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집 인테리어에 무슨 효과가 있나요?

꽃집 인테리어는 일반적으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꽃집의 환경 디자인은 매우 중요하다. 정교하고 아름다운 환경 배치는 고객을 꽃집으로 끌어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고객에게 영감을 주어 꽃집 배치 방법과 집 인테리어를 결합하여 꽃집의 단골 손님이 될 수 있게 한다.

좋은 꽃집 환경 디자인은 가게 안의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환경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꽃집의 환경 스타일을 강화할 수 있다. 점두 디자인에서 선반 등 진열품의 운용은 공간의 이용을 더욱 합리적이고 층층이 있게 한다.

꽃집을 운영하려면 자신만의 특색이 있어야 가게를 열겠다는 생각이 현실이 된다. 꽃집의 인테리어가 가장 중요한 내용이다. 꽃집 공간' 촌촌금' 은 공간 활용도를 높여 꽃집 전체가 실용적이고 합리적이다. 너무 아름다워요. 진정으로 홍보에 협조하려면 다른 꽃집의 성공 사례를 참고해 전문 디자이너를 초빙하여 전체적인 디자인을 하고, 꽃집 인테리어 후의 효과도를 미리 그려내고, 꽃집 현황에 따라 배치 설계와 계획을 세우는 동시에 개업 후 정상적인 경영 활동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꽃집 인테리어는 두 가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 하나는 꽃집의 특색을 반영하는 것이다. 둘째, 꽃집 인테리어 비용을 엄격히 통제해야 한다. 꽃집은 반드시 개점 사고방식에 따라 디자인하고 건설해야 한다. 개점 후 바꾸기 어렵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과정에서 반드시 명세서에 따라 필요한 비즈니스 설비 (예: 금고, 에어컨 등) 를 엄격하게 구입하고 설치 조정을 진행해야 한다. 꽃집의 인테리어와 영업설비 구입은 개업 계획에 따라 진행되어야지 꽃집의 정상적인 개업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꽃집 부지 선정, 간판 디자인, 쇼윈도 배치, 점포 인테리어, 꽃과 상품 진열 방식 등 여러 가지 요소가 고객에게 다른 인상과 느낌을 줄 수 있어 고객 구매 심리와 구매 결정의 수립과 집행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고객 심리에 영합하였다. 아름다운 쇼핑 환경을 조성하면 매출을 늘릴 수 있다. 꽃집의 점두 디자인은 고객을 가게에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눈에 띄는 가게 이름과 로고스를 사용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또한 대표적인, 가장 신용도가 높은 명예 간판, 수상증서, 서비스 약속 등으로 가게 문을 장식하여 고객의 신뢰감과 안정감을 높이고 고객 체류 시간을 최대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물질적 조건과 자신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꽃집은 환경설계상 차이가 많이 나서 다양한 스타일을 형성한다.

첫째, 꽃집의 실내 환경 디자인

꽃집의 인테리어와 내부 디자인은 아름다운 점포 환경을 조성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고객이 즐겁고 편안한 기분으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가게 안의 불빛은 밝고 부드러워야 하며 실내 장식의 색채는 사람을 즐겁게 해야 한다. 꽃집의 인테리어는 간단해야 하고, 색깔은 담백하고 발랄해야 한다. 꽃집 인테리어는 가게 내 가족 스타일을 통해 참신하고 독특하며 우아하게 할 수 있다. 매력적인 예술 분위기는 고품질의 문화적 즐거움을 준다. 꽃집은 부드러운 음악을 틀어 소비자들이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꼼꼼히 고를 수 있게 한다.

꽃집에 팝광고를 합리적으로 설치하면 생화 보신지식, 화훼 신품종 정보, 각종 행사용 꽃상식 등 내용을 자주 바꿔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가게에서 상담하고 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고,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이번에 구매를 하지 않아도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고객의 향후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1) 꽃집 레이아웃

꽃집 레이아웃의 핵심은 고객 유동경로 디자인이며, 성공적인 디자인으로 꽃가게에서 고객의 체류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마다 나이, 성별, 성격에 따라 이삿짐 코스도 다르다. 보통 중장년층이 꽃집에 들어가는 시간이 길면 각종 설명과 팝광고를 꼼꼼히 읽고 필요한 화훼 품종을 선택한다. 젊은이들은 보통 체류 시간이 비교적 짧다. 그들은 가게에 들어간 후,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이 필요로 하는 꽃을 보고 싶어서 사고 나서 빨리 떠났다. 고객이 많이 가는 곳은 꽃 보급에 유리하고, 고객이 적게 가는 곳은 체판 지역이다. 꽃집은 잘 팔리는 화훼 품종을 고객이 적게 가는 곳에 두는 것을 피해야 하며, 전체적인 배치를 고려하고, 다양한 화훼 품종을 질서 있게 배치하고, 공정 설계에 명확하게 분류해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꽃집의 상점 배치는 소비자 채널이며, 합리적인 상점 배치는 판매의 실현을 촉진할 수 있다. 꽃집의 레이아웃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 체크형 레이아웃과 자유유동 레이아웃으로 나뉜다.

(1) 격자 레이아웃은 매우 표준적인 레이아웃으로, 장식품들이 서로 직각을 이루고 미로 같은 통로를 형성하여 꽃집 전체의 구조가 엄격하고 질서 정연하며 질서 정연한 인상을 준다. 이런 인상은 고객들이 꽃집을 신뢰하게 하기 쉽고, 선반 판매에 많이 쓰인다. 체크 레이아웃의 단점은 고객들이 보통 외롭고 지루하다는 것이다. 통로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되는 원동력으로, 고객이 쇼핑하는 과정에서 구매를 가속화하는 심리적 스트레스가 생기고, 관람과 여가에 대한 욕망이 크게 줄어든다. 동시에, 배치의 표준화로 꽃집은 장식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되어 장식적인 구매 흥미와 효과를 내기 어렵다. 체크무늬 배치가 전반적으로 투입이 낮아 일반인의 싼 가격 심리에 부합한다. 관리의 관점에서 그리드 레이아웃은 판매 안전과 꽃집의 위생 유지에 더 유리하다.

(2) 자유유동 레이아웃은 꽃의 특성에 따라 독립하거나 수렴하는 다양한 조합을 형성한다. 고정적이거나 특별한 레이아웃 형식이 없고 판매 형식도 고정되지 않습니다. 실제 배치에는 일반적인 막대 또는 직사각형 링이 있습니다. 말굽 모양, 삼각형 등. 이 레이아웃에서 채널은 일반적으로 넓거나 꽃집 중앙에 환경 장식을 위한 큰 공간이 있습니다. 프리스타일 레이아웃이기 때문에 장식적인 레이아웃으로 더 나은 환경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고, 각종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으며, 환경홍보의 역할이 뚜렷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자유롭게 흐르는 레이아웃에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며 고객에게 관상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 구매 계획 이외의 쇼핑 기회를 창출하고 고객이 쇼핑 이외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이런 배치로 인해 사용면적 활용도가 낮아 대형 꽃집에 적합하다. 이런 배치가 잘 되지 않으면 레이아웃이 혼란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고, 동시에 비용이 많이 들면 꽃의 전체 가격 수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관리 측면에서도 완벽한 생산과 위생을 제대로 하기는 어렵다.

2) 꽃가게 통로

꽃집의 통로는 고객이 참관할 수 있도록 충분히 넓어야 한다. 꽃을 고르고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은 보통 90CM 이상이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통로가 너무 길면 적당한 우회보행이 고객에게 더 매력적이다. 꽃집이 출입구 일체화의 입구라면 넓고 원활해야 혼잡과 막힘을 줄이고 고객이 꽃집에 드나들 때의 상호 간섭을 피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단독 입구인 경우 꽃집 안의 통로 방향이 명확해야 통로의 오도로 고객이 되돌아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3) 천장 설계

천장의 높이는 영업면적에 따라 결정된다. 넓은 상점은 좀 높고 좁은 꽃집은 좀 낮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10 에서 20 ㎡까지의 꽃집은 천장 높이가 2.7~3m 정도이다. 꽃집 면적이 300m2 이면 천장 높이 3~3.3m, 1000M2, 천장 높이 3.3~4m 입니다. 또한 천장 컬러도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때때로 천장을 높거나 낮게 정할 필요가 없고, 색상만 바꾸면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천장은 대부분 평면으로 설계되어 일반적으로 샹들리에나 형광등 같은 조명 설비를 천장에 배치합니다. 천장의 재료는 각종 합판, 석고 보드, 석면판, 베니어 장식판 등이 있다. 합판은 가장 경제적이고 편리한 천장 소재이지만 방화 소음 감소 성능이 떨어집니다. 석고 보드는 내열성, 소음성은 좋지만 내수성, 습기가 약하여 충격을 견디지 못한다. 석면판은 화재 단열뿐만 아니라 방수 방습에도 강하지만 가공하기 쉽지 않다.

일부 꽃집은 면적이 작지만 집은 매우 높다. 꽃바구니, 진흙 등 눈에 거슬리는 잡동사니를 쌓기 위해 다락방을 짓고 집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또 너무 높은 천장의 경우 철조망이나 가는 철사 (마지막으로 숨겨짐) 를 고정해 인공모의 덩굴이나 말린 꽃을 걸어 장식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4) 벽 디자인

화훼를 전시하는 배경으로 벽면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꽃집의 벽면 디자인은 전시된 꽃의 색채와 내용과 조화를 이루며 꽃집의 환경과 이미지에 맞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벽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1) 벽에 전시장을 설치하여 꽃을 전시하다. 벽이 장롱에 가려져서 페인트칠을 할 필요도 없고 인테리어도 할 필요가 없다.

(2) 벽에 노점을 화훼전시장으로 설치하고, 벽면은 선반을 고정하는 동시에 배경막 역할을 한다.

(3) 벽에 간단한 설비를 만들어 매달리거나 꽃꽂이를 한다. 꽃꽂이를 하려면 먼저 온전하거나 빈 벽면과 관람에 가장 적합한 높이를 선택해야 한다. 꽃꽂이 작품 스타일은 가게 전체 스타일과 일치해야 한다.

④ 벽에 간단한 처리를 하고 팝광고를 붙이거나 벽면을 장식한다. 많은 꽃집의 경영 종목에는 선물이 포함되어 있는데, 벽면 장식은 보통 그림, 장식화, 공예품, 목각, 엠보스, 니트웨어 등 선물을 주요 전시 대상으로 한다. 청동 액세서리, 목각, 자수품, 부채, 서예, 사진작품 등. , 사실 벽에 걸 수 있는 예쁜 물체는 다 가능하지만, 진열품의 크기는 벽의 공간과 좋은 비율의 조화와 균형 효과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전시의 방향도 중요하다. 같은 세트의 그림, 가로로 배열한 느낌은 침착하고 세로로 배열한 것은 열정이 넘친다.

꽃집의 벽면은 너무 화려하지 말고 연한 색을 위주로 흰색, 녹색, 연한 회색 등과 같은 것을 위주로 한다. 어떤 꽃집은 스스로 벽면을 인테리어하여 경제적이면서도 특색이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벽 주위에 특색 있는 면, 벽지, 커튼을 붙이거나, 각종 손으로 구겨진 종이로 포장용 풀로 벽에 붙이거나, 벽돌, 자갈을 붙여 다른 질감과 시각 효과를 낸다.

5) 바닥 설계

바닥은 그래픽 디자인에 강성과 유연성, 사각형, 직사각형, 다각형 등의 직선 조합을 특징적인 패턴, 양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 타원, 부채꼴, 기하학적 곡선의 조합이 특징인 패턴이 부드럽고 바닥의 장식 재료는 타일, 플라스틱 바닥 타일, 석재, 나무 바닥, 시멘트 등이다. 고를 때는 점포 이미지의 필요성, 재료의 비용, 재료의 우열 등을 고려해야 한다.

타일의 종류가 많아서 색상과 모양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열성, 내화성, 내마모성 및 내구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단점은 보온성이 나쁘고 깨지기 쉬우며 꽃집에서 자주 물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타일이 물에 담근 후, 어리석은 짓도 청소하기 쉽지 않다. 꽃집 인테리어로 타일을 선택하시면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품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라스틱 바닥 타일은 가격이 적당하여 시공이 편리하고 색채가 풍부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반 점포는 모두 채용하고, 단점은 담배꽁초에 쉽게 이용된다는 것이다. 인테리어가 좋은 장점은 방수, 방화, 내마모성이 매우 좋다는 점이다. 이는 다른 재료로는 얻을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가격이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꽃가게에서 채택하지 않는다. 나무 바닥은 광택이 좋고 따뜻하지만 더러워지기 쉬우니 물에 잠기는 것을 두려워한다. 꽃가게에서 자주 꽃을 바꾸면 땅에 뿌리기 마련이다. 그래서 나무 바닥은 쓰기에 적합하지 않지만 중고품 꽃가게에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6) 선반 디자인

화대는 화훼를 전시, 전시 및 판매하는 주요 시설 중 하나로 화훼를 수용하고 보관할 수 있어 고르고 넣기가 쉽다. 선반에는 다른 구조, 형태 및 사양이 있습니다. 선반은 실용적이고 견고하며 유연하여 꽃꽂이사가 조작하기 쉽고 고객 관람이 편리하다. 또한 다양한 꽃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적응해야 합니다. 선반을 만드는 재료는 목재, 금속, 플라스틱, 등나무, 알루미늄 합금, 각강 등 다양하다. , 그리고 선택할 때 포인트 환경 스타일과 가격을 고려해야 한다.

진열대의 배치는 고객의 심리적 감각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고객의 쇼핑 습관에 맞게 고객의 심미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 한다. 고객의 눈이 선반에 있는 평균 체류 시간은 0 인 것으로 추산됩니다. 6S, 즉 대부분의 화훼 품종은 고객의 주의를 끌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고객이 더 많은 꽃가게에서 가장 팔고 싶은 화훼 품종, 즉 가장 돈을 벌고 가장 잘 팔리는 품종을 살 수 있도록 진열대 위치를 합리적으로 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진열대에 전화 회의 상품을 전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계층화된 전시 방법을 채택한다. 전시할 때 진열대에 이미 있는 층수에 따라 일정한 순서로 꽃을 전시한다. 계층 전시는 일반적으로 꽃의 특성, 수거 조작의 편리성, 고객의 시각습관, 판매관리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진행된다. 고객의 관점에서 볼 때, 각 선반에 대한 관심도는 다르다. 이는 인간의 시각 습관으로 인한 것이다. 고개를 들 때 시선은 머리와 가슴 사이의 높이에서 이동하는데, 이는 사람이 30 도 이내에서 축을 볼 때 가장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다. 사람들은 모든 선반 위에 쭈그리고 앉아 내려다보지도 않고, 발끝을 돋우고 눈 위를 바라보지도 않는다. 시야각이 다르면 여러 단계의 꽃이 진열대에 표시되는 방식과 양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꽃집은 진열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해 가장 잘 팔리는 화훼 품종을 진열대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경제적인 위치에 놓아야 하며, 진열대의 판촉 지역으로 볼 수 있어 전시량을 최대한 늘려 판매량을 늘려야 한다. 고객이 고개를 들 수 있는 자리는 포만함이 가장 좋다. 고객의 눈을 위로 바라보는 위치가 상승할 수 있다. 이 격자 안의 진열은 시선에 가장 잘 맞아서 입체미감을 형성할 수 있다. 선반 아래 위치의 경우 고객은 일반적으로 쪼그리고 앉지 않으므로 이 층에 너무 많이 쌓지 말고 안에 있는 공간을 채우면 됩니다.

많은 꽃을 동시에 전시하려면 동일하거나 실험적인 꽃을 각각 하나의 규칙의 주체 부분이나 한두 개의 두드러진 부분으로 구성한 다음, 균형 잡힌 관계에서 완벽한 조직 형태와 생동감 있는 리듬미를 찾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미, 리듬미, 리듬미, 리듬미, 리듬미, 리듬미, 리듬미, 리듬미) 꽃가게에서는 1~2 캐비닛을 사용자 정의하여 꽃비료, 화약, 빨간 봉투, 희자 등을 진열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디자인은 중간 높이의 사람의 키를 기준으로 상품 진열 전 카운터의 높이와 폭은 일반적으로 80CM x 50CM 정도로 조절됩니다. 고객 구매의 관점에서, 카운터 판매는 낮은 각도 디스플레이에 속하며, 고객은 일반적으로 고개를 숙여야 카운터에서 진열된 상품을 볼 수 있다. 카운터 표시는 주로 근거리 관찰에 적합해야 합니다. 일반 매장은 2~3 층으로 나뉘어 소품 진열에만 적합하다. 중상층에 진열된 상품은 고객의 관심의 초점이 아니다. 카운터 표시는 배경이나 장식 호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났고 쌓인 상품은 고객에게 꽃집 경영이 부실하고 상품 잔고가 좋지 않은 느낌을 주지 않도록 쌓아 놓아서는 안 된다. 같은 카운터에 진열된 상품은 너무 많이 잡혀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7) 꽃집 공간을 교묘하게 이용하다

꽃집은 일반적으로 지리적 위치가 좋은 곳을 선택하므로 땅값과 임대료가 더 비싸고 자금 문제를 감안하면 꽃집도 그리 크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따라서 한정된 공간을 어떻게 활용해 가능한 한 많은 화훼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꽃가게에서 고려해야 할 문제가 되었다.

3 차원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제한된 사용 면적을 늘리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각종 선반과 매달림기구를 이용하는 것은 모두 입체공간을 채우는 방법이지만, 배치 효과는 좀 경직될 수 있다. 이 꽃집은 주벽의 배경에 높낮이가 다른 흰색 기둥을 만들어 벽에 반원형의 돌기를 만들고 그 위에 녹색 관상식물 몇 대야를 놓아서 원래의 흰색 벽면에 생기가 넘치게 하고 미화와 장식의 역할을 하며 입체공간을 최대한 활용해 식물의 배치 수를 늘려서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다.

꽃집의 배치가 중요하다. 정교하고 아름다운 레이아웃은 소비자들의 주의를 끌 뿐만 아니라 꽃집으로 안내하고 고객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고객도 좋은 아이디어와 가정 인테리어, 장식을 결합해 꽃집의 단골 손님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이 꽃집은 벽에 입체돌기를 만드는 방법을 사용했으며, 집 인테리어에 사용할 수 있으며, 벽면이 너무 단조로운 단점을 보완하고, 식물을 다시 배치하면 입체적이고 활발한 장식 효과를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