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

이하' 이' 인용' 에 대한 감사

리는 귀리 리호

오사촉동 장고추, 공산이 뭉게뭉게 뭉개져 흐르지 않는다.

강아는 죽소녀의 근심을 울며, 이씨는 중국에 의지하여 탄창을 친다.

곤산옥깨봉황이 울자 부용은 울며 향란을 울며 웃었다.

열두 문 앞에는 냉광이 녹고, 스물 세 실은 자황을 움직인다.

여와는 돌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양하고, 돌은 하늘을 깨고 가을비를 놀렸다.

신산에 꿈꾸어 신녀를 가르치고, 늙은 물고기가 파도와 마른 주꾸미를 추며 춤을 춘다.

오질은 잠을 자지 않고 계수나무에 기대고, 발을 드러내고 비스듬히 젖은 토끼를 날린다.

감사 1

이 시는 위안과 6 년 (811) 에서 위안과 8 년 정도인데, 당시 이하는 경성 장안, 임봉례랑에 있었다. 이권은 이원의 제자로, 좋은 탄환 () 으로 인해 한때 이름이 떠들어댔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천자가 하루 만에 다시 보자, 왕후장상이 바로 영영한다" 며 몸값이 높아 성당 시대의 유명 가수 이거북년을 훨씬 뛰어넘는 것 같다. 그의 뛰어난 기예는 시인들의 열렬한 칭찬을 받았다. 이하라는 이 편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색채가 아름답고, 예술적 감화력이 매우 강하다. 청인방부남은 그것을 백거이의' 비파행', 한유의' 영사피아노 듣기' 와 비교해서' 소리를 모사 문까지' (방부남' 이장길 시집주석' 권 1 권 참조) 로 추정했다.

시의 시작은 단도직입적으로,' 오사촉동' 은 구조가 정교하여 연주자의 기예가 뛰어나다는 것을 돋보이게 한다. 즉, 글을 쓰는 사람, 일화살 쌍조각의 효능을 받는다. "높은 가을" 이라는 단어는 시간이 9 월 늦가을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 외에도 "가을의 높고 상쾌함"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늦가을", "늦가을" 등보다 더 풍부하다. 두세 마디 악성을 쓰다. 시인은 의도적으로 무형의 무색, 종잡을 수 없는 주체 () 를 피하고, 객체 ('공산 응고구름' 등) 에서 붓을 내리고, 사실대로 허를 쓰고, 역시 환상이며, 표현력이 매우 풍부하다.

아름답고 듣기 좋은 현노랫소리가 흘러나오자, 공산야의 뜬구름이 퇴폐적으로 굳어 마치 머리를 숙이고 듣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고슬에 능한 호아와 소녀도 이 음악 소리에 근심과 가슴을 건드려 눈물을 글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산" 이라는 말은 사물에 공감하고, 구름을 사람의 청각 기능과 사상 감정으로 쓰면, "하늘이 정이 있으면 하늘도 늙는다" ("금동선인 사한가") 보다 한 단계 더 나아진 것 같다. 그것은 아래의' 강아' 문장과 서로 협조해 서로를 보완하며, 소리를 극구 돋우고 신기하고 아름다우며'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는 매력을 지녔다. 네 번째 문장' 이 중국 탄창' 은' 푸' 필로 연주자의 이름을 밝히고 연주 장소를 설명했다. 처음 네 문장, 시인은 고의로 인물, 시간, 장소의 일반적인 표기법을 돌파하고, 또 세심하게 안배하여, 먼저 거문고를 쓰고, 소리를 쓴 다음, 사람, 시간, 장소를 전후하여 삽입하였다. 이렇게 음악 소리가 두드러지고 선성이 사람을 빼앗는 예술적 힘이 있다.

5, 6, 2 문장의 정면에 음악 소리를 쓰고, 또 각각 특색이 있다. "곤산" 문장은 소리로 쓰는 소리로, 음악성의 기복이 변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부용' 문장은 형체로 쓰는 소리로, 일부러 음악 소리의 아름답고 아름다운 소리를 연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곤산 옥깨봉황", 그, 때로는 뭇줄이 일제히 울리고, 시끄러운 요란함이 마치 옥깨산 산사태처럼 분간할 수 없다. 때로는 봉황 울음소리, 소리 진동림, 소리, 소리, 구름,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부용 울루향란 웃음", 구상이 특이하다. 이슬이 달린 부용 (즉 연꽃) 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고, 활짝 핀 난초도 확실히 입만 벌리고 웃고 싶은 인상을 준다. 그것들은 모두 아름다움의 화신이다. 시인은' 부용울로' 로 거문고 소리의 슬픔을 모사하고,' 향란 웃음' 으로 거문고 소리의 즐거움을 보여주는데, 귀로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목격할 수도 있다. 이런 표현 방법은 정말 유형신을 겸비한 묘하다.

일곱 번째 문장부터 끝까지 모두 음향 효과를 쓴다. 먼저 가까운 곳, 장안 12 도 성문 앞의 냉랭한 빛이 모두 청탁소리에 녹았다. 사실, 냉랭한 냉광은 녹을 수 없다. 이 () 가 유난히 잘 튕겨서 사람들이 그의 아름다운 현가 소리에 도취되어 늦가을의 찬이슬도 느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계절명언) 용어는 낭만적이고 과장되어 있지만, 표현하는 것은 일종의 진실감이다. "자황" 은 쌍관어로 천제와 당시의 황제를 모두 가리킨다.

시인은' 왕' 을 쓰지 않고' 자황' 을 사용하는데, 문장을 만드는 데 참신함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교묘한 과도수법으로, 계승을 이어받아 시의 의경을 사람에서 선부로 확대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다음 여섯 문장에서 시인은 상상의 날개로 천정으로 날아가 신산으로 날아가 독자를 더 넓고 깊고, 신기하고 아름다운 경지로 이끌었다. 여와연석보천처, 석파천경으로 가을비를 놀린다' 는 음악소리가 하늘로 전해져 하늘을 보양하고 있는 여와가 미혹을 듣고 자신의 직무를 잊다니, 결국 돌파천경으로 가을비가 쏟아졌다. 이런 상상은 얼마나 대담하고 기이하며, 의외로 감동적이다. "웃기다" 라는 단어는 음악의 강력한 매력과 상술한 기이한 광경을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그리고 돌파천경,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가을비

제 5 련, 시인은 또 천정에서 신산으로 묘사했다. 그 아름다운 음악소리가 신산에 전해지자, 교령신 여자도 감동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음악감각물이 깊어서' 늙은 물고기가 파도와 날씬하게 춤을 춘다' 고 한다. 시인은' 늙다' 와' 날씬하다' 라는 두 단어로 어룡을 수식했지만, 정반대의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어 음악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게 만들었다. 늙은 물고기와 날씬한 귀뚜라미는 원래 약하고 힘이 없어 행동이 힘들었는데, 지금은 음악의 멜로디와 함께 춤을 추다니, 이런 기이한 이미지 묘사가 그 무형의 아름다운 귀뚜라미 소리를 돋우어 독자의 눈앞에 나타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위의 여덟 구절은 형체로 쓰여져 있는데, 섭취하는 것은 대부분 운동하는 물상이다. 그것들은 끊임없이 떠오르고, 신기하고 아름답고, 눈코 뜰 새 없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매듭의 마지막 두 문장은 정물로 바뀌어 더욱 부각되었다. 하루 종일 계계를 베고, 지친 오강 () 가 계수나무 () 에 기대어 오랫동안 그곳에 서서 잠을 자는 것을 잊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옥토끼는 한쪽에 웅크리고, 심야의 이슬이 끊임없이 몸에 쏟아지고, 스웨터를 적셔도 떠나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러한 사상적 감정이 가득한 아름다운 이미지들은 독자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마치 밝은 달이 물에 투영된 것처럼, 그윽하고, 아득하고, 사랑스럽고, 연상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이 시의 가장 큰 특징은 상상력이 특이하고, 이미지가 선명하며, 낭만주의 색채가 충만하다는 것이다. 시인은 자신의 추음에 대한 추상적인 느낌, 감정, 사상을 연상을 통해 구체적인 사물로 바꾸는 것을 실감나게 하기 위해 노력한다. 시는 이권의 기예에 대한 직접적인 판단도 없고 시인의 자기감정도 직접 묘사하지도 않고, 음악성과 그 효과에 대한 모사화도 있다. 그러나, 전체 기사를 보면, 시인의 감정을 어디에 나, 그리고 비뚤어진 명확 하 게 자신의 감정과 음악을 평가 했다. 이로 인해 외적인 사물과 내면의 정이 하나가 되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예술의 경지를 이루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