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의' 항상 수업에 지각한 수줍은 여자 같다'

모든 논쟁이 가라앉자 기진맥진한 임영은 보스턴의 한 건설회사로서의 직위를 포기하고 예일대로 돌아와 학업을 계속하며 명사들에게 조각품을 배우기 시작했다. 65438-0986, 임영은 예일대 석사 학위를 받았다.

다음 20 년 동안 임영은 예술과 건물 사이를 헤엄쳐 다니면서 앨라배마 주 몽고메리의 민권 기념비, 예일 대학 캠퍼스의 여성 석조상, 테네시 클린턴의 아동방어 재단 강당, 뉴욕의 아프리카 예술박물관, 뉴욕대 아시아태평양계 미국인 센터, 록펠러 재단을 위한 예술작품을 포함한 미국 전역에 걸쳐 작품을 펼쳤다.

그녀의 작품은 동서양 문화의 함축성, 내적 수렴, 현대, 개방의 특징을 융합하였다. 리처드 안데스 워싱턴 헨리 미술관 관장은 "임영은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그녀는 간단한 방법과 자연의 재료로 복잡하고 시적인 상황을 전달하는 데 능숙하며, 자연스럽고 간결한 제작으로 이상과 현실을 밀접하게 연결시킨다. "

임영은 35 세 이전에 많은 건축가들이 평생 따라잡을 수 없는 성과를 거두었지만, 지금도 미국에서도 평판이 좋은 세계적인 건축가이지만, 그녀에게는' 스타 모델' 의 그림자가 없다.

유명해진 지 30 년 만에 임영은 단 두 번의 전시회를 열었다. 그녀의 신작 발표회에서 임영의 검은 양모 카디건은 무수한 사진에서 입었던 것, 헤어스타일, 대학 캠퍼스의 모습이었다. 50 세인 임영은 서재에서 여전히 학생들의 순순함을 드러내고 있다. 언론에 직면하여, 그녀는 사진을 찍고 싶지 않았다. 기자는 그녀의 생김새를 이렇게 묘사했다. "임영은 항상 수업에 늦는 수줍은 여자처럼 보인다."

미국에서 자랐지만 임영의 행동거지는 그녀를 동양인의 근면함과 소박하게 연결시키는 것이 더 쉽다. 현재 세계적 수준의 건축가들은 보통 손보다는 뇌를 사용하지만 임영은 자신의 스튜디오 규모를 3 ~ 5 명으로 조절할 뿐만 아니라 설계도를 직접 그려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녀는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고 생각했다. 임영은 도심에 집이 있지만, 그녀는 외진 먼 교외에서 더 많이 산다. 그녀는 밤늦게 그녀의 고양이와 함께 일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월전 기념비와 민권 기념비에서 페미니스트 기념비와 인디언 기념비에 이르기까지 임영은 미국을 위해 네 개의 랜드마크를 설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다섯 번째 기념비,' 사라지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는 임영이 스스로 선택한 명제인 환경보호다. 임영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항상 환경 보호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적어도 10 년 동안 지속될 것이다. 어느 정도는 내 인생을 관통할 것이기 때문에 나의' 마지막 기념비' 라고 할 수 있다. "

사실 임영 초기의 많은 작품들은 환경과 지리와 관련이 있었다. 20 년 전, 그녀의 첫 전시회는' 지형학' 이라고 불렸다. 그녀의 두 번째 전시인' 시스템 경관' 은 재활용 가능한 목재로 만들어져 사람들에게 세 가지 다른 시각을 제공한다.

사라지고 있는 것이 무엇인가' 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과 그 생활환경의 보호를 호소하는 예술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적어도 10 년 동안 지속될 것이며, 다른 미디어를 통해 사운드, 비디오, 조각 및 기타 창작 수단을 사용하여 세계 여러 지역에서 실현될 계획입니다. 임영은 기념비가 통치계급을 위한 정치적 도구가 아니라 사람들의 내면의 필요를 배려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2009 년 9 월 임영은 신작' 무엇이 사라지고 있는가? 빈 집' 이 북경에 전시된 것은 임영의 작품이 중국에서 전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천안 센터 지하 전시장, 어둠 속에서 멸종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이 일일이 사람들 앞에 나타났고, 동물의 이미지는 관람객이 들고 있는 생물 서식지를 상징하는 유리의 기울기에 따라 왜곡될 것이다 ... 임영은 사람들이 자신이 있는 세상을 재검토하고 환경에 대한 인간의 파괴에 대해 깊이 생각하길 바란다.

"임가의 모든 여자들은 고집이 세고, 정말 위압적이고, 재능이 넘치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있다." 임영의 아버지 임환은 그의 여동생 임과 딸 임영을 이렇게 평가했다. 그녀의 아버지가 논평하셨듯이 임영은 득실을 아랑곳하지 않고 고집스럽게 그녀의 선택을 따랐다. 그녀는 "우리는 우리의 차세대에 대해 생각하고, 무언가를 얻고, 무언가를 잃는 것이 아니라, 의미가 무엇인지 그들에게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린 잉의 유명한 디자인-예일 여성 돌 테이블

조경 설계-바다와 섬

멀티미디어 예술-"무엇이 사라지고 있습니까? 빈 집 "

"기념비를 짓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처음부터, 나는 스스로에게, 특히 20 세기 기념비의 의미는 무엇인가?

귀중한 생명이 전쟁의 대가가 될 때, 이' 사람' 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먼저 기억될 것이기 때문에, 이 디자인의 주체는 반드시 사람이 아니라 정치여야 한다. 이 고통을 받아들이고 죽음의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만이 그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래야 그 그림자에서 벗어나 그것을 넘어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사람들이 모든 이름을 읽고 만지는 순간, 고통은 즉시 배어나온다. 나는 사람들이 이를 위해 울고, 자신을 지배하고, 빛과 현실로 돌아오기를 바란다. 만약 네가 이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 너는 영원히 그것을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기념비는 "진실" 의 묘사여야 한다.

내 디자인이 선택되었을 때, 나는 몇 년이 걸려서야 그 어려움을 깨달았다. 그 기간 동안 스트레스가 많았다. 아무도 너에게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가르쳐 주지 않았다. 너는 반드시 낡은 규칙과 낡은 전통, 낡은 사상과 싸워야 한다. 어떤 의미에서, 이것은 끊임없이 내가 사상의 울타리를 돌파하도록 유도하는데, 이것은 아마도 성공의 대가일 것이다.

베트남 전쟁 기념비' 는 아마도 내가 가장 유명한 작품일 것이다. 나는 이 때문에 자랑스럽지만, 단지 내 인생의 작은 부분일 뿐이다. 나중에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예술가로서, 너는 네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해야 한다. 나를 위해, 각 분야의 작품은 하나의 전체이며, 건축, 예술, 고적 모두 관련이 있지만, 나는 그 차이를 더 좋아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나는 항상 건축은 소설을 쓰는 것과 같고 예술을 하는 것은 시를 쓰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그들 둘 다 나는 매우 좋아한다. 그들의 차이 때문에, 나는 그들과 사랑에 빠졌다. 나는 25 년 동안 이 방면에서 나의 능력을 세계에 보여 주었다.

우리 부모님이 이 나라로 이민을 갔을 때, 그들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교육자로서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다. 어려서부터 좋은 성적을 얻도록 격려를 받았고, 돈을 위해 노력하지 마라.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는 이유는 그것이 너에게 중요하기 때문이다. 비록 그것이 너를 부유하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래서 나는 어릴 때부터 이런 창작적 사고에 감염되어 무심코 부모님의 언행을 물려받았다.

우리 부모님은 1950 년대에 유행했던' 내가 하는 일을 하고,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한다' 는 말을 가르쳐 주셨다. 이 문장에 대한 나의 이해는' 주는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