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일러스트레이션을 잘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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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판화 자습서 | 마도조사 위부망, 시험마다 최근 바쁜 원고+여행, 이쪽 자습서가 늦어졌으니 새해 축복을 여러분께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번 신년 축하 지도는 부러워하는 것을 잊고 먼저 부러워하는 자습서를 내려놓고, 왕지렁이는 나중에 다시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페인팅 도구: 노트북, PhotoshopCC2017, SAIVer.2, BAMBOO 그림판, 영화 수묵브러쉬 6.0 페인팅 시간: 4 일 페인팅 자습서: 먼저 전체 화면의 구도와 인물의 동작을 대략적으로 구상해 스케치를 그린다. 구조도를 그리다. 자신이 생각했던 것과 정확히 일치하는 참고사진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리지 않을 부분은 MagicPoser 모형이나 자신의 몸을 참고할 수 있다. 구조에 기초하여 인물의 세부 사항을 풍부하게 하고 이목구비, 머리카락, 옷 등 비교적 정확한 윤곽을 그린다. 초안 레이어의 투명도를 낮추어 각 부분의 선을 다시 정확하게 그려내다. SAI 의 선택 펜, 선택 영역 지우개, 페인트 통 기능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각 부분을 레이어로 기본 색상을 칠합니다. 배경 아래 스타일을 다시 설정했습니다. 아래 광원이 인물의 왼쪽 전방에서 투사되어 이 순간에 옷의 주름그림자를 그려냈다고 상상해 보세요. 옷이 겹치는 부분, 머리카락 아래의 그림자와 같은 일부 폐색 부위는 고정적으로 그려야 하지만, 광원 소스의 방향에 따라 다른 위치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인물의 이목구비를 자세히 묘사하는데, 주로 눈구멍, 코, 입술 아래, 목, 머리카락 밑의 그림자를 묘사하고, 눈가의 코끝과 손끝은 붉은색을 빛나게 할 수 있다. 인물의 눈동자는 위와 아래가 얕아 포지티브 필름 기능으로 상반부의 눈에 그림자를 씌울 수 있다. 광원 방향에 따라 하이라이트 위치를 남겨 머리카락 무늬를 그립니다. 인물 뒤의 머리카락에 옅은 색조를 더해 허실이 번갈아 가도록 할 수 있다. 대련의 두루마리에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더해 체감감을 그린다. [시험에 합격하다] 라는 네 개의 큰 글자를 더하고, 레이어를 래스터화한 후 레이어 변형-원근 기능을 사용하여 글꼴 크기 형태를 먼 원근감 효과에 맞게 조정합니다. 배경을 다시 그립니다. 가운데 원형 창은 두 개의 원 중첩에서 빼낸 것이며, 원형 창도 고풍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도 형태입니다. 배경 아래와 원형 창 안에서 수묵 스타일의 파란색 바탕색을 어지럽히고, 흰색 스프레이 브러시로 하얀 눈 효과를 낸다. 창 왼쪽과 화면 오른쪽 아래에 꽃가지를 추가하여 시각적으로 균형 잡힌 효과를 냅니다. 인물도를 레이어드하여 전체적인 효과를 보다. 현재 인물 부분은 여전히 회색 톤으로 큰 색채 변화는 없다. 그런 다음 인물에 포지티브 레이어를 겹쳐서 밝은 영역을 지우개로 광범위하게 지워 명암 대비를 높입니다. 그런 다음 왼쪽에 주황색을 겹쳐 밝은 색상을 올리고 오른쪽에 파란색 밸런스 화면을 추가하는 오버레이 레이어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배경의 꽃가지가 너무 실해서 캐릭터와 거울을 잡을 수 있으니 가우스를 흐리게 하고 캐릭터와의 거리를 잡아당겨 그림 전체가 완성될 수 있도록 ~ 이 그림이 마음에 들면 짱 좀 시키세요. 관심을 환영합니다. 열심히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다른 자습서 추천: PS 판화 자습서 | 마도조사 잊혀진 부러워 크리스마스 축하 그림 PS 판화 자습서 | 제 5 인격 잭 장미 신사 수채화 수채화 자습서 | 역수한을 만나려면 수채화 손으로 그린 자습서 | 마도조사 블루망기 손으로 그린 리드 자습서 < /p>

삽화 (일러스트) 는 손으로 그린, 마우스, 컴퓨터 판화 형식으로 그린 삽화로, 용도가 다양하기 때문에 영화애니메이션과 게임업계는 CG 일러스트라고 불리며 디자인업계, 영화애니메이션, 게임업계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 /p>

삽화는 그림으로 형상성, 생활감, 감화력을 표현한 것으로, 그래픽 디자인과의 주요 차이점은' 삽화가 눈길을 끄는 것보다 스토리성을 더 두드러지게 표현한다' 고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도 시각적 표현 예술 형식이며, 주로 사진/그림/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의 세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삽화는 예술 분야에서 특정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출판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자책이든 실체서든 모두 필요하고, 음악/영화/미디어업과 같은 다른 방향에는 취업공간이 있다. < /p>

확장 데이터: < /p>

그림 일반 도구: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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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마우스 일러스트레이션-일반 도구: PS, AI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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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일반 장비: 그림판, 디지털 스크린, 아이패드, 휴대폰. < /p>

4, 그림판은 PS, AI, SAI 에서 그림을 그리기 위해 컴퓨터를 연결해야 하는 것이고, 디지털 스크린, 아이패드는 직접 그림을 그릴 수 있고, 컴퓨터를 연결하지 않아도 되고, 휴대폰은 콘덴서펜을 구입하면 그림을 그릴 수 있다. < /p>

학습 일러스트레이션은 믿을 수 없는 기본 표준: 오디션 수업이 있는지 여부. < /p>

지금 삽화를 배우는 곳이 정말 많아요. 정말 어룡이 뒤섞인 게 다 있어요. 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눈을 흘렸어요.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좋은 말이 있다. 가짜 무술을 연습하지 않고, 공부하는 곳이 어떤지 판단하면, 적어도 상대방의 실력을 먼저 봐야 하고, 오디션 수업은 상대방의 실력이 가장 좋은 곳을 보는 동시에, 수업의 질이 어떤지 보는 것이다. 오디션 수업도 잘 하지 않으면, 다른 수업은 더욱 헛수고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리고 이 부분을 공부하기로 선택했고, 큰 학교를 골라야 하는데, 이렇게 보장된다. < /p>

< P > 여러분이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제가 예전에 공부했던 인터넷 수업에 가서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거기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업종 전체의 발전 문제도 이해할 수 있다. 어차피 무료다. 충분히 들을 수 있다. 저녁 강의도, 낮에 일하거나 공부하는 것도 지체하지 않는다. 듣고 싶은 학생은 위신 (해음) 에 들어갈 수 있다. < /p>

< P > 먼저 앞에 있는 그룹은: gon_ Wen 주: 삽화. < /p>

학생들이 판화 일러스트를 배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기회를 주고, 항상 내면세계를 배회하고, 재능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이 재료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은 자신에게 무책임하다. < /p>

중국 최초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판화 형식으로 나타났으며 불교 문화의 도입과 함께 교리를 홍보하기 위해 경서에' 변상' 도경을 사용했다. 현재 사료에는 우리나라 최초의 판화 작품, 당숙종 때 발간된' 다라니 경만도' 가 기재되어 있다. 정확한 연대기는 당의종 함통 9 년 (868 년) 의' 금강반야경' 속 속표지 그림이다. < /p>

송, 금, 원대 도서 일러스트레이션이 큰 발전을 이루었다. 응용범위는 의약서, 역사지리서, 고고학도서, 일용 백과서 등 서적으로 확대되고 컬러 투프린트 일러스트가 등장했다. 명청 시대에는 고대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대발전 시기라고 할 수 있는데, 전국 각지에서 각서업이 있다. 지역마다 다른 스타일을 형성했다. 판화는 간단한 교육으로 시작한다: 흑백원고의 회화 방식과 기법, 선고, 두꺼운 도료! 이것은 비교적 입문에 적합한 과정이다. 많은 사람들이 흑백원고를 좋아하지만, 흑백원고의 회화 방식과 기법은 라인 원고의 직접적인 복잡성에 비해 이 비슷한 라인 원고와 두꺼운 도료의 기이한 결합물을 완성했다.

초기에는 평평한 페인트로 큰 모양을 확정했는데, 이렇게 하는 방법은 윤곽을 확정하여 네가 그리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다시 한 번 간단한 체크라인을 다시 한 번 해 보자. 체크선은 사실 일부 선의 축적이라고 말했다. 너무 어수선하게 그리지 않도록 주의해라. 자신의 홍황력을 최대한 통제하지 않도록 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선이 깨끗해 보이면 좋겠다. 너무 꼼꼼하게 체크하지 마라. 왜냐하면 우리 후기에는 실을 덮어야 하기 때문에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새로 한 층을 새로 만들어 선 원고를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초보자가 그림을 그릴 때는 새 레이어를 만드는 것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지 않다. 이것은 해롭지 않다! (자신이 만든 레이어가 무엇인지 알기만 하면 됨) 대략적인 명암, 새 레이어는 딱딱한 테두리의 획으로 얼굴의 그림자 부분을 그린 다음 부드러운 가장자리의 펜으로 불필요한 부분을 닦아내고, 음영 경계선의 날카로운 가장자리를 유지하고, 여기가 더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일깨워주고, 머리카락 부분은 공으로 그려서 대략적인 명암 부분을 그려줍니다. (심화 닷지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수업이 있습니다. 매일 선생님께서 온라인으로 당신의 일러스트레이션 기법을 지도하셔서, 당신의 게으름뱅이암을 피할 수 없게 하고, 초점을 맞추고, 공짜이고, 정말 무료이며, 정말 무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앞은 대충 흑백과 대충 선 원고로, 이 단계는 축적될 수 있고, 여러분이 비교적 관심을 가지고 있는 획의 문제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획을 깨끗하게 조절하십시오. 예를 들어, 명암 경계선의 부분과 과도한 부분만 조절하면 화면이 깨끗하고, (반죽) 눈, 콧구멍, 입가, 입술의 부분을 깊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세밀하게 머리카락을 묘사한 부분은 단독으로 뽑혔고, 당시 시범을 보여줬을 때는 흑백원고에서 만들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비교적 뒤처진 그림의 위치에 두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머리카락의 초점은 이해 영화와 영화의 엇갈림, 선과 선 사이의 추세, 전체적인 추세와 몇 가지 작은 파쇄의 추세로, 이것은 모두 머리카락이 활성화될 수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흑백원고의 마지막 부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사실, 이전에 말한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눈의 동공 부분을 동그랗게 그려서는 안 됩니다. 눈꺼풀 사이에 동공의 4 분의 3 을 빼면 됩니다. 그리고 눈동자 부분을 점으로 만들지 마세요. 그리고 눈백색과 눈동자의 어두운 부분을 통일하여 과도하게 균형을 잡으시면 앞서 말한 방법 (새로 한 층을 만들어서 바르고 닦아주세요. 투명도를 조정한 다음 병합) 흑백 원고의 부분은 거의 이와 같습니다. 색상 균형을 조정하기 위해 CTRL+B 를 사용합니다. 먼저 전체 색조를 설정합니다. 이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비교적 잘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직접 색상을 선택하는 것만큼 통제하기가 어렵지도 않고 자신의 흑백 원고의 변화와 색상의 미약한 변화를 시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추천합니다. 그런 다음 CTRL+M 곡선 도구를 사용하여 대비를 조정합니다. 이 곡선은 비교적 말하기 어렵지만, 그렇게 하면 자기가 놀기만 하면 알게 되고, 그 뒤에 고유 색을 입힌다. 내가 사용하는 기본 잠금은' 포지티브',' 오버레이',' 소프트 라이트',' 하이라이트' 라는 네 가지 레이어 속성으로 그려내면 충분하다 부드러운 빛의 변화는 비교적 미약하지만 강한 빛은 강화판의 부드러운 빛이다. 이것은 스스로 한 가지 색을 가지고 자습서를 보는 것보다 훨씬 적당하다. 그리고 색을 선택할 때 CTRL+U 를 사용하여 원하는 색상을 조정할 수 있다. 같은 슬라이더. 색이 끝난 후 사실 끝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섬세한 흑백원고를 그리고 완전히 겹쳐지는 방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색고를 할 때 한 획을 많이 보존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밝은 부분에 냉색을 그려서 화면이 그렇게 초점을 맞추지 않도록 합니다. 그리고 하얀 부분은 순백색의 눈백색과 눈동자가 융합된 부분이 아니라, 비교적 작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스스로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적당할까요?

머리카락은 회색의 일부를 추가했고, 장자색은 쉽게 검게 그려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내가 공부할 때 검게 그렸기 때문이다. 그리고 색칠이 잘 안 돼서 검게 칠하고, 어떤 색깔인지 알 수 없으면 답답하다. 밝은 색을 그리고 아래로 눌러도 쉽게 검은색을 그릴 수 없다. 그리고 머리카락의 잡모가 정수이기 때문에 잡모를 좀 그려도 머리카락이 너무 딱딱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완제품이 완성됐다. 전반적으로 게임 원화의 취업 전망은 넓고, 전행도 편리하다. 기술이 너무 강하면 월 수입이 만만치 않다. 어떤 대신들은 심지어 달까지 수십만 원을 수입할 수 있어 아주 좋은 직업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만약 당신이 게임의 원화에 관심이 있다면, 먼저' 집주인' 을 주시하고 나서 사신이' 학습' 에 답장하면 됩니다! 회화 학습은 점진적이고 점진적인 과정이며, 자신의 지식 개괄에 대한 명확한 인식이 필요하다! 물론,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그림 교류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을 더욱 환영합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독학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우리의 무료 공익 그림 교류 커뮤니티에 가입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 많은 포괄적인 자원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정시 생방송 그림 자습서를 통해 그림 진급의 문을 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군내에서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교류에서 그림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