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드 수자이 인물 소개

제라드 수자이

중국어 이름: 제라드 수자이

영어 이름: GerardSouzay

별칭: 제라드 마르셀 티블루

출생지: 프랑스 안젤

출생지: 프랑스 안젤

성별: 남성

국적: 프랑스

생년월일: 1918 년 12 월 8 일

사망 연월: 2004 년

직업: 연예가수

졸업 대학: 파리 음악원

대표작: 치마로사의' 비밀혼기', 몬트윌디의' 오피오', 모차르트의' 돈 후안',' 피가로의 결혼식', 마스네의' 맨논', 베를리오즈의' 부스터의 몰락' 등

소개

프랑스 바리톤 가수 제라드 수자이 (GerardSouzay) 는 제라드 마르셀 티블루 (GerardMarcelTisserand) 로, 1918 년 12 월 8 일 프랑스 안젤의 한 음악가에서 태어났다.

소야 관제 음반 * * * 은 43 년 동안 750 개의 다른 곡을 포함해 적어도 15 개 언어로 노래를 불렀다. 소야는 보통 독창이며, 다른 사람과 함께 재창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예외적인 듀엣 녹음은 그의 소프라노의 여동생 듀레인 루빈과 아메링과 협력한 것이다.

소야의 노랫소리는 아름답고 고아한 느낌을 준다. 그의 음악에 대한 해석이 섬세하여, 사람을 매우 깊이 있게 한다. 이는 그가 철학을 연구하고 많은 책을 읽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그의 프랑스어 노래는 노래의 본보기가 되어 모든 후배들이 노래를 배우는 학생들의 학습 대상이다. 슈베르트와 슈만의 독일 예술 노래처럼, 일부 음악 평론가들은 소야의 노래에 대해 논평하고 심지어 피셔 디즈코를 능가한다. 진실성이 어떠하든, 그들 중 한 명은 독일에 있고, 다른 한 명은 프랑스 분정에서 경례를 하고, 노래 분야에서 우귀를 잡는 것도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지금은 수자이가 옛일을 하고 있지만, 그가 남긴 녹음은 반드시 계속 전해질 것이다.

생애 경험

프랑스 바리톤 가수 수자이 (GérardSouzay) 는 판세라 (CharlesPanzéra) 와 버나크 (PierreBernac) 이후 최고의 예술곡 연역자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다. 1918 년 겨울, 소야는 프랑스 앙열의 한 음악집에서 태어났고, 그의 부모는 오페라의 초연을 볼 때 우연히 만나 결합하였으며, 어머니와 두 형제는 모두 노래를 사업으로 삼았고, 소자보다 15 살 큰 언니도 노래극의 소프라노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소야 () 는 본명' 그라드 (GérardMarcelTisserand)' 로, 이후 루아르강변 소야 () 라는 작은 마을의 이름을 자신의 예명으로 삼았다. 열여덟 살 때 파리 대학교에 입학하여 철학을 공부하면서 가수 베르나크를 만나 개학하여 노래를 하도록 격려를 받았다. 1940 년 소야는 파리 음악학원에 입학했고, 프랑스 유명 바리톤 크로와사 (ClaireCroiza) 와 저음바리톤 마쿠크스 (Jean-EmilVanni-Marcoux) 를 거쳐 1945 년 두 개의 우수상으로 졸업했다. 재학 기간 동안 소재도 작곡을 시도했고, 1942 년 그 곡을 거친 폴 발레리 (PaulValéry) 의 시는 선생님 중 한 명인 베르나크가 불렀다. 베르나크를 따라 성악을 계속 배우는 것 외에도, 소야는 독일 소프라노 레먼에게 독일 예술곡에 대해 체계적으로 문의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45 년부터 소야는 각종 독창회와 음악회 장소에서 대중의 시야에 들어가기 시작했고, 런던에서 열린 프레이백년 탄신일을 기념하는' 안혼곡' 공연에 참가했다. 서정적, 부드러움, 우아함, 프랑스 노래 외에도 슈베르트, 슈만 등 독일 노래의 훌륭한 가수였기 때문에 곧 독창자로 국제 음악계에 입단했다.

소재의 독창회는 처음에 파리 음악학원 동창인 재클린 부라우가 피아노 반주를 맡았지만, 부로는 주차로튼이 사방으로 공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1954 년부터 피아노 반주는 미국 피아니스트 보드윈 (DaltonBaldwin) 이 맡았다. 오랜 파트너인 보드윈은 전문적인 성악 음악회 반주가와 예술지도로, 그의 연주에는 독주자의 광채와 개성이 부족하지만, 소야가 풍만한 목소리를 잘 받쳐 주며, 중칙을 잃지 않고 예민하게 시의 의경을 해석하고 있다. 그래서 보드윈과 수자이는 수십 년 동안 오랜 파트너와의 협력 관계로, 아마도 그들 사이의 음악적 성격의 조화와 화목함은 더욱 관련이 있을 것이다.

독창 음악회를 개최하는 것 외에도 1947 년부터 50 년대 말까지 소야는 기마로사의' 비밀혼기', 몬트베르디의' 오피오', 모차르트의' 돈 후안',' 피가로의 결혼식',' 마스네의' 맨논' 등 여러 오페라에 출연할 시간을 냈다.

60 년대 이후, 소야는 오페라의 공연에 거의 관여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그의 독창 사업을 계속하고 있으며, 80 년대 말이 되어서야 노래 무대에 작별을 고했다. 이후 그는 가르치는 일에 전념해 미국, 유럽, 일본에 마스터반을 개설해 학생들이 정확한 프랑스어 발음법을 습득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어떤 감정으로 노래를 표현해야 하는지를 깨우쳐 주었다.

2004 년 여름, 수야는 프랑스 남부의 집에서 85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