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펀의 정규 레퍼토리

'북을 치며 조조를 꾸짖다', '건물에 앉아 불쌍히 여기다', '잃어버린 거리 정자', '홍양 동굴', '핑귀 이별 가마', '펀강 벤드' 등이 있다. "잔완" "성", "동태 전투", "조카를 무덤에 쳐박다", "두 번째 궁궐에 들어가다", "삼해 제거", "오조관"등, 특히 "정군 산", 노래 실력은 꾸준하고, 전달력은 파워풀하며, 연기는 차분하고 능숙하다. '평화의 전투', '홍주보주', '종파의 해적', '철련' 등도 유명하다. 그는 EMI Records에서 "Trapped in Cao's Mansion", "Searching for Orphans and Rescue Orphans", "Lianyingzhai", "Wulongyuan", "Wujiapo" 및 "Da Yansong"과 같은 음반을 녹음했습니다. 중국 오페라 연구소는 그의 집에서 수집한 음반을 편집했고, 1997년에는 중국 문화 시청각 출판사에서 유명한 여성 라오성 오디오 시리즈 중 하나로 그를 위한 카세트 테이프를 출판했습니다. 양거펀이 유명해진 후, 그녀의 명성은 극도로 높아졌고, 그녀는 한때 "티안이라는 여자"로 알려졌습니다. Yan Jupeng은 그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는 한때 그녀에게 "북을 치며 조조를 꾸짖다"에서 개인 로비 드럼을 주었지만 안타깝게도 "문화 혁명" 중에 드럼이 분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