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명이 하기에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1, 15 시 20 분
예로부터 매우 인기가 있었다.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하다. 두 사람은 동시에 손가락을 내밀고 (두 손이 만질 수 있는 숫자는 0,5, 10), 입에 숫자 (즉 주먹을 날리는 숫자의 합은 0,5, 10,1입니다 이긴 쪽은 쌍방이 달성한 손가락의 합과 같고 진 쪽은 술을 벌한다.
2. 진실게임
추측하거나 패를 뽑거나 다른 방법으로 선택한 사람은 진리나 큰 모험을 선택해야 한다. 진실은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이 어떤 질문 (매우 개인적인 질문이라도) 을 할 수 있으며 진실하게 대답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모험은 그 자리에 있는 사람에게 어떤 일을 하라는 지시를 받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낯선 사람에게 TMD 를 말하는 것과 같이, 나는 너를 사랑한다. 이것은 사람들과 놀기에 좋은 속임수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3, 바보 주먹
두 사람이 동시에 주먹을 날린다 (가위, 석두, 천). 같으면' 그는 바보다' 라고 부른다. 만약 갑이 이기고 을측이 진다면, 갑은 "이 바보야" 라고 외치고, 을측은 "나 이 바보야" 라고 외치고, 누가 잘못을 외치는 사람은 마이너스다. 이 게임의 즐거움은 너의 반응 속도를 테스트하는 데 있다. 더 빨리 외칠수록 실수하기 쉽다. 이 게임은 지금 음탕한 버전이 있다.
4, 가위, 석두, 천
가장 평범하고, 가장 유행하고, 가장 역사적인 게임은 반드시 술집에서 놀지 않아도 된다. 어디든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이 게임을 할 수 없다면, 너는 바로. 。 。 。 。 。 어린 시절이 없는 불쌍한 녀석!
5, 789
주사위 두 개를 한 잔에 넣고 번갈아 흔들다. 1, 3, 4, 5, 6 까지 마셔야 하고, 7 까지 마셔야 하는데, 공잔에 넣고 싶은 만큼 많이 넣어야 해요. 그리고 다음 번에는 대중컵에서 8 까지 술을 반쯤 마시고 계속 흔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일곱까지 세어라
모두 동그라미로 둘러앉아 함께 노는 것이 재미있다. 1 부터 숫자를 하나씩 말하면 7 이나 7 의 배수가 되면 말을 할 수 없고 허벅지를 두드려 대체한다. 만약 그들이 불행하게도 말하면, 술을 마시고 다시 계산을 시작할 것이다.
7. 큰소리치다.
1 인당 농구 다섯 개, 적어도 두 명은 쳐야 한다. 두 사람을 예로 들다. 그들이 농구를 흔든 후에 그들은 정식으로 시작했다. 한 사람당 한 개의 번호를 부르는데, 그들은 적어도 두 개로 시작한다. 예를 들면 두 개, 세 개. 만약 상대방이 너를 믿지 않는다면, 너는 해고당할 수 있다. 첨가한 체에 두세 개가 없으면 허풍을 떨더라도 졌다! 상대방이 믿고 계속 놀면, 네가 소리칠 차례지만, 네가 외치는 인원수는 이전보다 많다. 2, 3 을 외치면 2, 5, 3, 2 등을 외칠 수밖에 없다. 원하는 수의 점을 만들 수 있지만 한 점을 점이라고 하면 점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8. 다트 게임
역사가 유구한 바 게임. 맥주 음료를 마시면서 게임이나 오락을 할 수 있어 분위기가 매우 가볍고 활발하며 열렬하다. 다트 세 개와 과녁 한 개만 있으면 밤새도록 놀 수 있다. 충칭의 많은 작은 술집에서 이것을 가지고 있다.
9, 지명 수배.
농부는 누군가 또는 자신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펑" 하는 소리를 내며, 고발당한 사람은 움직일 수 없었고, 옆에 있는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손을 머리 위로 들어 올려야 했다. 만약 네가 자신을 가리키면, 네 주위의 두 사람은 반드시 손을 들어야 한다. 만약 네가 하늘을 향해 총을 쏘면 손을 들어라.
10, 주사위 맞춰봐
주사위 한 개와 주사위 열 개를 준비하다. 흔들기 전에 흔들리는 사람은 난수 (1-6) 를 주고, 열어서 네가 말한 것을 꺼내라. 다음 사람은 계속 흔들고, 외치고, 소리치지 않고 마시고, 다음 사람이 맞을 때까지 계속 흔들어라. 모든 주사위가 불려지면 다음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최악의 경우는 주사위가 하나 남아 있을 때이다. 6 에서 1 을 선택합니다.
회의, 파티에 적합한 실내 게임;
게임 1:7 의 배수
1, 몇 사람이 원을 이루다.
2. 1 부터 숫자를 보고하지만, 끝수가 7 이나 7 의 배수라면 숫자를 보고하지 말고 외치세요.
규칙을 위반하면 "처벌" 을 받게 됩니다.
4, 2, 4 명이 공연 등으로 처벌을 받았다.
게임 2: 디지털 게임 추측 (1- 100) 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까?
규칙:
1, 추측 (1~ 100). 매번 맞힐 때마다 범위가 한 번 좁혀지고, 마지막에 맞힌 사람은 재수가 없어 벌을 받는다.
2. 먼저 한 사람이 숫자를 쓰고 1 부터 100 사이에 맞춰 보세요. 모든 추측은
하위 범위를 좁히고, 마지막으로 알아맞힌 사람은 추첨을 받아 받아들였다.
3. 이 대상. 다음 라운드, 피벌자는 숫자를 다시 쓰는 등.
소품: 세 개의 브랜드 준비,
1, 만한전석. 그럼 모두가 그들을 위해 음식을가지고, 그들은 먹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를 지탱시켜 죽이라고 한다.
2. 희생양. 이것은 정말 대상을 받았다. 네가 다시 제비를 뽑으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많다. 누구를 뽑았습니까?
그럼, 너의 복수의 기회가 왔다. 너는 그가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숨 돌릴 기회를 주는 등. 이것은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3. 죽여도 나는 말하지 않는다. 사실, 모두가 파티에서 만나고 싶어하지만, 어떤 이유로, 깊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너에게 여기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회를 줄게, 그래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어. 물어 봐,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해. 이것은 좋은 기회이다.
체험: 핫스팟은 그' 죽이고 말하지 않는다' 를 그리는 것이다. 누구나 질문을 할 수 있는데, 그 중 일부는 매우 날카로워서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지만 감히 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만한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두작이 남은 음식이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두 그 사람이 먹었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복권 당첨은 한 사람을 처벌할 수 있다.
게임 3: 007 게임
한 사람의 발음부터 시작하다.
게임 4: 개구리 한 마리
참가자들이 원을 이루어 중심을 향하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을 읽고, 그 다음에는' 녹색',' 개구리',' 점프',' 물',' 중',' 두근' 을 읽는다. 그리고' 개구리 두 마리가 물에 뛰어들어 두근두근'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들은 벌을 받을 것이다.
게임 5: 추측 게임
1, 미리 종이 몇 장을 준비하세요. 각종 직업이나 운동이 적혀 있어요.
2. 모두가 각자 한 장씩 그리게 하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라.
3. 그리고 따로 공연을 해서 말을 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이 어떤 직업인지 추측하게 한다.
게임 6: 바람이 불다.
모두들 빙 둘러앉아 가운데 한 사람이 서 있다. 이 사람이 바람이 불었다고 하자 모두들 물었다. "너 뭐 불어?" 그 사람은 당신이 무언가를 불면 그것을 만족시키는 사람은 양쪽의 사람들과 교환하는 것이 아니라 위치를 바꿔야 한다고 대답했다. 이 사람은 위치 강탈 과정에 참여했고, 자리를 잡지 못한 사람은 중간에 서서 계속했다. 예를 들어 이 사람이' 악세사리를 쓴 사람' 이라고 할 수 있다면 악세사리를 쓴 사람은 장소를 바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