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무 소개
두목 소개
판천(板泉)이라고도 불리는 두목은 당나라 한족의 뛰어난 시인이자 수필가로 재상 두목의 손자이자 할아버지였다. 당신은 총리의 관리였을 뿐만 아니라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었습니다. 위대한 학자는 200권의 『동전』을 썼습니다. 그의 아버지인 두충우(杜孝玉)는 "아버지는 재상이고 아들은 훈계관이다. 정치에 득실이 있으면 아들이 아버지에 대해 말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공식적인 입장. 당나라 원종(文宗) 재위 기간에 진사학자로 인정되어 '범천선집'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의 시는 7자 절구로 유명하며 그 내용은 주로 노래에 관한 것이다. 역사와 감정 표현. "리두"는 당나라 말기에 태어나 강직한 성격 때문에 평생 배척당했습니다. 흐름을 바꾸고 세계와 사람들에게 평화를 가져오고자 합니다. 그는 봉건적 가신 도시의 제거와 국경 회복을 옹호했습니다. 그는 "Yan Jiang Lu"에서 Tan Zhong이 황실에 저항하지 않도록 허베이 성의 마을을 설득할 수 있었기 때문에 칭찬했습니다. 이러한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그는 책을 읽을 때 "통치, 부, 갑옷과 군인의 흥망의 흔적, 지형의 위험, 가까운 곳과 먼 곳의 고대인의 장단점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 "리중성서"). 그는 싸울 줄 아는지 모르느냐가 나라의 흥망성쇠와 관련이 있음을 강조하면서 “군대를 이끄는 사람이 성자이고, 많이 배울 수 있으면 나라가 성립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식한 자를 공격하면 나라가 망할 것이요, 믿음과 지식이 있는 자는 나라가 되느니라." 군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불덕한 신하를 제멋대로 놔둘 수 없다는 것이다. 그를 물리침으로써 진정한 장관이 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Sun Tzu's Preface에 대한 메모") "손자 노트"의 서문. "손자 간략한 해석"으로도 알려진 "손자 주석"의 저자 조조는 "손자"에 대한 최초의 해석입니다. "손자의 병법"의 13개 장은 손무의 군사 원칙 중 일부를 개발하고 보완하기 위해 편찬되고 주석이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손자의 병법: 계획과 공격 장』에서는 “적을 알고 나를 알며 백 번 싸워도 위험하지 않다. 적을 모르면 나를 알면 한 번 이기고 적을 모르고 나를 모르면 매 전투마다 위태로워진다." 조조는 병법을 이렇게 설명했다. 세고 있고, 4개를 세고 있는 것을 우웨성(Wu Yue Sheng)이라고 합니다.
측정은 양을 낳고, 양은 수를 낳고, 수는 수를 낳고, 명칭은 승리를 낳는다. 특히 그의 제안 중 하나는 리더위(Li Deyu) 총리에 의해 채택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Liu Xizai는 또한 "Yi Gui"에서 그의 시를 "장엄하고 영웅적"이라고 불렀습니다. Du Muren의 시를 주의 깊게 읽어보면, 그의 성격은 하늘을 나는 학처럼 대담하고 우아합니다. 두목은 시인과 서예가 집안에서 태어났고, 그의 할아버지는 재상을 지냈으며, 일찍이 시험에 응시할 때 서기관들 사이에서 '아방궁부(Afang Palace Fu)'를 낭송했다. Taixue의 Ph.D. Wu Wuling은 하이파이브를 하고 시험관에게 달려가 그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 두무는 재능은 있었으나 재능이 없었고, 잘못된 시기에 태어나 당나라 말기의 광활한 인파 속에서 두무의 재능이 상실된 것이 안타깝다. 정치적 불만은 분명 그의 창작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는 역사책에 정통하고 현 상황을 이해하고 있으며, 상황을 바꿀 수 없어 자신의 슬픔과 분노를 와인 가게에 넘길 수밖에 없다. 두무에게 술은 상처를 치유하고 고통을 덜어주는 즐거움이 되었다. “고귀한 사람들은 술을 마시느라 바쁘다” “그러나 명절을 기념하기 위해 너무 많이 마실 것입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3일 동안 깨어 있습니다”… 두무는 술을 좋아한다 “청명”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길에 있는 사람들이 죽고 싶어하는데, 식당에 양치기 소년이 어디 있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멀리 있는 성화촌을 가리키면서 "청명절에 조상을 숭배하러 가는 길에도 잊지 않고 물어봤습니다. 레스토랑에 관한 양치기 소년. 두무의 시에는 '비를 맞으며'에서 '매일 아침에, 일생에 만 번 취하고 싶다'는 소망도 나온다.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Du Mu의 독특한 로맨스와 명성은 번영하는 양저우에서 널리 퍼졌습니다. Du Mu의 발자취는 매음굴로 여행을 떠났고 결코 숙취로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당원종 시대의 재상인 회남제두시(淮南結師 Niu Sengru)도 걱정하여 비밀리에 사람을 보내 그를 보호해 주었습니다. 어느 날 두무는 베이징으로 다시 옮겨졌고 우생여는 그에게 "불규칙한 행동"을 하지 말라고 충고했다. 두무는 이것을 보고 부끄러워하고 부끄러워했다. '사랑의 잔재'에서는 "수락한 강남주점은 가는 허리와 가느다란 손바닥을 갖고 있다.
10년 만에 양주의 꿈이 매음굴의 명성을 얻었다"는 말이 가득하다. 에로티시즘. Du Mu의 스타일은 그의 재능만큼 유명합니다. Du Mu의 가장 인기 있는 시는 Ode to History와 Qijue입니다. Du Mu의 역사 구호는 유머와 조롱으로 가득 차 있으며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언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적벽을 통과하는 여행 "적벽" "동펑이 저우랑과 협력하지 않으면 통케춘은 얼차오를 깊이 가둘 것이다. 동펑이 저우랑에게 편의를 제공하지 않으면 얼차오는 통퀘타이에 갇히게 된다." 틀에 얽매이지 않는 사고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공합니다. '화청궁 지나가기'에서는 양후궁이 리치를 맛있게 먹었던 장면을 떠올리며 "사계에 타고 있는 첩이 웃었는데 당명제(이용기)가 그랬는데도 아무도 몰랐다"고 한숨을 쉬었다. 나타나지 않고 전체 이야기가 반 단어로 언급되었습니다. 밤에는 "진화이 계류"에서 "연막, 냉수, 달 우리 및 모래"를 노래하고 춤을 추고 밤에 친화이 식당 근처에 주차했습니다. 상인 소녀는 나라가 정복당한 것을 모르고 미워했습니다. 여전히 강 건너에 꽃을 불렀습니다." 그러나 두목은 그것이 어떤 노래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나라의 정복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은약이 이대로 계속된다면 당나라의 멸망이 코앞으로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 두무의 역사 구호는 현대에 대한 풍자이다. 두목은 임종을 앞두고 자신의 비문을 직접 지었다. 그러나 이 짧은 글은 평범하고 평범하여 문학천재의 필적을 전혀 볼 수 없었다. 『당신서』의 비문에 따르면, 두목은 집의 문을 닫고 자신이 생전에 쓴 글을 찾아 그 중 10분의 23만 버닝에게 남기라고 명령했다.
외부인의 눈에는 두무가 평생 잘생기고 씩씩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억지로 웃는 것과 취한 모습 뒤에는 남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슬픔이 숨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