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카이의 작품 스타일

색채가 알록달록하여 세상 만물을 형성할 수 있다. 오향합은 또한 대천세계를 표현할 수 있다. 이진카이 씨의 5 대 1 스타일 작품은 간결, 명쾌함, 그리고 신속함, 촉경생정, 회상, 인생에 대해 물어본다. 이진카이 선생의 5 방향 일체의 작품은 마치 묘문과 같고, 한 구절처럼, 의미심장한 뜻을 표현하고, 영광의 날개를 치며, 풍부한 연상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작품은 우리에게 신비한 종이 한 장을 건네주었다. 아마도 한 장의 종이가 가볍고 한 장의 종이가 있을 것이다. 이진카이 씨의 5 방향 일체 스타일의 작품은 중요한 분량의 그림은 아니지만, 그것이 적재한 모든 것은 똑같이 사람을 즐겁게 하고, 쾌감을 주며, 아름다움을 깨닫게 하고, 그 속의 변화무쌍함을 깨닫게 하며, 우리에게 아름다운 사색을 선사한다. 어떤 예술 전달체든 깊은 심미감만 있으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이진카이 씨의 작품을 감상하고 나니 늘 두근거리는 느낌이 든다. 안에 조성된 도가와 유가의 사상은 사람을 감동시키거나 심지어는 사람을 화나게 한다. 그의 작품에는 묵중한 유, 도, 불, 법, 묵가의 문화적 의미가 감돌고 있는데, 이는 화가의 성장과 가정교육과 관련이 있다.

구 카이지 () 는' 위진승류화 짱' 에서' 무릇 그림, 사람이 가장 어렵고, 산수, 차견마' 라는 유명한 논구를 썼다. Taixie 는 반드시 귀가 있어야 하고, 이루기 어렵고 쉬워서, 이전의 묘미를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러나 중국화는 수천 년의 발전과 진화 과정에서 송나라에서 자신의 최고봉에 이르렀다. 당대 화가가 여전히 전통으로만 시작한다면, 이미 새로운 것을 다시 내놓기 어렵다. 이런 큰 환경에 직면하여 이진카이 씨는 중국화에 대한 자신의 인식을 다른 방향으로 넓혀, 즉 고대 산수화가가 발을 들여놓을 수 없는 현대 생활까지 붓을 뻗어, 시종' 필묵 때 시대' 라는 명언을 파악함으로써 자신의 당대 중국화의 예술 풍격, 혹은 자신의 화풍을 확립하였다. 아름다움은 객관적으로 존재하고, 아름다움은 그 자체의 법칙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름다움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과 이해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이진카이의 5-1 스타일 작품의 내적 아름다움에 대해서도 더욱 그렇다.

이진카이의 작품은 사람들의 눈에는 동색 색용 기교의 렌더링이 아니라 이미지, 의경, 화가의 심정을 표현할 수 있는 특수한 시각 언어다. 중국화의 대가인 푸포석은 "중국 회화 변천사강" 에서 "수묵은 자유이고, 자의는 반드시 수묵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의미" 는 의경, 기운을 뜻하며, 이진카이 씨의 5 대 1 시리즈 작품 중 흑백내미는 의경,' 전신' 에서 인식되고 이해되는 것으로 보인다. 그의 작품의 흑백내미는 여전히 노장의 철학 사상과 갈라놓을 수 없다. 노장의 사상 중 한 가지 관념은' 소박하고 신비화' 로 현란하고 찬란한 색채를 배척한다는 것이다. 노자 구름: "오색은 사람을 눈멀게 한다." 장자도 "오색난목", "그래서 소소한 자는 아무것도 물들지 않는다고 한다" 며 "소박하고 천하는 그것과 경쟁할 수 없다" 고 생각한다. 이런 사상은 이진카이 씨의 작품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며, 그의 작품에는 농후한 도가 사상이 드러나고 있다. 남조의 산수화가 종병씨가 말한 것처럼' 맑은 맛 코끼리',' 형미도' 는 전형적인 도가 사상이다. 도가는' 상하와 천지자 동류' 를 추구하는' 도명일' 의 경지로 예술활동으로' 천도' 를 체험하며 이진카이 씨가 창작하려는 욕망에 부합한다. 이진카이 씨는 도가 사상을 연구하여 도가 사상의 정수의 영향을 받아 그의 5 대 1 의 회화 스타일에 이론적 근거를 제공했다. 흑백이 고귀한 것은 도가 사상과 우주가 본질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장언원은 "역대 명화기" 에서 "먹과 오색구", "먹색은 오색적인 견해 대신 먹색으로" 라고 말했는데, 분명히 노장사상의 영향을 받은 것이 분명하다. 먹색은 자연의 모든 색채를 포괄하고, 만물을 표현할 수 있으며, 자연히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인생에서 숭상하는 경지와 민족의 습관이 된다.

선에 관해서는, 중국 화가들은 모두 심득을 가지고 있으며, 선이 조형에 미치는 역할과 선묘사 자체의 심미적 가치는 화가의 회화 창작 활동과 함께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러나 이진카이 씨의 라인 운용은 더욱 심오하다. 이진카이 씨의 작품 속 선은 중국의 백설 전통뿐만 아니라 서구의 거장들에게도 적용돼 이익도사 중 생동감 있고 다양한 현대 품질과 풍격을 갖게 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전통적이고 현대적으로 이진카이 씨의 라인을 연구하는 것은 중국식 맥락 전승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화가가 성장하는 각 단계와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진카이의 작품에서 허실, 공령은 단지 선의 굵고 짙게 조절된 것이 아니라,' 공백' (또는' 부백') 은 일종의 예술적 수단이다. 예를 들면' 주장',' 설촌' 등 일련의 작품으로 구성된' 영혼' 부위는 종종' 공백' 으로 구성된다. "노자" 구름: "상선약수. 물은 만물을 잘 이롭게 하고 다투지 않고, 뭇사람의 악행에 처할 수 있으니, 이는 도중에서 몇 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도" 와 "물" 을 연결시키는 것은 이진카이 씨의 작품에서 "지도" 와 "땅" 의 관계와 같다. 또한 "물" 을 인간의 품성과 인간관계와 연결시켰다. 사람의 자순함은 고요한 자청과 같이 일사가의 높은 사람의 동경과 추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이진카이 씨는 대천세계에서 오색찬란한 자연물상과 인문적 이미지를 흑백의 두 가지 색깔로만 표현하지만 무한한 창의력과 영원한 생명력이 풍부하다. 흑백은 광도와 색상을 모두 나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형체와 상징적 감정을 모두 표현할 수 있다. 우리가 철학 사상의 경지에서 흑백언어의 문화적 내포와 인문정신을 인식하고 이해한다면, 그것의' 고귀성' 을 체득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이진카이 씨의 작품은 아름다운 악곡처럼 기묘한 율동과 은은하고 완곡한 회전음을 날리며 사람들의 심금을 끊임없이 흔들고 있다. 이진카이 씨의 작품은 흑백세계를 걷고 있다. 그는 마치 자신을 정신통수로 삼고, 고삐를 믿고 자유자재로 휘두르며, 행복의 원천이 마음속에서 솟구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선을 통해 이진카이의 유성을 알 수 있고, 흑백을 통해 이진카이 씨의 도성을 알 수 있으며, 화가 작품의 구도를 통해 이진카이의 선성을 알 수 있다.

이진카이의 작품은 중국화, 유화, 서예선, 구성, 판화 등 다섯 가지 측면을 하나로 융합해 선명한 5 대 1 스타일을 형성하고 유교, 도가, 불가가, 법가, 묵가 등 다섯 가지 요소를 작품에 융합해 선명한 이진카이 개인 스타일을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