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프로그래밍 독학에 관한 책이 있나요?

1. "컴퓨터 구성의 원리"(익숙함) 2. "데이터 구조"(익숙함) 3. "운영 체제"(이해됨-gt; 익숙함) 4. "C 언어"(익숙함) 5 , "컴파일 원리"(원리 이해) 6. "어셈블리 언어"(이해) 7. "컴퓨터 네트워크"(이해) 8.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이해) 9.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익숙함) 10. "C++ 언어" 》(석사) 11. "객체 지향 설계"(석사; C 학습과 결합)

(5) 몇 가지 경험과 이해 1. 실제 프로그래머는 C를 사용합니다. 2. 프로그래밍에는 손을 사용하십시오. 3. 생각에는 두뇌를 사용하십시오. 4.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가지십시오. 5. 좋은 책을 읽고, 독창적인 책을 읽으십시오. (이 점은 제가 여러 번 강조했습니다. 책을 읽을 때에는 선택을 잘해야 하며, 좋은 책, 유명 작가들의 고전 책을 고집해야 합니다. 엉터리 책에 연습을 낭비하지 말고,

좋은 책을 고집해야 합니다. 많은 책)

< p>6. 자신만의 학습 계획을 세우세요. 7. 자신의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세요. (실수와 경험을 기록할 수 있는 노트를 준비하세요.) 8.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9. 소프트웨어 공학적 사고방식을 가지세요. 10. 문제를 잘 찾아보세요. 11.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마스터가 될 때까지 겸손하세요.) 12. 동료와 소통하세요. 의사소통을 잘하면 절대로 안 된다) 13. 소프트웨어의 본질을 이해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겉모습에 속지 마라. 14. 정말로 배워야 할 것은 프로그래밍 언어와 방법이지, 프로그래밍 언어와 방법이다. 라이브러리, 클래스 또는 도구(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상대적으로 간단하지만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15. Wiodows 프로그래밍 학습은 주로 Windows OS 및 win32 API에 대해 알아봅니다. 시간이 있으면 임베디드 개발을 하십시오. 17. 시간이 있을 때 PDA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해 배우십시오. 18. 초보 부모라면 .NET 프레임워크와 C# 언어에 대해 배우십시오. 19. 인내심을 갖고 성급하게 행동하지 마십시오. 프로그램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기존 프로그램을 유지하세요. 21.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이해할수록 전문가와 더 가까워집니다. 22. 시간이 있을 때 CSDN을 방문하면 가까운 친구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훌륭한 프로그래머가 될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6) 좋은 책 추천 1. "The C 프로그래밍 언어"(Keinighan & Dennis Ritchie 1988) * 2. "The C 프로그래밍 언어"(Bjarne Stroustrup 1997) * 3. " C 개체 모델 내부"(lippmans) 4. "효과적인 C"(ibid.) * 5. "더 효과적인 C"(ibid.) * 6. "예외적인 c" 7. "C의 효율적인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8 . "디자인 패턴" 9. "C로 생각하기" * 10. "표준 C 성경"(일반적으로 권장됨) 11.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 12. "Windows 프로그래밍"(Charles Petzold) 13. "VC 5.0 기술 인사이더" 14. "간단한 방법으로 설명하는 MFC" 15.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16. "고급 Windows"

17. "C 입문서" 18 , "Win32 프로그래머 참조 매뉴얼" 19. "인터넷 상호 연결 using TCP/IP" 20. "The Essential Theory of COM" (7) 학습 계획 D - 이 학습 계획은 제가 직접 작성하고 여러분에게도 공유합니다. 모두 참여합니다.

테스트를 받고 함께 발전해 보세요. 1. "컴퓨터 구성의 원리" 2. "운영 체제" 3. "데이터 구조" 4. "어셈블리 언어" 5. "C" 6. "C" 7. "VC Technology Insider" 8. "Windows 프로그래밍" 9 . "심층 MFC" 10. "고급 Windows" 11. "C 개체 모델 내부" 12. "C로 생각하기" 13. "효과적인 C" 14. 데이터베이스 15, 네트워크 16, 임베디드 OS 및 프로그래밍 17, 하드웨어 마이크로컨트롤러 18, .NET 및 C# 19,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20, UNIX 및 Linu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