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현관교 유몽' 을 본 적이 있는데 소개해 주실 수 있나요? 또 볼만한 고전 영화가 없다.
영화 전체를 보면,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들이 헤어진 비 오는 날이었다. 차에 앉아 있던 프란체스카는 빗속에 서 있는 김카이를 멀리서 바라보았고, 옆에 앉아 있는 남편, 그녀의 손이 문을 열었지만, 그녀는 결국 나가지 않았다. 이때 그녀의 눈물은 샘솟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그 장면은 오랫동안 머릿속을 차지했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그래서 몇 년 후에는 이 영화를 떠올렸고, 며칠 전에 다시 한 번 보았는데, 고전은 고전이었고, 비길 데 없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는' 현관다리 유몽' 을 보고 또' 백만 달러 베이비' 를 보고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과 주연을 맡았고, 매우 감동적이어서 볼 만하다. 다음 영화 평론은 콩잎에서 찾은 것으로, 잘 썼고, 감회가 깊다.
복도 다리 유몽':' 천리멸인욕' 의 도덕적 비극
내가 평가한 이 몇 편의 영화 중에서' 현관교 유몽' 은 정욕영화를 가장 대표할 수 있는 영화이다. 오랫동안 가족 윤리 블록버스터라는 칭호를 받았지만, 이 13 년 전 영화는 상영 당시 미국에서 이혼 열풍을 일으켰다. 중국 도입 이후 같은 해 국민의 이혼율도 몇 퍼센트 포인트 올랐다고 한다. 불륜이라는 단어는 바로 이 영화부터 인심을 깊이 파고들기 시작했다. 이러한 실제 사회 현상에서 볼 수 있듯이,' 현관교 유몽' 은 결코 교육영화가 아니며, 사회 안정과 단결을 촉진하는 역할을 할 수 없다. 그리스도의 죽음의 비극으로 끝나면서, 전 세계 관객들은 갑자기 정욕세계의 풍요와 아름다움이 어느 시점에서 우리의 도덕관과 인생관을 뒤엎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중학교에 가자. 조본부의 소설' 검은 개미 파란 눈' 을 읽고 침식을 잊는다. 그는 소설에서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신비한 기억상실증 여자를 만들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자연재해가 지나간 마을에 나타났다. 빈농 형제 네 명이 그녀의 귀속권을 쟁탈하기 위해 하마터면 반목할 뻔했고, 결국 그녀는 형제 네 명의 * * * 어떤 여자가 되어 그들을 위해 아이를 낳았다.
그는 여자가 벌거벗은 채 누워 있을 때의 곡선을 마치 높은 산이 흐르는 물처럼, 사람을 올려다보는 것을 묘사하였다. 그녀의 풍유 뚱뚱한 엉덩이는 가장 원시적이고 분방한 피성과 순간적인 정욕이 튀어나오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 여자를' 지모' 라고 부른다.
몇 년 후, 영화' 현관다리 유몽' 에 나오는 프란체스카를 보고, 나는 갑자기 어머니 같은 여자가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깨달았다. 이 미국 시골 농녀의 몸에는 강한 모성의 기운이 넘쳐나고, 흙처럼 자연적으로 구워지는 온기와 풀이 햇볕에 쬐어 난 후의 향기가 풍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현관교 유몽' 이야기는 줄거리가 간단하고, 서사 리듬이 부드럽고 부드럽다. 마치 전원시 같다. 배경은 미국 아이오와주의 작은 마을이다.
그가 나타났을 때 하늘은 마치 주문을 한 깊은 해양면처럼 파란만장했다. 곡식이 푸르고 공기가 약간 훈제되어 아름다운 흰색 오두막이 햇빛 속에서 게으르고 평온하다. 미국 시골의 생활이 이렇게 편안해 보여서 세월을 살며시 물처럼 흐르게 하고 자각하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부지런히 농사일에 몰두하고 있었는데, 그 수수한 면 원피스를 입은 뒷모습이 거의 비대하고 어색해 보였다. 그녀의 남편과 한 쌍의 자녀는 사육된 가축을 데리고 도시로 가서 농업 전람회에 참가했다. 집에는 그녀만 남았고, 아직 끝나지 않은 집안일도 많이 남았다. 그녀의 긴 갈색 머리는 그리스 상투를 높이 당겼다. 이런 고귀한 헤어스타일은 마음대로 빗어 귀밑머리에 잔머리를 많이 드리우고 미풍에 따라 가볍게 춤을 추며 바쁜 그녀에게 털털하고 부드러운 기운을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는 차를 세우고 길을 물었다. 그의 차는 질퍽질퍽하고 낡아서 먼지가 가득하다. 장거리 여행임을 알 수 있다. 워싱턴에서 온 번호판은 그의 타향인의 신분을 더욱 보여 주었다. 그는 옷차림이 깔끔하고, 말투가 점잖고 예의 바르며, 태도가 우아하고 부드럽다. 그의 좋은 수양은 그녀 주변의 이 작은 마을의 사람들과 완전히 다르다. 거칠고 무례하며 게으르다.
그녀는 낯선 사람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익숙하지 않다. 신사의 그는 그녀 같은 평범한 농민부의 평등을 존중하는 눈빛에 대해 기이한 따뜻함과 중시받는 즐거움을 주었다.
그를 위해 길을 안내할 때, 본성이 수줍어하기 때문에, 그녀의 손은 끊임없이 작은 동작을 하고, 때로는 이마를 두드리며, 때로는 치맛자락을 쓰다듬고 있다. 그는 약간 놀라서 그녀를 쳐다보았는데, 그녀의 나이와 전혀 맞지 않는 어수룩하고 매력적인 태도를 위해 은밀히 기묘했다.
일년 내내 농부의 노동으로 자식을 낳은 후, 그녀의 몸매는 너무 튼튼해서, 값싼 치마의 소포 아래에서 그다지 진실하지 않게 보이지만, 극도로 성숙하고 현량하고 충성스러운 여자만이 가질 수 있는 풍성한 멋을 발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에게 더없이 큰 매력이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훑어보고 있는 것을 알아차렸고, 얼굴은 햇빛과 눈빛의 이중 직사광선에 점점 홍조를 띠었다. 얼굴이 이따금 소녀처럼 천진난만하고 수줍어하다.
일년 내내 야외에서 촬영한 방랑 경력으로 그는 최악의 자연환경과의 경쟁에 직면했다. 긴 다리 한 켤레는 표범류와 비슷하고, 힘차고, 섹시하고 사람을 사로잡았다. 그는 온몸에서 논란의 여지가 없는 수컷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어쩌면 그는 사랑의 베테랑이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여러 해 동안 무모한 독신 생활을 누비며 성에 대한 본능적 갈증으로 가득 찼을 수도 있고, 아마도 카메라로 동물을 잡는 습관으로 그를 매우 민첩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지금 그의 눈에는 귀여웠지만 종잡을 수 없는 암컷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정욕의 상징 기호. 공기가 서로 맞닿아 서로의 흡인력을 의식하고, 그녀는 마음이 의기양양했다.
욕망은 첫 만남에서 생기는 감정적 색채로, 보통 풍부한 경력과 강건한 체력을 가진 남녀 사이에서 발생한다. 그들은 모두 건강하고 삶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고, 현상에 만족하지 않으며, 상대에게 있는 특성들은 바로 그들 자신의 부족한 면이다.
그는 하늘 끝, 안정된 가정 부족, 따뜻한 애인, 친절하고 편안한 생활 환경 등을 떠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작은 마을의 폐쇄된 군중 속에 살면서 생활이 단일하고 신선함이 부족하다. 한정된 인간관계는 사방에 높은 담을 세우고 그녀의 내면의 모든 꿈을 억누르고 있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고의로 자신을 천박하고 천박하게 만들어 환경에 적응해야 했다. 하지만 우아한 갈망에 대해 물처럼 그녀의 피부의 모든 세포가 가득 찼다. 그에게 나타난 장점은 그렇게 탁월하다는 것이다.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의 좁은 식견 중 가장 완벽한 남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의 꿈의 운반체이다. 그는 그녀에게 관심이 있어서, 그녀의 약간 열등한 마음을 큰 기쁨으로 가득 채웠다.
내가' 현관교 유몽' 을 정욕 영화로 정의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 중 몇 가지 정욕적인 색채의 세부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설득력이 있어 4 ~ 2 킬로근의 역할을 하고 있다. 그래서 감독, 즉 이 남자 주인공 역을 맡은 이스트우드의 위대함을 증명했다. 마지막 서부 카우보이로서, 그는 철골에 수렴하고, 눈짓에 정이 많고, 풍부한 바디 랭귀지와 불시의 다정한 대화를 나누며, 확실히 풍류와 정이 바다와 같은 로버트 김카이를 연기했다.
카메라 1, 프란체스카는 신발을 신지 않은 맨발이다. 렌즈는 그녀의 종아리 발목에서 발꿈치까지 클로즈업했다. 나는 남자들이 모두 발 페티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맨발로 걷는 그런 풍채와 등 클로즈업, 엉덩이가 시각적 집중점을 차지하고, 첫 만남의 정욕적 도발성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설령 그녀가 전혀 무심코 한 것이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정욕은 보통 전광석불 사이니 양조할 필요가 없다. 방비할 수 없다.
렌즈 2, 피부 접촉. 그의 차에서 막힌 공간은 그들로 하여금 서로의 본능적인 성적 매력으로 인해 안절부절못하게 했다. 채팅하는 동안 그는 그가 그녀의 고향에 가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원래 그것이 외진 마을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도 모른다. 이 줄거리는 양자의 관계를 좁히는 데 비약적인 역할을 했다. 이때 그는 담배의 손을 들고 무심코 그녀의 다리를 닦았다. 피부의 접촉은 그녀를 전류처럼 온몸을 통과하게 하고, 순식간에 말이 어긋난다. 그녀는 반드시 그의 이 동작이 도대체 고의적인지 아닌지를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을 속이고, 쌍방의 이런 강렬하고 질식할 정도로 흡인력을 무시할 수 없다.
카메라 3, 가슴을 열고 가슴을 드러내다. 프란체스카는 답답한 여자다. 다정한 여자는 대부분 이런 부류에 속한다. 심야에 그녀는 예이츠의 낭만시 시를 읽었다. 그녀는 어렴풋이 이상한 소리를 듣고 마당으로 달려가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복도의 저녁 바람이 쾌적해서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잠옷을 풀고 벌거벗은 벌거벗은 몸을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으로 맞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중년 여성의 정욕소동을 이렇게 시적인 형식으로 표현한 것은 그녀가 우울증에 걸린 일부 인간성의 은밀함과 확장을 갈망하는 정욕심리를 보여준다.
카메라 4, 그의 전화를 받으세요. 그녀는 쪽지 한 장을 다릿목에 예약하고 그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다. 그녀는 저축한 잔돈을 모두 꺼내서 특별히 마을에 가서 옷을 샀다. 옷가게에서, 그녀는 깊은 V 넥의 드레스 치마를 골라서 정가를 보고 내려놓았다. 그녀의 손은 자신의 못생긴 치마에 닦고 닦아서 결국 예복을 사기로 결정했다.
이때, 그는 카페에서 불륜으로 마을 사람들에게 물의와 비웃음을 당한 여자를 보았는데, 그녀가 떠나자 그는 뜻밖에 그 여자가 차 안에 숨어서 우는 것을 보았다. 그는 프란체스카에게 전화를 걸어 조심스럽게 그녀에게 이런 * * * * 저녁 식사가 그녀에게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가져올지 물었다. 그녀는 당연히 그의 말 속의 의미를 알고 있다. 그는 조만간 떠날 것이다. 유언비어의 불행이 생기면 그녀 혼자만 남아서 마주할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비범한 용기로 그에게 그녀가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말했다. 전화를 내려놓자, 그녀는 무슨 중대한 결정을 내린 듯 맥이 풀렸고, 표정에는 맞은 허약함, 헌신에 대한 열망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양자게임. 경건하고 사람을 감동시키다. 그녀가 노출감 넘치는 드레스를 샀을 때,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해 분명히 미리 계획하고 준비한 것이 분명했다.
카메라 5, 그는 그녀의 욕실을 빌려 목욕을 했다. 그녀는 잠시 전에 목욕을 하고 맥주를 마셨던 욕조의 가장자리를 쓰다듬고 있었다. 그녀의 얼굴은 환상 때문에 빨갛고 낮은 신음소리를 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가 드레스스커트로 갈아입고 화사하게 그 앞에 나타났을 때, 그의 경악은 그녀를 깊이 취하게 하고 자상하게 했다. 낮은 가슴 디자인이 그녀의 앞가슴의 깊은 도랑을 드러냈고, 감광 원단은 그녀의 통통한 허리와 엉덩이의 기복이 심한 곡선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 * * 춤. 속삭이다. 교심. 섹스를 하다. 새롱거림이 아니라 교심이라는 말로 영화 속의 대화는 경박함으로 악감을 불러일으키지 않기 때문이다. 남녀 주인공들은 모두 그렇게 냉정하고 다정하며 제한된 시간 동안 자신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감정을 서로 전달하려고 노력한다. 정욕은 하나의 다리로, 그들은 서로의 마음과 강을 건너서야 비로소 그렇게 많은 * * * 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욕, 정욕, 정욕, 정욕, 정욕, 정욕) 상황이 다르더라도 이전 인생에는 교집합이 없었지만, 그들이 서로 갈망하는 특성들이 마침 상대방에게 번쩍였다. 정욕의 힘은 양자가 더욱 팽팽하다. 그래서 남녀 간의 바둑 상대와의 관계가 가장 믿을 만한 관계다. 그 중 한 쪽이 너무 약하거나 너무 강하면 모두 일종의 결손으로 감정을 두 배로 소모할 수 있다. 그들의 모든 것은 기적적으로 맞물려, 실크로 채워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현관교 유몽" 에는 많은 정욕이 깔려 있는데, 거의 사랑과 등호를 그어 진실을 어지럽히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여기에는 선착순 문제가 있다. 욕망은 우리에 의해 일종의 동물성으로 인정되었다. 사랑은 이 동물성에 대한 억제, 균형, 희생, 헌신 등을 인위적으로 마무리한 후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고 넓은 감정이다. 욕망은 본능이고 사랑은 자율적이어야 한다. 가족에 대한 책임감이 프란체스카가 사랑의 도피의 마지막 순간에 혜검의 정을 참게 하자, 로버트 킨카이는 다시는 그녀의 생활을 방해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그들은 약속을 이행하고 행하여 서로 아득히 바라본다. 아마도 4 일간의 정욕 충돌이 너무 원만하고 희소한 것 같은데, 그들은 상대에 대한 모든 것을 자신의 골수에 비벼서 피를 섞어서 흘러내리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0 년 후, 이 정욕의 교집합은 마침내 사랑이라고 불릴 수 있는 물질을 소성하였다. 죽을 때까지, 그들로 하여금 그 입을 꼭 다물고 있는 약속을 풀게 하다. 프란체스카는 유서에서 이혼한 자녀 한 쌍을 자랑스럽게 말했다. 그녀의 일생은 허송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은 평생 단 한 번밖에 없었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평생 만나지 못한 사랑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의 자녀는 결국 그녀를 이해했다.
프란체스카와 로버트 킨카이 사이의 가장 감동적인 줄거리는 그 짧은 나흘이 아니라 분리 후 폭우가 쏟아지는 날이었다. 그들은 마을에서 만났고, 그녀 옆에는 농부 남편이 앉아 있었다. 차창 밖은 낭패한 그를 흠뻑 적시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의 안타까운 기다림, 소리 없는 작별인사, 마지막 발버둥치는 초청이었다.
이 순간 그녀의 눈물은 얼굴에 가득 찼지만, 떠나려 하는 극심한 통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눈물명언)
그녀는 그 후로 일 년 내내 부지런히 이 집을 관리하며, 옆에 있는 그 한 번도 그녀를 알지 못한 남자와 함께 늙고, 자식이 자라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녀와 그가 서로 그리워하는 낮과 밤, 정욕의 썰물, 세월의 무정한 씻기다.
그녀의 남편이 죽은 후, 그녀는 그가 이미 그녀의 비밀을 알고, 그녀의 이해와 침묵, 그리고 미안한 마음을 주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네가 그렇게 많은 꿈을 꾼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아쉽게도 나는 너에게 주지 못했다.
로버트 킨카이가 먼저 그녀에게 죽고 다시는 재회할 결말이 없었다.
이 소설 작가의 본의는' 현관교 유몽' 을 통해 남녀 주인공이 가족의 책임감을 위해 한 희생을 찬양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노래도 이 사랑을 긍정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나' 현관교 유몽' 이 이스트우드에 의해 은스크린으로 옮겨졌을 때, 그와 메릴스트리프의 다정한 연기로 더 큰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 가족 책임을 위해 사람들 사이의 애절한 감정을 생생하게 끊고 개인의 가치를 전혀 존중하지 않고 인간성을 너무 멸절시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가정을 세우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인간성이 만족하는 것은 생존의 최소한의 존엄성 보장이다. 한 농부의 명실상부한 가정이 보존되어 혈육이 있는 두 사람의 대가를 희생한다. 그 잔인함은 자명하다.
이에 따라 영화' 현관교 유몽' 은 도덕적 제약에 대한 강한 불만을 불러일으켜 많은 가정이 붕괴되었다. 비록, 일반인의 이야기에서, 너는 반드시 프란체스카가 로버트 킨케이를 만나기 전만큼 현숙덕할 필요는 없지만, 나는 반드시 로버트 킨카이처럼 여자로서 거부할 수 없는 풍채가 있을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우리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메디슨 다리도 없고, 온 산천에 가득한 봄꽃도 없어, 이 생명의 뜻밖의 만남에 미감을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장애령소설' 붉은 장미와 흰 장미' 에 사용된 비유는 절묘하다. 여자가 주사두더지인지 모기피인지, 보통 상대성론일 뿐이다. 남자를 바꾸면 밥입자도 밝은 달빛이 될 수 있다. 프란체스카는 농부 남편에게는 농부의 아내일 뿐, 로버트 킨카이에게는 인생에서 가장 강력한 격류였다. 로버트 킨카이의 출현이 없었다면, 그녀는 더할 나위 없이 평범한 시골 꽃처럼 자생자멸할 것이다. 그가 그녀에게 사랑을 보고, 만지고, 점유하고, 그녀의 내면의 꿈을 신선하게 만들어 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남자를 선택하고 운명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을 높이 평가하고 아끼는 그 남자를 찾는 것은 당신이 자신에게 해야 할 의무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또 다른 프란체스카가 될 것입니다. 너는 결코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 후, 그녀는 아내의 본분을 계속 농부의 남편과 함께 생활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섹스, 같은 욕실 사용 등이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 이후, 몸이 건장한 그는 이것으로 모든 여자와 절연되지 않을 수도 있고, 부평초랑을 계속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이것은 우리가 들어 본 프린스 공주의 동화와 일치하지 않지만, 나는' 현관교 유몽' 의 비극적인 결말을 좋아한다. 희생의 패러다임을 제공하기 때문에' 현관교 유몽' 식의 비극을 어떻게 피할 수 있는지 우리 자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현대사회의 우리, 도덕력이 약화되고, 인간성의 무게가 강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행운인지 불행인지 말하기 어렵다. 사회가 진보하고 있는가, 아니면 문명이 퇴화하고 있는가.
"현관교 유몽" 이 전 세계에서 촉발된 이혼의 물결은 바로 줄거리에 감동받은 사람들의 몸놀림으로 그리스도의 순난식 존경농녀에게 최고의 경례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