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드라마 몇 편.

요즘 드라마가 불티나다. 그중에서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는' 달만 날리기' 다. 나는 매일 퇴근 후에 보는 것을 더 좋아한다.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월 불씨' 줄거리는 부강 작가 후지슨의 작품' 베플레이드' 를 각색해 마신 영대 불씨와 항양파 장문인 여이소소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체 이야기는 타임라인에 따라 크게 두 단계로 나뉜다.

1 단계 백록원이 맡은 이소소는 악마가 세상에 오는 것을 막기 위해 500 년 전 세계로 가서 영대 은버를 찾아 악마가 되기 전에 그를 죽이려고 했다. 그러나, 그들 둘은 오히려 사랑과 죽음의 이야기를 낳았다.

2 단계에서는 불씨가 실연하고, 그윽한 곳에서 수를 찾는 원신 500 년, 임종을 앞두고 소요파 손바닥문에 구조되어 선문의 제자가 되었다. 그 이후로 그는 개과천선하여 선을 행하려고 노력했다.

장월꽃' 이 연극에 무슨 좋은 점이 있는지 먼저 극 중의 세부 사항을 말해야 한다. 긴 달의 꽃의 기조는: 삼생석 3, 나는 반드시 너를 막을 것이다! 3 대 환생의 운명, 디테일이 전극을 뒤덮었다. 기택은 그들이 몇 만년 후에 반야로 올 것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차렸고, 그래서 "나는 오디 술은 모르지만, 너는 알고 있다" 고 말했다. 12 신의 운락에서 나는 하나님이 세상을 진정으로 사랑하신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들이 죽어도 상속자를 남겼는데, 마치 만 년 전에 기택이 죽은 것처럼, 그는 소수를 기다리고 있는 영혼을 남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나의 관영 경험. 제 자신의 관영 경험으로 볼 때, 여러분 각자의 관영 경험은 모두 다릅니다.

꿈의 한 구간은 한 사람의 기본기를 보여주는데, 인물의 선사 역사는 매우 착실하고 연기해야 할 연극이 부족하지 않다. 이것은 처음 5 회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단락이다. 이소소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계대 은백이 신기한 태아로 태어났고, 태어날 때부터 사악한 뼈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 말은 관객에게 공허하고 추상적인데 어떻게 구체적이어야 할까요? 인물의 선사사가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영대 은버가 무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지만, 그는 생존을 위해 줄곧 고바야시에서 배우고 있다. 부적절한 비유를 들자면, 감정이 없는 로봇이 계속 인간에게서 배우고 있는 것처럼, 그것은 자의식을 가지고 인간의 세속적 욕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대의 꿈에서 그도 아름다운 꿈을 꾸었다.

영대 은보가 그의 어머니의 죽음과 그의 아버지의 눈을 보았을 때, 그의 눈은 슬픔으로 가득 찼다. 그는 샤오린에게 세상의 사랑과 증오를 이해했지만 아직 느끼지 못했다고 강조했다. 그래서 내 자신의 고정점이 생겼을 때, 나는 이 드라마의 요점을 찾았고, 인상도 분명해졌다. 영대 은버의 심리 논리가 매우 명확해서 나는 그를 따라갈 수밖에 없었다.

일반 선협극이 전쟁을 중후기에 두는 이유는 전쟁 전 깔개를 깔아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관객들은 왜 쌍방이 화해할 수 없는 이유로 반드시 이런 전쟁이 있을 수 있는지, 전쟁이 끝나면 어떤 결말이 나올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긴 달은 반대 방향으로 비춰진다. 관객들은 4 대륙 3 계에서 학살당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물론 이전에도 선협극을 많이 찍었기 때문에 장월정명이 관객을 동원하기 전의 관극 경험을 동원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관객의 마음속에는 아무런 파란도 일으키지 않았다. 관객은 어느 쪽에 서 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가장 충격적인 자연은 귀신의 전쟁이다. 극 중 신은 더 이상 백의준남 미녀의 조합이 아니라 여러 가지 방법과 신이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그들은 또한 중국 역사가 유구한 돈황 문화를 기초로 하여 짙은 신역 색채를 가지고 있다. 이 12 신의 고연단전은 많은 관중 친구들을 감동시켰다. 신들은 이 전쟁이 반드시 패할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으며, 신들은 결코 환생하지 않으나, 여전히 신의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 * * 1 세대 악마가 함께 멸망할 것이다. 단지 백성들에게 떳떳하기 위해서이다. 정말 좋아요. 다른 현상급 드라마보다 다른 고전보다 정말 좋아요. 응, 앞으로 모든 선협극이 이렇게 말려졌으면 좋겠어. 자매들에게 이 에피소드를 많이 보라고 건의합니다.

중국 문화의 좋은 전시, 돈황 막고굴 문화. 오랜 세월 동안 세상에 대한 하느님의 사랑은 단지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다. 신들은 자신의 몸으로 사람들을 보호했다. 어두운 밤의 이야기 속에는 같은 가운의 우정과 인민의 의가 있다. 육체가 죽은 후에도, 그들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을 남겨 두어야 한다. 한 여름 타이틀극에서 나의 눈물이 처음으로 일생을 지키는 12 신으로 흘러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먼저 큰 사랑이 있고, 뒤에 작은 사랑이 있는데, 이것은 내가 이 연극에서 본 것이다.

추천하는 이유는 전통문화에 뿌리를 둔 형식부터 의미까지 강한 동양적 특색을 풀어내는 것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장월화' 시각 효과의' 영혼' 이고' 장월화' 효과는 중국 신화, 불교를 대량으로 참고한 것이다. 이들의 독특한 점은 특효 창의성이 시종 중국 전통문화에 뿌리를 두고 현대혁신의 표현 방식을 보완해 결국 다양한 화풍으로 동양미학을 풀어주고 전통문화가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생명력을 갖게 한다는 점이다.

각기 다른 시기의 특수 효과의 혁신적인 경로를 통해 우리는 하직함의 드라마가 * * * 에서 각자의 개성을 펴고 각자의 콘텐츠 사명을 실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하제 제 1 플랫폼' 의 아역으로서 자기반복에서 심미 업그레이드와 문화 전파의 이중사명을 완수하는 동시에 하제 트랙의 특수효과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화풍의 다양성을 유지한다.

2000 년 의기양양한 형사 안신 (장의분) 이 왕따를 당한 어장수 고계강 (장송문 분) 을 만났다. 그런 다음, 고조가 점차 바른 길에서 벗어나면서 안신은 정해시 사회 발전의 배후에 고씨 형제를 비롯한 흑악세력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들은 갈라져 20 년 동안 정사대결을 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202 1, 전국 흑색제악 정상화의 맥락에서 중앙감독팀이 노발대발했고, 안신은 전담팀과 함께 성강그룹 범죄단과 그 배후의 우산을 철저히 조사했다. 마침내 정해성이 바람을 만나 의리를 볼 수 있게 되었다.

이 영화를 보는 개인적인 느낌. 고지강은 사회 전체의 축소판으로, 밑바닥의 작은 인물로 생존을 위해 발버둥쳤다. 내가 허리케인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내 주변의 동료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고지강을 동정한다. 나는 텔레비전을 본 적이 없다. 나는 호기심에 묻고서야 고키강이 건달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한 건달이 관중을 동정하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흥미가 있다.

다 보고 난 후, 나는 정말 고찌를 미워할 수가 없다. 그가 차근차근 침몰하는 것을 보고, 나는 걱정도 하고 괴로워했다. 공감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 자리에서 반드시 고치보다 더 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안신을 통해 그를 보러 갔는데, 그를 마치 누군가가 그 위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했다. 그가 틀렸어? 잘못 부딪힌 전어 한 마리를 잘못 쳐서, 쫓기고 되돌아갔다. 그가 틀렸어? 자수하려고 하는데 가족의 속박, 그가 틀렸나요? 장송문은 정말 이 캐릭터를 3 점 연기해서 화장을 하지 않았다. 고지강의 선량한 면모를 연출했다.

추천 이유:' 허리케인' 은 설날 드라마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많은 시청자들이 빠져들었다. 몇 가지 이유: 주제, 서사, 공연. 이 드라마에서 스케일이 치솟고, 정의가 치솟고, 연기가 치솟고 있다는 관객이 있다. 지나치게 단순화된 영화 표현과 달리 이 연극은 현실 문제를 회피하지 않는다. 결국, 흔히 볼 수 있는 새로운 고전적인 화제, 정의와 악, 빛과 어둠을 반영한다. 문학예술 창작 분야에서는' 허리케인' 주제와 같은' 명제 작문' 이 많다. 그러나' 허리케인' 의 시도와 돌파는 연령대가 다른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중앙기위 국가감위 사이트도' 허리케인' 이 밟을 수 없는 규율홍선' 을 담은 글을 올렸다. 왜' 높은 기강' 이 흑 근절의 큰 배경 속에서도 이렇게 창궐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허리케인' 은 현실적인 시각으로 흑색제악 사업의 간난함, 간난함, 잔인함을 시청자들 앞에 보여준다. 어둠을 쓸어버리는 것은 쉽지 않다, 단지 총과 수갑만이 아니다. 극중 사람들에게 우리는 피가 솟구치는 것을 볼 수 있고, 정의의 집착을 지키며, 악행이 많은 타락으로 타락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인생에는 돌이킬 길이 없고 후회약도 없다. 옳고 그름 앞에서 우리는 여전히' 삼관' 이 마음속에 서서 선을 향해 전진해야 한다.

모든 흑악세력은 모두 법에 따라 엄벌할 것이며, 어둠을 없애고 악을 없애는 정상화는 영원히 길에 있을 것이다. \ "어디 그렇게 많은 경우? 클릭합니다 초심을 잊지 않고 바른 길을 견지해야 수많은' 안심' 처럼 감탄할 수 있는 광채가 피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경적 드라마' 허리케인' 이 개봉된 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너무 아름다워! 이것 좀 봐! 힘껏 밀어라! 힘껏 밀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