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에 중점을 둔 fps 게임이 있습니까

< /p>

네, 하지만 STG 는 운영 요구 사항이 높을 운명이며, 이 위에 팀워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벌써부터 차가워졌습니다. 예를 들어, Hi-Rez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글로벌 에이전트' < /p>

게임에는 4 개의 직업 < /p>

초기 WOW 와 비슷한 재능 패널

< P > 탱크, 출력이 있습니다. 초심자 구역 밖으로, 두 개의 괴괴 무약, 거짓말 시체, 3 개의 괴괴, 3 개의 괴괴, 조작이 다시 소, 만급 (내가 놀 때 50 만) 도 20 급 사본을 이길 수 없다. (초심자 구역 내 10 급 사본만 칠 수 있지만, 내가 노는 것은 담이다. 출력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보스가 난폭한 후 빨리 죽일 수 없기 때문이다.) < /p>

마지막으로 FPS 는 1 인칭 사격게임이다. 즉 자신의 캐릭터의 눈을 시각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거의 볼 수 없다. FPS 라는 호칭은 90 년대 00 년대에만 정확하게 사용되었다. 현재 사격게임은 FPS 와 TPS 사이를 전환할 수 있으며, 심지어 영원도시처럼 2D 처럼 내려다보이는 시각까지 잘라낼 수 있다. 게임 자체가 지원되지 않더라도 프로필에 코드 한 줄을 복사하여 붙여 넣는 일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FPS 라는 단어의 의미는 이미 시대와 함께 사라졌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