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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징 마작 규칙 (후진)

게임 소개

곡정마작은 곡정 지역에서 유행하는 마작법을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먹을 수 없고, 만질 수 있고, 평호는 스스로 만져야 하고, 포를 쏘지 말아야 하며, 게임이 먼저 마지막 두 장을 펼쳐야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곡정마작에는 만, 바, 통, 글자 네 가지 무늬와 색깔, * * * 계 136 장이 포함되어 있다.

바에는 두 장의 꼬리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꼬리표 두 장을 미리 펼쳐 놓고, 플레이어는 펼쳐진 두 장의 카드와 맞붙어 카드를 부르고, 카드를 부르고, 펼친 두 꼬리표 중 어느 한 장이 당신을 위해 부르는 카드를 펼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카드바를 가지고 있다면, 반드시 봉에 꽃이 피어야 펼친 꼬리카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바에는 꽃이 피면 맨 뒤에서 열리지 않은 카드를 가져갈 수 없습니다.

기본 게임

곡정마작에는 만, 바, 통, 글자 네 가지 무늬와 색깔, * * * 계 136 장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게임 인원은 4 명으로 1 인당 13 장의 카드를 손에 쥐고, 카드를 먹을 수 없고, 카드와 바만 만질 수 있고, 카드는 관련 규정에 따른 카드형 조건을 만족시킬 때 후패다.

행표 규칙

1. 첫 판을 제외하고 무작위로 1 인 좌장을 선정한 후, 앞으로 각 판의 첫 번째 호패는 다음 판의 농가가 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호표 (한 포가 많이 울릴 때) 를 할 때 포가 제일 먼저 한 판의 농가가 된다. 연장할 수 없다.

2, 카드를 먹을 수 없습니다, 오직 터치와 바를 만질 수 있습니다.

3. 명봉: 플레이어의 손에는 같은 세 장이 있고, 한가한 집에서는 플레이어와 같은 카드를 하나 치고, 플레이어 바는 명봉이라고 합니다. 카드 한 장을 낸 한가한 집이 플레이어에게 2 점

4. 암바: 플레이어의 손에는 같은 세 장이 있고, 카드놀이를 하는 동안 같은 카드를 한 장 만져보고, 플레이어 바는 암봉이라고 합니다.

5, 회전 바: 플레이어가 카드를 만지면 카드 놀이 과정에서. 플레이어가 같은 터치카드를 만지면, 플레이어 바는 회전봉이라고 한다.

후판 규칙

1. 평호는 반드시 스스로 만져야 하고, 거물형은 점포를 할 수도 있고, 스스로 만질 수도 있다.

2. 점포 시점포자는 호패자의 카드형 점수만 책임진다.

3, 자기 터치 의 경우 후진타오 카드, 카드 유형에 따라 다음 세 가지 포인트를 잃게됩니다; 점포의 경우, 카드 유형에 따라 점포자가 졌다.

4. 카드놀이를 할 때, 자신이 다음 카드를 만지지 않은 원 안에서 선후를 포기할 수 없다.

5, 마지막 네 장의 카드, 만약 누군가가 총을 쏘면 자동으로 호패가 되고, 스스로 만져도 반드시 호패가 있어야 한다.

카드 점수:

1, 핑 후 자기 터치 (1 점)

플레이어의 카드는 임의의 두 문패이고, 이미 호패이고, 호패의 점수는 집당 1 점

이다

2, 터치 후진타오: 1 팬 (자기 터치 3 점; 점포 +1=4 점)

플레이어의 카드는 한 쌍의 장패를 제외하고 나머지 카드는 모두 세 장 한 쌍, 한 쌍 * * * 네 쌍인데, 이런 카드형 호패를 쌍화라고 합니다.

3, 균일 한 색상: 1 팬 (자기 터치 3 점; 점포 +1=4 점)

선수 호패의 카드는 모두 하나의 무늬로, 이런 패형은 일색이라고 하며, * * * 4 색 만, 바, 통, 글자를 계산한다.

4, 작은 7 팀: 1 팬 (자기 터치 3 점; 점포 +1=4 점)

플레이어 호패의 카드는 모두 두 쌍이며, 카드와 바를 건드리지 않았다. 이런 카드형은 작은 7 쌍이라고 합니다.

5, 10 노인/10 바람: 1 배 (자기 터치 3 점; 점포 +1=4 점)

플레이어가 연속 10 장의 카드 (동남서북중백은 반복될 수 있음) 를 치고, 부딪히거나 바를 건드리지 않은 경우, 호패를 만들 수 있다. 이런 카드형은 10 노인

이라고 한다.

6, 7 바람: 1 팬 (자기 터치 3 점; 점포 +1=4 점)

플레이어가 연속 7 장의 카드 (동남서북중백은 반복할 수 없음) 를 칠 때, 부딪히거나 바를 건드리지 않으면 후패를 만들 수 있다. 이런 카드형은 칠풍

이라고 한다.

7, 바 꽃: 1 팬 (자기 터치 3 점; 점포 +1=4 점)

플레이어의 카드는 이미 카드를 듣고 있고, 플레이어가 바에 있을 때, 카드 한 장을 올리는 것은 바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카드인데, 이때 플레이어는 호패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를 봉상화라고 한다.

8, 바 발사: 1 팬 (자기 터치 3 점; 점포 +1=4 점)

플레이어가 카드판에 있을 때, 먼저 카드 한 장을 걸고, 다시 카드 한 장을 떨어뜨렸는데, 이 카드는 바로 다른 게이머 호패가 필요로 하는 카드일 때, 이런 상황을 바상포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9, 바 후진타오 강탈: 1 팬 (자기 터치 3 점; 점포 +1=4 점)

어떤 플레이어가 바를 선택했을 때, 다른 플레이어가 마침 이 카드를 휘둘렀다면. 이때는 바로 낚싯대로 볼 수 있다. 바가지를 잡는 것은 바패를 준비하는 그 플레이어가 총을 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10, 드래곤 7 쌍; 2 배 (1 배 *2)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는 작은 7 쌍의 카드형으로, 카드 바를 건드리지 않은 적이 없을 때, 그리고 세 장의 카드가 똑같다. 따로 세 장의 카드를 조절하는 것과 같다. 이런 카드형을 용칠쌍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점포후와 자터치의 점수는 다르다. 평호를 제외한 자터치는 집당 3 점, 점포후는 3+1=4 점이다.

핑 후 (Pinghu) 외에도 다른 카드 유형은 번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두 개 이상의 카드 조합이 나타나면

예를 들면: 일색+터치호점포 =4*2=8 점, 자터치 =3*2=6 점;

일색+터치후+봉에 꽃을 만지다 =3 뒤집기 = 집당 3*2*2=12 점,

일색+터치후+봉포 =3 뒤집기 =4*2*2=16 점

이에 따라 자아 터치 =3*2*2*2~~~ 점포 = 4 * 2 * 2 * ~ ~ ~ ~ ~ 큰 카드를 겹쳐 2 를 곱합니다.

게임 소개 | 기본 규칙 | 카드놀이 규칙 | 후카드 규칙 | 점수 규칙 | 탈출 처벌

I. 게임 소개

곡정마작의 게임 규칙은 곡정 현지 일반 서민들이 일상적으로 하는 마작 규칙에 따라 제정된 것이다!

Ii. 기본 규칙

① 게임 카드 수: 반드시 4 명이 놀아야 하고, 136 장 중 4 중주 플레이어에게 1 인당 13 장,

을 무작위로 배정해야 한다

6 면 주사위 2 개.

마작 카드 136 장:

풍향: 동풍, 남풍, 서풍, 북풍. 각각 4 장, 총 ***16 장.

서판: 홍중, 부자, 백피. 각각 4 장, 총 ***12 장.

동인: 함께, 둘, 셋 ... 여덟 개, 아홉 개. 각각 4 장, 총 ***36 장.

경찰: 하나, 둘, 셋 ... 여덟 개, 아홉 개. 각각 4 장, 총 ***36 장.

만자: 만, 이만, 삼만 ... 팔만, 구만. 각각 4 장, 총 ***36 장.

② 명사 정의:

카드 강-각 집에서 나온 카드에 열거된 곳.

패를 내다-수중에 있는 카드 한 장을 버리고 그것을 카드 강에 넣는다.

카드를 보충해야 합니다. 카드를 분배한 후 무대에 남은 나머지 카드입니다.

카드 보충-정상적인 경우, 각 당사자는 손에 13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당국은 한 번에 한 장씩 더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매번 카드놀이를 할 차례가 될 때마다 보충카드 중 한 장을 가져가야 한다. 그러면 14 장의 카드가 있다. 그런 다음 다시 패를 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상집-정상 카드놀이의 시계 반대 방향 순서에 따르면, 이전에 카드놀이를 한 사람이 바로 상집이다. 주인의 윗집은 남가, 남가의 윗집은 서가, 서가의 윗집은 북가, 북가의 윗집은 동가이다.

하가-상가는 상대적인 것이 하가이다.

터치-카드 강을 치는 카드, 마침 다른 손에 같은 카드가 두 개 있다면, 이 집은' 터치' 를 할 수 있고, 이 카드는' 터치' 작업을 하는 이 집에 속할 것이다. 그러나' 터치' 조건을 구성하는 이 세 장의 카드는 동결되어 한쪽에 나열되고' 상봉' 을 제외하고는 아무 작업도 할 수 없다.

상봉-한 가족이 이미' 터치' 한 경우, 카드를 보충할 때마다 손패가 접촉한 카드와 같은 카드가 있는지 판단하고,' 상봉' 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있다. 이 4 장의 카드는 함께 열거되어 동결된다.

어두운 바-자신의 손에는 같은 카드 4 장이 있고, 모두 동결되지 않았다.' 어두운 바' 작업을 선택할 수 있다. 어두운 바 이후 이 4 장의 카드는 함께 열거되어 동결된다.

명봉-카드 강을 치는 카드. 마침 다른 한 집에 같은 카드가 세 장 있다면, 이 집은' 명봉' 을 들여올 수 있다. 이 카드는' 명봉' 작업을 하는 이 집에 속할 것이다. 그러나' 명봉' 조건을 구성하는 이 네 장의 카드는 동결되어 한쪽에 나열된다.

후-(또는 그의 집에서 치고, 다른 사람이 바를 올리는) 카드와 수중에 있는 카드가 후패형 조건을 형성할 수 있을 때' 후' 카드 조작을 할 수 있다. 호패자는 최종 호패의 패형에 따라 번수를 얻어 포인트를 따고, 다른 사람들은 그에 따라 점수를 공제한다

포포-타거나' 상봉' 하는 카드가 그의 집에 의해' 포포' 라고 불렸다.

자기 터치-다른 사람의' 포포' 후패를 제외한 다른 후패 방식은 모두' 자기 터치' 이다.

낚싯대-일가가' 상봉' 작업을 하는데, 상봉의 카드가 마침 다른 호패의 조건을 구성할 수 있다면, 그 집은 후패가 될 수 있는데, 이런 호패는 낚싯대라고 한다.

Iii. 카드 놀이 규칙

마작의 정상적인 행동 순서는, 패를 낸 후, 딜러로부터 카드를 보충하고, 패를 내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가는 것이다.

먹어서는 안 됩니다. 충돌, 바, 후진타오 조건이 여러 개 동시에 충족될 때, 주 우선 순위: "후" GT; "바", "터치", 하위 우선 순위: 카드 플레이어의 다음 GT; 홈 gt; 집에 가다. 후패는 부차적인 우선 순위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즉, 여러 명이 함께 호호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매번 "바" 후에 카드 보충 작업을 한 후에 다시 정상적으로 패를 내야 한다. "상봉" 작업으로 인해 "선봉" 후패가 제외된다.

"터치" 를 마친 후에는 수중에 있는 카드 중 한 장을 골라서 치고 다음 카드 놀이로 돌아가야 한다. (존 F. 케네디, 카드명언)

"터치" 와 "명나라 바" 작업은 정상적인 작업 회전 순서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터치" 와 "명나라 바" 작업이 완료되면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 카드가 그의 "터치", "명나라 바", "후" 를 일으키지 않으면 작업을 수행하는 다음 작업입니다.

일단 호패 조건이 충족되면 플레이어는 호패를 선택할 수 있다. 후패 후 포인트 계산 규칙에 따라 포인트 상벌을 진행한 뒤 4 자 플레이어는 각각' 계속' 또는' 탈퇴' 를 확인해야 한다 만약 상국에 여러 개의 호패가 있다면, 하국 농가는 상국의' 포포' 자이다.

"터치" 카드 조작의 제한: 만약 A 가 카드를 치면 B 가 손에 두 장의 같은 카드를 가지고 있고 동결되지 않았다면, B 집은 "터치" 를 선택하지 않았고 C 집은 다시 이 카드를 쳤다. 이때 A 와 C 의 두 라운드 사이에 B 가 카드를 쳤는지 판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B 집은 "터치" 를 선택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만지면 바로 바를 수 있다.

(A, B, C, D 는 마작을 하는 네 가지 캐릭터를 나타냄)

Iv. 후진타오 카드 규칙

① 후진타오 카드 조건.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와 자신이 보충한 카드 (또는 그의 집에서 나온 카드, 또는 그의 집에서 바가지를 쓴 카드) 를 합친 후 카드 유형을 만족시키는 것은 후카드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즉, 후카드 조건을 달성하면 후카드가 될 수 있다.

② 후진타오 카드 방법.

후진타오 카드는 두 가지 방법으로 나뉩니다:

스스로 만지다-자신의 보표, 보화를 통해 호패형, 호패를 달성한다.

그의 집에서 포포를 하는 것은 그의 집에서 나온 카드나 상봉한 카드와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가 후패형 () 과 후패 () 를 구성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③ 후진타오 카드 유형

천후: 당국 농가가 패를 내지 않았고, 손에 든 카드는 일반 호패형이나 특수호패형을 만족시켰다.

지후: 당국이 아닌 비농가의 미출패한 일가는 자터치나 그의 집을 이용해 일반 호패형 또는 특수호패형을 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일색: 만자, 동자, 쪽지 중의 한 가지 무늬로 구성된 일반 호표 패형.

7 쌍: 7 종 *2 의 카드 구성으로 7 쌍이 달라야 합니다.

낚싯대: 일가가' 상봉' 작업을 하는데, 상봉의 카드가 마침 다른 후패의 조건을 구성할 수 있다면, 그 집은 후패가 될 수 있는데, 이런 후패는 강탈봉이라고 한다.

봉에 꽃이 피다: 봉이 끝난 후 자모호표 () 를 달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대쌍 (대호): 33332 패형 (3 의 구성 2 개 터치 1 개 또는 3 개 동일) 을 구성합니다.

참고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