너뛰려면 줄을 주석 처리(// 앞에 추가)합니다.
// 권장 사항: 난이도 순서대로 순서를 변경하세요.
// 가장 어려운 보스를 마지막에 죽이고 가장 쉬운 보스를 먼저 죽이세요.
//------- ------------------------------------- -----------
//YAMXXP.push("Cow");//뉴관
//YAMXXP.push("영묘") ; //블러드 크로우
//YAMXXP.push("Pit");//타이모 고원의 납골당
//YAMXXP.push("Countess");/ /Countess
//YAMXXP.push("Andy"); //안다리엘
//YAMXXP.push("MaggotLair");//마곳 레어
p>< p>//YAMXXP.push("터널");//고대 채널//YAMXXP.push("소환사");//소환사
/ /YAMXXP.push ("두리엘"); //두리엘
p>
YAMXXP.push("Trav");//Cui Fanke 3C
//YAMXXP.push("Temple");//깨진 사원 및 기타 사원
YAMXXP.push("Meph");//메피스토
//YAMXXP.push("Izual");//Izual
//YAMXXP.push ("헤파스토" ); //헬팻
//YAMXXP.push("디아블로"); //디아블로
YAMXXP.push("핀들") //건성 피부
//YAMXXP.push("Nihlathak"); //Nihlathak
YAMXXP.push("Eldritch") //수정자< /p>
//YAMXXP.push(" Shenk"); //군주 정강이
//YAMXXP.push("ThreshSocket"); //쉘 홈
//YAMXXP.push("Baal");// 바알
// 추종자, 마법부여자, bo 스크립트
//YAMXXP.push("Follower")
///////// //////////////////////////////////////////////// //////////////
// 팀 Botting 구성
//== ============= ================================================== ===
// PublicMode = 0/1/2 0 - 비공개, 1 - 공개, >1 - 리치 지원
// YAM_TPMsg = 값은 사용할 보드캐스트 메시지를 정의합니다. 팀 봇에게 tp에 들어가라는 신호를 보내려면
// WaitForPortal = true/false; tp에 들어가기 전에 YAM_TPMsg를 기다리려면
// 보스 자체.
// DC_UseFriendsList = true/false 팀 봇에 "/f m" 명령을 사용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개별적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대신 게임에 참여하려면
// true인 경우 팀 봇의 계정을 추가해야 합니다
// bnet 친구 목록에 !
// YAM_WaitInChat=true/ 거짓;
봇을 정상적으로 사용하려면 false이고 팀 봇을 채팅에서 기다리려면 true입니다.
//---------------------------- -----------------------------
공개 모드 = 0; //0 개인 게임; 1개는 경험치 흡수 모드를 지원합니다.
DC_UseFriendsList=false; //친구 목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YAM_WaitInChat=false ; //TP 진입 전 다음 메시지를 기다릴지 여부
YAM_TPMsg="tp up"; //TP 메시지 입력
WaitForPortal=false; 실행
///////////////////////////////////////// //////// ///////////////////////
// 일반 구성
//======== ========================================= ========== ===========
// XP_BossLOS = true/false LOS가 없거나 너무 멀면 보스에게 더 가까이 이동하세요.
// XP_DropItems = true/false XP_SellBackItems가 true로 설정되었지만 골드가 가득 찬 경우 대신 아이템을 드롭합니다(더 빠르게).
// XP_SellBackItems = true/false 아이템을 판매하려면 bmitems_XP를 true로 설정합니다. .ini는 NPC를 유지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p>
// YAM_ClearInv = true/false 보관하기 전과 npc 상호 작용 중에 정크 인벤토리를 지우려면 true로 설정하십시오.
// YAM_StopFullInv = true/ false 인벤토리와 보관함이 가득 찬 경우 봇을 중지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YAM_StopNoRepair=true/false 수리할 금이 충분하지 않고 일부 항목이 위험 수준에 있는 경우 중지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YAM_OpenChests = true/false pather가 상자를 발견한 경우 상자를 열 수 있도록 하려면 true로 설정합니다.
// DCH_MaxDistance = number 최대 거리 떨어져 있는 채널로 이동합니다.
est
// YAM_OpenGoldenChest = true/false 황금 상자를 열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YAM_UseShrines = true/false Meph 또는 Meph 도중에 성소가 발견되면 사용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셍크가 달립니다
// DS_MaxDistance = number 최대 거리만큼 우리는 성소로 갈 것입니다
//------------------ -------------------------------------
XP_BossLOS = true; //LOS가 발생하거나 드롭 지점이 너무 먼 경우 보스에게 더 가까이 이동할지 여부
XP_DropItems = true; true로 설정하면 돈이 가득차고 팔 물건이 있으면 팔 물건은 바로 버려집니다.
XP_SellBackItems = true; //true로 설정하면 팔 물건이 나오지 않게 설정됩니다. bmitems_XP.ini 파일에 보관된 항목은 판매됩니다.
YAM_ClearInv = false; //거래 및 NPC와의 식별 전에 식별 롤이 지워집니다.
YAM_StopFullInv = true; 식별롤이 가득 차서 놓을 곳이 없으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p>
YAM_StopNoRepair = true; //돈이 없으면 수리를 중지할지 여부
YAM_OpenChests = false; /상자 열지 여부
DCH_MaxDistance = 20; //거리가 너무 멀면 상자가 열립니다.
YAM_OpenGoldenChest = true; (참고: 지하실에 빛나는 상자가 있어야 합니다)
YAM_UseShrines = false; // 지금은 false로 둡니다. True는 제단에 닿을지 여부를 20초 이상 정지시킵니다.< /p>
DS_MaxDistance = 20; //제단이 닿는 거리
////////////////////// ///////////////////////////////////////////////// /
// Snagit 구성
//======== ===================== =========================================
// DSN_MinGoldStack = 숫자 픽업할 최소 골드 스택 양. 모든 골드 스택을 무시하려면 0으로 설정하고, 모두 선택하려면 1로 설정하세요.
// DSN_PickPotions = true/false 픽업 확인에 물약을 포함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p>// DSN_SnagType = 숫자
r 픽업 유형: 0 = 가장 좋은 항목 먼저, 1 = 가장 가까운 항목 먼저
// DSN_UseTK = true/false 염동력을 사용하여 특정 항목을 선택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DSN_SnagRange = 떨어진 아이템을 확인할 반경 숫자. 40이 적절한 숫자입니다.
// DSN_GoldSnagRange = 골드를 확인할 반경 숫자(보통 아이템 범위보다 작습니다.)
/ / DSN_SnagDelay = number snagit이 아이템을 집어들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 DSN_PickPotions = true/false; 검사에 물약을 포함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DSN_FillBelt = true/false; 벨트가 가득 차면 화분 따기를 중지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 --------------------------------
< p> DSN_MinGoldStack = 1000; //줍는 돈DSN_PickPotions = true; //물약을 줍는 지 여부
DSN_SnagType = 1; 먼저 집어 들기
DSN_UseTK = false; //염력을 사용하여 물건을 집어들 것인지 여부
DSN_SnagRange = 40; //선택 반경
DSN_GoldSnagRange = 25 ; //돈을 주울 수 있는 반경< /p>
DSN_SnagDelay = 200; //수거 지연
DSN_FillBelt=true; //벨트가 가득 차면 포션을 주울 수 있는지 여부< /p>
///// ////////////////////////////////////// ////////////// ///////////
// NIP 파일 구성
//=== =============== =================================== ============= p>
// 각 섹션에는 특정 문자에 대한 .nip 파일 세트가 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유용합니다.
// 문자에 따라 다른 파일을 갖고 싶거나
// 문자별 파일을 갖고 싶었습니다.
//
// 원하는 경우
o 자신만의 .nip 파일을 추가하려면 아무 줄이나 복사하고
// 정확한 .nip 파일 이름을 입력하세요(예: DSN_NIPFilePath.push("myown.nip"); ).
< p>//// .nip 파일을 비활성화하려면 줄 시작 부분에 "//"를 추가하거나 줄을 삭제하세요.
//
//마지막으로 쇼핑과 도박은 문제없이 같은 파일을 사용하게 됩니다.
// ----------------------- --------------------------------
< p> //이 섹션에서 사용된 아이템 피킹 판단 파일 호출DSN_NIPFilePath.push("uniques.nip");
DSN_NIPFilePath.push("sets.nip");
DSN_NIPFilePath.push("whites.nip");
DSN_NIPFilePath.push("runes.nip");
DSN_NIPFilePath.push("rares. nip");
DSN_NIPFilePath.push("magics.nip");
DSN_NIPFilePath.push("gems.nip");
DSN_NIPFilePath.push ("charmsjewels.nip");
DSN_NIPFilePath.push("ringsamulets.nip");
DSN_NIPFilePath.push("potions.nip");
/////////////////////////////////////////////// /// /////////////////////
// 큐빙 구성
//===== ===== ============================================ ===== =========
// YAM_EnableCubing = true/false 큐빙을 활성화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 ------------------- ----- ------
YAM_EnableCubing = false; // 합성 여부
/////////////// ////// /////////////////////////////////////////// /////// p>
// 스태싱 구성
//========================== ========= ====================
================
// DT_FreeSpace = number 사용 가능한 최소 열 수: 사용 가능한 열이 적은 경우 숨김으로 이동합니다.
< p>// DT_MinGoldToStash = 숫자 보관하기 전에 소지할 수 있는 최대 금량.//------------------------- - -------------------------------
DT_FreeSpace = 3; //남은 줄이 많을 때 상자에 넣으세요
DT_MinGoldToStash = 100000; //돈이 얼마나 남았으면 상자에 넣으세요
//---- ----------------------------- -------- -------------
// 숫자는 인벤토리에 해당합니다. 거기에 있는 모든 것을 보관하려면 0을 설정하고, 보관하려면 1을 설정하세요.
/ / 이를 통해 인벤토리에 부적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참고: 빈 공간을 0으로 설정하면 실행 중에 나타나는 항목이 절대 숨겨지지 않습니다. .
// (공간이 많고 새로 ID된 참의 보너스를 사용하려는 경우 유용합니다.)
// 경고: 다음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p>
// 기존 항목을 잃을 수 있습니다!
//---------------------- ---------- -----------
DT_Columns;
DT_Columns;
DT_Columns;
DT_Columns;
//1은 유지하지 않음을 의미하고, 0은 유지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유지하다
// ////////////////////////////////////// ////////////// //////////////////
// 벨트 구성
//============ =================================== =============== ======
// YAM_UseBeltManager = true/false 봇이 물약을 구매하도록 하려면 true로 두세요.
// YAM_UseABM = true/f
또한 고급 벨트 관리자를 사용하려면 true로 설정합니다(느리지만 대부분의 경우 최대 벨트를 얻음)
//------- ------ -------------- p>
YAM_UseBeltManager = true; //벨트 관리자 사용 여부
YAM_UseABM = true; //고급 벨트 관리자 사용 여부(속도가 느려짐)
/ /- ------------------------------------------------ -- ---
// 각 벨트 열에 사용되는 물약 유형
// 사용 가능한 유형: "hp " = 건강 | "mp" = 마나 | "rv" = rejuv. 다른 물약 유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테스트되지 않음!).
// 먼저 HP, 그 다음 MP, 그 다음에는 HP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나쁜 선택입니다.
// 벨트 시작 부분에 HP와 MP를 유지하십시오(rejuv 및 기타 유형을 사용하려는 경우).
// Rejuvenation은 반드시 반복해야 합니다. 벨트 끝에 있어야 합니다(마지막 x 열).
// 권장 사항: YAMB는 물약 교환을 지원하므로 더 이상 회복을 위한 열을 예약할 필요가 없습니다. .
//---------------------------- ---------------------
DT_BeltColType[0] = "hp"; // 벨트의 열 1
DT_BeltColType[1] = "hp"; // 열 2
DT_BeltColType[2] = "hp" // 열 3
DT_BeltColType[3] = "mp"; // 4열
//4프레임 벨트에 어떤 종류의 물약이 놓여 있는지
//---- -------- ---------------- -------- ------
// 다시 채우기 전 각 열의 최소 물약 양.
// 물약이 적은 경우
그런 다음 열에 이 숫자를 입력하고 쇼핑합니다.
// 물약이 없어지자마자 쇼핑하러 가려면 4로 설정하세요.
// 열을 "rv"로 설정된 상태로 둡니다. 상점에서는 회복 제품을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0에 있습니다.
//------------------ -- ---------------------
DT_BeltColMin[0] = 2;
DT_BeltColMin[1] = 2;
DT_BeltColMin[2] = 2;
DT_BeltColMin[3] = 2;
/ /남은 포션이 얼마나 채워지나요
////////////////////////////////// /// ///////////////////////////////////////// ShopIt!
//=========================================== ========================
// YAM_ShopIt = true/false 대화하는 모든 NPC에게 쇼핑하려면 true로 설정, false 이것을 건너뛰려면.
// YAM_RandomNPC = true/false 실행 전에 항상 무작위 NPC를 방문하려면 true로 설정하십시오.
// YAM_AlwaysGoToHealer = true/false 항상 true로 설정하십시오. 달리기 전에 지역 치유사를 방문하세요.
// YAM_AlwaysRepair = true/false 달리기 전에 항상 수리 npc를 방문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YAM_AlwaysAkara = true/false 설정 1막에서 항상 Akara를 방문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YAM_AlwaysCharsi = true/false 1막에서 항상 Charsi를 방문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YAM_AlwaysOrmus = true/ false 3막에서 항상 오르무스를 방문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YAM_AlwaysMalah = true/false 5막에서 항상 Malah를 방문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YAM_AlwaysLarzuk = true/false 항상 Lar를 방문하려면 true로 설정합니다.
5막에서 zuk.
// YAM_AlwaysAnya = true/false ShopIt이 true인 경우 Pindle을 죽이기 전에 항상 Anya를 방문하려면 true로 설정합니다.
// 돌아온 후에도 쇼핑합니다. PXP_EscapeThroughPortal이 true인 경우.
//-------------------------------------- ------------ ------
YAM_ShopIt = false; //쇼핑 NPC와 대화 중인지 여부
YAM_RandomNPC = false; //시작하기 전에 무작위 NPC와 대화할지 여부
YAM_AlwaysGoToHealer = false; 시작하기 전에 해당 챕터의 치유 NPC와 대화할지 여부< /p>
YAM_AlwaysRepair = false; // 시작하기 전에 모든 것을 수리할지 여부
YAM_AlwaysAkara = false; 시작(1장)
p>YAM_AlwaysCharsi = false; // 시작하기 전에 Charsi로 갈지 여부(1장에서)
YAM_AlwaysOrmus = false; 시작 전 오르무스(3장에서)
YAM_AlwaysMalah = false; //시작하기 전에 말라로 갈지 여부(5장에서)
YAM_AlwaysLarzuk = false //시작하기 전 여부 All; Rasuk로 이동(5장)
YAM_AlwaysAnya = false; //시작하기 전에 Anya(5장)로 이동할지 여부
//// ///// ////////////////////////////////////////////// /// //////////////
// GambleIt!
//============== == =============================================== == ==
// YAM_GambleIt = true/false Anya와 Gheed와 대화할 때마다 도박을 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YAM_GambleStartGold = number 이전에 금의 양을 설정하세요. 도박을 시작합니다.
// YAM_GambleStopGold = number 도박을 중단하기 전에 금의 양을 설정합니다. 이 금액은 YAM_GambleStartGold보다 작아야 합니다.
// DT_GambleItem 도박하려는 항목입니다. 설정할 때 비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YAM_GambleIt을 true로 설정
//------------------------- -- ---------------------
YAM_GambleIt = true; 도박하다
< p>YAM_GambleStartGold = 1000000; //도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돈YAM_GambleStopGold = 200000; //마칠 때까지 남은 돈
// 다음은 도박할 대상에 대한 설정입니다.
< p>//DT_GambleItem.push("rin") // 반지//DT_GambleItem.push("amu") // 부적
DT_GambleItem.push( "ci0"); // 서클릿 머리띠
DT_GambleItem.push("ci1") // 왕관
// /////////// ////////////////////////////////////// ////////////// ///////
// 일반 구성 섹션 끝
//////// /////////////// ////////////////////////////////// ///////////////// p>
함수 XP_InitConfig() {
///////////////// ////////////////// /////////////////////////////// /////////// 프리캐스트 구성
// p>
//===================== ========================= =========================
// DA_UseCTA = true/false 프리캐스트를 수행할 때 CTA 무기 룬워드로 전환하고 사용합니다.
// DA_AutoPrecasts = true/false 아래 구성을 무시하려면 true로 설정하고 프리캐스트에 사용할 스킬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 RedemMana = number LifeWatch 값을 변경한 경우 이 숫자를 LW_ManaThresh 값으로 설정합니다.
// RedemLife = number 이 숫자를 설정합니다. LifeWatch 값을 변경한 경우 LW_LifeThresh 값으로.
// UseVigor= true/false 마을에서 활력을 사용하려면 True입니다.
판매자와 상호 작용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false로 설정하세요.
// DA_Refresh=true/false DA_AutoPrecasts가 false인 경우 기본적으로 프리캐스트를 새로 고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 -----
DA_UseCTA = false; //CTA 사용 여부
DA_AutoPrecasts = false; false 코어에 버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보호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할지 여부
RedemMana = 50; // 라이프 워치 파일에서 LW_ManaThresh를 이 값으로 설정하세요. left< /p>
RedemLife = 900; //남은 체력이 높을 때 활력 사용
UseVigor=true; //활력 사용 여부
DA_Refresh = true; //보호 스킬 업데이트 여부
//////////////////////////////////// //////// /////////////////////////////
// 공격 구성< /p>
//= ======================================== ========= =================
/////////////////// //////////// ///////////////////////////////////// //////////////< /p>
// 스킬 구성
//================= ================ ================================== =========
// XP_PallyAttack=number // 공격 스킬 번호
// XP_PallyAura=number // 오라 스킬 번호를 참조하세요. 스킬 번호는 txt.
//-- ---------------------------------- --- ------------
XP_PallyAttack=112; // 축복받은 망치.
XP_PallyAura=113; // 집중력.
////////////////////////////// ////////////////// ////////////////////
// 용병 구성
//=
================================================= =================
// DT_UseMerc = true/false 용병을 조심하고, 죽으면 그를 부활시키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p>
// YAM_AbortNoMerc = true/false 용병이 죽고 부활하지 못한 경우 게임을 중단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 XP_EnchantMerc = true/false 인챈트를 시전하려면 true로 설정하세요. 다른 프리캐스트를 수행할 때는 용병에 따릅니다.
//--------------------------------- ---------------------
DT_UseMerc = true //사용 여부; pet
YAM_AbortNoMerc = true; //펫이 죽을 때 방해할지 여부
XP_EnchantMerc = false; //펫 강화 사용 여부
/// /// ////////////////////////////////////////////// /////// //////////////
// 기타 구성
//========= ======= ========================================== ======= ==
// DT_RepairPercent = number () 아이템 중 내구성이 이 퍼센트 미만으로 떨어지면 수리하러 가세요.
// DT_SkipHealLife = number ( ) 생명력이 이 퍼센트보다 많으면 힐러에게 가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안전 확인이 보스보다 먼저 치유되는 생명력의 퍼센트입니다.
// DT_SkipHealMana = number () 마나가 이 퍼센트보다 많으면 g을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