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베너의 세부 사항은 무엇입니까?

레오 베나 (1891-1971); 레오 베나 광고 회사 설립자인 레오 베나 (Leo Berna) 는 1935 에 설립돼 현재 미국 상위 13 의 대형 광고 회사로 연간 매출액이 10 억 달러 이상인 해다 레오 베나,1891-1971레오 베나 (1 학사 학위를 받은 후, 나는 인민신문지에서 1 년 동안 기자로 일했다. 1965438+24 세의 Leo Boehner 는 캐딜락 자동차 회사에 입사해 사내 간행물의 편집자로 활동하고 있다. Theodore F MacManus (Theodore F Macmanus) 와 함께 일했고, 이 광고사는 당시 소비자들이 광고를 들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가 캐딜락을 위해 디자인한' 지도자의 대가' 는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광고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 레오 보너 (Leo Boehner) 는 매일 신문 광고와 광고에 대한 토론 화제를 잘라낸다. 요 며칠은 레오 베너가 나중에 광고업계에 진출하는 전환점이 되었다. 레오 보너의 첫 번째 광고 회사는 호머 맥키입니다. 그는 그 회사에서 10 년 고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했다. 하지만 이때 그는 미국 광고계에서 유명하지 않다. 나중에 뉴욕에 가서 오웬 월시 광고회사에 입사해 시카고로 파견되어 5 년 동안 창의적인 부사장을 맡았습니다. 그러나, 그와 오웬 월시 광고사의 생각은 갈수록 멀어지고 있다. 결국 그는' 설거지처럼 지루하다' 는 광고 아이디어를 참을 수 없었다. 그는 모든 재산을 팔아서 자신의 레오 베나 광고 회사를 설립했다. 회사 설립 초기에는 단 한 명의 고객만 2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그는 열심히 일했고, 3 년간의 노력 끝에 마침내 레오 베너를 큰 회사로 발전시켰다. 레오 베나 광고 회사는 미국 시카고, 1935 에 설립되었다. 미국 1 위 광고회사로 전 세계 80 여개국에 거의 100 개 사무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직원은 10000 명을 넘는다. 레오 베나의 고객은 맥도날드, 코카콜라, 디즈니, 말보로, 까르씨, Tampax, 닌텐도 등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25 개 브랜드 중 7 개를 포함한다. 레오 베나 (아시아 태평양) 그룹 회사-"2006 54 38+0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광고회사". 레오 베나는 홍콩, 광저우, 상하이, 베이징을 포함한 1979 에서 중국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2000 년 그의 매출은 KLOC-0/20 만 달러로 국내외 광고회사 중 3 위를 차지했다. 레오 베나의 중국 고객으로는 맥도날드, 피아트, 혜씨, 화살표, 미국 표준, 중국 텔레콤이 있다. 레오 보너 (Leo Boehner) 는 1889 에서 태어나 미국의 한 작은 마을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레오 보너는 집을 떠나 유명한 미시간 대학에 가서 신문학과를 공부했다. 졸업 후, 그는 시카고 근처 피오리아에 있는 피오리아 일간지에 기자로 갔다가 디트로이트 편집회사 잡지에 갔다가 점차 광고업으로 뻗어나갔고, 당시 많은 유명한 광고인들을 만나 그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업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 그는 미국의 유명한 대도시 시카고에 와서 발전의 새로운 세계를 찾았다. 명성이 자자한 광고회사에 입사한 지 6 년 만에 1935 년 8 월 레오 보너는 자신의 창업의 길에 올라 자신의 이름으로 등록된 광고회사를 설립했다. 이 시카고 광고를 편집한 지도자가 대학에 다닐 때 Leo Boehner 는 백화점에 광고판을 알바로 썼다. 졸업 후 그는' 필리아 데일리' 에서 기자로 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캐딜락 자동차 회사의 광고부에 들어갔다가 나중에 인도 나폴리에 있는 광고 회사로 옮겼다. 10 년 후, 그는 오웬 바젤에 가서 문안을 만들고 시카고에 자신의 광고회사 1935 를 설립했다. 하지만 60 세가 되어서야 그의 사업은 갑자기 발사대에 불을 붙인 것처럼 비약적으로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그가 죽었을 때, 즉 20 년 후, 그의 광고회사는 거의 세계에서 가장 컸다. 그는 시카고 광고의 선두주자이다 (광고학교라는 단어는 그가 발명한 것이다). 그 자신의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미시간에서 자랐습니다. 더운 여름밤에 옥수수가 자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천천히, 나는 시카고의 외곽에서 그것의 핵심으로 이사했고, 내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40 세였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나의 평소 생활 방식에 익숙해졌다. 고향 주민들의 눈에는 시카고가 로마와 같다. 나는 그것이 고귀하지만 추악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에게 뉴욕은 신비하지만 시카고는 진실이다. 누구나 찰리 삼촌이나 마푸르 이모가 그곳에 살고 있는데, 그린 애륜 혹은 다른 곳에 살고 있다. 네가 좋든 싫든 간에 시카고는 그들 집의 일부이며, 가출한 성공적인 아들이 아니다. 그래서 내가 사는 마을은 시카고에 대해 매우 독특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우리 이 촌뜨기가 옥수수대 (즉 미국 중서부) 의 구석구석에서 함께 모이면 서로 친숙하고 집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제 말은 시카고는 중서부의 심장, 영혼, 에센스, 핵심이라는 것입니다. 이곳의 광고인들의 눈에는 시골 평원에 대한 견해와 가치관이 가득하다. 어쨌든 시카고가 뉴욕보다 낫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는 농촌에서 왔고, 사지가 느슨하고 시야가 넓어서, 우리가 창작한 광고는 대부분의 미국인들에게 매우 평평하고, 그것뿐이다. 우리 시카고의 광고주들은 모두 근면하다고 생각하는데, 나도 시카고의 문안이 펜을 들고 손에 침을 뱉는 모습을 자주 상상한다. 나는 우리 광고의 언어 팩이 시카고 냄새가 나고 미시간 호의 세례를 받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시카고의 광고는 미국 전통에서 풍부한 양분을 섭취하여 날카롭고 생동감 있는 언어로 부활시켜 불멸하게 했다고 생각한다. 그가 "아니오" 라고 썼을 때 바로 "아니오" 였다. 전혀 거짓이 아니었다. 웰 로기스가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니오' 라고 말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음식이 없다. 레오 보너의 창작 과정에 대한 견해는 1 이라는 세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 각 제품에는 그것의 자신의 극적인 이야기가 있고, 우리의 첫번째 일은 그것을 탐구 하 고 돈을 벌기 위하여 이용 하기 위한 것 이다. "2." 별을 따고 싶을 때, 너는 따지 못할 수도 있지만, 너는 한 손으로 진흙을 잡지 않을 것이다. "3." 그 주제에 자신을 묻고, 미친 사람처럼 일하고, 좋아하고, 존중하고, 당신의 영감에 복종한다. "이 단락을 높은 표준으로 편집하십시오. 그는 문안과 디자인 디렉터를 위해 매우 높은 기준을 설정하고 크리에이티브 회의를 통해 집행했다. 그는 이런 회의에 참석하는 것은 매우 불편하고 무섭다고 말했지만, 만년에 그는 이렇게 썼다. "우리의 과거의 위대한 작품을 회상하는 것은 달콤하고, 가볍고, 열렬한 분위기에서 창작된 것이 아니라, 엄청난 압력과 복잡한 논쟁에서 생겨난 것이다. "그는 혁신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늘 그의 이전 사장의 말을 인용한다. "만약 네가 단지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해서 새로운 일을 한다면, 아침에 깨어났을 때 입에 양말을 물고 있다. "그는 처음부터 한 팀을 배정하는 대신 여러 팀이 한 사건에 경쟁하도록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고 떠났습니다. "리오 보너의 가장 큰 업적은 말보로 담배 광고로, 이름 모를 브랜드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담배로 만들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광고 활동은 그가 창설한 이후로 계속되고 있다. 그는 인쇄 매체에 가장 관심이 있다. 그는 직접 응답해야 하는 광고를 써본 적이 없기 때문에 원고에 많은 글자를 넣을 필요가 없다. 그의 원고는 대부분 축소된 포스터와 같다. 그는 매우 촌스러운 방언을 좋아한다. 그는 폴더를 사용하여' 옥수수어' 라고 적힌 문구를 정리했다. "나는 그 비속어 어휘와 삽입과를 고정적으로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 어휘, 구, 동의어는 매우 촌스럽고 평평하며 친절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다. 때때로, 이 문구들은 신문이나 대화에서 우연히 마주쳤고, 나는 즉시 폴더에 기록할 것이다. 이 문구들은 1 년 후에야 광고에 나타날 수 있다. "누군가가 경쟁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에게" 당신과 나의 수입이 우리 고객의 판매에서 100% 나온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라는 쪽지를 썼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저는 36 년간의 광고 경력에서 이 원칙을 따랐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 제품을 신뢰하고 사용할 수 없다면,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광고를 할 때 완전히 정직할 수 없다. " 나는 모든 사람이 그의 무의식적인 반항적 독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누구도 강요할 수는 없지만, 나는 종종 내 월급을 지불하는 사람의 제품을 기피하거나 경멸하는 더 좋고 가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내 감정은 다른 광고회사의 부사장의 말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다. 그가 왜 그들의 고객의 냉문 담배를 피우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내 생각에는 빵과 크림의 맛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고 말했다. Leo Boehner 는 수백만 광고사의 실적이 서비스 품질보다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죽기 얼마 전에 그는 부하들에게 말했다. "원칙을 견지해, 만약 어느 날 내가 그를 이탈한다면, 너는 내 이름을 빼도 돼." "하지만 내가 너에게 내 이름을 문앞에서 가져가라고 요청했을 때, 광고를 하는 대신 돈을 더 많이 벌던 날, 그리고 너는 이미 회사의 규모에 대해 좋은 일을 하는 것보다 더 흥미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이 단락을 말보로 카우보이의 이미지로 편집한 사람들은 말보로 브랜드 담배를 꺼내면 이상하지 않을 것이다. 세계 담배 왕국의 논란의 여지가 없는' 선두 주자' 이기 때문에 미국 담배 총 판매량의 약 4 분의 1 을 판매한다. 말보로 브랜드만 300 억 달러가 넘는 것으로 추산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성을 위한 담배로 유명하고 강인한 말보로가 바로 여성을 위한 담배라는 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처음 30 년 동안. 레오 보너 (Leo Boehner) 의 고명한 광고 기획으로, 궁핍한 말보로가 위험에서 벗어나 차근차근 발전하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담배 브랜드가 되었다. 말보로는 1924 에서 태어났고, 지금까지 8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초 그 제조사인 미국 필립 모리스는 그것을 여성이 즐길 수 있는 담배로 설계했다. 하지만 말보로가 나온 이후 상황은 매우 참담했고 판매 실적은 줄곧 평평했다. 미국의 필립 모리스는 1940 년대 초에 이런 브랜드의 담배 생산을 중단해야 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어쩔 수 없는 미국 필립 모리스는 레오 보너에게 도움을 청해야 했다. 도전에 직면하여 자세히 연구한 결과, 그는 말보로에 많은 결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신선한 피를 주입할 수 있다면, 그것을 회생시키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동시에, 그는 또한 말보로가 이미 여성 담배 시장에서 곤두박질쳤기 때문에 말보로가 여성에게 더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다. 말보로의 출구는 어디에 있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심사숙고한 끝에 그는 미국의 필립 모리스에게 분홍색 담배를 잊고 같은 말보로 브랜드로 문명세계에서 남성적인 담배를 만들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마지막으로 쌍방의 세심한 계획 하에 완전한 방안이 형성되었다. 말보로는 원래의 레시피를 유지하고 새로운 이미지로 선전에 돌입했다. 말보로 담배 광고에서 카우보이를 주인공으로 삼기로 했다. 1954 년, 새로운 말보로 담배 광고가 공식 등장해 수많은 미국인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한동안 사람들은 진정한 사나이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 경멸했던 말보로 담배를 사려고 다투었다. 단 1 년 만에 말보로의 판매량은 기적적으로 두 배로 증가하여 미국 10 대 담배 중 하나가 되었다. 한번은 그가 자신의 창작 방식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내 방식은 자신을 상품에 담그는 것이다. 나는 현실을 직시하고 그에게 상품을 팔고 싶은 사람에 대해 심도 있는 인터뷰를 해야 한다고 굳게 믿는다. 나는 그들이 어떤 사람인지를 머릿속에 그려내려고 노력한다. 그들이 어떻게 이런 상품을 사용하는지, 이런 상품이 무엇인지-비록 그들이 너에게 그렇게 많은 것을 알려주지 않지만, 너는 반드시 찾아서 그들에게 어떤 물건을 사러 가거나 어떤 것에 흥미를 가지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리오 보너 광고회사와 말보로를 생산하는 미국 필립 모리스는 거의 40 년 동안 화목하게 지내면서 위기가 발생한 적이 없다. 이런 협력 관계는 이렇게 조화롭다. 쌍방의 밀접한 협력 하에 말보로 담배 광고는 매우 훌륭하게 만들어졌다. 또한 Leo Boehner 는 많은 광고 고객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런 관계의 수립은 영합, 식사, 한턱 내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양질의 서비스와 독특한 창의적 광고 작품이다. 이 때문에 미국 전화 전신 회사, 맥도날드, 프록터 앤 갬블; G 회사는 리오 보너를 그들의 광고 대리상으로 선택했다. 이 단락을 편집한 경험에 대해 리오 보너는 광고 창작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 뉴욕 문안 클럽에서 수여한 최초의' 걸출한 작가' 중 한 명으로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신의 광고 창작의 성공에 대해 이야기할 때, 레오 보너는 관건이 제품 자체의 독특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시장에 있는 각종 상품들, 떡이든 자동차든 존재할 수만 있다면, 몇 가지 구체적인 요소가 작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제조업체는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소비자는 계속 구매할 수 있으며, 광고주의 책임은 이러한 객관적인 사물을 탐구하고 적절한 수단을 통해 보여 사람들의 주의를 끄는 것입니다. 훌륭한 광고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최고의 광고인은 알려진 것과 믿을 만한 것을 결합할 수 있어야 진정으로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레오 보너의 경험은 후세에 중요한 참고의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